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실례합니다. '크레이지 미라도르(Crazy Mirador)'라는 영화가 있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실례합니다. '크레이지 미라도르(Crazy Mirador)'라는 영화가 있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제목: 벨빌의 세 쌍둥이

감독: 실뱅 쇼메

출연: 장 클로드 돈다, 미셸 로빈, 모니카 비에가스, 베티 보니파시, Marie-Lou Gauthier

배급사: Sony Pictures Classics

제작사: Canal, Cofimage 12, France 3 Cinema, Gimages 3, Les Armateurs

Premiere: 2003년

길이: 78분

언어: 영어

지역: 유럽 및 미국

유형: 만화 코미디 모험 영화

영화 소개:

미국이 아직 황무지였던 시절, 파리는 한때 서구 세계의 문화 중심지였습니다. 전 세계의 문화적 형태를 포용하고 있으며 모든 유명인과 예술가가 목적지를 찾기 위해 이곳에옵니다. 프랑스인들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만큼 자신의 문화를 사랑합니다. 그들은 마치 자랑스러운 수탉과 같으며 항상 자신의 문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프랑스가 쇠퇴하고 미국이 부흥하면서 미국의 패스트푸드 문화가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프랑스인들은 쇠퇴하는 귀족처럼 존엄성을 유지하며 결코 미국처럼 되고 싶지 않다. 프랑스인들의 눈에 미국은 기계적으로 대량의 정크 문화를 생산하는 신흥국과 같다.

만화에서도 프랑스는 미국의 길을 따라갈 의향이 없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미국과 일본은 세계 최대의 애니메이션 영화 생산국이며, 세계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에서 미국은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세계 애니메이션 소비의 주류 세력이 되었습니다. 디즈니를 비롯한 미국 애니메이션과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하는 대부분의 만화는 점점 기술적인 우수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그림도 점점 완벽해지고, 시각 효과도 거의 극에 달합니다. 이에 반해 프랑스 애니메이션은 단순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미지를 추구하는 대신 이 프랑스 애니메이션의 걸작 '미라도르의 크레이지 데이트'처럼 콘텐츠의 충만함을 추구한다.

향수는 영화 '미라도르의 미친 데이트'의 특징으로, 에서 선보이는 미라도르 트리오의 공연 등 무성영화와 흑백영화 시대에 대한 향수가 있다. 영화 초반의 거친 흑백 이미지는 만화가 원작 미키마우스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것처럼 유머러스하고 과장되어 있다. 게다가 영화 속 인물들의 대사는 거의 없고 대부분의 대사가 몸짓으로 대체된다. . 그리움 이면에는 아름다운 자유형풍의 낙엽이 유유히 지나가고, 소박한 마을의 감동적인 예술적 구상이 절묘한 묘사로 대체될 수 없다. 물론 프랑스인 샤오판이 기술을 맹목적으로 거부한 것은 아니다. 그는 여전히 적절한 곳에 CG 기술을 사용했다. 예를 들어 바다의 거친 파도에 CG 기술을 사용했지만 이는 단지 마무리 역할을 했을 뿐 포괄적이지는 않았다. 대사. 프랑스인들은 아무리 기술이 발전해도 문화와 예술을 대체할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산업제품으로 전락할 뿐이라는 믿음을 늘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에는 미국 문화에 대한 프랑스 국민의 경멸과 경멸이 담긴 조롱이 가득하다. 예를 들어, 미국 뉴욕을 암시하는 미라도르(Mirador)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손에 들린 횃불이 아이스크림으로 변하고, 책들이 햄버거로 변하고, 여신이 극도로 비만이 되어버렸다. 거의 물질 세계의 상징입니다. (결국 자유의 여신상은 여전히 ​​프랑스인들이 미국인들에게 준 것입니다. 아마도 프랑스인들은 그것을 미국인들에게 주는 것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영화에서 "Hollywood"라는 단어는 "HOLLYWOOD"에서 "HOLLYFOOD"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랑스식 유머 감각이 여기에 등장하고 거리의 뚱뚱한 시민들과 함께 미국의 패스트푸드 문화가 만들어낸 물질 왕국을 암시합니다. 비만을 가져오는 것 외에도 신체는 문화적 기여를 하지 않습니다.

한때 인기를 끌었던 아름다운 도시 트리오의 쇠퇴는 탈출구를 찾기 어려운 미국과 같은 물질세계에서 문화예술의 궁극적인 운명을 보여주는 것처럼 보인다.

이 영화의 진정한 묘미는 가족의 애정을 묘사하는 데 있다. 가족의 애정이 시종일관 드러나며 세상 사람들이 알지 못할 만큼 지나치게 과장된 <니모를 찾아서>와는 다르다. 언어적 대사가 많지 않기 때문에 영화는 가족애의 표현 측면에서 소리보다 침묵이 더 나은 경지에 이르렀다.

영화 속에서 부모를 잃은 소년은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데, 그 소년은 자폐증이 있고 하루 종일 우울하다. 그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할머니는 그를 강아지로 찾아주었지만, 잠시의 기쁨 뒤에는 끝없는 우울이 찾아왔다. 우연히 손자의 스크랩북을 발견한 할머니는 투르 드 프랑스에 대한 그의 사랑을 발견하고 그에게 자전거를 사주셨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손자를 훈련하기 시작했고 그가 자신의 이상을 달성하도록 도울 계획을 세웠습니다. 예를 들어, 할머니는 손자가 기력을 회복하고, 식단을 조절하고, 체중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자신만의 간단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가장 과장된 것은 손자를 바다 건너 아름다운 도시로 데려가는 거대한 배를 할머니가 실제로 작은 배를 타고 따라가며 궁극적인 가족애를 불가능하게 표현했다는 것이다. 돈이 없는 할머니는 돈 중심의 미라이 시티에게 배척당하고, 결국 길거리 생활을 하게 되었고, 늙어가고 쇠퇴하는 미라이 시티 트리오의 도움을 받았다. 와인바에서는 쓸모없는 각종 오브제를 이용해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는데, 이는 진정한 예술이 꼭 재료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형태로 표현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네 명의 노부인들은 마침내 재치를 발휘하여 카지노에서 도구로 이용되었던 사이클 선수의 손자를 구출했고, 추격 과정에서 프랑스식 유머가 다시 한 번 과장돼 그 과정을 매우 흥미롭게 만들었다.

영화가 끝나갈 무렵, 백발의 손자가 옆 빈 자리에 “할머니, TV 프로그램이 끝났습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은 영화 초반의 장면을 연상시킨다. 장면: 할머니가 옆에 있는 손자에게 "TV는 끝났어요? 왜 할머니에게 말하지 않았나요? "라고 물었지만 손자는 조용히 떠났습니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 눈물이 나올 뻔했다. 이것이 바로 프랑스인들이 생각하는 예술적 표현의 힘, 일종의 무심한 표현이다.

실제로 영화 속에는 작은 에피소드가 있는데, 강아지 브루노는 왜 하루 종일 창밖을 지나가는 기차를 향해 짖는 걸까요? 어렸을 때 장난감 기차에 강아지 꼬리가 치여버렸기 때문이고, 그 고통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반면에 철로가 교외를 가로질러 아름다운 교외의 전체적인 풍경을 완전히 파괴하고 있다. 개들이 짖는 것은 문명의 과정에 의해 자연과 예술이 파괴되는 것에 대한 불만의 태도이기도 하다.

프랑스인의 유머는 과장되고 신랄하며, 남다른 상상력을 갖고 있으며, 극도로 추상적인 그림 속에 감동적인 가족 이야기를 미니멀한 방식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강한 프랑스 애니메이션이다. 인간적인 분위기. 만화의 형식은 단일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선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