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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금'에 대해 아는 사람이 있나요?

'대장금'(한국어: )은 한국방송공사(MBC)에서 제작한 장수 사극이다. 이 드라마는 아시아 전역에 방영되면서 '장금 열풍'을 일으켰고, 이후 한국 드라마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한국 드라마의 촬영지인 대장금공원도 한국을 찾는 동아시아 관광객들의 핫스팟이 됐다.

1482년(조선 성종 13), 조선 10대 연산군 은(陳)의 생모 서천수가 폐위된 자에게 독약을 주라는 명령을 받았다. 인 여왕. 동시에 궁중의 궁녀 박밍이는 궁중 음식에 알 수 없는 재료를 첨가하는 것을 목격했지만, 그녀는 고발되어 내부 처형을 당해 독살당했다. 다행히 그녀의 친구인 한바이롱이 해독제를 섞어 목숨을 구했다. 녹두물을 독에 넣는다.

이후 연산군이 왕위에 올랐고, 서천수는 근위대 장교를 사임하고 박명이를 만났다. 두 사람은 먼 곳을 여행하고 결혼하여 딸 서창진을 낳았습니다. 그때부터 천수는 아내와 딸을 데리고 은둔하여 살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의 운명은 불운했다. 1504년에 가자재난이 일어났고, 염산공은 은씨 가문을 죽인 사람들을 모두 잡아 죽이라고 명령했다. Xu Tianshou는 체포되어 한양으로 다시 호송되었습니다. 동시에 박민이의 옛적은 황실 부엌의 가장 강력한 인물이 되었고, 살아남은 박민이를 사냥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후 박명이 화살을 맞고 사망하기 전 유서까지 남겼다. 소장금은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을 이어받기 위해 궁에 들어갔고, 뛰어난 요리 솜씨로 황실 주방의 훌륭한 상잔 후궁이 되기도 했다.

훗날 장금의 정체가 발각되면서 그는 누명을 쓰고 제주로 유배되었다. 제주에 머무는 동안 제주 최초의 여의사 장더(張德)를 만났고, 장더는 장금을 세심하게 훈련시켰다. 우여곡절 끝에 다시 궁에 돌아와 마침내 조선 왕실 최초의 여의사가 되었고, 중종으로부터 대장금이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정산핀당 상관이라는 칭호도 하사받았다.

중종의 행보는 조정의 장관들의 거센 반대에 부딪혔는데, 이는 남성의 우월성과 여성의 열등함에 대한 뿌리깊은 관념 때문이었다. 부총리이기도 한 민정하오(Min Zhenghao)를 탄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치열한 법정 위기를 진압하기 위해 Zhongzong은 Min Zhenghao를 외국 땅으로 추방해야했습니다. 몇 년 뒤 중종은 장폐색으로 고생했고, 장금은 수술을 제안했지만 당시 북한은 수술적 치료를 받아들일 수 없어 북한 장관들이 장금을 비난했다. 중종은 대신이 장금을 놓아주지 않을 것을 알고 몰래 명령을 내렸다. 그는 장금과 민정호가 다시 만났을 때 두 사람이 명나라를 떠나 궁중의 관리들에게 쫓기지 않기를 바라면서 시종의 집 사람들에게 장금을 민정호가 유배된 곳으로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두 사람은 쫓겨나 백정촌에 은둔 생활을 하다가 마침내 결혼하여 딸 민샤오셴을 낳았다.

8년 후(1550년, 조선 명종 6년), 민정호 일가 3명이 여전히 도주 중이었을 때, 노병 장덕구에게 발견되어, 서원연생과 태후(문정왕후)에게 이를 알린 태후는 민정호와 장금의 지위를 회복하기로 결정하고 그들을 다시 궁궐로 초대했다. 그러나 장금은 마침내 오랫동안 떨어져 있던 친구들을 만났다. 민정호도 그녀를 따라가며 딸과 함께 자유분방한 삶을 보내고, 마침내 장금은 동굴에서 난산증을 앓고 있는 여인을 만나 수술을 하게 된다. 민정호도 자신을 수용하기 어려운 시대에도 장금이 자신의 의지를 고집했다고 한탄했다.

주요 출연자

서장금: 이영애(광둥어 더빙: 청원이)

민정호: 지진희(광동어) 더빙: Chen Xin)

Cui Jinying: Hong Lina(광둥어 더빙: Chen Kaiting)

Zhongzong: Lin Hu(광둥어 더빙: Pan Wenbo)

어린 시절

서천수(장진푸) : 박찬환(광동어 더빙: 장빙치앙)

박명이(장금의 어머니) : 김혜현(광둥어 더빙: 장빙치앙) Zeng Pei-yi)

강덕구: 임현식(광둥어 더빙: Lin Baoq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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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ozhou House(Dejiu 아내): Qin Baoluo( 광둥어 더빙: 레이비나)

샤오장금: 조정은(광둥어 더빙: 청원이)

아내의 삶

리틀진잉: 리시롱(광둥어) 더빙: Chen Kaiting)

리틀 장금: Zhao Ting'en(광둥어 더빙: Cheng Wenyi)

Cui Shanggong(Cui Chengjin): Zhen Meili(광둥어 더빙: Huang Lifeng)

Cui 심사위원: Li Xidao(광둥어 더빙: Liang Zhida)

Han Shanggong(Han Borong, 광둥어 버전: Han Baiying, 중국어 버전: Han Aiqian): Liang Meijing(광둥어 더빙: Lu Huiling)

Zheng Shanggong(Ding Mojin): Lu Yunji(광둥어 더빙: Lin Danfeng)

Yin Mojie: Luo Chengjun

Yin Linglu: Li Lingshi (광동어 더빙: Zhu Miaolan)

Wu Jianhu: Zhao Qinghuan

Tidiao Shanggong(박용신): 박정수(광둥어 더빙: 레이비나)

Min Shang Gong(Min Meiqin): Jin Zhaoyi(광둥어 더빙: Zhou Wenying)

Li Liansheng(Shu Yuan Li): 박은혜(광둥어 더빙: Zeng Xiuqing)

The Queen Mother Cishun: Yan Rouchen (광동어 더빙: Yuan Shuzhen)

Wending Queen: 삼촌 Pu Zhen (광둥어 더빙: Huang Yujuan)

Chang Yi: Cui Cihui (광둥어) 성우 by: Lin Yuanchun)

상산 대사: Shen Guo

의사 생활

Zhang De: Jin Ruzhen (광동어 성우: Zeng Xiuqing)

정윤수: 전인택

신익필: 박은수

정윤백: 맹상훈

조치복: 지상열

박아리엘: 이세은(광둥어 더빙: Zheng Lili)

신페이: 한지민(광둥어 더빙: Zheng Lili) 양소하)

평가

일반 여론은 영화의 내용이 긍정적이라고 믿고 있다. 후난위성TV는 '대장금'을 홍보할 때 '젊은 영감'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영화가 봉건 왕조 체제를 찬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2005년 10월 중순 온라인 기사에서 '대장금'을 봤습니다. 노예가 되니 정말 기분이 좋아요! "), 그리고 현실을 왜곡한다. 이상주의적인 동시에 장금이 어머니의 복수 외에 얼마나 많은 야망과 야망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감동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이 영화 제작에는 몇 가지 상식적인 결함이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중종 시대(즉, 명나라 무종의 정덕 시대와 가경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는 점이다. 명나라 시종), '만주한의 연회'가 줄거리에 등장했다. 구체적인 줄거리는 최상공이 자신의 요리 솜씨가 뛰어나고 만주족 연회가 어렵지 않다고 말했고, 나중에 명나라 사신들에게 '만주한잔치'를 선물했다. (사실 '만주한연'은 청나라 건륭기의 『양주채색선기』에만 처음으로 언급된다. 이는 제작 측의 관련 지식이 부족했기 때문임이 분명하다.

그러나 각종 비판에도 반전이 있다. 흑백, 사실혼란: 2005년 7월 천야커뮤니티의 한 이용자는 '한국인의 뻔뻔한 역사문화 표절을 바라보며'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국 드라마 대장금'에서 '('대장금')은 한국인이 '침술'을 발명했다고 주장했다(실제로 질병 치료를 위해 침술을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고대 중국인이었다.). '는 지난 9월 초 중국 본토 후난위성TV를 통해 방영된 이후 반한류 세력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널리 퍼졌다. 중국 영화·TV 업계 인사 장궈리(張國麗)가 '한류 폭격' 발언에서 이를 인용한 뒤 곧바로 인쇄 매체에 등장해 온라인 포럼에서 치열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현재까지의 결론은 『대장금』의 “침술은 한국인이 발명했다는 주장”에 대해 정확하고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다양한 편집본 『대장금』의 출처는 매우 쉽게 구할 수 있지만) ). 그러므로 이러한 비판은 근거가 없다. 이병헌 감독도 인터뷰에서 "'대장금'에는 침술이 한국인에 의해 발명됐다고 나오지 않는다. 이는 오해다. 한의학은 중국에서 전래됐다. 이는 확실하다"고 해명했다. 의학개론', '황제내경' 등의 서적이 현재까지 유포되고 있다."

Phoenix.com의 리뷰 기사에 따르면 이 영화는 '서민적 시각'이 특징이라고 평가된다. ." 비슷한 견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장금'의 주제는 인간 본성, 관용, 현대 페미니즘(남성 페미니즘 아님)이며 언론에서 말하는 것처럼 '청춘 영감'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