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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고 주형 만드는 방법

질문 1: 석고틀 제작 방법과 석고상 제작 기술 20가지를 찾아보세요

석고상 : 물과 석고를 1:1.8 정도의 비율로 희석하여 석고상에 부어 넣습니다. 석고를 완전히 건조시킨 후 탈형하여 만든 장난감입니다.

석고 조각상을 만드는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석고 조각상 주형을 끓는 물에 1분간 담근 후, 건져내 건조시킵니다. 운송 중에 금형이 압출되거나 변형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끓는 물에 틀을 끓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틀이 폐기됩니다.)

제작 과정에서 필요한 도구: 그릇, 클립, 젓가락, 작은 대야, 숟가락 및 유리 접시 또는 나무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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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금형의 매칭 포트를 정렬하고 클램프로 고정한 다음(참고: 사용하는 클램프는 강력해야 함) 매칭 포트가 정렬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아래 사진 참고)

2. 1층 : 그릇에 물 반그릇을 넣은 뒤, 석고가루 적당량을 넣어주세요 (물과 석고가루의 비율은 1정도 입니다) :1.8) 그런 다음 고르게 섞어서 만들어주세요. 거품이 생기지 않습니다. 석고 가루가 빨리 응고되면 약간 더 많은 양의 물을 첨가하고, 석고 가루가 천천히 응고되면 더 적은 양의 물을 첨가하십시오. (참고: 모든 석고 분말은 경화 후 강도가 있어야 합니다. 강도가 없는 석고 분말은 사용할 수 없으며 석고 분말을 교반하는 시간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30분 이내에 제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석고 분말이 1시간 내에 건조됩니다.

3. 혼합된 석고 슬러리를 틀에 붓고, 석고 슬러리가 틀에 고르게 덮이도록 틀을 빠르게 회전시킨 후, 그림과 같이 평평한 바닥에 틀을 놓거나 걸어 놓습니다. 금형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설명합니다. (석고 슬러리가 금형에서 응고되지 않으면 금형을 회전시킬 수 있으며, 석고 슬러리가 금형에서 초기에 응고되면 금형을 회전시킬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부어진 석고 이미지가 깨질 것입니다. 또한 석고 슬러리를 부어 넣습니다. 처음으로 석고의 두께가 적절해야 합니다. 석고가 너무 두껍고 압력이 너무 크면 금형이 변형되고 너무 얇으면 부어진 석고 이미지가 변형됩니다.

4. 첫 번째 층이 건조된 후 단계를 따르십시오. 각 층 전에 석고의 이전 층이 건조되어야 합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5. 뒷표지 : 먼저 폼패드를 찾아 준비된 석고 슬러리를 석고상 제품에 부은 후, 그림과 같이 석고상을 흔들어준 후, 석고상 바닥을 폼으로 덮어줍니다. 그런 다음 석고상을 똑바로 세우고 석고상을 앞뒤로 흔들어 석고상 내부의 석고 슬러리가 석고상 하단의 모든 위치를 채우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석고상을 평평한 곳에 놓고 다듬습니다. 석고 조각상의 바닥에 있는 여분의 석고를 제거합니다.

6. 탈형 : 석고가 굳은 후 석고상을 바닥에 놓고 클램프를 먼저 제거한 후 양손으로 천천히 몰드를 바닥부터 떼어냅니다. (탈형시에는 손을 틀 안쪽을 향하여 천천히 탈형을 하여야 하며, 탈형이 어려운 복잡한 부분이 있는 경우에는 금형 표면에 끓는 물을 적당량 부어서 금형을 부드럽게 한 후 탈형을 하시면 됩니다. .하단의 폼보드를 제거한 후, 칼을 이용하여 여분의 석고를 제거해주세요.

7. 수리: 완성된 석고제품에 기포가 있을 경우에는 브러시를 묻혀서 제거해주세요.

8. 금형 관리: 매번 사용 후 금형을 청소하고 배치합니다.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색상: 프로모션 색상, 광고 색상, 수채화 등 일반적으로 5가지가 있습니다. 색상: 빨간색, 흰색, 검정색, 녹색, 노란색

분홍색 = 빨간색 50, 흰색 50(빨간색, 흰색 50) 밝은 노란색 = 노란색 50 및 흰색 50 (노란색, 밝은 노란색, 레몬색)

밝은 녹색 = 녹색 50 및 흰색 50(녹색, 호수 파란색) = 빨간색 80 및 검정색 20

피부색 = 흰색 90 , 레드 5개, 옐로우 5개. 눈썹 = 레드 10개, 블랙 90개, 그레이 = 블랙 30개, 화이트 70개.

참고: 어떤 색상이든 흰색은 건조 후 추가해야 합니다. 색상이 마른 후 바니시를 칠하십시오.

금상 = 금가루 바니시(가솔린 첨가)

채색 단계: 1. 피부색 바르기 2. 립스틱 바르기 3. 눈썹 바르기 4. 머리카락 바르기 5. 옷 바르기(위에서 아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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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 석고 주형을 만드는 방법 석고는 비교적 가공이 쉽고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칼과 종이 또는 나무 조각 몇 개, 그리고 약간의 비눗물뿐입니다. 대리인. 석고를 잘 익히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석고의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화학적으로 반수석고 또는 소성석고(2caso4·h2o)라고 불리는 석고 분말은 자연적으로 풍부한 석고 광물 caso4·2h2o로 만들어지며, 150°C~170°C로 가열하면 결정수의 3/4이 손실됩니다. 소석고를 물과 섞어 반죽을 만들면 빠르게 굳어 다시 Caso4·2h2o가 됩니다. 우리는 석고의 가소성을 이용하여 흐르는 액체에서 고체로 변화하여 금형과 화재 제품을 만듭니다. 전체 반응 과정에는 약 15분이 소요되며 일정량의 열이 발생합니다. 석고분말과 물의 비율은 약 2:3입니다. 물이 너무 많으면 응고 후 견뢰도가 떨어지며, 고강도가 필요한 경우에는 석고분말을 더 첨가하세요. 고형화된 석고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액상에서 석고를 고화시키는 데 시간적 제한이 있으므로 석고를 혼합할 때에는 처음부터 소성까지의 작용이 빨라야 하며 석고의 양을 추정해야 한다. 사전에 필요한 만큼의 복용량을 혼합하십시오. 석고분말과 석고제품은 동일한 특성, 즉 강한 수분흡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라믹 공장은 이 기능을 활용하여 슬립 캐스팅 방법을 발명하여 그린 바디를 제조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석고분말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공기 중에 항상 약간의 수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비 오는 날이나 황매화 시즌에는 석고분말의 수분량이 증가하여 품질이 떨어집니다. 가난하다. 이렇게 하면 응고 후 견뢰도가 감소하고 응고 시간이 빨라집니다. 혼합 후 몇 분 이내에 단단한 덩어리가 됩니다. 결국 석고는 전혀 굳지 않을 것입니다.

간단한 블록 몰드 만드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몰드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제작을 통해 금형에 대한 기본지식과 제작방법, 다양한 재료의 특성 등을 배웠습니다. 좀 더 복잡한 작품을 재현해야 한다면 두 개로 나누는 것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몇 개에서 열 개 이상, 심지어는 수십 개로 나누어야 할 수도 있지만, 아무리 많이 나누어도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것을 만드는 원리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이제 틀을 3~4개로 나누어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① 예를 들어, 도자기 돼지의 다리를 약간 변형했다면 3개만 분할하면 됩니다. ② 선을 그어 디자인된 블록이 나누어지는 부분을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비교적 강한 두 개의 얇은 와이어를 접착제로 구분선에 고정하고 와이어의 세 끝을 바깥에 둡니다. 비눗물을 몇 번 더 바르세요. ③혼합된 석고 슬러리를 위에 부어주세요. 움직임은 빨라야 하며 와이어 3개와 끝부분이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석고를 약 2cm 정도 추가하면 됩니다. ④반죽이 굳어지려 하나 완전히 굳어지지 않은 경우 세 끝을 가볍게 재빠르게 잡아당겨 세 조각으로 나눈다. 이는 너무 이르지도 너무 늦지도 않은 적절한 시기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⑤석고가 완전히 굳은 후에는 먼저 칼을 사용하여 표면을 최대한 평평하고 매끄럽게 만든 후 비눗물을 두 번 바르십시오. ⑥거푸집의 1/3 정도에 진흙 띠로 벽을 세운다. ⑦ 흙벽에 석고를 2~3cm 도포합니다. 모듈의 두 번째 층인 지지틀입니다. 당기는 힘을 높이려면 내부에 리드선 루프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8회반죽이 굳으면 지지틀을 먼저 떼어낸 후, 안에 들어있는 조각 3개를 꺼냅니다. 넣을 때는 그냥 그 반대에요. 먼저 지지틀을 제자리에 넣어주세요(이때 지지틀은 그릇처럼 생겼고, 그다음 안쪽의 러빙틀을 순서대로 넣어서 끈으로 묶지 않고 전체가 됩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장붓구멍이 필요 없고 이동이 용이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질문 3: 세라믹 석고 주형 제작 방법 1. 석고 주형 제작 과정

간단한 석고 주형 제작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조사 → 제품 설계 → 종자 제작 → 원형 제작 → 시험 그라우팅 → 수지 상자 금형 제작 → 석고 분말 공장 진입 → 품질 검사 → 석고 분말 혼합 → 1 차 시험 유형 → 석고 몰드 제작 → 건조, 검사, 보관 → 모델 변경 < / p>

2. 타입 제작

타입이란 우리가 오리지널 타이어라고 부르는 것으로, 도면에 따라 제작된 제품 모델입니다.

사용하는 원료는 석고이며, 물의 혼합비는 일반적으로 60~80이다. 석고가 굳을 때 팽창하는 속도를 줄이기 위해서는 배합 시 지연제인 피로인산나트륨을 첨가해야 한다. 물 혼합률은 경화 후 필요한 석고의 경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긁기 쉬우면 물 혼합률이 높고 강도와 경도가 높으면 물 혼합률이 낮습니다.

활자를 제작할 때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① 도면에 따라 활자를 제작할 때는 성형 공정의 작업 방법을 고려하고 생산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그에 따라 설정해야합니다. 기본 원칙은 접착하는 것입니다. 연결 블록이 적고 생산 공정이 단순화되며 생산이 편리합니다.

②활자를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크기를 줄이고 늘리는 것입니다. 방향이 다르고 부분이 다르면 다르게 처리해야 하며 변형 전을 고려해야 합니다. 실제 통치자는 생산 중 진흙의 총 수축량과 제품의 소성 방법을 기준으로 결정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로 수축은 세로 수축보다 1~1.5 정도 작습니다. (가로와 세로 방향은 제품을 가마에 설치할 때의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생산 시 당사에서 관리하는 수축률은 12~13.5입니다. .

③ 성형된 습식 블랭크의 수축과 균열을 방지하기 위해 금형의 모서리, 모서리, 요철 부분은 최대한 매끄러워야 합니다. R 코너 부분(호 부분)의 배치는 위에서 말한 것과 일치하지만 호의 전환과 연결도 고려해야 합니다.

④제품의 단면 및 양면 공급을 위한 핸드오버 부품 배열이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각도가 너무 작아서는 안 되며 45°C보다 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생산의 관점에서 앵글 설계는 원활한 진흙 배출을 보장하고 건조 수축 균열 및 소성 수축 균열을 방지하면 됩니다. 각도를 설계할 때 양쪽의 두께도 확보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세면대의 두께는 11.5mr 정도, 변기의 한쪽 두께는 양쪽 13~15mr 정도가 적당합니다. , 한쪽의 두께는 10mr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⑤ 활자를 제작할 때에는 성형 및 탈피 방법, 탈피 각도 등도 고려하여 탈피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한다.

⑥변기 틀을 제작할 때 배수 기능과 플러시 소음이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로의 크기와 구조, 구멍의 크기, 위치 및 각도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질문 4: 보석 생산용 석고 주형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00점 석고형 제작

1. 소개

도자기의 발명은 조국의 자랑이지만 초기에는 도자기의 생산과정이 매우 낙후되어 있었고, 직접 사용하더라도 진흙을 손으로 블랭크로 끌어당기므로 생산 속도가 매우 느리고 제품 품질이 불안정하고 매우 거칠습니다.

근대가 되어서야, 특히 해방 이후에는 생산공정이 크게 개선되어 거푸집을 사용하여 블랭크를 만드는데, 즉 설계에 따라 석고로 오목한 거푸집을 만들었다( 볼록한 틀도 몇 개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 틀에 점토나 도자기 점토를 넣어 블랭크를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빠른 속도로 몇 초 안에 제품이 완성될 수 있으며 크기와 모양도 정확하게 맞습니다. 동일하며 품질이 보장됩니다.

금형은 특정 모양과 크기를 이용해 완제품을 만드는 도구로, 금속성형주조에 사용되는 사형주형이나 다이캐스팅 금형 등 다양한 재료가공 산업에 널리 사용된다. 금속 압력 가공 단조 금형, 냉간 압착 금형 및 세라믹, 유리, 플라스틱 등을 형성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금형. 오늘날 산업 생산에서 금형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식의 이러한 측면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직설적으로 말하면 석고로 만든 여러 개의 간단한 틀을 사용하여 만든 여러 작품입니다.

2. 석고의 성질

생산이나 작업에 있어서, 일찍부터 우리 조상들이 보다 빠르고 경제적이 되기 위해서는 동일한 작품이나 제품을 생산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춘추전국시대와 마찬가지로 당시의 여건의 한계로 인해 점토나 돌을 깎아 만든 주형을 사용하여 화폐를 주조하는 매우 기발한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칼 동전, 천 동전 등.

오늘날 거푸집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과거에 비해 훨씬 발전했습니다. 주로 금속이지만 수지, 목재, 고무, 석고 등도 있습니다. 그 중 석고만이 가공이 용이하고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칼과 종이나 나무 조각 몇 개, 그리고 이형제인 비눗물만 있으면 됩니다.

석고를 잘 익히고 사용하려면 먼저 그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석고분말은 광물석고를 갈아서 구운 것입니다. 이 석고분말은 건축자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부 대도시에서는 모두 구입할 수 있지만 소규모 카운티의 시골 지역에서는 구입할 수 없으므로 직접 처리해야 합니다. 가공방법은 생석고를 잘게 갈아서 솥에 볶아서 볶아서 800도 정도까지 태워서 드시면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선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학적으로 반수석고 또는 소석고(2CaSO4?H2O)라고 불리는 석고분말은 자연적으로 풍부한 석고 광물인 CaSO4?2H2O로 만들어지며 150~170도까지 가열하면 결정수를 잃습니다. 의 3/4이 됩니다. 소석고가 물과 혼합되어 페이스트를 형성하면 빠르게 굳어 Ca-SO4·2H2O로 다시 변합니다. 우리는 석고유의 흐르는 액체의 가소성을 이용하여 고체로 변환하여 주형을 만들고 제품을 굽습니다. 전체 반응 과정은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 석고 분말과 물의 비율은 약 2입니다. :3은 물이 너무 많아 응고 후 견뢰도가 좋지 않다는 의미이며, 강한 강도가 필요한 경우에는 석고분말을 더 넣어주세요.

고체로 굳어진 석고는 재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액체에서 고체로 응축되어 석고를 혼합할 때 처음부터 소성까지의 동작에 시간제한이 있다. 신속해야 하며, 석고의 양과 혼합할 양을 미리 예측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석고분말과 석고제품은 흡수력이 좋다는 동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라믹 공장은 이 기능을 활용하여 슬립 캐스팅 방법을 발명하여 그린 바디를 제조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석고분말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공기 중에 항상 약간의 수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비 오는 날이나 황매화 시즌에는 석고분말의 수분량이 증가하여 품질이 떨어집니다. 이는 응고 후 견뢰도를 감소시키고 응고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결국에는 석고가 전혀 응고되지 않습니다.

3. 오각별 틀 만들기

석고 틀을 만들기 위해 고강도 강철을 사용하든, 칼을 사용하든 기본적으로 원리는 동일합니다.

제작 방법 :

① 필요한 크기에 따라 기계 드로잉 방법을 사용하여 평판에 오각별 모양을 그립니다.

②오각별의 중앙에 필요한 높이의 얇은 나무 막대를 세워주세요.

③조각 점토나 플라스틱을 이용하여 오각별 모양에 맞춰 입체적인 오각별 모양을 만들어주세요. 다섯개 별의 끝부분과 다섯 개의 모서리를 구성하는 10개의 모서리로 인해 표면이 평평하고 똑바르게 유지됩니다.

④ 석고를 이 범위로 제한하여 분실 및 낭비를 방지하기 위해 더 단단한 판지나 얇은 나무 조각을 사용하여 오각별에서 1~2cm 떨어진 벽을 둘러쌉니다.

동시에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석고를 다양한 형태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질문 6: 석고 조각상 주형은 어떻게 만들어 집니까? 먼저, 금형을 실리콘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첫 번째는 금형을 만드는 데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금형을 분할하는 방법입니다. 생수병 틀을 만들고, 생수병의 중심선을 그려서 평평하게 뒤집어 놓습니다. 탁자 위에서 병 바닥에 기대어 놓을 판을 찾아 슬러지나 일반 진흙을 사용하여 평평한 표면을 채웁니다. 슬러지는 그려진 중심선을 따라 약 4cm 정도가 되며 가장자리를 슬러지와 실리콘으로 둘러싸게 됩니다. 그런 다음 1cm 크기의 작은 나무 막대를 사용하여 깊이 1cm, 약 3cm 떨어진 위치 지정 핀을 누릅니다. 다음 단계는 실리콘 내부 몰드를 먼저 만드는 것입니다. 일정량의 경화제를 실리콘에 균일하게 섞습니다. 경화제의 양은 스스로 조절하세요. 약 1시간 정도 건조가 필요하며, 실리콘을 제품 위에 붓고, 건조된 후 다시 브러쉬를 이용해 도포해주세요. 반 정도 건조되면 천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서 사용하세요. 01호 유리섬유 천이나 모기장 천을 10cm x 8cm 정도로 잘라서 한번 붙여준 후 닦아주세요. 실리콘 내부 몰드가 완성된 후, 실리콘 위에 이형제를 바르고, 이형제로는 5호 왁스를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FRP의 외부 금형을 만들고 일정량의 FRP를 붓고 일정량의 경화제와 촉진제를 추가하십시오. 너무 많이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칠할 시간이 생기기 전에 건조됩니다. 패치는 04호 섬유유리 천으로 제작해야 합니다. 패치를 붙인 후 천을 한 겹 바르고 다시 천을 겹칩니다. 몰드의 절반이 완성되면 제품을 뒤집어서 슬러지를 제거하고, 위와 같이 몰드의 절반을 만든 후, 몰드를 열고 마스터 몰드를 꺼내시면 됩니다. 생산을 시작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받아들이십시오. o

질문 7: 이 석고 주형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10점 이것은 매우 쉽습니다. 우선, 실제로 보이는 완제품을 감쌀 수 있을 것처럼 보이는 고무 형태의 틀이 필요합니다. 그라우트를 채우고 굳힌 후 틀을 열고 건조시킵니다.

질문 8: 그림을 석고형으로 만드는 방법 첫 번째 단계는 원본 금형인 베이스 금형을 만든 다음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본 주형에는 일반적으로 석고, 수지, 목재 또는 단단한 블록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