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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일본 가부키에 대해

'와카즈키 가부키'의 젊은 남자 배우들은 젊음과 아름다움으로 사무라이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았고, 배우들의 생활 방식은 타락했고, 때로는 관객들과 동성 연애를 하기도 했다. 그들은 자살하거나 도주하여 사회적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막부는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했지만 효과를 보기 어려워 1652년에 '와카조 가부키' 공연이 금지되었습니다.

하지만 가부키는 당시 일본 국민들에게 가장 중요한 오락 활동이 되었습니다. 막부의 금지령도 국민의 선호를 차단할 수는 없었습니다. 극단은 이에 대처할 방법을 마련하고 변화했습니다. 젊은 남성부터 성인 남성까지 연행되는 가부키가 이를 연행하게 되면서 오늘날 일본 가부키의 원형이 되는 '야로 가부키'가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이후 가부키는 아름다운 외모로 관객을 매료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대신 연기력을 추구하며 점차 남성 배우들만이 공연하는 순수 공연예술로 발전해 나갔다. 지금까지 가부키는 남자들만 연기할 수 있었고, 가부키 배우는 모두 남자였다.

가부키의 공연 내용은 역사 속의 사무라이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는 '조소'와 시민사회 속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는 '평화로운 사건'으로 나누어진다. 가부키의 무대 설정은 매우 특별합니다. 일본 꽃꽂이 예술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회전식 무대와 리프팅 무대가 있으며, 화려한 댄스 공연과 결합되어 고급스럽고 화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남자 배우들이 연기하는 '여성의 모습'은 환상적이고 요염해 현실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요즘 일본 가부키 배우들은 짙은 화장을 하지만, 에도 시대(1604~1868) 사람들은 화장하지 않은 가부키 배우들을 보면 깜짝 놀랄 것입니다. 가부키는 관객과 매우 가까운 실내 극장에서 공연되기 때문에 외모가 매우 중요합니다. 더욱이 오쿠니 가부키(17세기 초)의 원작 가부키는 공연이 끝난 뒤 매진했기 때문에 원작 가부키는 배우의 등장을 매우 중시했다. 그러나 노래와 춤의 중심이 에도로 옮겨가면서 관객들의 선호도는 점차 미모에서 연기로 옮겨갔다.

19세기 이후 가부키의 관객층은 일반 대중까지 확대됐다. 과거 가부키에서는 영웅이 고귀한 신분을 가져야 한다고 규정했지만, 관객이 바뀌면서 신분이 낮은 사람들이 가부키의 주인공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주인공은 주변 사람들과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배우의 화장도 점차 흐려진다.

400년의 역사적 진화를 거쳐 고전 가부키는 일본 전통 문화의 정수를 대표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조루리(분라쿠)와 가부키 희곡으로 유명한 일본 작가 치카마츠 몬자에몬은 그의 수십 편의 조루리(분라쿠)와 가부키 희곡이 일본 문학사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습니다. . 일부 가부키 배우들은 계속해서 연기력을 갈고닦아 유명해졌으며, 일본에서는 여전히 높은 사회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본의 유명한 노래와 춤 가문으로는 이치카와 단주로 가문, 마츠모토 고시로 가문, 나카무라 우타로쿠 가문, 나카무라 우타에몬 가문, 오노에 기쿠고로 가문, 이치카와 사루노스케 가문, 이치카와 단시로 가문, 반도 미츠고로 가문, 니자에몬 가문, 사와무라 소주로 가문 등 가부키 연행 가문이 가부키 확산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일본 가부키는 중국을 여러 차례 방문해 공연을 펼쳤고, 호주, 캐나다, 미국, 이집트 등에서도 공연을 펼쳤습니다. 외국인들은 고도로 정형화된 무대 언어를 이해할 수 없지만 오페라의 자세, 움직임, 눈빛은 물론 그 분위기와 묘기, 과장된 외모, 빠른 의상 변화, 마술적인 변신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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