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일본에서 스타가 되려면 어느 대학에 가야 하나요?

일본에서 스타가 되려면 어느 대학에 가야 하나요?

사실 일본 연예계에서는 학벌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기껏해야 유명해진 뒤에는 금상첨화일 뿐이다. 일본 연예계는 거의 몇몇 메이저 기획사들이 장악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기 아티스트들은 다 그들에 의해 선발되고 훈련을 받는데, 보아처럼 이미 유명하고, SM처럼 돈이 많은 백스테이지가 있는 외국인이 아니면, 외국인들이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선발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일부 회사에서는 외국인을 받아들이고(모닝구무스메의 중국인 멤버 2명) 스스로 돈을 벌기 위해 대학에 진학합니다(마지막으로 유명한 졸업생이 있는 와세다 대학과 메이지 대학).

외모를 보면 초기 일본의 인기 아티스트(카메나시 카즈야, 하마사키 아유미, 코다 쿠미 등)가 눈에 띄지 않았는데 모두 패키징됐다. 확고한, 당신만의 독특한 것(예를 들어 기질이나 그런 것)이 있는 한

이 단어들을 한 단어씩 입력했는데,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여러 메이저 기획사에 대한 재포스팅이다( 기획사마다 유형이 다르고, 아이돌의 강점이 무엇인지, 미남들의 집으로 유명한 쟈니즈처럼 조심하라)

일본 연예계 어느 회사가 막강? 그것이 불타는 생산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BURNING의 수팡 이쿠오(Ikuo Sufang) 사장은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빅 ​​보스'라는 잘 알려진 별명과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리더'라는 또 다른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난바시안'처럼 들리는 것 같다.) 연예기획사의 납세액과 추정 수입 순위를 보면 BURNING은 쟈니즈 에이전시나 'HELLO PROJECT' 군단을 보유한 UP FRONT AGENCY에 한참 뒤처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 수입이 엄청 넉넉한데 BURNING이 크지 않아서 기껏해야 중형 사무실 정도의 규모입니다. 버닝이 연예계 빅 브라더라고 불리는 이유는 연예계 중소기업의 절반 가까이가 버닝과 제휴 관계에 있거나 버닝과 사업 지원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즉, 일본 아티스트의 절반 이상이 버닝(BURNING)에서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셈이다. 이들 사무실의 이름은 BURNING이 아니지만 통칭하여 "BURNING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BURNING Agency는 일본 언론에서 절대적으로 명백하며 스타일이 매우 강하고 방법이 때로는 매우 사악합니다. 게다가 BURNING은 일본의 암흑가와 정치계, 재계에서도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으며, 그 친절함과 위력을 겸비해 텔레비전 업계나 언론 관계자들 중 그 누구도 감히 거절할 수 없습니다. BURNING은 예술계 외에도 출판사(WANI BOOKS), 서점 경영(Fujia Bookstore), 레스토랑 경영, 부동산 임대, 심지어 생산폐기물 재활용 산업까지 관여하고 있어요~ 일본의 다양한 미술 사무소 "를 전문으로하는 가족.

BURNING 시스템의 아티스트로는 수많은 배우, 가수, 진행자, 개그맨, 아이돌 스타, 사진배우, 모델은 물론 연예기자, 스포츠 스타까지 포함됩니다. 그 중에는 고유미도 포함됩니다. , 고이즈미 쿄코, 우치다 유키, 카토 마사야, 미즈노 미키, 스즈키 란란, 시마타니 히토미, 이나모리 이즈미, 유에 에이시, 코이케 텟페이, 코야나기 유키, 카토 후미야, 나카야마 미호, 키타데 나나, 이시다 유리코, 이시다 히카루, 칸즈키 아리사, 아무로 나미에, MAX, DA PUMP, hiro, 우에하라 타카코, 이마이 에리코, w-inds, FLAME, 쿠니나카 료코, 리드, 타이라 아이리, HINOICHIM, 하야마 타쿠로, 쿠니분 사치코, KABA.ちゃん, 나가시마 카즈시게, 야마시타 신지, 기타무라 카즈키 , 모토키 마사히로, 타케나카 나오토, 우츠이 타케루, 후지와라 노리카, 시이나 노리코, 호소카와 시게키, 코니시 카즈오, 야스히로, 토모사카 리에, 아오이 유, 카토 아이, 사카이 와카나, 사이토 쇼타/케이타, 키타노 타케시, 테라시마 스스무, 스즈키 사리나, 안자이 유키, 쿠마다 요코, 후지사키 나코, 마나베 카오루, 오구라 유코, AVEX 가수(TRF, 하마사키 아유미, 히토미, Do As Infinity, Every Little Thing, KEIKO(글로브), 코다 쿠미, 오츠카 아이, 스즈키 아미 등) , ROAD OF MAJOR, 와카츠키 치나츠, 이와사 마유코, EXILE, 사다 마유미, 이와호리 세리, 하세가와 준, BoA, 쿠도 시즈카, 나카마 유키, 하나하라 토모미, 다나카 리나, 카리나, 오카모토 아야, melody., 히미미 에미리, 타카하시 카츠노리, 사카구치 켄지, 나가이 다이, 와타나베 켄, 이하라 츠요시, 미나미노 요코, 코코로, 이키 히로시, 야마다 유, 나카지마 미카, 사카이 마사아키, 터널 듀오(이시바시 타카아키, 노부타케 키리), 오시키리 모에, 우사라 유리, 신조 츠요시, 이나모토 준이치, 요시오카 미호, 스즈키 안키, 시노하라 료코, 야자와 코코로, 타니하라 쇼스케, 코니시 미호, 치아키, 이토 유나, 쇼후쿠테이 츠루베, 이츠키 히로시, 도쿠바 코지, 사카이 미키, 카네코 켄, 타마야마 테츠지, 카시와하라 슈후미, 히로시 다마키, 민모치 하야시, 이시바시 레이, 오다기리 조, 나가세 마사토시, YOSHIKI, 히라코 리사, 히라세 카미, 아사노 아츠코, 아사노 타다노부, 아즈마 미키히사, 아베 히로시, 시미즈 미사, 가토 하루히코, 야이다 히토미, 오자와 미우라, 미우라 토모카즈, 사토 히로시, 히로미 이와사키, 이노우에 요스이, 오츠카 네이, 나카무라 슌스케, 나가부치 츠요시, 부타이 토야스, 이마이 미키, 사이조 히데키, 하라다 토모요, 마츠다 류헤이, 마츠시타 야마자키, 쿄코, 모토 모토, 스가시카오, 스키마스잇치, 미카미 히로시, 사부로 토시, 하네다 미치코, 요시카와 ひなの, とずえling, 하세가와 쿄코, 이케우치 히로유키, 아사미 れいな, 이토 히데아키, ほしのあ木, 미야자와 리에, 이시구로 켄, 모모이 카오루, 야나가 토시로, 키무라 타에, 츠루타 마유, 야타 아키코, 세토 아사카, 스즈키 안리, 안리, 오구리 슌, 아이카와 쇼, 나기 유미코, 이시이 류야, 마츠야마 치하루, 사노 모토하루, 사카모토 후유미, 모리야마 아이코, 유키, 사쿠라이 사치코, 야마카게 하루카, 우치야마 리나, 호리키타 마키, 마키하라 노리유키, 코니시키, 키요하라 카즈히로, 나카무라 시도, ZEEBRA, 마키 조토, 오이즈미 이츠로, 카시와하라 요시에, 디르엔그레이, YOU, 쿠로키 히토미, 마츠자키 카즈히로, 와타베 아츠로, 와타나베 미사토, 오카모토 마야, 나카모리 아키나, 카와지마 카와지마, 지게노 키요시로, 카와모토 마코토, IZAM, 츠치야 안나, 코조 이노우에, 사사키 히로유키, 코마이 치카코, 쿠호 리코, 아이자와 사요, 이세다니 유스케, 히로스에 료코, 코유키, 야마구치 사야카, 토다 에리카, 나카무라 칸자부로, 나카무라 칸타로, 나카무라 나노스케, m-flo, LISA, SOUL'd OUT, 호사카 나아키 , 등.

BURNING 소속이 아닌 연예인들도 있지만, 예자매(예교코, 예메이샹), HELLO 등 BURNING과 사업지원관계를 맺고 있으며 'BURNING계'에도 속해 있는 연예인들도 있다. PROJECT 아티스트(모닝구무스메, 마츠우라 아야, 고토 마키 등), 요네쿠라 료코, 이이지마 나오코, 이카와 하루카, 오키나 E, 오토하, 스에나가 하루카, 고이즈미 코타로, 쿠로타니 유카, 사토 에리코, 코이케 에이코, 우에토 아야, 미야자키 아오이 , 타키자와 사오리 등

HORI PRODUCTION(현 HORIPRO)은 1960년 5월 록 밴드 'SWING WEST'의 리더인 호리 타케오에 의해 결성되었습니다. "SWING WEST"의 다른 멤버로는 현 "Tanabe AGENCY"의 사장 타나베 아키치 씨와 간사이에서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사가와 미츠오 씨가 있습니다. 그 중 호리 타케오는 한때 에이전시 '도요플래닝'의 사실상 오너였다. 에이전시를 인수한 후 친구들과 함께 호리프로를 설립했다. HORIPRO는 처음 만들어졌을 때 Horifu에 의해 "1인치 반 인치 길이의 벌레"라고 불렸습니다. 1970년대가 되어서야 소개와 훈련을 통해 유명 음악가로 유명해졌습니다. 이 시기에는 오늘날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전설적인 야마구치 모모에(개혁개방 이후 일본에서 중국에 소개된 최초의 일본 인기 아이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때도 호리프로는 여전히 타나베 프로의 뒤를 쫓고 있어 사람들에게 '제2의 아이'가 된 듯한 느낌을 주었다. 하지만 호리프로의 가장 특별한 점은 이전 회사처럼 폭력적인 조직에 의존하지 않고 오히려 깨끗한 이미지를 구축했으며 심지어 와세다 대학을 졸업한 직원까지 고용했다는 점입니다. . 1976년부터 HORIPRO는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HORIPRO 아티스트 선발 대회"를 시작하여 회사의 인기를 높이는 동시에 호리 키에미, 야마세 마미, 이모리 미유키, 스즈키 호나미("도쿄 러브 스토리")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을 매료시켰습니다. 후카다 쿄코, 사카이 아야나, 이시하라 사토미, 아야세 하루카 등 호리프로의 기둥이라 할 수 있는 수많은 아이돌이 이곳에서 탄생했습니다. HORIPRO는 점차적으로 일본 드라마로 초점을 옮겨 이 분야에서 Johnny's에 이어 두 번째로 확고한 대행사가 되었습니다.

위 외에도 현재 인기 아티스트로는 Katadaira NAGISA, Yuka, Tsumabuki Satoshi, Fujiwara Ryuya, Funakoshi Eiichiro, 윤성가, Abiru Yu 등이 있습니다. 또한 HORIPRO는 스포츠 선수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문화 사람들은 중개업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HORIPRO의 중개사업은 PRODUCTION1과 PRODUCTION2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3개의 팀을 두고 있습니다. 6개 팀 중 가장 강력한 팀은 츠지마 케이스케가 이끄는 '츠지마 팀'이다. 쓰시마는 PRODUCTION 1의 사장입니다. 그는 한때 프로그램 프로듀서였으며 지금은 HORIPRO의 영혼입니다. 유카는 그에게 발견되었습니다. "츠지마 클래스"의 아티스트로는 Yuka 외에도 HORIPRO의 대표 아티스트인 Fukada Kyoko, Ishihara SATOMI, Fujiwara Ryuya가 있습니다. PRODUCTION 파트 2는 파트 1보다 예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파트 2의 감독은 오랫동안 Wada AKIKO의 매니저를 맡아온 니시오 세이입니다.

호리프로는 다른 기획사에 비해 젊은 아티스트가 더 많고, 다양한 스타 발굴 활동과 오디션을 통해 신인 발굴에 능숙하다. 하지만 음악부는 상대적으로 약해요. 개그맨은 결코 강점이 아니며, 상위권과 절반권의 개그맨도 꽤 있습니다. 주변산업과 관련 산업의 발전 능력도 칭찬하기 어렵다.

HORIPRO는 몇 년 전 'HORIPRO IMPROVEMENT ACADEMY' 훈련소를 열었습니다. 수많은 아역 스타들을 양성해왔고, 학원비로도 많은 돈을 벌었다고 한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아비루 유가 이곳에서 태어났습니다.

호리프로 아티스트들의 월급은 업계에서 매우 유명한데요. 인기 없는 예술가들은 한 달에 10만 달러도 못 번다. 가장 유명한 Wada AKIKO조차도 여전히 급여를 받아야 하며 그의 유명인 지위에 비해 급여가 너무 낮습니다. 아티스트를 유지하는 방법은 주로 호의를 통해서이다. 저희 회사는 낡았다는 이유로 아티스트를 결코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인기를 잃은 많은 아티스트들이 여전히 소속사에 남아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의 천후궁'으로 알려진 '스타더스트 클러스터' - STARDUST PROMOTION. OSCAR PROMOTION, ABC PROMOTION에 소속되었던 호소노 요시로가 1979년 2월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호소노는 현 나가라 그룹의 일원이기도 했습니다.

기존 스타더스트의 주요 사업은 해외 모델의 기획사 매니지먼트와 광고음악 제작이었으며,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았다.

1980년대에는 그저 중견기업에 불과했지만, 1990년대 중반에는 토키와 다카코를 필두로 한 높은 시청률과 매력을 지닌 여배우들 덕분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 BURNING의 마쓰유키 야스코 등을 영입해 일본 연예계 최고의 대형 기획사가 됐다.

STARDUST 호소노 회장은 업계에 다양한 소문을 퍼뜨리고 있다.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잘 대해주고, 여성 아티스트들의 연애에도 비교적 관용적인 태도를 보인다고 한다. 여자 연예인의 애인이 공개되더라도 놔주겠다고 한다. 호소노 사장은 지난해 타케우치 유코의 결혼 제안에 전혀 반대하지 않았고, 광고주와 영화제작자들의 강한 불만에도 불구하고 곧바로 타케우치 유코에게 휴가를 내주는 등 개방적인 태도를 보였다. 안도 마사노부는 잡지 인터뷰에서 처음 연예계에 입문했을 때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여러 번 밝혔습니다. 선후배 사이의 엄격한 관계로 인해 여전히 고민이 많았지만, 회장님이 직접 찾아와 진심어린 대화를 나누며 이해를 표했다. 나중에 안도가 인기가 절정에 달했을 때 더 이상 TV 시리즈에 출연하거나 연기하고 싶지 않다고 솔선해 호소노 사장이 마침내 그를 지지했다. 마찬가지로 토키와 다카코도 너무 부담스러워 일본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제안했고, 호소노 사장도 이를 수락했다. 또한, 스타더스트가 아티스트에게 지급하는 보수는 메이저 기획사 수준에 비교적 맞는 수준이다. 하지만 예능에 출연하는 배우와 연예인을 대하는 방식은 확연히 다르며, 전자를 더 호의적으로 대하고 후자를 덜 호의적으로 대한다고 한다.

호소노 사장은 쟈니즈 소속사 SMAP의 전무이사인 이이지마 미토모와 인연이 깊다. 이 때문에 스타더스트의 여배우들은 SMAP 멤버들과 함께 TV 시리즈, 영화에 출연할 기회가 자주 생긴다. 이점은 작지 않습니다. 현재 STARDUST에는 토키와 타카코, 시바사키 유키, 마츠유키 야스코, 타케우치 유코, 나카타니 미키, 미무라, 사와지리 에리카, 카호 등 유명 여배우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야마구치 모에, 우메미야 등이 출연하고 있다. 안나 등 호시노 센이치 전 한신 감독도 있다.

사실 스타더스트(STARDUST)는 인쇄회사 광지도(廣智島) 산하 소속사로, 음반 제작사 비잉(BEING)도 소속돼 있다. ZARD의 사카이 이즈미 등 BEING의 가수들도 STARDUST에 소속되어 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또한 특별한 점은 STARDUST의 아티스트 중 일부가 같은 시스템에 속한 Nagara PRODUCTION 아티스트의 자녀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우메미야 타츠오의 딸 우메미야 안나, 하시 유키오의 아들 하시 류고 등이 있습니다.

스타더스트(STARDUST)는 최근 몇 년간 세력을 확장해 300명이 넘는 아티스트를 거느리고 있지만 실제로는 소수의 인기 여배우와 예능인에게 의존해 씬을 뒷받침하고 있다. 사업측면의 사업은 매우 불만족스러웠습니다. 앞서 소속 아티스트를 위한 브랜드로 출시된 다이어트 약품은 출시 후 30명이 간 기능 장애로 입원해 큰 물의를 빚은 바 있다. 또한 스타더스트는 비교적 규모가 큰 기획사로서 음악산업협회에 가입하지 않았으나 여러 가수 그룹을 보유하고 있지만 영향력은 거의 없다. 유일한 장기 베스트셀러는 시바사키 유키(Yuki Shibasaki)와 유이(Yui)로, 그의 노래와 영화 프랜차이즈는 수륙양용이다. 하지만 최근 비즈니스 서포터즈로 활약한 오렌지레인지는 불티나게 팔리며 지난 2년 간 베스트셀러 가수로 등극했다. 게다가 STARDUST는 언론을 잘 다루지 못한다는 비판을 자주 받습니다.

최근 스타더스트도 남자 배우 트레이닝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가장 최근에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이치하라 하야토가 있다. 두 사람 모두 신인 배우로서 업계의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2004년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야나기 유야(Yanagi Yuya) 역시 스타더스트(STARDUST)의 아티스트이다. 이 시기의 젊은 예술가로서 회사의 혼고 카나타와 하마다 가쿠도 참여했습니다.

스타더스트의 신인 발굴 비법은 활기 넘치는 동네마다 스카우트를 두는 것이다. 길거리에서 미래의 스타를 발굴하는 것은 일본 연예기획사 중 최고다. 거리.발견.

지난 2~3년 전부터 스타더스트는 남성 아티스트 분야에 진출하기 시작하며 J패밀리와 경쟁 관계를 형성해왔다. 그리고 4대 가문 중에서 STARDUST 자체가 충분한 인맥을 쌓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자유방임적 접근 방식과 미디어에 대한 통제력 부족으로 인해 STARDUST는 인기의 위기에 직면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사와지리 에리카의 부정적인 소식은 도처에 널려 있고, 오랫동안 TV 드라마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은 것은 회사의 현재 상황을 반영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스타일리시한 남자와 미인의 사원'으로 알려진 옌인이다. 회사의 캐스팅과 운영 모델로 볼 때 국내 일부 회사와 비교적 가까운 곳이다. Kenyin은 1973년 현재 대표인 Toshio Nozaki에 의해 Sailing News Publishing House의 "Research Publishing" 음악 부문의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개발 기간을 거쳐 1979년에 "Kenyin"이 되었습니다. 노자키의 아들 노자키 켄이치로는 한때 '토다 켄이치로'라는 예명으로 배우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나중에 소리마치 다카시의 에이전트를 역임했으며 현재 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케닌의 배경은 일본 재벌인 사사카와 집안이라 상당한 부자다. 노자키 토시오는 대표로서 연구 출판, 슈퍼마켓 경영, 부동산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식도 그가 보유하고 있으므로 Nozaki가 더 이상 회장 겸 사장이 아니더라도 그는 여전히 Kenyin의 사실상 소유자입니다.

1990년대 전반기 옌인은 단순한 중견기획사였지만, 이후에는 소규모 기획사에서 예술가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모델과 이미지 소녀들을 배우로 성공적으로 변신시키기 시작했다. 그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세력으로 만들었습니다. Yanyin이 인수한 회사에는 다케노우치 유타카가 소유한 "NICE WAVE"와 이토 미사키와 카타세 나나가 소유한 "INCENT"가 있습니다. 자이젠 나오미, 야마구치 토모코, 소리마치 타카시, 에카쿠 마키코, RYO, 하라 사치에, 하야미 시게미치, 에이쿠라 나나 등 모델이나 이미지 소녀로 태어난 배우도 포함되어 있다. 마츠다 쇼타, 오시오 마나부(사임), 아마미 유키 등. 케닌 예술가들은 4대 가문 중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래 음악 기획사로 부를 축적한 얀인은 현재 가수 매니지먼트에도 참여해 THE BRILLIANT GREEN, 히라이 켄 등 매출이 보장된 강력한 가수들을 배출하고 있다. 그는 또한 음반사 "DefSTAR RECORDS"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옌인의 아티스트 홍보 방식은 버닝의 강인함과 닮아 '리틀 버닝'으로도 불린다. TV 시리즈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배우가 음(陰) 예술가라면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는 옌인이 인기 배우와 새로 런칭한 젊은 배우를 묶어 TV 시리즈에 출연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또한 이를 활용하여 빠르게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새로운 세대 사이에서 혁신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인한 옌인은 놀라울 정도로 미디어를 잘 대하고, 미디어와의 관계, 특히 TV 방송국과의 관계를 매우 잘 처리합니다. 이것이 TV 산업을 장악하는 핵심 이유이기도 합니다. TV 방송국 임원들이 그를 기쁘게 하기 위해 케인 대표 노자키를 며칠 동안 방문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Yanyin은 또한 긴자와 다른 곳에서 TV 프로듀서들을 아낌없이 대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계 내 옌인의 위상은 BURNING에 비해 한참 낮지만, 나름의 영역도 구축했다. 특히 전직 모델을 슈퍼스타로 육성하는 데 있어서 그의 예리한 비전과 남다른 실력은 연예계에서도 독보적이다. 특히 이에 발맞추어 가는 STARDUST는 최근 약세를 보이며 얀인에게 성장과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위에 소개된 회사들은 대부분 일본 드라마와 음반을 주 타겟으로 하는 회사들이다.

이 사람은 일본 연예계의 또 다른 선두 기획사인 쟈니앤어소시에이츠(Johnny & Associates)를 소개하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그것에 추가하겠습니다. 쟈니즈 에이전시(Johnny's Agency, 홍콩역: 쟈니즈 에이전시)는 1975년에 설립된 일본의 유명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사장은 조니 기타가와(본명: 기타가와 쿠오). 빅 보스의 영어 이름이 Johnny이기 때문에 그의 사무실은 Johnny의 사무실이 되었습니다. 소속사의 남자 아티스트들은 모두 그의 사유재산인 것 같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1970년대 곤도 마사히코와 타하라 도시히코, 1980년대에는 '청춘팀', '히카리 겐지', '남성 도우후 그룹' 등이 있다. "SMAP", "TOKIO", "V6", "KinKi Kids" 등은 모두 오피스에서 육성해 히트를 쳤습니다. 그룹의 강력한 매력으로 인해 Johnny & Associates는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일정한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공연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청소년 팀: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우에신 카츠히데, 니시코리 카즈키: 나카이 마사히로, 기무라 타쿠야,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 카토리 신고(도쿄 보이즈):

조지마 시게루 , 야마구치 타츠야, 코쿠부 타이치, 마츠오카 마사히로, 나가세 토모야 V6: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요시히코, 모리타 타케시,

p>

미야케 켄, 오카다 준이치: 도모토; 아라시 코이치(아라시):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니노미야 카즈야, 마츠모토 준(타키와 츠바사): 타키자와 히데아키, 이마이 츠바사 NEWS: 야마시타 토모히사, 코야마 케이이치로, 니시키도 료 , 우치 히로키, 마스다 타카히사, 카토 시레키, 쿠사노 히로노리, 테고시 유야 8(레벨 8): 무라카미 신고, 요코야마 유, 시부야 스바루, 니시키도 료, 우치 히로키, 야스다 쇼다이, 마루야마 류헤이, 오쿠라 타다요시; TUN: 카메나시 카즈야, 아카니시 진, 타구치 준노스케, 다나카 세이, 우에다 류야, 나카마루 유이치. 더 많은 것들이 있고, 너무 많은 조합이 있어서 모두 나열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소속사에서 가장 인기 있고 오래된 그룹은 SMAP이고, 그 안에서 가장 큰 아티스트는 기무라 타쿠야이다. 기무라는 일본 연예계에서 뛰어난 입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감히 쿠도 시즈카 씨와 공개적으로 결혼해 딸을 낳겠다는 유일한 사람이다. 쟈니앤어소시에이츠의 다른 남성 아티스트들은 일단 공개 연애를 하면 숨겨질 위험이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쿠도 씨 집안이 일본의 대기업이고, 그 집안이 기무라 씨보다 더 부유하다고 들었는데, 시즈카 씨와 결혼하는 것이 기무라 씨에게 불공정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일본 연예계에서는 연공서열도 매우 중요하다. 그 사람이 당신보다 어리고 인기가 없더라도 당신보다 하루 먼저 연예계에 입문한다면, 그를 만날 때 선배라고 부르고 공적인 자리에서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이 전임자들에 대해 난폭하게 말하고 충분히 존중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언론에서 밝혀지면 서면과 구두로 비판을 받을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이 일하는 회사에 의해 얼어붙어 당신의 미래가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선배들도 후배들을 돌보고 지지할 의무가 있다. 일반적으로 선배와 후배가 함께 식사를 하면 후배가 돈을 내겠다고 하지 않으면 선배가 식사비를 내는 경우가 많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는 일본 사회와 매우 일치한다. 일본은 순위를 매기고 장점을 논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회입니다.

더욱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에 첨부파일이 있습니다. 사실 이 내용은 제가 바이두 "Know"에서 다른 분들에게서 찾은 관련 답변이기도 합니다.

KEN-ON GROUP 사무실

여배우

야마구치 토모코, 에카쿠 마키코, 이토 미사키, 이치카와 유이

하라 에이에이 소나 사치 々 나루미 리코

배우

가라사와 토우마아키 다케노우치 도요토시 다카시 오시오 가쿠카이토 타케루

사와무라 카즈키 하야미 총도

STARDUST 사무실

배우

토키와 타카코 나카타니 미키 마츠유키 야스코 다케우치 유코

시바사키 유키 스즈키 미루 스즈키 유키

배우

이치하라 하야토 야마다 타카유키 안도 마사노부 야나가쿠 유야

오카다 히로유키 시오타니 슌

TOM재팬 뮤직 오피스

여배우

스즈키 쿄우키, 시노하라 료코, 야자와 코코로

p>

배우

타니하라 신고 쇼스케

인피니 오피스

쿠바츠카 요스케 쿠보츠카 슌스케 쿠노마키코 시바 미코 시노자키 카즈오 테츠로

Nakamori Xiangwen Morimoto ゆ우코 히라타 류야 마에노 케이

미야타 나오키 시조 umiki시노자키 は루오무라 사키소 이치코 엄마

AMUSE 사무소

여배우

후카츠 에리 우에노 가토 주리 고마츠 아야카 타카코

스도 리사

배우

오카다 요시요시, 후쿠야마 마사하루, 카미키 류노스케, 히라오카 유타

토바 에스케, 코이데 준

탑 코트 사무실

p>

기무라 요시노 나루미야 마츠모토 히로키 리오 사에코(드래곤 사쿠라의 귀여운 소녀) 안즈 나가이

트리스톤 사무실

오구리 순 다나카 케이타 나카 스즈 노스케 아야하 소타 타츠야

SISCOMPANY 사무실

노무라 만사이 오타케 오시노다 히데키 야마모토 타로

츠마 카즈카츠 무라마사 노부 단다 타야마 야스노리

큐브 그룹 사무국

후지키 나오토 후루타 아라타 이카세 카츠히사

오스카 프로모션 사무국

요네쿠라 료코 우에토 아야 키쿠카와 레이 사토 아이코

선 뮤직 오피스

여배우

사카이 노리코 아다치 유미

배우

p>

모리타 켄사쿠 노무라 마사키 츠카모토 타카시

JVC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지마 나오코 시라이시 미호 하타노 요시에

p>

배우

카시와라 야나기사와 다카시 신고

일본 연예계(특히 TV 분야)에는 5개의 주요 기획사가 있습니다.

쟈니즈 -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이 가장 많습니다. 일본의 유력 기획사. 가장 인색한 조치는 해당 소속 아티스트의 사진이나 영상을 일본 홈페이지에 게재할 수 없다는 점이다. 유명한 것들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세상에는 그것을 거꾸로 외울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스타다스트프로모션(스타더스트)——이 회사는 원래 쟈니와 매우 좋은 협력관계를 갖고 있었고, 쟈니의 등을 따라 발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성 아티스트들이 쟈니즈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타케우치 유코, 토키와 타카코, 마츠유키 야스코 등. 그러나 최근 관계가 미묘해졌다. 가장 인기 있는 남자 스타로는 야마다 타카유키와 이치하라 하야토가 있다.

매우 영향력 있는 소속사인 옌인은 스타더스트와 상생 관계에 있어 두 소속사의 아티스트가 함께 TV에서 촬영하는 모습은 불가능하다. 카라사와 토우아키, 다케노우치 유타카, 소리마치 타카시, 아마미 유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TV 업계의 왕과 여왕으로 간주됩니다.

호리프로(HORIPRO) - 예전에는 여성 스타 전문 기획사였던 호리프로(HORIPRO)는 지금은 남성 스타 육성에 관심이 있는 것 같지만 남성 아티스트를 육성하는 방식은 쟈니스와는 정말 다르다. 하지만 둘 다 소속사인 후지와라와 츠마부키는 현재 각각 연극과 영화에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어 그들의 비전은 비교적 정확하다.

이 회사의 아티스트는 TV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으며 약 200명 정도가 있습니다.

버닝 디파트먼트(Burning Department) - 이 회사가 낯설게 들리지만 사실은 여러 회사가 공동으로 설립한 조직이다. (예를 들어 K-DASH, 와타나베, 비전팩토리 등 아티스트가 셀 수 없이 너무 많다.) 숫자에 강점이 있다고 하니 일본 최대 규모의 오피스라고 봐야 할 것 같다.

현재 3대 곳은 쟈니즈, 헬로 프로젝트, 다카라즈카(뮤지컬)다.

일본 배우 중 중생대는 오다 유지와 기무라 타쿠야를 선호한다. 두 사람 모두 노련한 배우로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개인적으로 기무라는 이제 약간 지난 세기 미국 고전 영화의 고전 배우인 캐리 그랜트와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어떤 역할을 맡아도 그만의 강한 스타일과 각인이 있고,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 젊은 세대에서는 타마키 히로시, 에이타, 마츠다 쇼타, 오구리 슌, 니시키도 료를 선호한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파워풀하고 눈길을 끄는 이들은 앞으로 더욱 연습하면 분명 일본 연예계의 주축이 될 것이다. 언급하는 것을 잊어버렸는데, 저는 타케노우치 유타카(Takenouchi Yutaka)와 소리마치 타카시(Sorimachi Takashi)도 좋아합니다. 둘 다 케닌 아티스트입니다. 기무라와 거의 동시에, 어쩌면 조금 늦게 데뷔했지만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다소 잠잠해졌습니다. 소리마치는 처음에는 마츠시마 나나코와 결혼한 뒤 촬영 횟수를 줄였지만, 최근 컴백 이후 촬영한 몇 편의 영화와 TV 작품이 호평도, 인기도 없었다는 것은 참으로 불행한 일이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당시 열광하던 타케노우치 유타카는 새로운 직업을 갖지 못하고 연예계에서 퇴출되기를 바랐던 것인지, 아니면 구하지 못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

일본 여성 아티스트 중에는 스즈키 호나미, 마츠 타카코, 마쓰시마 나나코를 좋아했다. 현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우에노 주리(Ueno Juri)와 미야자키 아오이(Miyazaki Aoi)입니다. 미야자키 아오이는 이미 결혼했지만 아직 25세도 채 되지 않은 어린 나이로 사람들에게 매우 순수하고 달콤하며 깨끗한 느낌을 준다. 나는 노주리와 사랑에 빠졌는데, 그 이유는 그녀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미친 색녀 같은 "노다 소녀"를 연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 정체성 장애를 가진 매우 멋진 "키시모토 리카"를 연기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반면에 그녀는 중국 노래 여왕 '페이 웡'과 매우 흡사합니다. 어떤 각도에서 보면 전혀 과장되지 않은 쌍둥이 자매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최근 오카미 기무라 주연의 최신 일본 드라마 'CHANGE'를 보고 갑자기 배우 후카츠 에리도 좋아하게 됐어요. 자신을 너무 돋보이게 하지 않고, 그 역할에 모든 영광을 맡기는 대단한 배우라고 생각해요. 유머 감각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