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영화 House of Flying Daggers에서 앤디 라우와 장쯔이가 맡은 역할은 무엇인가요?
영화 House of Flying Daggers에서 앤디 라우와 장쯔이가 맡은 역할은 무엇인가요?
'비검의 집' 줄거리:
당나라 대중 13년, 황제는 정신이 나갔고 조정은 부패했으며 많은 반관이 있었다. 사람들 사이에서 조직이 등장했으며 그중 Feidaomen이 가장 강력했습니다. Feidaomen의 본부는 수도 Chang'an과 가까운 Fengtian 카운티에 위치해 있었으며 황실은 위험을 깊이 인식하고 Fengtian 카운티를 파괴하도록 엄격히 명령했습니다. 비록 비도파의 지도자 유운비가 봉천현의 장교, 병사들과의 전투에서 사망했지만, 새로운 갱단의 지도 하에 비도파의 기세는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높아졌습니다. ?봉천현의 두 가지 주요 체포자: Liu, Andy Lau, Jin, Takeshi Kaneshiro는 10일 이내에 Feidaomen의 새로운 갱단 지도자를 체포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Liu Captou는 Xindian Mudanfang의 춤추는 소녀 Zhang Ziyi가 Feidaomen의 갱단 리더 Liu Yunfei의 딸이라고 의심하여 계략을 사용하여 그녀를 붙잡아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두 사람은 다시 함정을 걸었습니다. Sui Feng Daxia라는 별명을 가진 Jin Captou는 밤에 감옥을 털고 여동생을 구출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이용해 여동생의 신뢰를 속이고 Feidaomen의 은신처를 찾아내서 전멸될 수 있었습니다. 하나가 떨어졌습니다. ?수봉은 자신의 계획에 따라 어린 소녀를 구출했습니다. 도망가는 길에 수봉은 여동생을 세심하게 보살펴 주었고, 소형은 어쩔 수 없이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 별과 달이 빛나는 밤, 마침내 두 사람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격렬하게 사랑에 빠졌고, 점점 걷잡을 수 없을 것 같았다. 숲 밖은 매서운 바람, 그들에게 조용히 다가오는 살의.. '비검의 집' 영화평론:
평론가인지 일반 관객인지.. 영화 좋아하는 사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댓글은 다들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인터넷에서 일부 네티즌들의 비난은 다들 많이 본 것 같은데요?
나도 마찬가지다. 완전 포르노 영화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래서 보는 것이 믿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친구들을 위해 다음 글을 다시 게시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매우 관련성이 높으며 특정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난을 들은 네티즌 여러분도 진정하시고 재검토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직까지 본 적이 없으니 개인적인 의견은 밝히지 않겠습니다.
1. '비문의 집' 해석? 비구조적 학대는 의미가 없나요?
'비문의 집'이 점차 전국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자 대만 영화감독 자오 웅핑이 조용히 베이징으로 왔고, 운 좋게 이런 기회를 얻었습니다. 영화는 장예모와 그의 '비검의 집'을 다른 채널에서 해석하기 위해 선배 영화감독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
대화의 두 당사자가 원래 장이머우(Zhang Yimou)와 자오웅핑(Jiao Xiongping)이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강력한 대화였습니다. 그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감독이자 대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평론가이자 프로듀서이다. 이들의 학문적 배경, 전문적 경험, 국제적 인지도는 모두 일반 실무자들보다 넓다. 또한 비교적 높은 관점의 대화이며, 현재 개봉 중인 '집'에 대한 논란을 피할 수 없다. 이것은 독자들을 우리만큼 흥분시키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그날 밤, 장웨이핑(Zhang Weiping)을 포함하여 모두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자오웅핑(Jiao Xiongping) 씨와 저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장이머우(Zhang Yimou)가 올림픽 유치위원회에서 회의를 가졌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회의는 밤늦게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자오 웅핑은 다음 날 아침 일찍 베이징을 떠날 예정이었고, 그가 마침내 호텔로 돌아왔을 때 우리는 원래 의미 있었던 대만 해협 양측의 영화인들 간의 심도 깊은 대화를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 대화는 자오와의 인터뷰로 바뀌었습니다. 샹핑. ?
기자: '비검의 집'을 보고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
자오웅핑: 장이모우가 새로운 장르의 영화에 도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가 잘하는 부분에서는 많은 아이디어와 노력을 볼 수 있고, 잘하는 부분도 있고, 대부분의 감독들을 능가한다. 하지만 반면 장르영화에서는 반드시 지켜야 할 일정한 규칙과 수단이 있다. 우선 장이모우 감독은 모든 요소를 동원해 흥행의 기적을 이룬다는 점에서 상업적으로 중국 영화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과도기에 있는 중국어 영화에 미치는 영향은 상상을 초월한다. 그러나 그는 '영웅'부터 '비검의 집'까지 중국의 잠재 시장이 얼마나 큰지, 중국 로컬 영화에도 놀라운 현지 시장이 있다는 사실을 국제 영화계에 깨닫게 했다. 어쨌든 이 두 영화는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을 것입니다. 하지만 <비검의 집>은 장르영화로서 장르영화와는 거리가 멀다. 이 점은 내가 특별히 그와 이야기하고 싶은 장르영화의 측면이기도 하다.
?
기자: '논의할 만한 일이 있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요? ?
Jiao Xiongping: 장르 영화는 진화 과정입니다. 이는 확실히 시장의 요구이다. 예를 들어보자. 홍콩 영화 속 마거는 당시 홍콩의 사회적 상황이 불안정하고 정의가 불분명하던 시절, 그러한 영화 캐릭터의 등장은 상상을 뛰어넘는 정의의 영웅으로 여겨졌다. 이런 종류의 영화에는 특정한 환경이 있고 특정한 것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화에 희망을 걸고 그러한 영웅이 옆에 있다고 느낍니다. 이는 환경과 제품 생산의 초점 사이의 상호 작용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대량 생산이 필요한 영화에는 시장 수요가 예상됩니다. 상징을 이식하든 제품 생산에 적용하든 상관 없지만. 감독은 직관이 있어야 해요, 영화에 꼭 필요한 거잖아요. , 그리고 그들은 항상 평행선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
기자: '비행의 집'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비판이다. ?
자오 시옹핑: 인터넷상의 학대를 보고 싶지 않습니다. 의견을 표현할 수도 있지만 건설적인 의견을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건설적인 학대는 중국 영화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영화를 좋아할 수는 없지만 모두 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중국어 영화에서는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 것에 매우 주의할 필요가 있다. 대만 국내영화가 가장 좋은 예이다. 관련자들이 이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
자오 시옹핑?
1953년 산시성에서 태어난 그는 대만 국립정치대학 언론학과를 졸업하고 대학에서 라디오, TV, 영화 석사학위를 받았다. 텍사스 오스틴에서 학사 학위를,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에서 영화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영화 평론가로서 '대만 영화 문화 홍보'에 전념하고 있으며, 그녀가 주도한 수많은 평론은 대만의 '신영화' 운동의 부흥을 촉진했으며 중국 내 대만 영화의 '대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 현재 프로듀서, 영화제 평론가, 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광영화사를 설립해 '사랑해, 사랑해', '집을 찾아서', '열일곱살' 등 다수의 영화를 감독한 바 있다. -오래된 자전거', '블루 도어' 등 영화 제작. ?
2? 선배 코멘트: '비검의 집'이 장쯔이를 앤디 라우를 낭비하게 만들었나요?
첫 번째 '비검의 집'은 정말 어떤가요? "비행의 집" 시사회 날, 우리는 운이 좋게도 두 명의 선임 영화 연구자를 초대하여 상영 후 함께 영화를 보고 인터뷰할 수 있었습니다: 중앙 아카데미 무대 예술과 창립자 중 한 명인 Zhou Chengren 현재 중국 영화 예술 협회의 부회장이며 Zhou Chengren의 아내이자 Sun Yat-sen 대학의 은퇴 교수이자 중국 대학 영화 협회의 창립자 중 한 명입니다. 두 노인이 20년 넘게 공들여 집필한 홍콩 최초의 영화사 『홍콩영화사』가 곧 홍콩삼련출판사에서 출간될 예정이다. ?
현재 '비행의 집'에 대한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지만 객관적으로 보면 편향적이고 약하거나 과장되고 피상적이거나 동기 부여가 의심되는 댓글이 대부분입니다. 영화를 본 두 노인은 영화에 대해 치밀하고 공정한 평가를 내렸다. '비행의 집'은 실패는 아니었지만 그다지 혁신적이라고는 할 수 없었다. 기자는 이들의 의견을 다음과 같이 정리했다.
두 가지 혁신, 모란광장의 춤과 대나무숲의 전투?
'비검의 집'이 '영웅'을 능가했다. 액션 장면의. . '비검의 집'에서의 성소동의 연기는 '영웅'에서의 그것보다 더 좋았다. ?
'비검의 집'의 액션 장면은 주로 두 장면에 반영되는데, 그 중 하나는 '모란의 춤'이 전체 극의 핵심이고 장진이가 이끌어가는 부분이다. Ziyi가 날아다닌다는 것은 Zhang Yimou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중 하나이며, 이 장면은 시각적으로 놀랍고 충격적이며 실제로 Zhang Yimou 자신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영화가 비판을 받더라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3분간의 화려한 순간을 선사할 수 있다!"?
'비검의 집'의 또 다른 고전적인 액션 장면은 후진취안의 '죽림 전투'입니다. 죽림전투', '의협소녀', 이안의 '와호장룡'은 둘 다 매우 고전적이다. 전자는 살의를 담고 있고, 후자는 시적이다. 대나무에 담긴 주윤발의 조각 같은 이미지 이안의 <와호장룡> 속 숲의 장면과 장쯔이의 섬세한 포인테잔은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성격과 정체성을 완벽하게 보여주었고, 살인 의도는 전혀 찾아볼 수 없고 오직 시로만 가득 차 있다.
'비검의 집'의 대나무 숲 전투는 살벌하고 화살처럼 비가 내리는 점에서 호왕이나 이안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준다. 단검'도 눈에 띈다. 무협영화 대나무숲 장면의 또 다른 명작이 됐다. ?
배우의 연기: 장쯔이는 순탄한가?
장쯔이의 이번 연기도 훌륭했다는 것을 장쯔이가 거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부었다고 볼 수 있다. 그녀는 좋은 배우입니다. 그녀가 연기한 시각 장애인 소녀가 눈에 띄었고, 감정 장면에서의 그녀의 연기는 그녀가 K 안약이 아닌 실제 감정을 사용했음을 보여주었지만, 그녀는 적어도 당시 공리보다 연기를 더 잘했습니다. 공리가 <패왕별희>에 출연했을 때 공리가 장펑이를 폭로하는 장면에 끌려갔던 기억이 난다. 카메라가 전진했을 때 공리의 눈은 텅 비어 있었다. ?
그리고 또 다른 스타 앤디 라우는 '비검의 집'에서 장이머우에게 낭비됐다. 카네시로 타케시가 사실상 1인자로 주요 장면을 모두 연기하는 반면, 잠복 중인 앤디 라우는 이중 역할의 복잡함을 보여주지 않는다. 장쯔이(Zhang Ziyi) 및 그의 큰 누나와의 만남은 그들의 역사적 배경(공연 측면에서)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장쯔이와의 3년간의 관계와 그의 잠복 신분은 모두 공개됐지만 행동으로 드러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할 일이 없었다. ?
유우(Andy Lau)는 상징이 되었고, 장은 좋은 배우를 낭비했다. ?
세 가지 큰 후회?
초월적인 스승은 없습니다. 장이머우는 "무술 영화는 바구니와 같아서 그 안에 무엇이든 담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검의 집>, <와호장룡>의 인간성, <무간도>의 잠복. 장예모는 '와호장룡'에서 많은 장면을 훔쳤습니다. 비록 카네시로 타케시 + 장쯔이는 사실 '와호장룡'의 장진과 장쯔이의 복제품입니다. 그리고 라우앤디+장쯔이는 <거짓말>의 주윤발+여미셸과 다소 비슷하다. 둘 다 규칙과 절제를 존중한다. '무간도'의 잠복자는 장이모우가 단순히 흉내냈을 뿐, '무간도'만큼 잠복자 신분의 목적과 감정을 충분히 설명하지 않았다. ?
장르적 실패: '비검의 집'은 사람들에게 반전감을 선사한다. 모란 광장은 시작부터 매우 간결하고 리듬이 빡빡하지만 지속력이 거의 없다. 마지막 클라이맥스가 올라갔을 때 마지막에 오르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다. 그러나 이는 장이머우가 영화 장르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비검의 집>은 드라마인가 비극인가? 예를 들어, 장이모우에게는 이러한 전반적인 인식이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마지막 눈싸움은 원래 매우 황량하고 슬펐지만, 관객들은 막 눈물을 흘리려고 할 때 웃기 시작했습니다. 감독이 비극 장르를 따랐고, 삶의 자유를 추구하며 3일 만에 사랑에 빠진 두 연인 가네시로 타케시와 장쯔이를 함께 죽게 하여 관객이 볼 수 있는 귀중한 것들을 파괴한다면 그것은 매우 가슴 아픈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장예모는 장르를 의식적으로 파악하지 못해 장쯔이를 여러 번 살게 만들었다. 실제로 눈 속에서 전투를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는 당황스러움이 드러났고, 마지막 결말을 질질 끌며 쓸데없게 만들었다. ?
패거리를 배반하는 열정적인 장면: '와호장룡'의 열정적인 장면을 이안이 처리한 것에 비해 장이머우는 결정적인 순간에 놓기를 꺼렸다. 예를 들어, 장쯔이(Zhang Ziyi)와 가네시로 다케시(Kaneshiro Takeshi)가 잔디 위에 구르게 되는 마지막 열정적인 장면에서 카메라는 처음에는 똑바로 바라보다가 갑자기 조감도를 사용하여 관객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장쯔이(Zhang Ziyi) 한과 카네시로 다케시 모두 상반신만 노출한 반면, 하체는 완전 착장한 모습이 단번에 드러났다. ?
과도한 배급?
'비행의 집'의 과격한 개봉에 대해 저희는 한때 '비행의 집'을 보지 않고 보이콧을 생각한 적이 있습니다. 실패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 사업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문화대혁명 당시 10억 명이 모델 연극 8편을 봤지만 이번에는 13억 명이 같은 영화를 봤다. 2주. <비수들의 집> 개봉 뒤에는 분명 눈에 보이지 않는 손이 숨어 있다. 국내 영화를 보호하는 것, 블록버스터의 현수막은 시장을 괴롭히고 장악하는 행위다. 전국민을 놀라게 할 흥행을 만들어내려는 게 목적인 것 같다. 그러나 이는 '정치적 성과'인 것 같다. 공정한 시장 경쟁 원칙을 위반하는 행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