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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마스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기사는 다음 질문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사람들이 이 총이 매우 정확하다거나, 이 총이 별로 정확하지 않다고 자주 말하는 것을 이해하는 방법

2-오해된 점사 및 연속 사격

3 - 실제 사격 방법은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눌렀다 떼는 사격 방법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4- AK의 처음 3회전의 절대 정확도를 이해하는 방법

5- 동작 위치 질문

인터넷에는 사격술, 총 쏘는 방법, 다양한 무기 사용 기술에 대한 많은 기사가 있지만 그 중 많은 내용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혼란스럽습니다. 기사와 방법 자체가 부족합니다. - 그 자체가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 . .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것들을 생각하고 잘 이해해야 합니다. 아니요, 그냥 사용하세요. . 그것이 옳은지 그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요점은 총의 십자선과 실제 충격 지점(사람들이 흔히 이 총이 정확하다거나 이 총이 별로 정확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

사람들이 사람을 조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십자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습니다(가로 및 세로로 두 개의 작은 녹색 막대, 화면 중앙에 작은 십자가처럼 표시되는 것). 어느 부분, ,, 십자선은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총알을 몇 발 발사한 후 십자선은 더 커집니다. 십자선은 총알이 발사되지 않거나 십자선이 회복될 때 가장 좋습니다. 십자선. . . 일반적으로 권총은 십자선이 더 작고 산탄총은 십자선이 더 큽니다. . . . 모든 사람들은 AK-47이 사용하기 쉽고 매우 정확하다고 말합니다. AK-47의 장점 중 하나는 AK-47의 기본 십자선이 매우 작고(권총보다 작으며 아마도 가장 작을 것임) 매우 집중적이라는 것입니다. .

실제 충격 지점은 거기에────. . 십자선을 보고 수직이등분선을 그리면 십자선이 십자 모양이 아닌데 실제 충격점은 십자선의 중간점인 수직이등분선의 교차점입니다. ? 모든 총의 실제 충격 지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

어떤 친구들은 ',,, 연타하면 안 되는 것 같다'고 물을 수도 있는데,,,, 이 현상을 설명하자면.

두 번째 포인트는 연사와 연사로 오해되는 점인데, 실제 사격 방법은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누르고 떼는 사격 방법, 딱 두 가지 밖에 없다는 점이다. . .

연사란 무엇이며 연사란 무엇인가? 쉽게 구분할 수 있었지만, 인터넷에 AK에 대한 글이 늘어나면서 '3연사'라는 개념이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 3점 사격, 연사 사격, 스윕 사격의 개념이 많이 있습니다. . . . 다음으로 소위 "개념"을 원리부터 설명하겠습니다. ,,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촬영 방법은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눌렀다가 떼는 두 가지뿐입니다. . 아무리 빨리 누르고 놓더라도, 초당 몇 번이나 버튼을 누르더라도 여전히 실제 버스트 샷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연속 샷에 가깝거나 심지어 그 이상이라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

세 번째 포인트는 총을 눌렀다 떼는(점사) 어떤 총이든 정확하고, 벽에 부딪히는 것이 눈이라는 점이다. 어떤 총이든 마우스를 누른 채 쏘는 방식(연속 사격)은 부정확하고 편차가 있습니다.

믿기지 않으시면 시도해 보세요. . . . 몇몇 친구들은 "특정 총은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있어도 아주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할 것입니다. ㅎㅎ 확실히 편차가 있긴한데 각종 총기마다 편차가 다르네요. 다양한 총의 처음 몇 발과 마지막 몇 발의 편차가 동일하지 않습니다. . 예를 들어, 권총의 편차는 매우 작습니다. 모두가 Desert Eagle의 편차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거의 확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왜 다양한 권총, MP5 및 기타 총이 매우 정확하다고 말합니까? 편차가 매우 작기 때문입니다. . . 예를 들어 AK-47은 매우 다릅니다. 위의 작업은 모두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수행됩니다. .

,

누르고 떼는 슈팅 방식이 완전 정확하고, 실제 임팩트 지점이 수직 이등분선의 교차점에 있다.

AK의 이유는 바로 가격, 위력, , 속도 등은 조준 및 기타 측면에서 다른 총에 비해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세 발의 사격 방식은 절대적인 정확도를 가지지만 편차가 매우 큽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작아집니다. ,

예를 들어 가끔 원클릭 릴리즈 방식이 좀 어긋난다고 느끼는 이유는 발사 후 반동으로 인해 총의 십자선이 움직이기 때문인데, 조금 떨어져요.,,, 참고 스코프가 달린 총과 스나이퍼 모드처럼 스코프를 켜지 않았을 때 반동이 매우 강합니다.

스코프를 돌리면 반동이 거의 없습니다. 에.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편차가 생기고, 반동이 있으면 편차가 생깁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사격하고 놓아도 발사 후 반동으로 인해 총의 십자선이 움직이게 되어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도 있습니다. 좀 편향된 느낌이 드는데요,

반동 때문에 총압이라는 개념이 도입된 거죠. . . . 그러나 손님을 가리지 마십시오. . 원터치-원-릴리즈 사격 모드에서는 반동이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네번째 포인트는 총을 눌렀다 떼는(점사) 어떤 총이든 정확하고, 벽에 부딪히는 것이 눈이라는 점이다. 어떤 총이든 마우스를 계속 누르고 있는(연속 사격) 사격 방법은 부정확하고 편차가 있어 익히기가 쉽지 않습니다. . . 그러므로 전투에서는 원 프레스 원 릴리즈 사격 방식에 집중하고 이 습관을 기르시기 바랍니다. 버스트 속도가 부족한 부분은 키 누르기 속도로 보완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포인트---동시에 발사되는 총알의 수가 많을수록(각 총의 발사 속도에는 상한이 있습니다) 적군이 총에 맞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한 번의 릴리즈 촬영 방법은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것만큼 빠릅니다.

좋은 마우스는 꼭 필요합니다. . 마우스의 탄력성과 초당 키 입력의 반응 속도가 빠를수록 더 빠르게 발사할 수 있는 동시에 사용자 자신의 키 입력 속도도 필요합니다. . 의외로 정찰도 스타크래프트만큼 중요하고, 핵심속도인 스타크래프트와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 . 하

다섯번째 - 움직이지 않을 때는 정확하지만 움직일 때는 부정확하다. 이동의 문제도 있습니다.

적을 때릴 때 가장 안정적인 자세를 취하고 적이 나를 때리면 나는 움직이는 표적이됩니다. 가장 좋은 달리기 자세는 가만히 있거나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규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며, 적과 싸울 때에는 적이 나를 공격할 때 겨냥하지 않는 것이 가장 안정된 자세이다. , 나는 움직이는 표적이 된다. . .

실제 산탄총의 충격 지점은 한 지점이 아닌 전방 조준경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마치 초보자가 연사를 사용하기 시작할 때와 같습니다. 이탈된 AK는 실제로 부적절합니다.

위의 생각을 경험했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해야 합니다. 약간의 오해가 있습니다. . . 읽어보신 후 컴퓨터에서 이용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총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을 때(연속 사격) 사격 방법이 다르며, 일부는 크거나 작으므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가 언어 능력이 부족해서 뜻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으니,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기 전에 여러 번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세대를 주목하라,,,-이제부터 대테러에는 사격술이라는 것이 없을 것이다. 모두의 사격술은 똑같이 좋다---같은 생각이다.

저도 요 며칠 경기에서 한 팀의 뛰어난 사격술을 보면서 깨달았습니다. . . 하하, 멋진 게임은 없습니다. . .

 

위 사항을 이해하고 주의 깊게 연습하면 권총으로 헤드샷을 쏘는 것이 더 쉬워지고 샷건은 총 헤드샷만큼 치명적이 될 것입니다. . . 모든 총에 자신감을 갖고 진정한 카운터 스트라이크 명사수가 되십시오.

높은 헤드샷 비율을 갖고 싶다면, 먼 거리에서 헤드샷을 맞추고 싶다면, 어떤 총을 써도 헤드샷을 맞추고 싶다면 매우 빠른 속도를 사용해야 한다. (버튼속도) 눌렀다 떼는 방법, 이제 AK도 좋고 다른 총도 좋다는 글을 보면 웃기네요. .

이 총은 쉽게 머리를 맞힐 수 있는데 저 총은 그렇지 못하다는 말이 웃기네요. . .

AK가 근거리에서 사격을 앞두고 있다고 말하는 것도 웃기고, 총을 제압한다고 말하는 것도 웃기다.

일명 압력총, 총격전, 총격전으로 더 많은 네티즌들의 오해를 일으키지 마세요. .

총의 원리는,,,,, 한발이면 정확하지만,,,,,,,,,,,,,,,,,,,,,,,,,,,,,,,,,,,,,,,,,,,,,,,,,,,,,,,,,,,,,,,,,,,,,,,,,,,, 연속 사격할 때만 당연합니다.),,,,,, 표적이 움직이지 않고 십자선이 움직였으니 당연히 정확하지 않을 것이고,,, 당연히 편차가 있을 것입니다,,,,

높은 헤드샷 비율이 필요하고, 아주 먼 곳에서 머리를 쳐야 하고,, 어떤 총으로든 헤드샷을 얻으려면 아주 빠르게 눌렀다 놓아야 합니다(버튼 속도). ). 연사 사격이 매우 느리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십자선이 커지거나 작아지더라도 실제 충격 지점은 여전히 ​​전방 시야의 가정된 십자선 교차점에 있습니다. .

비산이 심각한 것은 반동 때문에 십자선이 움직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시죠. . . .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아도 총을 쏘는 것만으로도 십자선이 움직입니다. . .

눌렀다가 떼는 속도는 누르고 움직이지 않는 것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키를 빠르게 누르는 한 간격이 길지는 않습니다.

근접 전투에서도 마우스를 매우 빠르게 누를 수 있습니다. . .

십자선이 돌아오든 말든 상관없이 교차점만 찾아보면 하나씩 정확해지겠죠. .

이것이 유럽 올스타 선수들의 정확성이 높은 이유일 것이다. . . 하아. /

여기 있는 사람들은 모두 뭔가 혼란스러워합니다. . 오해, 그게 바로 나야. . 이제서야 다시 올바른 것을 찾았습니다. . .

마우스를 누르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총마다 반동이 다르고 편차도 다르기 때문에

그래도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

마우스를 한 번 눌렀다가 떼면 마우스를 누르고 있는 속도를 따라갈 수 있어야 합니다. . .

높은 헤드샷 비율을 원한다면, 먼 거리에서 헤드샷을 맞추고 싶다면, 어떤 총으로든 헤드샷을 맞추고 싶다면 매우 빠르게 눌렀다 놓아야 합니다( 키 누르기 속도), 연사 촬영이 매우 느리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셨네요. .

연사 중 편차는 전혀 제어하기 쉽지 않습니다. 규칙이 많지 않은 연사에는 고수들이 집중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 좋은 빠른 것, 한 번의 클릭과 한 번의 해제가 있습니다. .

이것이 초보자들이 오해하는 방법입니다. . 하. 교훈을 얻었습니다.

괜찮습니다. 직접 요약하자면 존경스럽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사실 비밀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군대에서는 점사 사격이 필요합니다. 거의 모든 자동 소총에는 연사력 조절 볼트가 있습니다. 라운드 점사 및 2점사 사격은 물론 단발 급속 점사도 높은 명중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군은 m16 시리즈와 m4 시리즈를 모두 보유하고 있지만, 전장과 훈련 중 여러 여건으로 인해 몇 차례의 사격에 항상 조정 볼트를 걸 수는 없으므로 당기는 것에 의존해야 합니다. 방아쇠. 이는 다양한 요구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방아쇠를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사람이 적고 정확성을 원하면 손으로 연속 촬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수부대든 보병이든 연속탄으로 단발 사격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손으로 빠르게 방아쇠를 당기는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AK와 같은 일부 총은 속도가 매우 어렵습니다. 총이 두 번 연사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한 번에 높은 연사 속도로 일부 총을 발사할 수 있는 군대 전문가가 있다는 일부 보고를 읽었습니다. 연속 발사 상태에서 폭발합니다. 이 링크는 새로운 총을 테스트할 때 필요합니다.

좋아, 이건 전투에서는 상식인데 게임에서는 형님, 매번 이렇게 쏘면 손이 아프고 마우스도 버틸 수가 없어요. 집게손가락이 쥐가 날 것 같아요! 헤헤.

지난 이틀간 기사 2개에 '높은 헤드샷 비율이 필요하다, 아주 먼 곳에서 머리를 때려야 한다, 머리를 때리려면 아무 총을 써야 한다'고 했고, "몇 가지 잘못된 개념을 수정하면 진정한 Counter-Strike Sharpshooter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나의 피토작'은 1부이고,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어 오늘은 보충설명에 불과합니다. . . 여러 CS 친구들의 답변에 대한 제 질문에 대한 답변이기도 합니다.

 

총이 정확한지는 조준이 정확한가에 달려있습니다. 헤드샷을 원하면 머리를 겨냥하세요. . . .

게임에서만 화면의 녹색 막대(십자선이라고 부르겠습니다.)는 조준을 위한 보조 도구입니다. 실제 충격 지점은 녹색 막대의 교차점입니다. 녹색 막대의 중앙. . 십자선이 커지든 작아지든 상관없습니다. 어떤 총이든 마찬가지다.

권총, 기관단총, 산탄총(십자선 주위에 흩어져 있음), 저격총(한 지점에서는 정확도가 매우 높음), 기관총, 소총.

총의 원리는,,,,, 한발이면 정확하지만,,,,,,,,,,,,,,,,,,,,,,,,,,,,,,,,,,,,,,,,,,,,,,,,,,,,,,,,,,,,,,,,,,,,,,,,,,,, 연속 사격할 때만 당연합니다.),,,,,, 표적이 움직이지 않고 십자선이 움직였으니 당연히 정확하지 않을 것이고,,, 당연히 편차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입니다,,,완전히 맞습니다,,,

근접 타격(5미터 이내)이나 급작스러운 점프 히트가 잘 되는 것처럼 상대의 조준선을 지키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속도를 높이면 움직임에도 같은 이유가 적용됩니다(마우스 감도가 매우 높게 설정된 경우 높으면 시야를 더 유연하게 조정하십시오).

원칙에 따르면,,,, 일종의 자신감을 쌓을 수 있고,,,, 어떤 총이든 헤드샷을 쏠 수 있다. . 범위 내에 있는 한. . . CS에는 극단적인 거리가 없습니다,,, 권총은 어떤 거리라도 커버할 수 있습니다. . 왜 소총이 저격수로 사용하기 더 쉽다고 생각하시나요? . . 하나는 단위시간당 총알을 쏘는 속도 때문이고(대부분의 소총은 권총보다 빠르다), 다른 하나는 총알의 위력 때문이고,,,,, 세 번째는 눈의 시야 때문이다. (근거리에 있는 것은 매우 크고, 원거리에 있는 것은 작으며 저격총은 광학의 원리로 확대됩니다.) 넷째, 시각에 의존하는 느낌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총은 시야 내에서만 맞으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십자선이 아닌 실제 총알 지점(십자선의 원점)만 보는 습관을 들이세요.)

사격할 때 보세요,

누가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나요?,,

두번째로 보세요,,, 누가 단위 시간당 더 많은 총알을 발사할 수 있나요,,, 강력하다

세 번째 룩,,, 어느 쪽이 더 유연하고, 다른 쪽의 슛이 도착하지 못하게 하는지.

그래서,,,,,,,,,,

연속 사격과 연속 사격은 동일하며 얼마나 정확하게 조준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 . .

연속 사격은 단위 시간당 총알 수가 더 많지만 반동이 커서 편차가 큽니다.

점사 사격은 정확도가 높고 반동이 작습니다.

이동할 때 ,, 십자선도 움직입니다(이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움직이지 않으면 십자선을 움직이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적도 움직이고 구체적으로 조준하기 어려워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십자선 안의 영역을 쏘고 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발사되는 많은 총알이 몇 발이라도 맞기를 바랍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근거리에서 연속 사격이 더 좋고, 장거리에서만 점사 사격이 이루어진다고 말합니다.

이 거리를 어떻게 구별할 수 있나요? . . . . . 유감스럽게도 눈의 시야 때문에 여전히 위와 동일합니다(짧은 거리에 있는 것은 크지만 먼 거리에 있는 것은 작고 광학 원리입니다). 5미터를 이동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상대가 더 멀리 있으면 움직임이 별로 없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 제 생각에는 적이 10m 이내, 5m 이내에 있지 않는 한 연속 사격 효과가 더 분명해질 것입니다.

연속 사격과 점사 사격 사이에는 모순이 없습니다. 둘 다 적을 겨냥하는 경우 하나는 정확도가 높고 다른 하나는 총알이 더 많습니다. 사운드 총알의 수가 적으며(클릭 속도가 매우 빠르고 좋은 마우스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각각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연속머리와 포인트머리는 다양한 상황에서 서로 변신합니다. 당신 안에 내가 있고, 내 안에 당신도 있습니다 ,,,

근거리에서 빗나가는 연사처럼 멈춰서 적에게 조준을 다시 해야 한다는 뜻 아닌가요? ? 적을 몇 번이나 때리겠습니까? 사람이 많을 때 논스톱으로 스캔하는 것과 같지만 사람이 적을 때.

높은 정확도를 원하는지 낮은 정확도를 원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습관은 혼자서도 익히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포인트는 적의 시야가 자신을 겨냥하고, 발사를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 당신을 겨냥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 조준하고 발사하게 해주세요,

전술의 5원칙처럼 집중력, 분산, 정밀보고, 단순전술(전술적 결정은 에센스 영역), 각 지도는 각 팀을 안내합니다. 전술은 포압, 점사, 점사, 3점사, 기총소사 및 기타 파생 사항과 같은 일반 원칙의 구현일 뿐입니다. . 그것은 총의 원리를 구체적으로 적용한 것일 뿐입니다.

이 기사들은 시리즈의 일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우스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거나 3,4 발을 계속 발사하는 것을 보았는데 실제 원칙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총을 가진 사람들, 닥치는대로 쏘는 사람들,,정확하게 쏘지 못하는 사람들,,,멀리서 보는 사람들,권총이나 기관단총을 들고 도망가는 사람들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