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유부녀가 바람을 피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부녀가 바람을 피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위 성공한 남성들은 연인이 여러 명 있는 경우가 거의 없고, 주변에 절친한 집단이 있는 경우도 거의 없습니다. 평범한 남성이라 할지라도 대부분 온라인 추시부터 결혼 생활에 이르기까지 여러 명의 성 파트너가 있습니다. 실제 주택 예약이 단순화되었습니다. 현대 남성들은 혼외 성관계에 대해 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양측 모두 돌아서자마자 모든 사람이 명확해지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무관심해졌고, 여자는 소박해졌으며, 성인남녀 사이에는 섹스와 사랑이 최대한 분리되어야 한다. 이것이 사실이긴 하지만, 사람들은 결혼한 여성보다 결혼한 남성에게 여전히 훨씬 더 관대합니다. 남성의 바람피움은 업무스트레스 완화, 재미를 위한 놀이, 쇼핑몰의 숨은 규칙, 남성의 정복욕 등으로 설명할 수 있는데, 마치 최후의 수단인 것처럼 여성의 바람피움은 도덕적으로 부패하고, 음욕적일 수밖에 없으며, 그리고 수천명의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부정 행위에 있어서는 남성과 평등을 이룰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결혼한 여성들은 이미 바람으로 인한 삶의 기쁨(정서적으로나 육체적으로)을 점점 더 많이 누리고 있으며, 바람으로 인한 고통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여자들은 왜 바람을 피울까요? 1. 삶의 공허함을 보충하고 심리적, 육체적 보상을 추구하는 것이 기혼 여성이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이유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결혼 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남편이 배려심이 없거나, 남편이 자주 동행하지 못하거나, 남편이 연애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남편이 일에 바쁘고 가족을 소홀히 하는 등 여성이 우울해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탈출할 수 없어 심리적인 보상을 추구하는 결혼 밖에서 정서적 위안을 얻고자 한다. 가족을 돌본 후 자신을 마주할 때면 마음은 공허해지고, 사라져가는 청춘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며, 겁을 먹습니다. 예를 들어, 성공한 여성들은 퇴근 후 삶의 무한한 공허함과 외로움에 직면합니다. 건강이 좋지 않아 여성을 생리적으로 만족시키지 못하거나, 남편의 애무 방식이 너무 거칠고 약해, 여성이 원하는 대로 되지 못하거나, 부부간의 소통이 부족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여성들이 더 이상 집안일의 대부분을 차지하지 않으며, 외부 세계와 접촉할 기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뛰어난 사람들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몇 번 이야기를 나눈 후에는 금방 속일 수 있습니다. 심신을 위로하는 이 빠른 방법은 여성에게 가장 흔한 방법입니다... 혼외 남성이 삶을 채우면서 여성은 천천히 기존의 세월을 소중히 여기고 우아해지며 자아와 함께 감정의 세계에서 새로운 삶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똑똑한 여자와 멍청한 여자의 장난기가 있다. 똑똑한 여성은 이러한 종류의 보상을 조정으로만 사용하며 신속하게 받아들이고 신속하게 이전하고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즉, 어리석은 여성은 가족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는 경우가 많으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갇혀 있습니다. 이는 결국 원혼의 파탄으로 이어지며, 자신과 가족에게 해를 끼치게 됩니다.... 이런 점에서는 남자들의 탐욕을 본받을 뿐입니다. 모든 남자들은 밖으로는 화려한 깃발이 휘날리고 집에는 붉은 깃발이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2. 여성도 결혼의 새로움을 추구하고 싶어한다.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 아니라 열정이 소멸되는 곳이다. 3~5년 이상 지속되는 결혼 생활에서는 열정이 어느 정도 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 대상(남편)을 마주해야 열정이 식는다고 해서 여성 자신에게도 열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점점 무뎌지는 결혼 생활에 직면한 여성들은 새로움을 추구하려는 생각, 다시 가슴 두근거림에 직면하고 싶은 욕망, 열정적인 섹스를 경험하고 싶은 욕구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많은 여성들은 자신의 진정한 욕망을 억누르고 가족과 자녀를 이용해 관심을 돌리게 되며 점차 이런 평범한 삶이 진짜 삶이라고 믿게 됩니다. 그러나 삶을 이해하고 삶의 질을 추구하는 여성은 항상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고, 환상을 품고, 바람을 피우고, 결혼 밖에서 자극의 원천을 찾고, 다른 종류의 삶으로 자신의 삶을 빛나게 할 것입니다. 광휘. 따라서 참신함을 위해 여성도 바람을 피울 것입니다. 3. 이 여자들은 연애를 위해 모든 일을 잘할 수도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연애를 하기 위해 연달아 불륜을 일으키기도 하고, 혼외정사로 남자를 쫓아다니기도 한다. 독서를 잘하는 이들처럼 남자들을 차례차례 자기 옆으로 끌어들이고, 펼쳐서 주의 깊게 읽은 뒤, 여러 해의 책장에 담아 소중히 간직하는 이들... 그래서 그들의 삶은 눈부신 것들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여자는 남자 앞에서는 일종의 억제되지 않는 에너지를 갖고 있고, 소외될 수도 있고, 미칠 수도 있고, 모든 것을 포기할 수도 있고, 적당히 멈출 수도 있다. 한마디로 남자 앞에서는 물고기 같은 여자다. , 남자들의 바다에서 여유롭게 헤엄치며 낭만을 만끽한다. 이런 유형의 여성은 아마도 남성들이 모여드는 최고의 여성일 것입니다. 그들은 남자들에게 압력을 가하지 않을 것이며, 대인 관계에서 캐주얼하고 편안할 것입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졌을 때만 멈출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이 여성들은 좀 더 자기중심적이고, 자신의 직업을 갖고 있으며, 가족에 대한 애착이 없습니다. 스마트 카테고리에도 속합니다. 그녀는 가족 남성과 혼외 남성을 구별하고 선택을 할 것입니다. 4. 정복욕구 충족 남성과 마찬가지로 결혼한 여성도 자신이 소유한 남성의 수를 자신의 매력과 능력을 측정하는 정복의 지표로 간주합니다. 이런 유형의 여성은 남자를 얻는 것이 산을 차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산 정상에 서는 순간 승리감과 만족감을 느끼며 살아갑니다. 남자는 더 이상 여자가 감히 우러러볼 수 없는 태양이 아니며 인생에서 그렇게 눈부시지도 않습니다. 결혼하지 않은 남성은 때때로 매력의 지표가 되기도 합니다. 이런 유형의 여성은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도 알고 있지만 남성을 통제하는 데는 더 능숙합니다. 겉으로는 약해 보일지 모르지만, 속으로는 매우 강하고 결단력이 있어야 하며, 인내해야 합니다... 하지만 목표를 달성한 후에는 종종 흥미를 잃고 돌아서서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극도로 강한 좌절감. 5. 결혼 생활의 균형을 찾기 위해 이런 유형의 여성은 매우 무기력하고 낮은 쇠퇴를 겪을 수 있습니다. 가족 중 수동적인 사람. 그들은 남편의 방탕과 여성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에 점차 무감각 해졌으므로 내면의 분노로 인해 속임수를 쓰며 자신을 마취하기 위해 균형을 찾으려고합니다. 이런 불륜은 비극적인 색을 띠는 경우가 많으며, 삶의 무기력함으로 가득 차 있고, 어쩌면 여자가 자신에 대한 깊은 자책감으로 가득 차 있기도 하다... 여자가 평소에 남자와 경쟁할 힘이 없을 때, 부정적인 방식 - 당신이 넘어지면 나도 똑같이 넘어집니다. 모두가 평등합니다! 6. 순전히 방종한 유형 아마도 상대적으로 성적 욕구가 강하거나 감정적인 감정이 극도로 강한 사람들이 행하는 유형일 것입니다. 그녀의 심리적, 육체적 필요는 결혼 생활 내에서 전혀 충족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욕망을 달래고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다양한 남자들과 엮였습니다. 아니면 이런 유형의 여성은 탐닉하고 싶어하지 않지만 삶의 압박이 너무 크고 적절한 방출 경로가 없기 때문에 자신의 분노를 몸에 표출합니다. 그녀가 탐닉할수록 현실을 더 많이 잊어 버리고 더 쉽습니다. 여자들은 생각이 복잡하고, 여러 요인들이 결합해 바람을 피울 확률이 높으며, 다양한 측면에서 삶을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여자가 바람피우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녀는 똑똑한 여성이 되고, 자신이 원하는 것과 절대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수익을 유지하고 인생을 최대한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여자의 인생에 단 한 명의 남자만 있다는 것은 최고의 행복일 수도 있고, 최고의 비극일 수도 있습니다. 책 몇 권만 더 읽으면 남자도 책이고, 읽는 즐거움을 간직하고, 독서의 내용을 기억하면 유부녀가 바람을 피울 때 두려울 것이 없다. 어떤 여성은 외모로 쉽게 유혹을 받습니다. 어떤 여성은 남성의 달콤한 말을 너무 믿어서, 어떤 여성은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개방적인 성적 개념 등은 자세히 구별하기는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표준(두 손가락)보다 눈썹(생활 궁전)이 넓은 여성은 개방적이고 활기찬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산 뿌리와 결합하면 지적 판단력이 부족하고 마음이 바뀌기 쉽고 의지가 약합니다. 둘째, 눈이 크고, 쌍꺼풀이 크고, 검은 눈을 가진 여성은 예술적인 본능이 있고, 예민하며, 합리성이 부족하여 특정 환경에서 쉽게 유혹을 받습니다. 셋째: 눈 끝에 잔주름이 많은 여성, 특히 작고 교차하며 지저분한 라인을 가진 여성은 강한 육체적 욕망 때문에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넷째, 코가 휘어져 있거나, 코가 너무 낮고, 콧구멍이 위로 올라가 있는 여성들은 자존감이 약하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약간 경솔하고 쉽게 유혹을 받을 것입니다. 다섯째, 인중이 너무 짧고 자존감이 부족하다. 게다가 인중이 거칠고 감상적이다. 여섯째: 윗입술의 윤곽이 불분명하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에 점이 있고, 입꼬리(입꼬리)가 강하지 못하여 성욕이 강하고 유혹을 받기 쉽습니다. . 일곱째: 눈썹이 초승달처럼 휘어져 있고, 눈 끝에 점이나 흉터가 있고, 이마가 좁고, 머리가 좋지 않고, 성격이 지나치게 직설적이며 유혹을 받기 쉽습니다. 물론 그 밖에도 한쪽의 미소보조개, 과도하게 튀어나온 눈물구멍, 어렸을 때 이마에 세 개의 매듭줄이 있었던 것 등의 특징도 있으므로 하나씩 설명하지는 않겠다. 위와 같은 얼굴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자제하고 남자의 달콤한 말을 쉽게 믿지 마십시오. 중국 민속 성 건강 금기의 전체 모음 태그: 기타 이야기 성교 금기는 토템 시대부터 현재까지 항상 존재해 온 고대 금기입니다.

이는 인류와 민족의 번식과 생존과 직결되기 때문에 늘 사람들의 소중한 가치로 여겨져 왔습니다. 중국인은 성에 대해 매우 비밀스럽기 때문에 이 분야의 금기는 확산되고 수집되기 어렵습니다. 관련된 풍습도 특정 공동체에만 국한되거나 가문이나 카스트 제도 등 매우 좁은 범위 내에서 전승되어 외부인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결혼과 사랑에 있어서의 성관계에 대한 금기(데이터맵) 1. 결혼과 사랑에 있어서의 성관계에 대한 금기 성교란 성행위와 성생활을 말한다. 결혼은 성행위와 성생활을 합법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결혼 금기 중 남녀간의 결혼에 대한 금기는 사실상 남녀 간의 성관계를 금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결혼에 대한 금기(씨족 내외, 동성 다른 성 등도 포함)는 다음과 같다. 혈족, 세대 차이, 계층 차이 등으로 인한 결혼 선택의 금기 및 결혼에 대한 금기(결혼 연령, 별자리, 가족 등에 대한 금기 포함)는 모두 성적 금기입니다. 예를 들어, 와족의 결혼 풍습에는 동성끼리의 결혼을 금지하는 조항이 있는데, 이는 실제로 동성끼리의 성관계가 엄격히 금지된다는 뜻이며, 이는 반역이며 귀신과 신을 모독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만약 누군가가 이 규칙을 어기면 마을 전체와 가족 전체가 귀신과 신들의 벌을 받아 가뭄이나 수해를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재난이 발생하면 동명이인이 성관계를 가졌을 것이라고 의심하며 원인을 찾는 경우가 많다. 《와민족의 간략한 역사》에 따르면, "1957년 봄 가뭄 때 서몽 융광촌에서는 물을 마시기가 어려웠다. 마을의 지도자는 누군가 근친상간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정찰하러 돌아다녔다. 어느 날 밤, 그는 아이샹의 양아들에게 동명이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지도자는 나무북을 두들겼고, 즉시 많은 사람들이 횃불과 긴 칼을 들고 마을로 달려들어 가축들을 불었습니다. 달리다(그들의 습관에 따르면 이 경우에는 누구의 가축이든 할 수 있다. 아이샹의 양아들은 너무 겁에 질려 도망쳤다. 아이샹은 재빨리 모바에게 닭을 죽이고 귀신이 되어 귀신과 신들에게 용서를 구하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가축을 잃은 사람들을 하나씩 보상하기 위해." 성행위에 대한 금기는 결혼에 대한 금기와 일치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리족은 통혼이 허용된 범위 내에서 '해방 기숙사'에 참여할 수 있다. Wu Cunhao의 "중국 결혼 풍습"에 따르면 "'랴오'에 참여하는 (리 국적) 남성과 여성은 주로 미혼 청년입니다. 그러나 남편의 가족을 떠나지 않은 기혼 여성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은 중국에서 성관계를 갖습니다. '랴오' 일반적으로 말하면 여론의 비난을 받지 않는다. 다른 남자에게서 태어난 아이들은 남편의 가족으로부터 괴롭힘과 차별을 받을 뿐만 아니라, '랴오'에 참여하는 과부들은 더욱 환영받는다. 그러나 '랴오'는 혼인의 범위와 동일해야 하며, 동혈족 내에서는 혼인을 할 수 없으며, 동거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여기서 통혼의 범위는 '기숙사 입주'의 범위와 거의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가 아닙니다. 자연의 법칙은 모든 나라에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성적 금기와 결혼 금기의 일관성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위에 나열된 두 가지 예를 보면 성적 금기와 결혼 금기가 일관될 수 있습니다. 근친 결혼에 대한 금기가 있는 곳에는 성관계에 대한 금기 사항도 있습니다. 이는 특히 결혼에 대한 집단의식에서 두드러진다. 이는 원시시대의 토템 금기와 근친상간 금기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혼전 성관계에 대한 금기라 함은 주로 혼전 결혼을 허용한 남녀 간의 성관계에 대한 금기를 말한다. 주로 개인의 육체와 정신에 관한 것이며, 일반적으로 집단에 직접적인 관심은 없습니다. 물론, 도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금기는 전체 집단의 의도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전 "결혼 금기"에서 이미 많은 예를 언급했으므로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데이터 맵) 2.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 중국의 대부분의 소수민족은 혼외 성관계를 금기시하며 극도로 비도덕적이라고 간주합니다. 넓게 보면, 혼전 성관계도 혼외 성관계의 범주에 속합니다. 혼전 성관계에 대한 금기는 여성에게 더욱 엄격합니다. 이 개념의 존재는 한족의 오래된 "신방에서의 처녀성 시험"에 반영되어 있으며 남성이 신부를 강조하는 것은 처녀여야 합니다. 남성도 결혼 전 성관계를 금하지만, 옛날에는 그다지 엄격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부잣집 아이들의 경우 결혼 전 남성에게 성적인 방탕을 하도록 부추기는 곳도 있다. 비록 비윤리적이긴 하지만, 적어도 이런 성행위는 위험하거나 끔찍한 일이라기보다는 일종의 즐거움으로 여겨져 단호히 중단되지는 않습니다. 금지가 같은 국가의 일부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다른 사람들은 이에 적용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회화되고 제도화된 금지여야 하며 더 이상 사람들의 내면의 금기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중국에는 결혼 전 남녀 간의 성관계를 크게 중요시하지 않는 일부 소수민족이 있으며, 금기 사항이 없을 뿐만 아니라 편의를 위해 공공 주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관계를 가지거나 아이를 낳은 후에는 결혼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론의 비난을 받거나 물질적인 처벌을 받게 됩니다. 일단 결혼하면 결혼 밖에서 성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일부 민족에는 시집을 떠나지 않는 풍습이 있어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의 기한은 시집에 오래 머무를 때까지 연장됩니다. 이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남편의 집에서 오랫동안 사는 것이 금기의 상징, 자유로운(결혼 계약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 성적 행위의 종료를 상징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혼이 존재하는 모든 국가와 사회에는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 사항(즉,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금지된 성적 행동 없이는 합법적인 성적 행동도 없기 때문에 이 금기를 위반하는 모든 성적 행동은 정죄되고 처벌될 것입니다. 좁은 의미에서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는 결혼한 사람과 제3자 간의 성적 관계 및 행동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혼외 성관계는 쉽게 근친상간 공포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불법입니다. 혼외 성관계를 갖는 것은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재앙을 가져올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한족들 사이에는 "도박은 강도를 부르고, 강간은 살인을 가져온다", "도둑은 도박장에서 나오고, 생명은 화리우로에서 나온다", "과거 사랑의 행운은 동굴산에서 왔다" 등의 속담이 돌았다. 이런 생각. 사람들은 또한 "성애가 모든 악의 첫 번째"라고 믿습니다. 혼외 성관계가 있으면 환생의 결과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간음한 자의 아내와 딸은 밥을 먹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아내와 딸을 간음한 사람들에 대한 많은 전설과 이야기가 있으며, 그 아내와 딸도 다른 사람에게 간음합니다. 이는 관련된 사람에게 해당되는 자기 보복입니다. 누군가 간음하다 적발되면 우리는 그 사람에게 공개적이고 현실적인 처벌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한족에게도 해당되며 다른 일부 소수민족에게도 해당됩니다. "와 사회역사 조사"에 따르면, "(와) 남자와 여자는 결혼 후 제3자와 성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쌍방이 마을 전체에서 처벌을 받게 되며, 일부는 이로 인해 수십 마리의 소를 처벌받습니다. "카이펑 민속 관습"은 또한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이슬람 규칙에 따르면 합법적인 결혼을 제외하고 남녀 간의 부적절한 관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일단 그런 일이 발생하면 엄중한 처벌을 받고 모든 회족의 경멸을 받게 될 것입니다. . 그들을 위한 자리가 거의 없습니다.” 중국의 많은 소수민족들 사이에서 혼외 성관계에 대한 금기가 매우 엄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관계의 금기(데이터맵) 3. 건전한 성관계의 금기 부부간의 합법적인 성생활이나 성행위에서도 금기 사항이 많은데, 그 중 대부분은 건강상의 고려 때문입니다. 과도한 성적 욕망은 신체를 손상시킨다고 흔히 알려져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정액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매우 신비스럽습니다. 그들은 정액 한 방울, 만 방울의 정액이 피보다 귀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액은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성(性)은 뼈를 긁는 칼과 같다', '꽃을 탐하는 사람은 서른이 안 된다'는 말이 있듯이. 섹스를 하는 나이와 체력도 관련이 있다. 대만 속담에 "죽을 정도로 두렵다면 한 번 섹스를 하고, 죽도록 두렵지 않으면 일곱 번 섹스를 한다"는 뜻이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밤에 한 번만 섹스를 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밤에 일곱 번 섹스를 합니다.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남녀간의 과도한 성관계는 금기가 되었다. 또 다른 말이 있는데, “두 개의 시계, 세 개의 새벽, 네 개의 동전, 다섯 개의 향, 여섯 개의 신년 인사.” 이는 스무 살이 되면 한 시계에 한 번씩 성관계를 가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밤에 한 번 섹스를 하고, 40세가 되면 매일 밤에 한 번씩 섹스를 할 수 있고, 50세가 되면 돈을 1, 5, 10처럼 세고 50세가 되면 5일마다 섹스를 해야 한다. 음력 초하루와 보름날에 한 번씩 향을 피워야 하며, 예순이 되면 매 5일 밤마다 성교를 해야 합니다. 예순 살 때와 마찬가지로 성교는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 1년. 금욕을 권고하는 이 속담에는 특정한 건강 및 운동 원칙이 있습니다. 사람들 중에는 과도한 성욕에 대한 경고이기도 하지만, 오늘날까지도 사회에는 성공을 위해 야심차게 성관계를 금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금욕과 금욕이 돈, 음식, 물질의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미신적인 생각도 있습니다. Su Nu Jing에도 그러한 훈계가 있습니다. 그는 “20세는 4일에 한 번씩 배변을 하고, 30세는 8일에 한 번씩 배변을 하고, 40세는 8일에 한 번씩 배변을 본다”고 말했다. 16일에 한 번 배변을 하고, 50세가 되면 21일에 한 번 배변을 하고, 30세가 되면 21일에 한 번 배변을 합니다. 아직 강하면 한 달에 한 번씩 터지는데, 그 기운이 남들보다 강하면 오랫동안 억제할 수 없고, 6세가 넘으면 성교가 없으면 옹종이 생긴다. 며칠 동안 기분이 좋지 않으면 본질을 닫고 내보내지 않아도됩니다. "때로는 성관계가 너무 과하지 않더라도 신체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몸이 피곤하고 졸릴 때 성관계는 금기시됩니다. "수백 마일을 섹스하면 병에 걸리고, 수백 마일을 섹스하면 죽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멀리 여행을 떠나기 전후에는 성관계가 금기시된다는 뜻이다.

성관계 전 먼 거리를 걷는 것은 몸을 아프게 하고, 성관계 후에 장거리를 걷는 것은 더욱 위험합니다. 성관계의 피해는 사람들의 감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울하거나 화가 났을 때 성관계는 금기시됩니다. 우울함과 분노는 과도한 간화의 징후이기 때문에 이때 성관계를 가지면 불에 연료가 추가되고 간과 비장이 손상됩니다. 또한, 겁이 나고 불안해지면 성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배가 너무 부르거나 공복일 때 성관계를 갖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술에 취해 배불리 성관계를 하면 5대 내장이 손상되고, 공복에 성관계를 하면 영혼이 심각하게 손상된다고 믿어집니다. 아프거나 질병이 회복되지 않은 사람은 성관계를 금기시합니다. 결핵 환자는 성적 욕구가 강하고 자제력이 없다고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잘 회복되었고 매우 강해 보이지만 여전히 성교를 하고 있습니다. 1년 이상 욕망을 포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절망적일 것입니다. 궤양과 여드름이 발생한 후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경우에는 성관계를 갖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궤양과 여드름을 치료할 수 없게 됩니다. 안과 질환이 치료되지 않았거나 치료되기 시작하면 성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이 실명됩니다. 근육과 뼈를 다친 사람은 부상을 회복한 뒤 2개월간 성관계를 중단해야 한다. "부러진 근육이 회복되려면 백일이 걸린다"는 속담처럼, 회복하는데 백일이 걸린다는 뜻이다. 그런 다음 성관계를 갖는 데 추가로 70일이 소요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일 안에 성관계를 하면 죽고, 백일 만에 성관계를 하면 장애인이 됩니다. 추운 곳에서의 성관계를 피하고 대나무 매트 위에서의 성관계를 피하십시오. 대나무는 성질이 차기 때문에 가해자는 찬 공기에 취약하여 장래에 허리통증과 다리통증을 겪게 된다. 대만 사람들은 백호 여인과 성관계를 갖는 것을 금기시하고 있습니다. 백호는 외음부에 털이 없는 사람을 말한다. 그 이유는 어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고, 성인 여성의 털이 없는 외음부는 이상 징후이므로 금기시된다. 성관계를 하는 동안 남성과 여성은 매우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 후에는 양측 모두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이때는 자신의 방어력이 가장 약해지는 순간이기 때문에 성관계 후 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금기시되는 부분이 많다. 사람들은 성관계 후에 찬물, 특히 우물에서 방금 길어온 "Jingba Liang"(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금기시된다고 믿습니다. 허브차를 마시거나 선풍기를 불면 안 됩니다. 성관계 후에는 여름에 시원함을 탐하지 말고, 추운 날씨에 비바람을 참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남자는 음경이 줄어들고, 여자는 가슴이 줄어들고, 발이 차갑게 됩니다. 아니면 죽는다. 여성이 성관계를 가진 후에는 혈액과 기(氣)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아기에게 해로울 수 있으므로 즉시 아기에게 모유 수유를 해서는 안 됩니다. 금욕과 성적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성적 욕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에 접근하는 것은 남성과 여성의 민간 금기사항이다. "목욕을 더 많이 하고 정욕을 줄여야 한다", "남자는 봄을 보지 말고, 여자는 등불을 보지 말아야 한다", "미인은 등불을 보지 말아야 한다". 등불축제에는 사람이 많이 모이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가 ​​서로 섞이고 마찰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는 필연적으로 성관계로 이어지기 때문에 여자들은 단순히 등불을 보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음란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에웬키족에는 불명예스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과부들이 대규모 오락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는 풍습도 있습니다. 한족은 "과부들 앞에는 다툼이 많다"고 믿으며, 남자들은 오해나 부적절한 성행위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과부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과부를 향한 부당한 차별적 태도는 성적 금기의 연장이기도 하다. 『붉은 저택의 꿈』과 『서방의 낭만』은 과거에는 음란서적이라 여겨 여성들이 읽을 수 없는 책이었다. '남자는 서유기를 보지 말고, 여자는 홍루를 보지 말라', '남자는 삼국지를 보지 말고, 여자는 서방을 보지 말라'는 말이 있듯이. 그런데 왜 여성의 시청만 제한하고, 남성의 시청은 제한하지 않는 걸까요? 분명히 옛 가부장제 사회에서는 여성을 '성적 부도덕'의 골칫거리로 여겼습니다. 이는 물론 부당한 일이며 성차별과 억압의 발현이다. 부정한 성관계에 대한 금기(데이터맵) 4. 부정한 성관계에 대한 금기 중국인에게는 부정한 성관계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그 불순물의 근원은 주로 여성의 불순물이라는 개념에서 비롯된다. 여성의 월경은 '혈흔'으로 간주되어 부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시진은 『본경』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여성의 음형은 주로 혈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혈액의 윗부분은 태음에 해당하고 아랫 부분은 해조에 해당합니다. 달에는 이익과 손실이 있습니다. , 조수에는 아침과 저녁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월경, 월경, 월경이라고 합니다. 여자가 달에 들어가면 악한 액체가 비린내가 나므로 군자입니다. 그것들은 부정하고 양기를 상하게 하며 질병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남자들은 여자를 더럽다고 말합니다. 월경 중 성관계를 금기시하는 것 외에도 일반적인 성관계도 불결한 행위로 간주되어 조심스럽게 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북지방에는 "장례식을 치르는 것이 부부를 낳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는데, 결혼식에 캉을 빌려주는 것보다 장례식에 캉을 빌려주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결혼식을 위해 누군가에게 빌려주면 자신의 강이 더럽혀져 가족에게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부부가 나가서 다른 사람의 캉을 빌리면 떠나기 전에 돈 몇 푼을 남겨 두어야 하는데, 이를 '캉 돈'이라고 합니다. 이는 그들의 불결한 행위에 대한 일종의 속죄입니다. 한족, 부의족 등의 소수민족은 자신의 딸과 사위를 포함하여 외국인 부부가 집에서 동침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풍습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문에 불행이 닥치거나 가문의 후손이 계속되는 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저장(浙江) 지역에서는 보트 소유주들이 남성과 여성 승객의 선내 성관계도 금지하고 있다. 오로켄(Oroqen) 및 한족(Han)과 같은 많은 민족 집단에는 임신한 여성과 산후 여성의 성교를 금지하는 금기시되는 관습이 있습니다. 임신 중, 특히 임신 초기(8~9개월)에는 태아 손상과 조산이 두려워 성교를 피합니다. 이때 성관계를 하면 아이가 커서 문란해진다는 말도 있다. 산후 "격리" 기간에는 산모의 몸이 깨끗하지 않고 남성과 여성 모두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성관계를 피합니다. 불경한 성관계에 대한 금기(데이터 맵) 5. 불경한 성관계에 대한 금기 성교는 불결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성교를 모독한다는 개념이 생겨납니다. 그러므로 귀신과 신이 자주 존재하는 곳이나 귀신이 출몰하는 곳, 귀신과 교감(만남)이 있는 상황, 귀신과 신의 뜻이 관련되어 있는 곳에서 성행위를 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 귀신과 신을 모독하고 사람들에게 불행을 초래할 까봐 두려워합니다. 예를 들어 일식, 월식, 폭풍, 소나기, 지진, 번개, 천둥, 홍수, 가뭄, 우박, 메뚜기 재앙, 전염병 등과 같은 상황에서는 성적 금기에 대한 심리적 반영이 있을 것입니다. 이때 성관계를 갖는 것은 신의 뜻을 어기는 것이고, 신에 대한 불경이며, 귀신과 신의 뜻에 대한 모독이라고 믿어진다. 어쩌면 이 신성모독 때문에 재앙이 닥쳤을 수도 있고, 아마도 이 신성모독 때문에 계속 발전하고 악화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이런 상황에서 성행위를 금하고, 금욕을 하면 신과 신과 귀신을 감동시켜 더 이상 재앙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또한 사당, 사당, 사찰, 궁궐, 사당 밑, 우물과 난로 옆, 묘지, 관 및 기타 장소에서의 성교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곳은 귀신이 사는 곳이자 귀신이 출입하는 곳이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가 ​​여기서 성관계를 하면 귀신을 모독하고 노여워하게 될 것입니다. 화를 내면 인간에게 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윈난(雲南) 이족의 악시(Axi)족은 밀집된 가지에 제사를 드리는 활동을 하며, 이 기간 동안 부부가 함께 자는 것을 금지한다. 청나라에서는 남수신경기 때 부부가 동침하는 것도 금기시됐다. Ji Xiaolan의 "Yuewei Thatched Cottage Notes"의 "Huaixi Magazine Chapter"에 따르면, 수신 대회 중에 회의의 주역이었던 키잡이가 있었습니다. "그가 부정한 밤(즉, 성교)을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 그는 무릎을 꿇고 축복했습니다." 바람이 그의 얼굴에 재를 날렸고 그의 뼈는 겁에 질려 거의 변형되었습니다. 그가 물러가서 그것을 닦아내자 그의 이마에 생생한 비극의 수묵화가 나타났습니다. 표정이 부부를 닮았다. 세탁 후에도 지워지지 않고 더 뚜렷해져서 석고로 덮은 것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즉, 신을 숭배하는 기간에는 성관계가 허용되지 않으며 그렇지 않으면 신의 처벌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하늘과 땅은 신과 지상의 존재가 사는 곳이기 때문에 야외에서 성관계를 갖는 것을 금기시하는 민간 신앙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하늘과 땅에서 떨어진 방이나 침대에서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고 흔히 믿어진다. 그러므로 성행위를 품위있게 '성교', '침대에서의 쾌락'이라고 부른다. 집에서 섹스를 하지 않는 사람을 '와일드 섹스'라고 부른다. 거친 협력은 금기시됩니다. 예헤는 세상을 오염시키고 신들을 모독할 것입니다. 금기를 어긴 자는 천둥 다섯 개를 맞고 난도를 당해 죽는다. 남성과 여성 사이에 부적절한 성적 행동을 하는 사람들을 위협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러한 사상의 영향으로 한족을 비롯한 일부 민족들은 하늘과 땅을 피하고 남의 눈을 피하며 성행위를 하는 오랜 습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Zhang Zichen의 "중국 민속 풍속 및 민속"에 따르면: "(진라 왕국)은 성관계를 가질 때 다른 사람이 보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 풍습은 중국과 동일합니다. Hu Pu'an의 "중국 국가 풍습"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먀오족) 남편과 아내가 서로 다른 곳에서 살고 있어요. 맑은 날에는 팔짱을 끼고 산에 들어가 교차로에 소나무와 대나무를 심는데 푸른 풀이라고 해요. 야생에 가서 길을 막고, 혹시라도 들어갈지 모르면 석궁으로 쏴서 정액을 땅에 떨어뜨리는데, 이는 수명이 짧은 여우이다." 금기의 개념 다른 사람 앞에서의 성행위도 도덕적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부부가 자고 신사가 침대에서 나온다' '신사의 방, 작은 방'이라는 말이 있듯이, 부부 사이의 성행위와 성생활은 비밀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가능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성행위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금기시될 뿐만 아니라, 부부 사이에서도 이에 대해 매우 비밀스럽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관계는 해와 달빛이 비치는 곳에서는 피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방에서도 충분히 감춰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민간 성교의 보수적이고 은밀한 성격을 반영하기에 충분하다. 섹스는 오랫동안 숨겨졌기 때문에, 섹스 중에 누군가 당신을 발견하면 당신은 당황하고 부끄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이라 할지라도 남녀 간의 부적절한 관계라면 더욱 겁이 날 것입니다. 그러나 성관계를 하다 적발되어 공포와 수치심으로 인해 질병과 부상으로 사망한 사례가 실제로 많기 때문에 성관계 중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금기시되는 풍습이 되었다. 이에 비해 보통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신과 땅을 피하기 위해 성관계를 갖는다는 개념이 그다지 의식적이고 명확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사람의 눈에 띄지 않는 것보다 더 실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관습 상속의 정상적인 변동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인간의 말은 두려워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의 "추악한 행위"를 본다면 "좋은 일은 나가지 않고 나쁜 일은 수천 마일 퍼진다"는 말을 모든 곳에 퍼뜨리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이 없습니다.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것들을 신들에게 숨길 수 있을까요? 그러므로 남에게 알려지면 신을 모독하는 것과 같으며, 신과 귀신의 벌도 받게 될 것이다. 이는 저승의 형벌, 각종 카르마 등을 연상시킨다. 그러므로 성관계는 절대적으로 금기시되고 극도로 숨겨야 한다. 낮과 시간의 성교에 대한 금기(데이터 맵) 6. 낮과 시간의 성교에 대한 금기 전통 중국 개념에서는 남자와 여자를 양과 음으로, 남자를 양으로, 여자를 음으로 분류합니다. 남자와 여자가 ​​성교를 해야 자식을 낳을 수 있다. '음이 없으면 낳을 수 없고 양이 없으면 자랄 수 없다'는 말이 있다. 그러나 남성과 여성의 성교는 음양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타이밍을 맞춰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음양의 불균형은 후손의 번식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재앙을 초래할 것입니다. 따라서 남성과 여성이 성관계를 갖는 음양시에 대한 금기 사항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동지와 하지 전후의 보름달과 같은 특별한 날에 성관계를 금기시합니다. 동지의 양기는 여전히 약하고 하지의 음기는 여전히 약하다고 믿어집니다. .식물이 싹을 틔우면 상처가 나고 잘리며 음양이 화해할 수 없다. 그러나 자연의 음양(陰陽)의 기운도 남자와 여자의 혈(血)을 오염시키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번에는 성관계가 절기에 맞지 않아 정수와 피가 새어 정신이 피로해지고 재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월 1일과 15일은 달이 공허한 날로 음양의 불균형이 두려워 성교를 피하는 날이다. 매년 5월 5일, 흔히 "5개의 독의 날"로 알려진 9월 9일은 "9개의 독의 날"로 알려져 있으며, 성교가 금지됩니다. 5월은 흔히 '악의 달'로 알려져 있으며, 5월 5일은 음과 양기가 패권을 다투고, 음이 양을 이기며, 귀신, 악귀, 역병, 독가스가 만연한다고 합니다. 잠시. 이때 성관계를 갖는 것은 자연적으로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역양'이나 '중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9월 9일은 양의 과잉 때문에 성관계를 금지합니다. 또는 음의 쇠퇴 또는 ""으로 인해 "종주"는 양수의 정점이지만 나중에 음수로 변할 수 있으므로 성관계를 포함하여 모든 경솔한 행동은 금기이며 조심해야합니다. 매일 아침과 황혼은 음양이 바뀌고 넘겨지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 때 음양이 화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도 있고 성교가 금기시되기도 합니다. 사실 저녁에 몸이 피곤하고 졸리면 섹스를 하기가 쉽지 않다. 아침에는 기운이 없고, 섹스를 하면 하루 업무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아침 저녁. 음양론은 이러한 민간경험을 설명하는 것에 불과하다. 또한, 당신의 출생 생일이 Jiazi와 같은 방향인 날과 Geng, Shen, Hui Shuo의 날에 성관계를 갖는 것도 금기시됩니다. 또한, 금식일에는 장소에 따라 신을 숭배하는 일이 금기시되며, 그렇지 않으면 신에 대한 큰 불경으로 간주되어 신과 귀신에 의해 벌을 받거나 정죄를 받게 됩니다. 『소여경』에 언급된 '음양결합'과 '구재재피'도 이러한 금지된 일을 가리킨다. 그는 "사람의 탄생은 태중의 음양합합에 기초한다. 음양이 합치면 아홉 가지 재앙을 피해야 한다. 아홉 가지 재앙은 태양의 자식이요, 한밤중에 서로 싸울 것이요, 하늘과 땅이 막히며, 치료되지 않으면 두 번째 범주인 귀머거리가 될 것입니다. 일식이 부상을 당하고 몸이 손상될 것입니다. 세 번째 범주의 천둥과 번개의 아들은 화를 내고 강력하며 쉽게 화를 낼 것입니다. 네 번째 범주의 월식의 아들은 악할 것입니다. 어머니는 다섯 번째 범주이고, 무지개 메뚜기는 아이의 아들이 불행하면 여섯 번째 범주이고, 동지나 하지의 아들이 부모에게 해를 끼치면 일곱 번째 범주입니다. 군인인 경우 여덟 번째 범주인 풍맹이 될 것이며, 아들이 술에 취해 배가 부르면 간질, 치질 및 염증에 걸릴 것입니다. "대만의 1988년 "중국 민간 달력"에 따르면: " 매월 첫째, 여덟째, 열넷째, 열다섯째, 열여덟째, 스물셋째, 스물넷째, 스물여덟째, 스물아홉째, 셋째 날은 신들이 사람들에게 선악을 경고하는 날이다. 모독과 처벌을 피하기 위해 단식하고 성관계를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만 민속 금기"의 Gong Xu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음력 1월 1일, 3일, 5일, 7일, 9일을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