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대천산 도사 방문 중 예상치 못한 만남에 대한 감사
대천산 도사 방문 중 예상치 못한 만남에 대한 감사
이시가 스무 살이 되기 전에 지은 시는 문체가 맑고 아름답고 젊음의 활력과 부지런한 탐구 정신이 가득하다.
전체 시에는 8개의 문장이 있는데, 처음 6개의 문장은 '방문'에 대해 서술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마지막 두 문장은 '만나지 않음'에 초점을 두고 있다. 서정성과 완곡어법.
“물속에서 개가 짖는 소리에 복숭아꽃이 이슬로 가득하다”는 첫 번째 대련은 개들의 희미한 짖는 소리와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뒤섞여 복숭아꽃이 핀다고 한다. 이슬이 가득하다.
시 첫 두 문장에는 타오위안의 풍경이 담겨 있다. 첫 번째 문장은 당신이 들은 것을 묘사합니다: 콸콸 흐르는 샘과 희미하게 짖는 개들; 두 번째 문장은 당신이 보는 것에 대해 씁니다: 이슬이 맺힌 풍부하고 눈부신 복숭아꽃. 시인은 시냇물을 따라 걸으며 숲을 지나 산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산으로의 첫 번째 여행입니다. 쾌적한 풍경은 세상을 초월하여 천국과 같은 이곳에 살고 있는 도교 승려들을 오래도록 생각하게 만듭니다. 두 번째 문장의 '이슬이 맺힌' 세 단어는 복숭아꽃에 색을 더하는 것 외에도 산에 들어갈 시간이 아침이라는 것을 지적하며, 이는 다음 대행의 '정오의 시냇물'을 연상시킵니다.
"나무가 깊어야 사슴을 볼 수 있지만 정오에는 시냇가에서 종소리를 들을 수 없다." 이 말은 엘크가 깊은 숲에 자주 보인다는 뜻이다. 정오에 냇가에 왔을 때 산사의 종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턱대련은 당신이 시인의 두 번째 산행이라고 적고 있습니다. 시인은 숲길을 걸으며 고라니를 자주 보았다. 시냇가에 이르니 벌써 정오가 되어 도교에서 종을 울릴 시간이 되었지만, 종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이 두 문장은 산속의 고요함을 표현하는데, 이는 도사가 나갔음을 암시한다. 사슴은 조용함을 좋아하고 숲 속 깊은 곳으로 자주 이동합니다. 사슴을 가끔씩 볼 수 있으니 얼마나 조용한지 알 수 있습니다. 정오에는 종소리가 조용하고 시냇물 소리만 선명하게 들려 주변의 평온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조용한 환경은 Fangwai의 원래 캐릭터이며 첫 번째 커플에 쓰여진 Taoyuan 장면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 두 장면은 또한 암묵적인 서술이기도 합니다. "때때로 사슴을 본다"는 "사람을 보지 않는다"와 대조됩니다. "종소리를 듣지 못한다"는 것은 도교 사원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대나무가 푸른 안개를 나누고 푸른 봉우리에 날아다니는 샘물이 달린다." 목대행은 푸른 산대나무가 푸른 구름을 가르고, 흰 폭포가 푸른 봉우리에 걸려 있다고 말한다. 녹색 봉우리.
목 커플릿은 시인의 세 번째 산행 여정을 묘사합니다. 이전의 "종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라는 두 구절에서 우리는 시인이 도교 사원에서 아직 어느 정도 떨어져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 대련은 도교 사원 앞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도교 사원은 거기에 없고 단지 푸른 대나무가 맑은 산의 경치와 어우러지고 푸른 봉우리에 폭포가 걸려 있을 뿐입니다. 시인의 글은 영리하고 섬세합니다. "야생 대나무가 녹색 안개로 갈라진다"는 "펜"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야생 대나무와 녹색 안개의 두 가지 유사한 톤이 하나의 녹색으로 합쳐지는 것을 묘사합니다. 봉우리'는 '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하얀 날아다니는 샘과 녹색 산봉우리가 서로 보완됨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도사가 없어서 시인은 심심해서 주위를 둘러보며 눈앞의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그러므로 그 장면을 묘사하는 이 두 문장에서 우리는 멀리 있는 정토의 무관심과 고귀함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방문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상실감도 느낄 수 있다.
"그가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르고 소나무 두 그루에 기대어 불안함을 느낀다." 마지막 쌍은 도사가 어디로 가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는 뜻이다. 그러나 고목 몇 그루에 기대어 불안함을 느낀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질문을 통해 옆에서 '만나지 않는다'는 우울을 글로 표현하고 있는데, 글이 다소 우회적이어서 감정이 오랫동안 상황과 함께 흐른다.
이 작품의 컨셉은 복잡하지 않고, 도교의 승려들이 접하지 못한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해 시인이 듣고 본 것에 대해 쓴다. 시 전체의 말은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순백색으로 그려져 있으며, 풍경은 아름답고 정감이 넘칩니다. 물론 이것이 이백의 시가 완성되었다는 뜻은 아니다. 이백은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그의 후기의 보다 성숙한 시들은 모두 매우 자유롭고 편안하며, 풍성하고, 우아하고 활력이 넘치는 문체로 쓰여졌으며, 행간에는 영웅적인 느낌이 있다. 그의 시는 이러한 측면의 특징이 뚜렷하지도 풍부하지도 않다. 이는 이 작품이 여전히 초기 작품의 흔적을 담고 있음을 보여준다.
- 관련 기사
- 아버지의 날 남편에게 보낸 편지
- 광저우에 폭우가 쏟아지고 지하철역에 홍수가 닥쳤을 때, 폭풍우가 몰아칠 때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요?
- 회충 식단의 해로운 영향은 무엇인가요?
- 친구와 저는 같은 시계를 샀습니다. 그런데 내 회사는 JAPAN MOV'T이고 그의 회사는 JAPAN MOVT입니다. 차이점이 있나요?
- '트로이', '300' 등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대작 블록버스터 몇 편을 추천해 주세요.
- 캐리비안의 해적 4부 내용은 무엇인가요?
- 혼란스러운 사랑 소설의 전체 txt 컬렉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 딩딩모래조각 자동응답문장
- New Water Margin에서 우송 역을 맡은 Chen Long
- 영화 무식기(吳六機)를 볼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