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Heroes of Hell Legion의 새 버전과 게임 메커니즘의 변경 사항

Heroes of Hell Legion의 새 버전과 게임 메커니즘의 변경 사항

이번 버전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메커니즘과 영웅 모두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에디터는 이러한 변화의 이유와 이러한 변화가 카오스솔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분석할 것입니다.

영웅 변경:

영웅 변경의 경우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일부 영웅은 주로 버프가 이루어지며, 현재 버전에서 인기가 더 높은 영웅 3종(엘딘, 메두사, 아지 루오)에 대해서는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으며 변경 사항이 너무 커서 이 세 영웅을 다시 실행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엘딘

'생명의 빛'(Q)

1) 체력이 50 미만인 개체에 사용할 때 '생명의 빛' 재사용 대기시간 시간 절반으로 감소

2) 아군에게 사용할 경우 체력 회복량이 300/500/700에서 200/450/6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적군에게 사용할 때 데미지가 150/250/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엘딘 공격력 150/250/350 60/7080

4) 효과 추가: 적 유닛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10/20/30 감소시킵니다

5) 마나 반응 비율이 50에서 150으로 변경됩니다.

'빛의 수호자'(W)

1) 자신에게만 사용 가능(스킬 사용 시 대상을 지정하는 과정) 생략) , 즉시 적용)

2) 학습 시 지속 효과로 엘딘의 지능을 10/15/20 강화

3) 무성 데미지 300/450/600 400/550/700으로 변경되면 마나의 영향을 받습니다(반응률 100)

'차원 연결'(E)

1) 지정된 위치의 스킬로 수정됩니다(심지어 범위 내에 아군이 없으면 이동도 가능)

2) 범위가 99999에서 2400/3200/4000으로 변경됩니다.

3) 쿨링 시간이 19/에서 변경됩니다. 13/7초에서 13/11/9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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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의 빛'(R)

1) 범위가 850에서 9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데미지가 700/1000/1300에서 600/850/1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 건물에 데미지를 줄 수 없도록 수정되었습니다.

4) 다음과 같은 대상에게도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마법에 면역입니다.

5) 냉각 시간이 90/90/90초에서 105/105/105로 변경되었습니다.

6) 효과 범위가 500에서 35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7) 마나 반응 비율이 33.3에서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분석: 공식 에르딩은 공격 보조자로 배치됩니다. 과거 엘딘은 전체 화면 순간이동 능력과 QW의 초고량 치유 능력으로 인해 치유 지원자가 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Q의 치유량이 감소했으며, W는 마법 피해에만 효과가 있습니다. 과거의 슈퍼 밀크 파워는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Q의 데미지 증가와 추가 둔화, E의 주문 시전 제한 제거는 Eldin을 더욱 공격적으로 만듭니다. R 스킬은 기본 데미지를 감소시키지만 마나 보너스가 더 높지만 Eldin은 CARRY(캐리)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지로

그림자 깨짐(Q)

1) 피해량이 150/285/420에서 200/300/4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마나 반응 비율이 50에서 100으로 변경됩니다.

그림자영혼(W)

1) 그림자 상처받은 영혼을 작동할 수 없는 상태로 수정됩니다

2) 그림자에 상처 입은 영혼은 아지로를 따라가며 같은 대상을 공격합니다

(아지로가 공격 대상을 지정하지 않으면 그림자에 상처 입은 영혼은 가장 가까운 대상을 먼저 공격합니다)

3) 섀도우 - 피해받은 영혼이 사망하면 클론을 소환하여 대상으로 이동하여 공격합니다.

4) 섀도우 - 피해받은 영혼의 공격력이 11~16/16~21에서 변경됩니다. /21~26 ~ 11~16/21~26/31~ 36

5) 마나가 강할수록 그림자 악령의 공격력이 강해집니다(반응비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