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전통 무술 5인의 고수는 누구인가요?
전통 무술 5인의 고수는 누구인가요?
제 본명은 장시성 출신인 시옹야오화입니다. 그는 1938년 홍콩에서 태어나 대만 담강영어대학(담강대학교 전신)을 졸업하고 대만에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1985년 9월 21일. 고롱은 좋은 술과 미인을 좋아하고 인세로 생활하며 돈 관리에 능숙하지 못합니다. 그는 어린 시절 어려운 삶을 살았고 떠날 때 가난해 보였습니다. 그는 10대 시절 고대와 현대의 무협소설과 서양문학 작품에 푹 빠져 1949년에 첫 순수 문학 단편소설을 출간했고, 1960년에는 무협소설 『검의 검』을 쓰기 시작했다. 하늘". 1964년에 그는 "Huan Hua Xi Sword"를 완성하여 그의 독창적인 스타일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1967년에 그는 그의 성격과 특성의 전반적인 성숙을 나타내는 "철혈 전설"( "초류상 전설")을 출판했습니다. 그의 수십 권의 소설을 통해 그는 '신파' 무술의 대업을 완수하고 10년 동안 대만 무술계를 장악하며 Jin Yong 및 Liang Yusheng과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고대 및 현대 무술 소설과 서양 문학 작품을 읽는 것을 좋아했으며 요시카와 에이지, 뒤마와 리틀, 헤밍웨이, 잭 런던, 스타인벡 소설, 심지어 니체의 소설에서도 영감을 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르트르와 기타 서양 철학. (구롱 자신도 “나는 현대 일본과 서양 소설의 ‘속을 훔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렇기 때문에 날마다 업데이트되고 뒤에서 따라잡으며 무협소설의 새로운 경지를 열어갈 수 있다. 1938년 홍콩에서 태어났다. 1942년에 그는 부모님과 함께 대만으로 이주했습니다. 1949년 첫 단편 소설 출간. (순수문학 창작물에 속함) 1952년 부모가 이혼함. 1956년 두 번째로 사랑을 잃었습니다. 1960년부터 무협소설 『천검』을 집필하려 했으나 실력이 매우 형편없었고, 내용도 대략적인 줄거리뿐이었다. 1961년 "검과 비의 향기", "금과 사라진 달의 잔재", "달 속의 악한 별들"과 같은 책을 썼는데, 기껏해야 몇 가지 문학적 악센트를 추가하는 등 기본적으로 전통적인 경로를 따랐습니다. 특별히 뛰어난 것은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고롱의 글쓰기 태도는 유치하고 무책임하게 새 작품을 썼지만, 이는 거의 비현실적이어서 힘이 있음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아직 영감을 얻지 못했거나 그는 자신이 진정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술 소설은 "돌로 설정"되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1962년에는 문학적 스타일이 좋은 "Jian Qi Shu Xiang", "Lost Soul Yin"과 같은 초기 작품을 출판하고 점차 개선되었습니다. 1963년 Lu Yu의 "Youth Journey"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유형의 무술"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큰 잠재력을 갖고 점차 변해가는 그는 전통적인 붓놀림을 사용하여 "고독한 별의 전설", "상후의 검"과 같은 책을 잇달아 썼습니다. 1964년에 그는 글쓰기의 기복과 시적인 풍미를 지닌 그의 첫 번째 주요 작품인 "환화서검"을 완성했습니다. 무술 전통. 그는 자신의 검을 꽃으로 씻고 자신의 주인이 되고 싶어한다! 전통무술소설 개혁의 '선구자'로서 고롱은 일본의 유명 작가 요시카와 에이지의 『미야모토 무사시』에서 보여주듯이 '검술을 통한 진정한 삶의 의미에 대한 이해', 전쟁 전의 분위기와 일회성 처형을 흡수했다. 그는 진용의 "검 없는 것이 칼 있는 것보다 낫다"는 '콘도르 영웅전설'의 말을 검술의 최고의 비결로 표현한 것을 '움직임이 없으면 패할 움직임이 있다'고 이해했다. "라는 분석이 매우 미묘합니다. 둘째, 그는 "한 번의 타격으로 바람을 베는" 일본도 기술, 3 수 및 2 수를 도입했으며 그때부터 머리가 땅에 떨어졌고 더 이상 긴 전투 장면을 쓰지 않았습니다. 무술의 전통을 통해, 그리고 또한 그가 "모든 것을 단순화"한 곳 "의 시작. 셋째, 그는 이 책을 기점으로 평범하고 간결한 대화를 통해 문학적, 예술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철학적 사상을 지적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또한 인간의 본성을 묘사하고 삶의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많은 시적 언어를 사용합니다. 『환화세검기』에는 복선이 너무 많아 요약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쉽다. 참고자료는 주요 신문인 『문학월간』, 『(홍콩)명보월간』, 『춘추잡지』, 『중국포럼』, 『중국세계』, 『상하이문학평론』과 만성, 위안류, Lianjing 및 다른 출판사가 출판한 기타 도서 중 가장 빠른 것은 1973년 11월 2일 China Times에서 나온 것입니다. Wo Longsheng은 대만 무술의 "사천왕"이자 "삼총사" 중 한 명입니다. Gu Long 이전에는 "무술 대가"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본명은 니우허팅(Niu Heting)으로 허난성 진팅(河亭) 출신으로 1930년에 태어났다. 그는 어릴 때부터 군에 입대하고 학교를 그만뒀다. 어릴 때부터 무술 소설 읽는 걸 좋아했고, 재능도 많고 사려 깊었다. 1955년 군에서 제대한 후 그는 무술소설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조상의 집은 난양(Nanyang) 월롱강(Wolonggang)이었으므로 그는 월롱성(Wolongsheng)이라는 필명을 사용했습니다. 1959년에 그는 "비행 제비가 용을 놀라게 했다"를 집필하여 대만에서 "무술 대가"로서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옛 무술의 '북오파'를 바탕으로 했으며, 그 '대중적 취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1965년 이후 그는 "반전통적, 반트렌드" 루트로 변경했다.
무용소설 발전에 대한 오용성의 공헌은 크게 세 가지 측면으로 볼 수 있다. 첫째, 그는 마수, 만병통치약, 신비한 기술, 환주루주 기문진화, 정정음의 패거리 조직, 풍진 기이한 영웅들, 독특한 무기들, 왕두로의 비극적 기사도, 주진목의 기묘한 음모, 남자를 쫓는 여인 등은 모두의 강점을 성공적으로 흡수하여 하나로 통합하여 전통적 풍미와 새로운 영역을 겸비한 무협소설의 새로운 시대를 창조하여 무협소설의 한 세대가 되었다. "진정한 무술". 둘째, 그는 무술 비법을 이용해 무술 혼란과 선악의 대결을 일으키는 줄거리 구조를 주창했는데, 이는 1960년대 대만 무술의 공통 패턴이 되어 깊은 영향을 미쳤다. 셋째, 그의 『구무도론』과 『패권투쟁』이라는 주제와 무술순위는 진용의 『콘도르영웅전』보다 조금 늦었지만 무술소설에서 널리 유행하게 되었다. 워룽성 소설의 진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신처", "검이 강호를 충격한다", "비행 제비가 용을 놀래킨다", "철피리 신침", "옥비녀 동맹", "천상표" ', '무명피리', '홍설현상', '서수걸', '세상의 종말부부', '천검', '금검과 조각깃털', '중국영웅전설', '한미' 등이 있다. 오솽', '옥손가위장군', '황금봉황가위', '비창', '팔광야룡의 전설', '보이지 않는 검', '금펜이 용에게 닿다', '연기' 강호를 잠그다', '독수리이야기', '화봉황', '춘추붓꽃', '4대 불가사의', '자취 없는 검', '천룡갑옷', '흑백검' " "달을 쫓는 비행 꽃", "검기가 구천을 관통합니다", "금검 심장"및 "새 학 신성한 바늘" Sima Ling은 대만의 유명한 무술 소설가입니다. 그의 본명은 Wu Siming입니다. 그는 태어났습니다. 1933년 광둥 성 산터우에서 태어났으며 강문의 여왕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아 문학과 미술에 탄탄한 기초를 갖고 있다. 그는 1947년 홍콩으로 이주했고, 1957년 대만으로 이주하여 국립정치대학교 정치학과에서 공부했습니다. 2학년 때 『관라풍운로』를 쓰려고 하여 단숨에 유명해졌고, 학교를 1년 쉬고 수많은 소설을 써서 홍콩과 대만의 신문과 잡지에 연재되었다. 그의 명성이 갑자기 높아졌습니다. 졸업 후 그는 National Evening News의 기자와 Xinsheng Daily의 편집자로 일했으며 여전히 무술로 유명합니다. 그는 무술 소설을 썼으며 처음에는 "Wu Lou Jushi"로 서명하고 나중에 "Sima Ling"으로 변경했습니다. 1980년대에 그는 때때로 홍콩에 살았으며 "Tian Xin Yue"라는 또 다른 필명을 가졌습니다. 그의 전성기는 1958년부터 시작해 1965년을 경계로 전기와 후기로 나뉘었다. 1971년에 사업으로 전환해 1989년에 세상을 떠났다. 신이 천재를 질투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그는 대만 무술의 "사천왕"이자 "삼총사"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글쓰기 기술은 옛 것과 새로운 것을 혼합한 것입니다. 그는 특히 이야기의 줄거리를 구성하기 위해 추론 기술을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지혜의 전투는 전례가 없습니다. 성공면에서는 기백과 기세로 적을 물리치는 무술원리를 개척한 인물이다. 그는 "예능 쇼 기사도 학교"로 알려져 있으며 Gu Long, Shangguan Ding, Yi Rong, Xiao Yi, Xiao Se 등에 큰 영향을 미치며 특히 Huang Yi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Sima Ling의 소설은 "북방 5대 학교"의 강점을 결합하고 환주탑 대가의 환상과 마법의 정신을 바탕으로 합니다. 문체는 신선하고 세련되었으며, 현대적인 느낌이 가미되어 있으며, 세계의 인물을 독특한 방식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특히 추론 기술을 사용하여 이야기의 줄거리를 구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의 데뷔 소설 <관로풍운로>(1958)와 3부작 <검신전>, <팔경>은 영웅 석현중의 성장 과정을 묘사하고 있어 <선문>의 웅장한 분위기를 잘 보여줄 수 있다. Authentic Sect'; 이 책에는 Shi Xuanzhong과 그의 연인 Zhu Ling이 선생님의 불만으로 인한 기쁨과 슬픔의 이야기가 산재해 있으며, 그 역시 매우 고통스럽고 감동적입니다. 그가 한 권의 책으로 유명해진 것은 행운이었다. 그의 소설은 "대학생과 유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모든 연령층에 적합하고 폭넓은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Sima Ling의 30개 이상의 작품은 초기 "Guan Luo Fengyun Lu", "Sword Qi Qian Huan Lu", "Sword Dan Qin Soul Ji"이든 평균 품질(아마도 유명한 작품 중 유일한 작품)입니다. ", "제국투쟁", "성검비행서리", "용을 조종하는 날씬한 손" 등의 소설을 비롯해 "학이 높이 나는 중", "황금실의 옷", "황실의 옷" 등 중편소설이 있다. 상심다트', '뼈의 질서' 등이나 이후의 책으로는 '황하말마기', '검해와 독수리 일어남', '적분홍 싸움', '향을 피우고 칼을 논하다' 등이 있다. ", "Danfeng Zhen", "Martial Arts", "Rouge Tribulation" 등이 모두 인상적입니다. 모두 파격적이고 각자의 창의성이 있으며 비슷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가끔 실수가 있더라도 , 결함을 숨길 수 없습니다. (참고: Sima Ling의 창조적 전성기는 1958년에 시작되어 1971년에 끝났습니다. 1965년은 초기와 후기를 구분하는 선으로 사용됩니다.) 평론가들은 Sima Ling의 소설이 여성의 신체에 대한 선정적인 묘사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이는 비판입니다. 사실, 일곱 가지 감정과 여섯 가지 욕망은 인간의 본성이 정상이며, "낭만적"이고 "외설"이 아닌 한 "외설"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문제의 핵심은 사마링의 작품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중국 여성이 '부스바'형 섹시 미인과 닮았다는 점인데, 이는 사실과 거리가 멀다.
그러나 욕망 속에 있는 남자와 여자의 심리적 변화, 이상과 긍정을 바꾸는 무술, 가상과 현실의 공존에 대한 묘사는 모두 독특하다. 후기에는 기백과 기세로 적을 물리치는 무술의 원리를 개척했는데, 이는 거의 '도'에 가까운 진용구의 말과 비슷하다. 그가 10년 동안 집필을 그만둔 뒤 쓴 마지막 작품인 『강호』와 『비옥천관』 두 권이 어떤 이유로 완성되지 못한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제갈청운은 고룡, 사마령, 워룽성과 함께 대만 초기 무술 소설계에서 대만 무술 4대 대가로 알려졌습니다. 대만 무협소설의 '사천왕'과 '삼총사' 중 한 명. 그의 본명은 장젠신(Zhang Jianxin)으로 1929년 산시성 지에현(Jie County)에서 태어났습니다. 대만 국립중흥대학교 법학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중국학에 대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1958년 제갈청운(Zhuge Qingyun)이라는 필명으로 데뷔 소설 '묵검 두 영웅'을 출간했고, 이후 '자색 번개 녹서리', '천신칠검'을 출간했다. 그 후 그는 유명해졌고 작가들 사이에서 'One Sword Lights Cold Four States'가 'Credit News'('China Times'의 전신)에 연재되었을 때 그 기세는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초기 작품 중 일부는 "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고 일부는 여성의 힘 때문에 여성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1961년에는 진용과 "동서남북중"을 흉내낸 《영혼포획기》가 출판되었는데, 그는 그것에 지치지 않고 매출을 크게 늘렸고 홍보에도 나쁜 역할을 했다. 미래의 "유령 종파" 효과. Zhuge Qingyun은 초기에 Wo Longsheng만큼 유명했으며 "무술 사범"으로도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약간 열등했습니다. 특히 그의 창조적인 태도는 초창기에는 남편인 고용(孝隆)과 니광(孝廣)에게 대필을 부탁하여 『장호야우십년의 빛』을 썼고, 사마자연은 말년에 『음양곡』을 완성했다. "라고 욕심이 나서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그의 작품 수는 매우 많고, 몇 년 전 사망할 때까지 총 수는 50여 편에 달하며, 워룽성(wo Longsheng)과 더불어 대만에서 창작 기간이 가장 긴 무술 작가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잘 알려진 작품으로는 "강호 밤비 십년 등불", "무림의 세 봉황", "포효하는 미녀", "영혼 포획 깃발" 등이 있습니다. 그는 중국학을 잘 공부하고 우아한 글쓰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환주탑의 주인인 "숙산의 검객"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그의 가장 큰 특징은 영화의 주인공들에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음악, 체스, 서예, 그림, 심지어 시, 시 등을 연주하든지 간에 항상 시와 시, 문명인이자 무술의 대가인 미남들이 많이 나온다. 그리고 시를 통해 그들은 "재능있는 선비와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독특한 무술 스타일을 확립했습니다. 이 점은 비판을 받기는 하지만 대만 무협소설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기사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는데, 이는 홍두구의 무협소설의 많은 주인공들에게서 확연히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