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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오무시 미술의 연대기
현실적 시기: 이 시기는 대략 대학 졸업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지속되었으며, 이 시기는 그의 유화 언어가 현실에서 표현으로 전환되는 시기였다. . 사실주의에서 자유로운 붓놀림으로의 과정.
자유시대: 이 시대는 1990년대에 시작되어 새로운 세기에 끝난다. 그는 중국 전통 예술 모델을 사용하여 그림에 중국 정신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색상을 발견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창조하는 것까지 진행합니다. 이것이 그의 성숙기이다.
영적 회화 시대: 이 시대는 세기 초부터 현재까지 그의 회화는 정신의 깊이를 탐구하는 경향을 보이기 시작하여 사고의 차원을 넓이에서 깊이로 변화시킨다. 이것은 그의 승화 기간입니다.
보충:
중앙 미술 아카데미에서 5년 동안 공부한 후 Tuomusi의 말에 따르면: “졸업할 때쯤에는 세계의 유화 기술을 마스터했을 뿐만 아니라 , 그러나 또한 구도부터 색상까지 모든 것이 그 자체의 것을 담고 있습니다. 주제는 물론 초원입니다. 초원은 항상 조용하고 평화로우며 평화와 기쁨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2년 후, Tuomusi는 중앙 미술 아카데미 유화 연구 수업에 입학하여 Luo Gongliu 선생님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탁무사는 세미나를 마친 뒤 다시 중앙미술학원에서 강의할 기회를 포기하고, 자신을 괴롭혔던 초원인 내몽고로 돌아와 내몽고사범대학 미술과에서 강의했다. 이후 그의 리더십 하에 내몽골 유화산업은 어려움 속에서도 한 번도 전진을 멈추지 않았다.
베이징 미술 전시회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980년 Tuomusi는 회의를 위해 베이징으로 갔고 그곳에서 그의 멘토인 Luo Gongliu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Luo 씨는 그에게 베이징에서 회화 전시회를 열도록 권유했고, Xiangshan의 무성한 구석에 작업실을 제공했습니다.
이곳에서 두 달 동안 그는 외부 세계와 완전히 고립되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마음껏 했다. 과거 그가 그린 작은 산수화들이 하나둘 눈앞에 나타났는데, 그는 그것들을 모두 골라 깊이 있게 그려서 좀 더 완벽한 모습으로 세상에 나타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는 놀라운 속도와 에너지로 창작, 그림, 창작의 열정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두 달 후 Tuomusi가 Xiangshan의 작업실을 나왔을 때 그의 작품 80여 점이 중앙 미술 아카데미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작품이 전시되자 화단에 적잖은 파문을 일으켰다. 작품 속 초원과 생명의 직접적이고 진솔한 감정 표현은 중국 화단 전체를 충격에 빠뜨렸다.
당시 관계자들은 “그의 붓놀림은 거칠고 대담하지만 초원풍의 그림은 선율적인 세레나데 같고 우아하고 감동적이다. 밝은 빨강과 녹색의 주제에 익숙했던 사람들에게, 중국인들이여, 성선전 포스터는 틀림없이 그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는 맑은 물줄기 같다.”
그 전시는 중국 화가들을 빛나게 했고, 삶의 흐름이 전국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삶의 아름다움을 익히고 포착하고 다듬습니다. 내몽골의 화가들도 초원을 그리기 위해 자신들만의 표현방식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Tuomusi는 유목민의 실제 생활을 경험하기 위해 오르도스 고원(Ordos Plateau)으로, 고대 벽화의 훌륭함을 감상하기 위해 둔황(Dunhuang)으로, 암각화의 정수를 추출하기 위해 아산(Axa)으로 안내했습니다. 그의 지도 아래 거의 100명의 화가가 성장했습니다.
중국 서북부 지역에는 그들의 발자국이 가득하다. 그들은 그 험난한 여정 속에서 창조의 기쁨과 슬픔을 경험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일련의 초원 스타일 그림이 그들의 펜 아래에서 탄생했으며 Tuomusi가 놓은 초석을 기반으로 "프레리 회화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비록 동일한 주제를 표현하더라도 투오무스는 두 사람이 정확히 동일한 명승지를 묘사하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으며 화가가 똑같은 그림을 그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때부터 투오무시는 예술적 창작의 새로운 단계를 시작했고, 그의 작품은 붓과 채색의 사용에서 더욱 대담해지기 시작했으며, 이 시기의 작품은 초기에 그의 예술적 스타일을 확립했는데, 그 중 '여성'이 포함된다. 풀더미와 함께' 》제4회 국전 은상 수상.
프레리마 미술 전문가
내몽골의 초원은 투오무에게 솔직한 성격을 부여하고, 초원 위의 말과 사람은 그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특별한 언어 상징이 되었다. 말은 투오무스(Tuomus)의 예술적 상징이며, 그의 창의적인 주제 중 상당수는 말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1960년대 투오무시의 실제 창작 시간은 매우 짧았고, 주로 작업 시작의 설렘에 빠져 있던 1963~1966년에 집중됐다.
이때 그는 말을 그리는 것 외에도
1980년 개혁개방 이후 투오무시는 서몽초원에 왔다. 드넓은 초원이 마음속의 불의와 고통을 완전히 해소해 주었고, 그는 붓을 들고 문화대혁명의 이야기를 그렸다. 한때 억눌렸던 영혼은 광활한 초원으로 풀려납니다.
이 기간 동안 투오무시는 단 2개월 반 만에 70여 점의 작품을 창작해 중국 회화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1981년 '투오무시유화전'에서 공개되어 당시 중국화계를 놀라게 했다.
그의 작품 '풀을 쌓은 여인'은 '큰 자유형 붓놀림' 기법을 채택하고 간결한 선과 순수한 색상을 사용하여 풀을 쌓는 몽골 여성의 영웅적인 모습을 윤곽을 그린다. 1984년 '풀더미를 쌓은 여인들'이 제6회 국전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모두에게 '초원학교'에 대한 첫 번째 아이디어를 안겨주었다.
1990년대에 들어 그의 그림 스타일은 깊지만 경박하지 않고, 두껍지만 불순물이 없다.
내면의 관심이 그림에 쏟아져 나온다
중국에서는 이 단계에서 많은 화가들이 미술상이나 경매장을 통해 작품을 판매한다. Tuomusi는 미술 상인의 통제를 원하지 않았으며 경매장에서 자신의 작품을 판매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10년 전 경매장을 접한 뒤 경매장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보고 매우 불편함을 느꼈다.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경매장에 가본 적이 없습니다.
그의 그림은 유화협회를 통해 중국국립미술관, 중앙미술학원, 루쉰미술학원 등에서 산발적으로 수집되고 있다. 물론 그의 그림은 미술계에서 인정받는 동시에 시장에서도 받아들여진다. 그의 말 그림 중 하나는 한 수집가에 의해 경매에 올랐고 결국 44만 위안에 팔렸습니다.
Tuomusi는 이제 베이징에서 소박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각 그림을 그리기 전에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그의 습관이 된 것 같습니다. Tuomusi는 모리노우친을 특별히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피아노 소리를 들을 때마다 오랜만에 초원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투오무시의 태극권은 중국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이 나이에도 건강하게 지내면서 계속 그림을 그리고, 계속 생각하고, 계속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태극권이다. " p>
그림에는 어떤 생각과 감정이 응축되어 있나요? Tuomusi는 "내면의 관심이 그림에 터져 나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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