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고링거리 청소년 살인'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고링거리 청소년 살인'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잔디밭에서 여러 명의 십대들과 대결을 벌인 후 줄거리가 전개되면서 빛은 다시 어두워지고 당구장과 댄스홀이었고 샤오시의 집은 밝은 낮이되었습니다. 요컨대, 빛이 어두워지고 밝아지면서 감독은 관객의 감정과 심리를 조절하여 영화를 긴장감과 이완으로 만들고, 침묵 속에 밀려드는 저류를 억제한다. 촬영 각도: 감독님은 클로즈업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가 분석한 내용에는 클로즈업이 없어야 합니다(그렇다면 지적해 주세요). 오히려 감독은 캐릭터의 무력함, 고독, 혼란, 흔들림, 극도로 취약한 상태를 반영하기 위해 미디엄 샷을 많이 사용했다.
? 영화 초반에 샤오시의 아버지가 교무실에 앉아 있는데, 문밖에서 카메라가 찍히는데, 아버지의 모습이 아주 작아 보이고, 목소리가 몸을 압도하는 것 같다. 처음 집에 돌아오는 샤오시를 촬영할 때도 미디엄 샷을 사용했는데, 어둠 속의 벽이 화면의 절반을 차지했는데, 샤오시는 조명이 켜진 방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비좁고 억압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온 가족이 식사하는 장면을 촬영할 때도 거실에서 식당으로 촬영을 했기 때문에 모두의 얼굴은 거의 보이지 않았고, 어머니의 목소리만 들렸다. 파티, 버스, 초원 등에서 감독은 인물들의 얼굴 클로즈업을 피하려고 최선을 다했고, 항상 방관자로서 카메라 속 인물들을 침착하게 바라봐 관객들이 인물들의 세세한 표정을 느끼기 어렵게 만들었다. 그리고 등장인물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런 우울감은 늘 존재한다. 감독은 수업 중인 학생들의 모습을 중심축으로 촬영했는데, 사진은 전혀 여유롭지 않고 안정되어 보였다. 또한 관객과 학생들이 긴밀한 접촉과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학생들의 머리가 수평이 되는 시점에서 촬영하려고 최선을 다했다. 이 콘텐츠의 유일한 롱샷은 샤오시와 샤오밍이 초원에 있는 구간에 등장하는데, 촬영 시점에서 보면 넓은 시야와 탁 트인 초원 풍경도 두 사람이 어울리기 좋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롱샷은 여러 번 찍혔는데, 영화에서 아주 소중한 것이 감독의 의도이기도 하다. 방언과 담론: 이 영화는 중국 본토 전역의 방언이 혼합되어 있으며 대만 사람들의 지역적 다양성과 복잡한 심리를 반영합니다. 강사는 "타이중하면 한커우가 생각난다"고 말했고 샤오시 어머니는 "8년 동안 일본인과 싸웠고 지금은 일본 집에 살면서 일본 노래를 듣는다"고 말했다. 미국 상하이 사투리로 "이건 사실이에요." 이 말에서 우리는 감독이 보여주고자 하는 것이 샤오시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한 층의 사람들, 두 세대의 이야기라는 것을 깊이 느낄 수 있다. 하나의 대만, 그리고 특별한 시대. 이런 미묘한 디테일에서 우리는 감독이 장면을 얼마나 잘 관리했는지 자연스럽게 놀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