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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 '밤의 책에서 본 것'의 의미

<야경>은 남송(南宋)의 유명한 강호(江湖) 시인 예샤오옹(葉少文)이 지은 7자 절구이다.

시 원문 :

샤오샤오 ① 우예가 추위를 내보내는 소리, <밤에 책에서 본 것>의 상황 사진 가을 바람이 스쳐지나간다 강은 손님의 감정을 움직인다 ②. ④짜기를 장려하기 위해 따는 아이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늦은 밤이었고 울타리 ⑤에는 불빛이 켜져 있었습니다.

시 주석:

① 샤오샤오: 바람소리. 우: 우통나무. ② 손님 정서 : 승객의 향수병. ③선택 : 길고 가는 것을 사용하여 젓는다. ④직조 촉진: 귀뚜라미. ⑤ 울타리 : 울타리.

시 번역:

바스락거리는 가을바람이 우예의 나뭇잎을 흔들고,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을 떠난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는 문득 저 멀리 울타리 아래 불빛을 보고 아이들이 귀뚜라미를 잡는 것이라고 짐작했다.

시 감상:

바스락거리는 가을바람에 우예의 나뭇잎이 흔들리고, 한기가 느껴진다. 해외 여행을 떠난 시인은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다. 그는 문득 저 멀리 울타리 아래 불빛을 보고 아이들이 귀뚜라미를 잡는 줄 알았다. 이 시는 고향을 여행하면서 느끼는 향수병을 묘사하고 있지만, 작가는 외로운 집에 혼자 살면서 고향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쓰지 않고 밤의 소소한 풍경에 주목하고 있다. 그는 밤에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창문 너머로 멀지 않은 울타리 사이로 불빛이 보였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베틀을 잡는 아이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높은 톤으로 발음되는 픽은 나뭇가지를 사용하여 구멍에서 귀뚜라미를 부드럽게 파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사진은 그에게 매우 친숙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의 고향과 어린 시절을 생각나게 했을 것입니다. "pick"이라는 단어는 매우 정확하게 사용됩니다. Qian Zhongshu의 "송나라 선정 시 주석"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장면은 Jiang Kui가 그의 시 "Qitian Le"에서 귀뚜라미에 관해 노래할 때 말한 것입니다: '담장을 비웃고 연기를 들이마시는 세상의 아이들. '' Chen Tingzhuo가 Jiang의 시에 대한 논평에서 Chen Tingzhuo가 말한 것을 덧붙인다면: "아이들의 무지와 함께, "사려 깊은 사람의 사려 깊음을 반영하는 행복은 가장 놀라운 것입니다"("Bai Yuzhai Ci Hua" 제2권) "), 이때 시인의 마음 깊은 곳의 슬픔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감상:

1. 작가는 시에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다. ① 작가는 고향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시의 1행과 2행은 날아다니는 오잎, 차가운 소리, 살랑거리는 가을바람, 표류하는 강배 등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시인이 이국 생활을 하며 방황하는 쓸쓸한 심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는 밤에 돌아다니거나 귀뚜라미를 치는 아이들의 생활 장면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시인의 상상력을 쉽게 촉발시킨다. 그는 자신의 어린 시절이 얼마나 순진하고, 낭만적이고, 행복하고 흥미로웠는지 생각할 것입니다. 그는 고향의 따뜻함과 아름다움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는 친척과 친구들의 목소리와 미소를 생각할 것입니다... 친밀감이 생길 것입니다. , 마치 고향과 어린 시절로 돌아온 것처럼. ② 이 시에는 작가가 타국에 살면서 돌아갈 곳이 정해져 있지 않은 외로움과 쓸쓸함을 표현하고 있다. 한두 문장으로 풍경을 표현하는데, 낙엽과 살랑거리는 가을바람, 차가운 공기를 이용해 방황하는 자의 적막하고 외로운 느낌을 부각시킨다. 가을물이 흐르는 강물, 어둠이 가득한 하늘, 서늘한 소리가 귀에 닿는다. 시인은 밤새도록 잠을 이루지 못한다. 서너 문장은 밤에 귀뚜라미를 잡는 아이의 의기양양한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슬픔과 교묘하게 대조되며 외국 손님으로서의 외로움과 무력함을 부각시킨다. ③ 이 시에는 작가의 어린 시절 생활에 대한 생각과 감정이 표현되어 있다. 시 전체를 전체적으로 보면, 시인이 배에서 본 것을 묘사하는 문장이 서너 문장 정도 된다. 아이들은 울부짖는 가을바람도, 터지는 추위도, 쓰러진 나무들과, 추운 가을 강물도 잊어버릴 정도로 밤에 귀뚜라미 잡기에 신이 나서 한밤중에도 여전히 즐겁게 귀뚜라미를 잡았습니다. 그 집중력과 집착, 그 경계심, 기복이 심한 감성이 몸짓 하나하나, 동작 하나하나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 유쾌하고 흥미로운 삶의 풍경은 시인의 어린 시절 삶에 대한 향수와 향수를 자연스럽게 쉽게 불러일으킨다. 바스락거리는 소리와 차가운 소리,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풍경은 방황의 감정과 설명할 수 없는 우울함을 드러내기도 하며, 어린 시절의 평온했던 삶에 대한 향수를 반영하기도 한다. 외국에 살고 있는 아가씨. 2. 이 시에서는 다양한 표현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① 장면을 활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혼합합니다. 시의 네 문장은 모두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한두 문장은 자연환경을 묘사하고, 서너 문장은 생활 장면을 묘사합니다. 쓰러지는 나무의 바스락거림, 터지는 차가운 소리, 가을 바람과 가을 강물은 방황, 슬픔, 외로움을 전달하며 밤에는 등불을 들고 방황하고 귀뚜라미를 치고 아이들의 기쁨은 모든 것을 잊은 느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물고기 잡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하나는 슬프고 다른 하나는 행복하며 서로 대조되며 모두 환경에 대한 설명에 매끄럽게 혼합됩니다. ② 움직임과 고요함을 결합하고 움직임을 사용하여 고요함을 대조합니다.

가을 단풍, 가을 바람, 가을 소리, 가을 강, 가을 등불, 가을 어린이, 가을 배, 가을 정취가 모두 소리와 색, 빛과 그림자로 잉크처럼 어둡고 예측할 수 없고 무한하며 감동적으로 기록됩니다. 아직도 글을 쓰고 있는데 너무 조용해서 영혼이 차가워지고 마음이 우울해졌습니다. 바스락거리는 바람과 개구쟁이 아이들, 이 역동적인 장면은 늦은 가을 밤의 깊은 침묵을 미묘하게 반영하고, 춥고 조용한 밤에 잠 못 이루고 비참한 시인의 영혼에 대한 감상을 불러일으킵니다. ③ 슬픔과 기쁨을 비교하고, 슬픔을 대조하기 위해 기쁨을 사용한다. 한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가을 바람은 낙엽을 쓸고, 긴 하늘은 오한을 보내는 슬픈 장면을 전달하고, 서너 문장은 한밤중에 엮어가는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밝은 빛이 울타리를 비추고 있어 행복한 풍경, 기쁨을 전하는 모습이다. 슬픔과 기쁨이 뒤섞여 있고, 기쁨과 슬픔이 대비되어 세상을 떠도는 방랑자의 고독과 무력감, 우울과 잠 못 이루는 모습을 더욱 잘 보여준다. ④ 은밀하게 암시를 사용하여 감정을 전달하고 생각을 표현합니다. "강물의 가을 바람이 손님의 감정을 자극한다"는 것은 장한에 대한 암시이다. 진(晉)나라 사람 장한(張汉)이 낙양(洛陽)에서 관리로 살다가 가을바람을 보고 고향이 그리워 사직하고 뜻을 이루어 고향으로 돌아갔다고 한다. 이 내용을 이해하고 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오랫동안 떨어져 살며 집에 돌아가지 못하고 가족과 친척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생각과 심정이 담겨 있습니다. ⑤ 의인화, 공감각, 화려함을 더하다. "흔들리는 우잎은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의 가을 바람은 손님의 감정을 움직입니다." 하나의 "보내기"와 하나의 "이동"은 사물에 감정을 구현하여 우잎과 가을 바람에 인간의 감정을 부여합니다. 물질적인 사물과 소리, 감정을 소재로 한 이 시들은 독자들을 바람이 불러오는 차가움과 가을의 강물을 움직이는 예술적 개념으로 끌어들이는 듯하다. 『우예 나뭇잎이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차가움을 전한다』는 공감각을 훌륭하게 활용한 것으로,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이용하여 추운 가을의 느낌을 유도하고, 청각적 영상을 이용하여 촉각적인 감정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⑥ 단어와 문장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han"과 "chao"는 표현력이 좋습니다. '추위'라는 ​​말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차가움뿐 아니라 세상의 끝에서 외롭고 쓸쓸하다는 느낌도 든다. "Pick"이라는 단어가 현실적인 디테일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의 집중력, 감수성, 세심한 독서, 숨이 막힐 듯한 관찰력, 놀라움과 설렘이 모두 하나의 '픽'에 담겨 있습니다. '선택'은 캐릭터를 드러내고, '선택'은 매력을 드러낸다! ⑦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고, 현실을 활용하여 가상을 반영한다. 시 전체에 있는 네 문장은 풍경과 사람을 묘사하고 있으며, 밝고 어둡게도 보고 듣는 것은 모두 현실적입니다. 가을의 소리가 귀를 채우고, 가을밤이 눈을 채우고, 가을의 강물이, 한 무리의 아이들이 풍경의 초상화처럼 사람들에게 소리를 듣고, 사람들을 보고, 존재하는 느낌을 줍니다. 거기. 이 생생한 장면은 우울함으로 가득 차서 긴 밤을 잠도 이루지 못하는 시인의 쓸쓸하고 쓸쓸한 심정을 사실적이고 능숙하게 전달하고 있다. 현실에는 허구(손님의 정서)가 있고, 허구(감정)는 현실에 통합되고, 현실은 허구를 반영하며, 말은 철저하지만 의미는 끝이 없습니다!

말고려:

강에서 가을바람이 불고, 돌무화과나무가 바스락거려 서늘함을 느끼게 한다. 가을 바람 소리는 밖에 있는 사람들의 향수병을 가장 잘 어루만질 수 있습니다. 늦은 밤인데도 여전히 등불을 켜고 울타리 옆에서 귀뚜라미를 잡는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계절이 바뀌고 풍경이 바뀌면서 여행자는 향수병을 느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작가는 이국땅에 살면서 고즈넉한 밤에 가을을 느껴서 이 감미롭고 사려 깊은 시를 썼다. 이 시는 가을밤에 본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여행 중에 느끼는 향수병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차가운 소리를 보낸다'는 우예에 대한 한 문장은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찾아오는 여행자들의 애틋한 마음을 은은하게 표현하고 있다. 시든 초목과 시든 꽃은 가을의 빼어난 광경이다. 시에서는 계절학적 특징을 지닌 '우잎'을 폭풍우가 치는 밤의 전형적인 환경에 배치하여 가을의 쓸쓸함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Wei Yingwu의시 "가을 밤의 Nangong Ji Feng Shangdi와 Zhusheng":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단풍이 우울합니다." 이 시는 문장의 시작 부분에 중복되는 의성어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독자의 청각 이미지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황량한 가을 공기의 이미지를 만들고, 소리를 사용하여 가을밤의 고요함을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보내다"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침묵 속에서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차가운 소리"를 이끌어냅니다. 떨어지는 봉황잎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는 살을 에는 듯한 차가움을 담고 있는 것 같고, 황량하고 차가운 환경은 청각과 촉각의 공감각적 방식으로 강화된다. 두 번째 문장 뒤에는 '강에 부는 가을바람'이라는 네 단어가 붙어 있어 가을바람의 근원을 알릴 뿐만 아니라 차가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가을바람이 찾아왔지만, 낯선 땅에서 살다가 돌아오지 않는 사람들이 향수병을 불러일으킨다. "보내다"라는 단어와 "이동하다"라는 단어는 모두 매우 표현적으로 사용됩니다. 전자는 가을의 "놀라움"을 표현하고 후자는 가을의 "슬픔"의 느낌을 표현합니다. 가을바람이 여행자들의 쓸쓸함을 촉발했다. 진(晉)나라 출신 장한(張汉)은 낙양(洛陽)의 관원이었는데, 가을바람이 부는 것을 보고 고향의 수방탕과 농어가 그리워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이 시의 저자는 여행 중에 들려오는 가을바람 소리가 그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슬프게 만들었다.

이 두 문장은 가을의 차가움을 표현하기 위해 "우 나뭇잎", "차가운 소리", "가을 바람"을 사용하여 실제로 손님의 황량한 기분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다가 '움직이다'라는 단어를 사용해 '손님의 감정'을 드러내는데, 그 장면이 너무 자연스럽고 적절해서 슬픔의 깊이가 드러난다. 아이들의 엮기와 엮기에 대한 서너 문장은 표면적으로는 '손님의 감정'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이들의 행복-근심함을 이용하여 자신의 체류의 외로움과 슬픔을 대조합니다. 이 두 문장은 코트 안쪽에서 바깥으로 큰 도약을 이뤘다. 이 두 문장은 의미의 순서에 따라 앞뒤로 움직여야 하는 반전문입니다. 시인은 깊은 생각에 잠이 들지 않아 뒤돌아 미련과 슬픔을 달래기 위해 밖으로 나갔다. 그러나 눈앞의 밤 풍경은 그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었다. "가을 밤에 직공들이 노래하고 남쪽의 이웃들은 서둘러 옷을 입는다"(Xie Tiao의 "Autumn Nights"). 캄캄한 밤, 울타리 사이로 번쩍이는 불빛은 '아이들의 직조'가 아닌가? 이 평온하고 활기차고 순진한 행동은 시인의 슬픔과 우울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 시에도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어두운 밤의 빛은 시인의 마음의 화면에 어린 시절의 삶의 단편을 보여준다. "만팅팡·지즈얼"). 눈앞의 풍경과 마음속의 감정이 만나 시인은 고향에 대한 깊은 생각에 빠지게 된다. 그는 자신의 '세상 끝의 쓸쓸함'을 감추기 위해 '울타리에 떨어지는 등불'을 사용하고, 고향의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풍경을 사용하여 '강 위'라는 문장과 연관되어 글을 마무리한다. . 가을의 정취가 가득 느껴지며 사람들의 몽상을 불러일으킵니다. 이 시는 먼저 가을바람 소리를 쓴 뒤, 그 소리를 듣는 감정을 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야외에서 보이는 것에 대한 것이다. 시 전체의 언어는 유창하고 층이 명확하며 중간에 회전하며 문장은 끊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의미는 관통됩니다. 시인은 표현하기 힘든 가을밤 여행자의 취향을 쇠퇴하지 않고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완곡하게 전달하는 데 능숙하다. 결국 장면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단어는 가볍고 광범위하여 매우 흥미 롭습니다.

저자 소개:

남송 중기의 시인 예샤오웬(Ye Shaoweng)은 예의는 시종(Sizong)이고 별명은 징이(Jingyi)였습니다. 현재 Fujian의 Jianou) 그의 성은 Li입니다. 그는 Longquan (현재 Zhejiang) Ye의 가족의 후손입니다. 출생 및 사망 연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는 한때 황실에서 하급 관리로 일했습니다. 그의 배움은 Qiantang의 West Lake 기슭에서 오랫동안 은둔 생활을 한 Ye Shi에게서 나왔습니다. 그는 Zhen Dexiu와 긴밀한 접촉을 갖고 Ge Tianmin과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가 쓴 『사대청문기』에는 송대 고종, 소종, 광종, 영종의 4대 일화와 흥미로운 이야기, 그리고 청원당 금지령의 시작과 끝이 기록되어 있다. ". 역사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 "사천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Ye Shaoweng은 Jianghu 학교의 시인이자 시집 "Jingyi Xiaoji"의 저자입니다. 그의 시 중 최고는 "정원에 갈 가치가 없다"와 같은 7자 절구입니다. 오래전부터 봄풍경이 가득하여 정원을 닫을 수가 없고, 담벼락에서 붉은 살구가지가 돋아난다." 이 노래는 늘 사람들의 낭송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밤의 책에서 본 것"과 같은 다른 작품은 아이들이 밤에 엮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손님 사이의 외로움을 반영합니다. "Jiaxing Jie"는 풍미가 가득한 강남 수향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전가 송가'는 전가의 삶의 단편을 묘사하고 있는데, 그 내용은 단순하고 미묘하며, 말은 가볍고 의미는 넓습니다.

대표작

송나라 예소영의 『야간서에서 본 것』. 따기와 뜨개질을 하고 있는 아이들이 있고, 늦은 밤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을 안다. 송나라 예샤오웬의 "정원을 방문할 가치가 없다" 잉련의 나막신과 이빨은 창타이를 표시하고 작은 버클 장작문은 오랫동안 열 수 없습니다.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하고, 벽에는 붉은 살구 가지가 돋아 있습니다. 송나라 예샤오웬(葉少文)의 '가흥(嘉興) 경계' 평야에는 산이 없고 하늘 전체가 다 보인다. 긴 녹색 물 가지 항구에는 남쪽에 오리 보트가 있습니다. Ye Shaoweng의 "Tian Family의 세 송가" 평원에는 산이 없으며 전체 하늘이 보이고 9 개의 갈대와 1 개의 연기가 보입니다. 긴 녹색 물 가지 항구에는 남쪽에 오리 보트가 있습니다. Zhiyuan Youshi의 마지막 날 Xizhai 컬렉션에 동행하고 싶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하늘에 칙령이 거의 없었고, 구불구불한 강에서 많은 평민들이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떠다니는 깃털에는 차가운 음식과 술이 가득하고, 우리는 난간에 기대어 옛 산웨그를 떠올린다. 푸른 복숭아가 고요한 봄바람에 둘러싸여 있고, 부드러운 코냑나무가 저녁 햇살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모래갈매기들이 첸지낚시를 하러 내려오던 어제처럼 난정이 생각납니다. Ye Shaoweng의 "Tian Family의 세 가지 송가": 밭이 물에 의해 손상되었고 벼 모종을 다시 심어야 했으며 누에 때문에 가족이 문을 닫았습니다. 노란 송아지가 돌아오면 사초가 넓어지고, 푸른 오디가 대나무 사다리 곳곳에 모여 있다. Ye Shaoweng의 "Tian Family의 세 송가" 그는 아이들을 품에 안고 쌀을 밭으로 가져왔고 관자놀이에 머리를 칠해 이마에 연기를 더했습니다. 빨간 소매를 입은 소녀는 봄바람을 위해 싸우고 있고, 안뜰에는 녹색 포플러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Ye Shaoweng의 "한 왕조 우 황제"궁전의 이름은 Changqiu이고 꽃은 조용하며 무대 이름은 광대 한 풀입니다.

세상에 상봉의 기쁨을 누리는 사람은 없고 봉래를 황실의 고향으로 인정하는 것도 헛된 일이다. He Ge Tianmin은 Wu Tao와 Zhongyun을 선물하여 그의 모든 궁전을 부여했습니다. 먼 강의 조수 표시는 가늘고 도시 순환 도로는 경사져 있습니다. 죽순 사이로 줄지어 늘어진 죽순, 그리고 벽꽃 사이로 바람이 떨어진다. 물개잎벌레는 가족을 관리하기 위해 니얀(Ni Yan)이라는 단어를 남겼습니다. 주인분이 뼛속까지 순수하시고 차 한잔만 드십니다.

다른 시

"한소관인을 의리로 바라보다" 한풍자를 보면 마음이 살아있는 것 같다. 복도를 걷는 동안 나는 중얼거렸고 이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낮의 폭풍우에는 소나무 처마가 따뜻하고, 아침 식사에는 편백나무 잎이 푸르릅니다. 손님들이 오면 무엇인가 줄 것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들은 미소를 지으며 아트리움에 서 있습니다. "베이관에서 2마일" 그는 옷을 벗고 하인들에게 먼지를 씻어내라고 명령했습니다. 성문 밖으로 몇 걸음 나가자 배 뱃머리에 흰 갈매기 한 마리가 나타났다. "다디 산" 피곤할 때 숲속 언덕에 누워 있고 싶을 뿐이고 여행자는 나를 이해하고 머물도록 돈을 지불합니다. 봄이 오고, 밤비가 내리고, 바람이 분다는 가을의 사계절이 찾아왔습니다. Huyan의 달은 선녀의 길에서 길을 잃고 Longdong의 구름은 다른 주에 깊숙이 침투합니다. 9개의 자물쇠가 있는 푸른 산은 전혀 잠겨 있지 않으며, 복숭아꽃이 핀 후에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선물로 Xie Xie Ting Pavilion에 오르다" Jun 가족은 등산이라는 영적인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일생 동안 나막신이 몇 개 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산적이라고 부릅니다. 그의 내면이 낭만적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서쪽 창가에서 낮잠을 자다 지쳐서 연못의 봄풀을 노래하는 시를 꿈꾼다. 오늘날의 나막신 시만이 불멸이며, 누구도 5자 구문을 따를 수 없습니다. 옥상을 보고, 천주산 앞에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니 아직도 설렌다. 진나라 사람들은 스스로를 황제라 부르는 것을 부끄러워하여 차라리 나막신과 이빨을 푸른 이끼 속에 남겨 두려고 했습니다. Yi'an은 여러 세대에 걸쳐 그의 손자입니다. 그는 산을 오를 때 나막신과 이빨 자국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앉아 돌 위의 이끼를 문지르니 이 돌의 뿌리가 늙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나는 그에게 돌아가서 먼 조상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요청합니다. 먼 조상인 딩(Ding)은 한때 비를 맞으러 동산(Dongshan)으로 나갔습니다. "은둔자 방문" 산복을 입고 손님을 맞이하는 우물가에는 원숭이와 복숭아나무가 있습니다. 아들은 풀밭에서 떨어진 과일을 찾았고, 아내는 구석에서 향기로운 으깬 과일을 지나갔습니다. 옛날에 심었던 잣은 지금은 크지만 새로 엮은 초가집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나는 귀주 여행 동안 이런 맛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부추와 봄 죽순도 나쁜 것과 똑같다. "선인을 만나다" 왕의 문을 꿈꾸지 말고 와서 선인의 문을 두드려라. 아이는 구름에 둘러싸인 외로운 학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길은 죽순으로 막혀 있고, 낮은 담벼락을 통해 산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여러번 풀어준 뒤 괭이질을 해서 복리아 코코스를 돌려보냈습니다. "부가천민은 갈대를 심는다" 나뭇잎이 어선의 진입을 방해하고, 덩굴이 물을 나누어 국토가 넓어진다. 저지대 Luzhu는 낚싯대처럼 보입니다. 당호와 평송, 옹천이 대나무를 바라본다. 안타깝지만 눈, 서리, 추위를 견딜 수 없습니다. "Ge Tianmin은 은둔하고 있습니다" 대나무를 심어 새로운 줄을 만들고 난초를 옮겨 오래된 그늘을 만듭니다. 늙은 버드나무에는 아직 귀가 있지만, 늙은 버드나무에는 심장이 없습니다. 문장은 잔을 가득 채울 만큼, 난로는 늦은 밤까지 욕심을 낸다. 모닥불 아래에서 학교 이야기를 나누는데 샘물에는 옷이 없습니다. "Guiyou"Wuling은 어렸을 때 매우 낭만적이어서 열흘 만에 당일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숲속의 한적한 남자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왔기 때문에 펜 침대와 차 난로를 들고 배에 탔습니다. "Guo Chongde" 야생에는 샘이 있고 부서진 둑에는 빈 버드 나무가 있습니다. 비와 구름이 탑을 열고, 배는 짖는 문을 지나간다. 장작문은 물을 향하고 있고, 풀은 마을로 이어진다. Tianjiale을 통해 보면 오래된 타일 대야에 물이 채워져 있습니다. "호수 위의 황종에 보고하라" 문은 조용하고 사찰과 가까우며 관리는 춥고 아직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건물은 산을 장벽으로 삼고 바람과 물이 꽃을 만듭니다. 시는 북쪽에서 쓰고, 경전은 남쪽에서 쓴다. 봉황의 소식을 듣고 손님들이 차를 마시러 찾아온다. "조미왕에게 시 두 편"을 두 번 썼으나 그 소식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많은 영의 사신들이 우리를 방문했지만 연기 속에서 짧은 배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조미왕에게 보내는 두 시" 왕은 서호를 주기를 거부하고 땅을 빌려 갈매기와 왜가리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초췌하고 잘생긴 남자는 지금은 노인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옛 친구의 편지를 그리워한다. "진지원을 제시하는 9일" 가을의 짐이 손님을 날려 집을 그리워하고 부러진 모자가 운하에서 자유롭게 기울어집니다. 마음이 상해서 산으로 돌아갈 수 없어서 누군가의 울타리를 빌려 노란 꽃을 심었습니다. '왜가리'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채 이봉천에 왔지만 몇 번이나 놀라 배로 돌아갔다. 서늘한 자세는 남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창보의 그림자마저도 자기 연민에 빠진다. "고양이 그림" 민트에 취해 펄럭이는 매미 나방. 선생님, 이게 무슨 문제인가요? "Qingxi Pavilion" Jiang 씨는 현지 사람들에 대해 글을 쓸 수 있지만 손님의 이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습니다. 오래된 기초는 메마른 풀로 덮여 있고, 버려진 정원은 야만인들이 경작하고 있습니다. 늙은 버드나무는 없고 새 매미의 첫 소리가 들린다. 구칭시(Qingxi Gu)는 사망하고 병들었으며 여전히 도시에서 고립되어 있습니다. "용정 가을 여행" 가는 길에 학 두 마리와 가방을 들고 있는 소년이 있습니다. 대나무 잔 그늘에 물속에서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소리가 들린다. 비가 내리지 않으면 구름은 항상 젖어 있고, 서리가 내리지 않으면 나뭇잎이 붉게 물듭니다. 소나무에 부는 바람소리를 들으러 왔습니다. "매화 감상" 매화는 달과 마찬가지로 눈에도 잘 어울리며, 물가와 산이 있는 곳에서는 더욱 아름답습니다. 허징허우의 14자 전기에 이어 준지의 5자 시가 이어졌습니다.

"돌이 고대인에게 닿다" Yifu 사람들이 Qiu에서 죽었습니다. 그러나 옥가루를 흔들 수는 있지만 왕관과 주머니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Zhengshuo는 Jiangzuo 출신이며 그의 사업은 돌뿐입니다. 중앙 평야가 유망하지만 위층으로 올라갈 수는 없습니다. "풍지천을 사천으로 돌려보내라" 동우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용감하게 배를 부르고, 비누주머니가 구천을 연주하러 온다. 어떻게 관리가 Su Xunduo가 될 수 있습니까? 모든 장로들은 Jia Yi를 먼저 놔두기를 원합니다. 보름달은 제 운명으로 돌아오는데, 어찌하여 구름을 갈 만한 밭이 남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대나무 가지가 노래하고 차양과 창문이 가려져 있고 사랑병에 깊은 슬픔을 느낍니다. 『이끼돈』 집안은 가난하지만 돈이 땅에서 흘러나와 모으기엔 너무 늙었다. 귀족 칭호를 구매하는데 사용하면 귀족 칭호도 부여됩니다. "손단부 별장에 새겨져 있다" 이곳은 거친 물과 봄바람, 감귤 울타리가 있어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한적한 곳입니다. 달력을 확인하여 대나무를 옮길 날짜를 찾아보고, 꽃을 심을 날을 벽에 적어 기억해 보세요. 교활한 토끼의 굴이 세 개 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지만 굴뚝새만이 가지 하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푸른 이끼를 쓸어내고 탁한 술을 쏟아내며 이웃이 톡 쏘는 배를 불었다. 『농가에서 쉬다』 개들은 길들여져 짖고, 아이들은 웃고 울고 있다. 벚꽃이 익어 어망을 사용하고, 텅 빈 하늘에는 대나무 사다리 위에 뽕나무가 누워있습니다. 죽은 가지는 새들이 쪼아서 부러뜨리고, 들풀과 사슴은 낮게 잠을 잔다. 집 뒤에는 등산로가 있고 소 우리는 서쪽으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Wendingshan Taoist Xu가 점술을 바꿨습니다." Xu 씨의 새로운 점집은 Baiyun에게만 알려졌습니다. 야생꿀과 봉우리가 잘려지고, 바위꽃과 나비가 움직인다. 앉아 있을 때는 이끼와 바위가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술에 취하면 나무 다리의 위험성을 잊어버립니다. 집 뒤에는 겨울 매화가 피어 있고, 바람에 나뭇가지 하나가 날아간다. "서호의 가을 저녁" 산을 좋아하면 도시에서 땅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방문객이 두렵다면 항상 집 뒤에 배를 들고 있을 것입니다. 연잎이 많지 않고 늦가을인데 갈매기, 왜가리들과 함께 내 인생의 마지막 몇 년을 보낸다. "Xixi" 수평 통나무가 앞쪽 개울을 건너고 마을 소녀들이 나뭇잎 따기 사다리를 올라갑니다. Zihengmen의 봄비는 온화하고 흰 닭이 나무 꼭대기와 까마귀 위로 날아갑니다. "Xianxing" 황금 책과 옥 난간이있는 궁전은 눈, 폭포, 샘으로 덮여 있으며 동굴 입구는 차갑습니다. 황혼이 되자 선녀가 학을 타고 돌장판에 복숭아꽃이 가득 피어납니다. "스모크 빌리지" 스모크 빌리지에서는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리지만 누구의 집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리가 끊어지고 시냇물이 되돌아오는 곳에만 푸른 복숭아꽃 세 송이가 흘러나온다. "야생나비" 은은 수염과 날개, 가루는 근육, 봄바람은 지방을 몰아낸다. 숲속의 복숭아와 자두는 몫을 얻지 못하지만 불쌍해서 콜리플라워 옆으로 날아갑니다. "반산사 방문" 천주로 돌아왔을 때 나는 늙은 농부에게 새로운 방법을 실천하여 어떤 성공을 거두었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지난 과오를 기억하여 부처님께 공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작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책을 편찬한 것을 아직도 후회하고 있습니다. 동상은 벽에 걸린 공자와 거의 동행할 수 없습니다. 누가 고대 왕사를 방문할 수 있습니까? 200년이 지났지만 Oat Rongkui는 여러 번 쇠퇴해 왔습니다. "이두이 파빌리온"강의가 끝나고 낮은 정자를 세우러 왔습니다. 캐삭이 얇고 초록빛이 차갑습니다. 스승님, 구름스크린 생각하지 마시고 예전처럼 벽만 보세요. "Yong Xianpai" 당신은 나와 함께 수천 마일을 여행했는데 어떻게 당신의 명성에 쫓겨날 수 있습니까? 벽에 걸어두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집을 떠나는데 꼭 필요한 일이다. 가게 주인이 먼저 술을 마시고 쓸고, 진 관계자는 직함을 알아본다. 새길 돈이 없어서 그냥 종이에 붙여요. "은둔 생활" 손님이 두 개의 탑을 열었고 물이 여러 물고기 집을 둘러싸고있었습니다. 남은 포도주는 이웃을 더럽히고, 그는 주로 낚시용 수레를 삽니다. 아이들이 한가할 때는 학들만 데리고 다니고, 나무가 늙으면 스스로 나무가 됩니다. 베개에 있는 것들을 신경쓰고, 아침에 떨어진 꽃을 쓸어줍니다. "거주" 푸른 산이 부족한 것을 구름이 메우고, 피아노를 팔면 날이 길다. 갈매기는 비를 피해 사라지고, 뱀은 나무 속에 숨었습니다. 손님의 옷은 검은색인 경우가 많고, 소년의 머리카락은 반쯤 노란색입니다. 반딧불이는 많고 이웃은 적어 황량하다. "레지던스 gt; 와인 없이는 손님을 모시기 어렵기 때문에 책을 빌려야만 도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빨래를 하면 물이 떨어지는 걸 알지만, 졸고 있으면 밝은 창문이 무서워요. 야생 대나무와 덩굴이 얽혀 죽고, 죽은 가지와 풀이 기생한다. 10년 동안 숲 속에 숨어 지낸 후, 나는 세상에서의 내 운명이 가벼워진 것을 느낀다. "동굴을 찬미하는 손님의 형상" 수염을 비틀고 검을 앞으로 들고 있는 모습. 내 마음에는 달이 있고 하늘은 둥글다. "진종지에게" 관허강은 깊고 푸르고, 문 밖의 플라타너스 나무에는 단풍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삶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시를 쓰는 무술사 첸도 있다. "진종지에게" 10년 동안 베이징의 먼지는 서민들을 더럽혔고, 서호의 안개와 비는 내 마음에 어긋났습니다. 차 안에는 수천 권의 책이 있었는데, 준씨 가족에게 팔려고 했으나 집으로 돌아왔다. "종이 텐트" 오색 술을 늘어뜨릴 필요가 없으며, 이불에 나무 베개를 얹은 것이 더 적합합니다. Gao Mian은 Zen 손님으로 머물 수 있지만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은 웨이터에게 어려울 것입니다. 눈처럼 하얀 창밖은 반쯤 취했을 때보다 살짝 따뜻하다. 이불 위에서 명상을 하고 몸을 관찰하며 연말에는 자신을 알아차려야 합니다. "Zhou Ci Chongde"지친 몸은 집의 숲에서만 잠을 자고 손님들은 감정을 낭비합니다. 수국에는 봄에 매화꽃이 피지 않고, 산간 마을에는 정오에도 안개가 깊습니다. 웨이저우가 물어본 지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골목에 들어서자 와인 냄새가 익숙해졌다. Fanzhai와 Fujia의 시간은 언제입니까? 마을 머리에 심은 대나무가 흐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