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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의 냉기를 쫓아내는 주문을 찾고 있습니다.

순수한 마음의 만트라

(순수한 마음의 만트라: 산만한 생각을 제거하고 마음을 맑게 하며 정신 플랫폼을 정화합니다)

순수한 마음의 만트라: 어수선한 것을 제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평범한 마음을 도의 마음으로 바꾸기 위해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우리 죄의 근원과 속인이 도에 들어갈 수 없는 것은 마음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수천 가지의 편리한 수행 방법이 있지만 모두 한곳에 속해 있으며 마음을 수련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변화에 끊임없이 대응하는 태상타이싱. 악령을 쫓아내고 악령을 묶어 생명과 육체를 보호합니다.

지혜는 맑고 평화롭다. 세 영혼은 영원하며, 영혼은 손실이 없습니다.

긴급상황은 법과 같습니다.

정화 만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련자들이 아침저녁으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산란한 생각을 제거하며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만트라입니다. 숙제와 부적 연습을 배울 때. 이 만트라는 평범한 마음을 침묵 속으로 들어가게 하고, 도교의 마음으로 돌아가게 하며, 평온함 속으로 들어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혼과 영혼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Tai Shang Tai Xing은 끊임없이 응답합니다

설명: Tai Shang은 Tai Shang Laojun입니다. 여기서 그는 큰 길의 신이며, 그는 맑은 영역에 살고 있습니다. 신의 신이라 불린다. 도교의 삼보 중 최고 보물이다. 플랫폼이 3개 있는 것이 쓰리 테라스 스타킹(Three Terraces Star King)입니다. 당나라 두목(杜穆)의 시가 있다: "세 별의 문인을 숭배하라." 지속적인 적응성이란 대도(태상)가 어디에나 있고 쉽게 움직이는 상태에 있으며 변화도 변한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청징경"은 "큰 길은 해와 달을 무자비하게 관통한다"고 말했습니다.

악령을 쫓아내고 주술을 결속하며 생명과 신체를 보호한다

설명: 대도는 소리를 감지하여 사방의 악령을 쫓아낼 수 있으며 올바른 길을 장려하고 승려를 보호합니다. 유령의 침입.

지혜는 맑고 마음은 평화롭습니다.

설명: 이 진언을 자주 외우면 사람들이 현명하고 명랑해지며, 영적 기반이 맑고 순수해지며, 산만한 생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음이 통일되고 정신이 평안하다. 여섯 먼지에 물들지 아니하느니라.

세 영혼은 결코 영혼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설명: 세 영혼: "Yunji Qizhu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람에게는 세 영혼이 있는데, 하나는 Feiguang, 두 개는 Shuangling, 세 개는 Shuangling입니다. 이름은 유광(九廣), 부(富)를 관장하고, 유정(吉景)은 재앙과 쇠퇴를 관장하는 세 영혼이라 승천하기 쉬우니 일곱 영혼을 항상 보호하라. 새음과 삼키는 도적은 독이 없고 오물을 제거하며 폐의 악취를 낸다. 연금술의 대가인 위보양은 『주이신통기』에서 이렇게 말했다. 양신은 혼(魂)이라 하고 음신은 포라고 불리는 그들의 본성은 인간의 본성을 강하고 탐욕스럽고 질투하게 만듭니다. 그러므로 도교를 실천하는 사람들은 세 번째 결혼을 영구화하고 일곱 영혼을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외우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음을 올바른 길로 되돌려 영혼의 평화를 가져옵니다. 이를 통해 도교 수련의 첫 번째 단계는 마음을 수양하는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p>

② "태상"은 태청세계에 사는 도교의 "3대 순수 도교" 중 하나인

"태흥"을 의미합니다. 북두칠성의 타이 스타. "태상 입문 장"은 "불행과 축복에는 길이 없으며 오직 사람만이 그것을 요구한다"고 말합니다. 선과 악에 대한 보응은 그림자처럼 당신을 따릅니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에는 사람의 허물을 담당하는 신들이 있습니다. 계산을 줄이면 가난과 고갈이 생기고, 번거로움이 많으면 모두가 미워하게 되고, 형벌과 재앙이 따르게 되며, 상서로운 별을 피하게 되고, 악한 별은 재앙이 되고, 계산이 완성되면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발생합니다. 사람의 죄를 머리에 기록하고 그 기록을 없애는 타이베이의 세 신도 있습니다. 인체에는 세 명의 시체 신도 있습니다. Gengshen마다 그들은 종종 Tiancao에 가서 사람들에게 자신의 죄를 알립니다. 어두운 날에는 부엌의 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람에게는 실수가 있으니 크면 벌을 받고 작으면 심판을 받느니라. 영원히 살고 싶은 사람이 먼저 피해야 할 일은 크든 작든 수백 가지가 있습니다. "고전 기록에 따르면 삼성 6명이 있는데 각각 2성입니다. 상층은 명, 중층은 공, 하층은 노입니다.

도교에는 "간은 영혼을 저장하고 폐는 영혼을 저장합니다." 사람은 세 개의 영혼을 가지고 있으며 세 개의 플랫폼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윤지 칠제"에 따르면: "사람은 세 개의 영혼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비광입니다. 다른 하나는 Shuangling이고, 세 번째는 Youjing입니다. 태아의 빛은 생명을 주관하고, 상쾌한 정신은 부를 주관하며, 귀신은 재난과 쇠퇴를 주관합니다. ”

“7 개의 영혼이 있습니다. 즉 시체 개, 푸 시안, Que Yang, Swallowing Base, Non-Poison, Cleaning Dirty 및 Smelly Lung입니다.” "또한 "원사오노적서유피안진문천서경"에 따르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백성들이 저지른 범죄를 황제에게 보고했습니다. 이날 금식하고 계율을 지키며 주야로 하나님을 묵상하면 세 시체는 하늘에 올라가서 사람들에게 그들의 죄를 알릴 수 없고, 땅의 관리들이 사람들의 선행을 보고하고 황제를 나열해 보세요.

'지혜'란 발명을 이해하고 판단하고 창조하는 능력을 말한다.

위에서 말한 바에 따르면, 도는 어디에나 있고, 편재하며, 끊임없이 변화에 적응한다. 만약 사람이 세상 만물의 변화를 이해할 수 있고, 삼혼을 다스리고 칠혼을 다스려 성욕을 정화할 수 있다면. , 그들은 자신을 평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집중하면 당신은 현명하고 깨달을 것이며 당신의 초자연적 힘은 광대해질 것입니다.

입을 정화하는 주문

(입을 정화하는 주문: 구강 카르마를 제거하므로 장래에 주문을 외울 때 큰 이익이 됩니다)

입 정화의 만트라: 관건 입의 신들을 올바른 자리로 돌려보내고, 입의 카르마를 제거하고, 입 안의 더러움을 깨끗하게 하여 순수한 마음으로 영장을 암송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입. 우리 삶에서 고기를 먹는 것, 맵고 역겨운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할 수 없고, 빈정거림, 욕설, 이중 대화, 거짓말 등과 같은 언어적 카르마도 있기 때문에 이 신성한 주문으로 정화되어야 합니다.

단주 입신은 오물을 뱉어내고 냄새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혀의 신은 정직하여 영혼을 기르고 영혼을 기르느니라.

Luo Qiantooth 신이지만 사악하고 진실합니다. 목신은 호랑이이고, 기신은 체액을 끌어당긴다.

마음의 비약은 진실을 깨닫게 해준다. Sishen은 액체를 정제하고 Tao Qi는 항상 존재합니다.

긴급상황은 법과 같습니다.

구강주에는 두 가지 차원의 진정한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는 내가 세상에 태어났기 때문에 경전과 도교를 비방하고 남의 허물을 말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것입니다. . 세상에는 귀신과 신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있고, 하늘을 가리키며 땅을 저주하고, 헛소리하고, 저주하고, 아첨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구두 직업입니다. 게다가 세속생활을 하다 보면 삼육(三肉)과 오식(五醬)을 피할 수밖에 없습니다. 숨결에서는 비릿하고 톡 쏘는 냄새가 납니다. 경전을 외우고 법을 논하는 것은 삼보를 오염시킵니다. 그러므로 구강청결주를 항상 외워서 구강업을 없애고, 의로운 신에게 기도하며, 입에서 나는 구취를 정화해야 합니다. 입과 혀를 고요하게 한 후에야 경전과 진언을 외우고 참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설명: 『황정내경진경』에 따르면 입의 신은 단주, 혀의 신은 정륜, 이의 신은 낙천, 목의 신은 호벤, 기의 신은 체액과 마음을 인도합니다. 입 안에는 더러운 공기가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항상 오래된 공기를 내쉬고, 더러운 공기를 바깥으로 내쉬고, 신선한 공기를 안쪽으로 끌어들이도록 해야 합니다. 6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쉿, ㅎ, 쉿, 우는 소리, 불어, 6가지 방법은 내장을 건강하게 만듭니다. "Taiping Yul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실제 도교 승려는 종종 숨을 내쉬며 여섯 가지 액체를 혼합합니다. 또한, 혀를 통해 체액을 삼키면 체액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연금술경에는 '백옥의 이빨 옆에 옥샘이 있어 세월을 흘러 흘러내린다'는 말이 있다. 이와 같이 체액을 삼키는 것은 임경을 직접 음경으로 변화시키는 것으로, 이는 진액을 생성하는 지름길이자 건강을 유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므로 생명을 기르고 정신을 기르게 할 수 있습니다. 도교에서는 치아가 모든 것을 파괴하고 먹을 수 있는 단단한 물체이므로 악령을 쫓아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후두는 삼키는 기관이고, 입 속의 체액은 신비한 샘이므로 삼키면 체액이 생기고 진액이 농축되어 진액에 영양이 공급됩니다. 심장은 오장(五臟)의 주인이고 불로장생은 육체의 영혼이며 생각과 의식의 신이며 육체의 생명력이다. 시신(Si Shen)은 몸의 입에서 신을 생각한다는 뜻이고, 정제란 몸 속의 옥액을 정제하여 불로장생을 회복한다는 뜻이다. 이 만트라는 입과 입과 마음의 영에게 입 안의 죄업을 제거하고 입 안의 탁한 공기를 맑게 하라고 지시합니다. 마음과 도는 하나이며 존재는 없고 도기는 항상 존재한다.

②, "단주 입신", 입신의 이름은 단주로 금기시된다.

더러움을 뱉어내고 공기를 제거한다는 것은 낡은 것을 토하고 새 것을 가져오는 것을 뜻하며, 기를 맑게 한다는 뜻이기도 하다.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방법에는 허쉬(hush), 불어(blow), 헤(heh), 호(ho), 호(ho), 히(hee)의 6자 공식이 포함됩니다. "보보자내편"에 따르면 "호흡법과 호흡법을 이해하는 사람은 기(氣)를 수련해야만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태평위란"도 말합니다: "진족과 도교 승려들은 호흡과 호흡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혀신은 정륜”, 혀신의 이름은 정륜으로 금기시됩니다. 『태상황정내경옥경』에는 “혀는 정룬의 삶을 인도할 수 있다”고 적혀 있다. 참고: “혀를 통해 생명과 생명은 각기 고유한 윤리를 지닌 다섯 가지 맛으로 고칠 수 있다.

"혀는 생명을 인도한다." 연금술경에는 "생명을 잇는 자는 본질을 보존하고, 정신을 기르는 자는 닦는다"고 했다. 생명과 생명의 이중경작이라는 뜻을 담은 자연."

'나천치신', 나치안치신의 이름은 금기시된다. 『태상황정 내부옥경』에는 “치신 이봉(伊峰)이라는 이름이 있다”고 적혀 있다. 참고: “이빨은 강하고 날카로워서 혜의 칼날처럼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다.”

여기서 '악을 소멸하고 진리를 지킨다'는 뜻은 '이신'을 잘 가꾸어 제자리에 돌려놓아 외부의 악이 침입하지 못하게 한다는 뜻이다.

'목신 후벤', 목신의 이름은 금기시 후벤으로 불린다.

"Qi Shen은 Jin으로 이어진다", "Shangqing Dadong Zhen Jing"은 "Jie Throat, 하나는 Jinlou, 하나는 Chonglou, 하나는 Sansi Pavilion, 열두 신이 있고 파빌리온이 길다"고 말합니다. 그 안에 참인(眞人)이 있고 상하 기의 주인이니라." 이 문장은 수련 중에 정신과 기, 본질을 숙달하고 사용하여 상하의 정상적인 상태에 도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심신보원", 심신의 이름은 단원(丹况)으로 금기시된다. 《황정궁내경옥경》에는 "심장(心臟) 비약 원자는 정신을 지키는 데 사용된다.

"참고: 심장은 내장의 근원이다. 남쪽의 불의 색이며 신들의 집에 산다고 하여 신령을 수호한다고 한다. "

"진리를 깨닫게 해주세요"는 도교를 실천하는 사람은 마음의 정신을 익히고 몸의 본질을 사용하며 원을 잡고 하나를 유지하고 무를 유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 그리고 그것을 단으로 응축하는 것은 물론 진리를 이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생각하는 것'은 정신을 보존하고 함께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액정'은 정수를 가꾸어 불로장생을 옥액으로 되돌린다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인데,

'도기는 항상 존재한다'는 뜻이 참 대단하다. 이 방법대로 수행하면 도와 일체가 되어 장기적인 안목을 얻을 수 있다.

간단히 말하면, 진리를 깨닫고 꾸준히 실천하여 입신, 혀신, 치아신을 돌려준다는 것이다. , 목, 기, 심, 생각을 본래의 위치로 돌려 각각의 임무를 수행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외부의 악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게 되고, 내부의 신(세 개의 시체신. 세 개의 시체는 세 개의 팽)이 됩니다. 북소리는 북을 쳐서 남을 공격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맨 위의 시체는 백성의 우두머리인 청고(靑屯)로, 사람의 장에 살면서 배고픔을 잊게 만든다. 음식을 먹고 악행을 저지르기 쉬운 펑치(Peng Qi)라는 시체가 인간의 발에 살고 있어 사람을 창백하게 만들고 사지와 기관을 교란시킵니다. 인간의 공덕을 위해, Geng Shen 날마다 사람들이 잠들 때 신은 선악을 알려줄 것입니다. Geng Shen 날은 신이 악과 죄를 징벌하는 날이므로 세 시체가 사람들에게 그들의 일을 알려줄 것입니다.

단주 입신', 입신의 이름은 단주로 금기시된다. . "혀신 정룬", 혀신의 이름은 정룬으로 금기시됩니다. "Luo Qian Teeth God", Luo Qian Teeth God의 이름은 Luo Qian으로 금기시됩니다. "목신 후벤(Hu Ben)", 목신의 이름은 후벤(Huben)으로 금기시된다.

이건 문자 그대로의 해석이라 다소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주는 리화의 상징이다. 한의학에서는 입과 혀가 심장을 연결한다고 합니다. 심장에도 불이 없습니다. "Danzhu Kou Shen"은 Cun Kou Shen의 빨간 옷을 표현해야합니다. 리명양의 불은 오물을 정화하고 정수를 끌어당겨 유지하는 데 쓰이므로 다음 문장 뒤에는 "오물을 토하고 대기를 제거한다"가 붙는다.

윤리적인 사람은 세대다. 사람들의 소리에서. 하나는 타오(Tao)라고 불린다. Zhenglun은 올바른 질서와 규칙 준수를 참조해야 합니다. "혀신의 의륜"은 혀신 자신의 위치와 전환되는 위치를 보존하는 것을 의미하며, 오직 규례를 지키고 본분을 지키며 다른 신들을 도와야 "자신의 생명을 연결하고 양육할 수 있습니다." 그의 정신."

'루오(Luo)'라는 옛말인 루오(Luo)는 4개의 직립형과 4개의 모서리에 위와 아래의 4차원을 더한 것으로 넓다는 뜻입니다. 천(Thousand)은 다수를 가리키는 가상 수량자입니다. 고대 문법에서 수백, 수천, 만 등은 특정 수량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Luo Qian"은 많은 수와 넓은 범위를 의미하며 특정 신의 이름을 지칭해서는 안됩니다.

후벤지는 고대 청동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호랑이 장식을 말한다. 표현되어야 할 것은 목신의 구체적인 명칭보다는 목신의 복식에 호랑이 장식이 있다는 점이다.

위 내용은 한 가족의 의견일 뿐이며 참고용일 뿐입니다. 『도장』을 넘기다가 무심코 입신, 심신 등의 이름과 금기를 본 기억이 납니다. 카탈로그 제목과 구체적인 명칭은 잊어버렸지만 위의 내용을 대담하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는 희망. 혹시 잘못된 점이나 누락된 부분이 있으면 동료들에게 정정해 주실 것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정화의 만트라

(정화의 만트라: 몸을 정화하고 삼독을 제거하며 탁한 공기를 걸러내는 것)

정화의 만트라: 몸을 만드는 데 핵심이 있다 모든 신들은 올바른 위치로 돌아가고, 몸의 카르마를 없애고, 영혼을 안정시키고, 사신이 몸을 지탱할 수 있게 하며, 깨끗한 몸으로 도교를 실천합니다. 살인, 구타, 도둑질, 성교 등의 죄는 모두 몸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이 신주를 사용하여 정화해야 합니다.

영바오천준은 몸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제자의 영혼, 신비한 다섯 가지 내장.

청룡과 백호, 많은 팀이 싸우고 있습니다. 나의 진정한 수호자 Suzaku Xuanwu.

긴급상황은 법과 같습니다.

신체 정화 주문은 신체의 사신을 올바른 위치로 되돌리고 신체 카르마를 제거하고 신체 형태를 유지하며 신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살인, 도둑질, 간음 등. 도교를 수행하는 이들의 몸을 고요하게 만들고, 조용한 몸으로 신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설명: 영보천준은 삼순계의 두 번째 신이며 순순계에 거주하는 경보이다. 이 진언을 외울 때에는 모든 법을 잊어버리고 마음과 몸을 하나로 모아 고요하고 평화롭게 지내야 합니다. 눈에는 옥궁에 신광이 빛나고, 귀에는 경대에서 기묘한 운율이 들리고, 마음에는 신보가 위에 있고, 삼혼칠혼은 밖으로 나가지 않고, 오명은 내부 장기는 신비롭다. 신비한 것은 신비롭고, 어둠은 조용하다. 편안함은 쉬는 것을 뜻하고 몸이 안정되며 오장(五臟)의 기운이 사신수로 변하여 왼쪽에는 청룡, 오른쪽에는 백호, 앞에는 붉은 새, 오른쪽에는 현무암이 된다. 등은 좌우, 앞을 지키고 간, 폐, 심장, 신장을 보호한다. 자가 재배하면 타오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②. "Lingbao Tianzun". Lingbao Tianzun은 도교의 "3 가지 순수"중 하나입니다. 그는 Yu Yutian의 순수한 영역에 거주하므로 "Shangqing Lingbao Tianzun"이라고도 불립니다. 그의 기는 검은 색과 노란색이며 "Er Chen Jing Qi"가 홍 가문을 낳았다 고하며 3,700 년 후 서쪽 Yucha Mountain Fuzhiyue에서 태어났습니다.

'몸을 위로하라'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모든 것을 잊어버리되 정신을 지키고, 속을 들여다보고 다시 들어보면 정신이 고요하고 고요해지며 단 하나의 생각도 일어나지 않게 된다.

'제자의 영혼, 오장부와 신비의 세계', '도장기야오'에 따르면 '제자'는 '파지'라고 불리며, 둘 다 도교를 실천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황정경강(Huang Ting Jing Lectures)의 회남자(Huang Ting Jing)의 주석에 따르면 "영혼(Soul)"은 "영혼은 양의 신이고, 영혼은 음의 신이다." 간, 비장, 폐, 신장도 인체의 5대 요소입니다.

“청룡과 백호, 다양한 팀과 전투, 주작과 현무가 나의 궁전을 지키라”, 청룡, 백호, 주작과 현무는 남동쪽, 북서쪽을 지배하는 4개의 별의 이름이다 북서쪽은 금, 나무, 물, 불의 네 가지 상징입니다. 도교에서 청용과 청목은 동쪽에, 백호와 백금은 서쪽에, 현무 북쪽에는 흑수와 신장에, 남쪽에는 정오의 화심에 속한다고 믿는다. 스자쿠의. '에티켓'을 누르세요. "Qu Li 1": "좋아, 앞에는 붉은 새(새)가 있고 그 다음은 현무암이고 왼쪽은 녹색 용, 그 다음이 백호이다." 또한 몸과 마음을 닦고 오장(五臟)을 쉬게 하며 몸을 청정하게 하는 것을 뜻한다.

요컨대, 수행자가 진지하게 수행하기만 하면 오장(五臟) 수련법을 터득하고 오장(五臟)의 기를 다스리며 마음을 안정시키고 삼장을 안정시킨다는 뜻이다. 영혼과 일곱 영혼이 있으면 자연히 그 결과를 얻게 되리라. 동시에 진성(眞性)을 닦는 목적도 달성된다.

안 디 디 신성한 만트라

안 디 디 신성한 만트라: 시방의 땅에 알리고, 그 힘을 사용하여 만다라를 보호하고, 그것과 유대를 형성합니다. 지계에서 제사를 지내는 기본

만다라 지신 만트라: 지신을 대신하여 수행할 수 있도록 수행 전에 소환하는 것입니다.

원시안진, 모든 영혼에게 알린다. Yue Du는 진정한 관리이자 땅의 유일한 영혼입니다.

왼쪽의 커뮤니티와 오른쪽의 국가가 놀라서는 안 됩니다. 올바른 길로 돌아가서 대내외적으로 명확해지세요.

모두가 자기 자리를 잡고 제단을 지키고 있다. 폐하께서는 악령을 찾으라는 명령을 내리셨습니다.

수호신왕은 경전을 수호하고 독창한다. 큰 길로 전환하세요, Yuan Henry Zhen.

제단(가정)과 가족을 수호한다

이 진언은 제단에서 땅과 산의 신들을 불러서 하늘에 대신 보고할 수 있도록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한다. 평범한 사람들이 올바른 길을 보호합니다.

Yuanshi'an Town은 모든 영혼을 알려줍니다.

설명: Yuanshi는 Yuanshi Tianzun이라는 이름의 도교 삼청 왕조 중 하나입니다. 그는 Yuqing An의 성지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을은 널리 알리는 것이 일반 광고입니다. 모든 신은 산과 강, 시방의 모든 신과 신을 가리킨다. 이 문장은 십법계의 모든 신령을 부르라는 원사천준의 칙령에 근거한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은 Yuanshi Tianzun의 이미지를 명심해야 합니다.

이 땅의 유일한 신인 Yuedu의 진정한 관리인 왼쪽 Sheji와 오른쪽 Ji는 놀라지 않아야합니다

설명 : 산과 강, 산의 모든 신, 강과 땅, Sheji는 의로운 신, 즉 의로운 행운의 신입니다. 그녀는 고대에 지신을 숭배하는 장소였고, 지(沈)는 수백 가지 곡물의 원천인 식량작물이었다. 귀가 수백 개 있다고 합니다. 이는 산신, 강신, 용신, 신신, 땅신 등 폭넓게 신을 가리킨다. 놀라지 말라는 것은 당황하거나 당황하지 말라는 뜻이다.

올바른 길로 돌아가서 안팎을 밝히고 제단을 지키십시오.

설명: 일부 종파와 수련자들은 자신이 공덕이 높다고 생각하여 이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만트라. 모두가 알고 있듯이 산과 강의 신들은 제단의 수호자로서 첫째로, 메시지를 보호하고 전달하도록 명령할 수 있고, 둘째로 도에 귀의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명징함은 몸과 마음의 안팎이 물처럼 맑아져 밝은 길로 걷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을 안으로 정화하고 몸을 밖으로 정화하십시오. 여기서 '각자의 위치'는 신들이 그에 따라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각자가 자신의 위치를 ​​유지한다는 뜻이다. 집에서 경을 외우는 사람은 제단에서 '가정을 조심하라'고 외우면 되고, 제단이라면 '제단을 조심하라'고 외워야 한다.

지존자께서는 악령을 구하고 법왕을 보호하며 경전을 옹호하는 명령을 가지고 계십니다

설명 : 최고 존재에게 명령이 있다는 것은 명령에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고한 주의 산하의 신들은 각지에서 악령을 찾고 있으며, 세상을 어지럽히고 도교를 장려하며 나라와 나라와 나라를 보호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세상을 평화롭게 만들고, 성가를 보호하십시오.

대도원 헨리진으로 개종

설명: 개종자는 검은색을 흰색으로 바꾸고, 감염을 청정하게 바꾸고, 순수한 마음챙김 상태에서 평범한 마음을 살며 성취한다. 도교의 마음. “자신의 몸에 의지하는 사람은 어린아이의 오이디푸스처럼 부모에게 의지합니다.

Yuan Henry Zhen은 주역의 Qian Gua에서 나왔습니다. "원은 선의 성장을 의미하고, 번영은 친구의 모임을 의미하며, 이익은 의로움의 조화를 의미하고, 진은 일을 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는 군자의 네 가지 덕이다. 그러므로 땅의 신은 군자의 덕을 가지고 도에 귀의한다.

②, "원사 안진이여, 모든 신에게 설교하라" "원시". , 청나라의 세 도교 조상 중 한 명인 "Yuqing Yuanshi Tianzun"이 Yu에 살고 있습니다. "An"은 평온함과 안정을 의미합니다.

"월두는 진정한 관리이자 땅의 유일한 영혼이다", "구세서"에 따르면 "월두"는 "월두는 마을이다"라고 말합니다. Kun Hou는 움직이지 않고 물건을 운반합니다. 5개의 산, 3개의 섬, 10개의 주는 불멸의 성지입니다. "토지"는 "Tu Gong", "Land Lord", "Fu Zhengshen"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조상들은 토지를 공동체로 봉인하고 풍작을 보장하기 위해 제물을 바쳤습니다. “공동체는 신의 땅이고 땅은 너무 넓어서 희생해야 할 만큼 공로를 갚기 위해 사회로 명명되었습니다. "도교서에서는 '지신'이라고도 부른다. 여기서 '지신'은 그 지역의 모든 신과 불멸자를 가리킨다.

"왼쪽 사회 오른쪽 지, 놀라지 마라" , 여기에서 "지"는 나라의 신과 불멸자를 의미합니다. 고대에는 "지"는 혼란, 당황, 공포를 의미합니다. "모든 신이 제단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의 불멸자들은 자신의 의무를 다해야 땅에 다른 불순물이 없어 도교 사원의 의식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마음이 물처럼 맑아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단을 지키라'는 것은 평신도나 신자들과 같은 도교의 장소를 말하며, 줄여서 '가정을 지키라'는 뜻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최고 존재는 악령을 사냥하라는 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는 최고 사령관이 모든 악령, 괴물, 산신 및 물을 사냥한다는 의미입니다. 요괴들이여, 바른 길을 펼치고 나라가 안정되고, 백성들이 편안해지고, 세상이 평안해집니다.

"법신과 왕을 보호하고 외우소서. 경'은 모든 중생을 구원하기 위해 제단에 오는 모든 신과 삼십육신을 가리킨다. 때가 오면 수호신과 왕들이 와서 당신을 보호하고 보호해 줄 것입니다. "

"도(道)로 개종하라, 원헨리는 순결하다"는 것은 "건" 각형의 남성적 성격이다. "이. 건과"는 "원은 선의 지도자이다. 번영은 가회를 의미하고, 이익은 정의의 조화를 의미하며, 일을 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자의 몸은 사람을 키우기에 충분하고, 모임은 예의에 충분하며, 이익은 의로움에 충분하고, 정절은 일을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므로 군자는 이 네 가지 덕을 실천하고 최고의 도에 귀의합니다. Wuji, 그래서 그는 Yuan Henry Zhen이라고 불립니다.

요약하자면, 도교 승려들은 제단을 만들 때, 절에 갈 때, 또는 다른 사람의 집에 들어가 의식을 행할 때 이 노래를 자주 낭송합니다. 천지의 4차원과 시방의 신들이 각자의 자리에 내려와 그 의무를 다하고 그들을 보호하는 의식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모든 중생을 구원하여 미래의 평화를 지켜낸다.

그리고 땅의 만트라

순천지 만트라: 우주의 정보장을 받아 초기에 일정한 '하늘과 사람의 영접'을 달성합니다. 주변의 에너지장을 불순물을 제거하고 정화시킵니다.

순천지신의 저주: 이 주문은 귀신을 다스리고 귀신을 불러들이고, 오산을 다스리며, 하늘과 땅을 보호하고, 오물을 쓸어버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오물이 있는데 모두 인간이 만들어 낸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정화하기 위해서는 이 주문이 필요하다.

동굴의 더러운 기운은 흩어지고 맑아진다.

중산신언(宇宙禪文)을 한 번 외우면 병이 길어진다. , 여덟 바다는 악마가 머리를 숙이고 나를 지켜 줄 것입니다

사악함과 악이 소멸되고 도의 기운이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수천명(귀신을 죽인다).

②, "하늘과 땅. 자연히 오물은 흩어지느니라. 이 문장은 하늘과 땅과 우주를 포함한 모든 것 사이의 더러운 기운을 쓸어버리라는 뜻이다. 산령, 물요괴, 요괴를 수행하는 것은 몸에서 탁한 공기를 제거하고 하늘과 땅의 순수한 에너지를 흡수하는 것입니다. p>

'동굴속의 현서'는 동양자(Dongyangzi)의 '태상동현령보천준 묘구경'의 주석에 따르면 '동굴은 연결되어 있다.

위로는 하늘과 아래로 땅과 연결되어 있으며 그 가운데에는 신과 불멸자가 왕래하고 있다. 또 “성자는 공허의 극도의 고요함 속에서 현제와 싸우고 돌아서는데, 그의 신통력은 기굴을 통해 하늘에 닿는다. "그래서 Xuanxu라고 부릅니다.

"Huanglang Taiyuan"은 동굴이 황홀하고 깊고 헤아릴 수 없는 상태에 있다는 뜻이므로 Taixuan이라고 합니다.

"Bafang Mighty God", Bafang은 다음을 참조합니다. 네 모퉁이의 총칭. "역사 기록. 사마 향로의 전기": "육하 내 팔방 밖에는 물이 넘칩니다. "이것은 '강력한 신'의 광대함과 수호신왕의 무한한 힘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