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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 생 로랑: 빙하 위의 천둥
“놀라울 정도로 불행한 정신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탁월합니다.”——마르셀 브루스터
브루스터는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의 저자입니다. 이브 생 로랑이 가장 좋아하는 작가입니다.
이브는 자신의 재능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는 처음 의류업계에 입문했을 때 어머니에게 “나는 언젠가는 훌륭한 사람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중에 밝혀진 사실이다. 그는 정말 뛰어난 디자이너지만, 이 '놀라울 정도로 불행한 정신'에 끌려 끝없는 어둠과 혼란 속에 빠져 있다.
이브는 18세의 나이에 파리에서 데뷔했다.
21세의 나이에 그는 디올의 리더십을 이어받으며 작품으로 그의 저력을 입증했다.
사다리 시리즈 출시와 함께 이브는 그의 말년에 가장 중요한 인물인 피에르 베르제를 만났다.
피에르와 이브는 첫눈에 반했고 뒤늦게 만난 것을 후회했다.
이후 이브는 입대했고, 군대 내 정신적 학대로 인해 병을 얻어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됐다.
디올에게 버림받은 이브는 피에르와 함께 이브 생 로랑이라는 독립 스튜디오를 세우기로 결정했다.
한 사람은 영감이 화산처럼 분출되는 디자이너이고, 다른 한 사람은 극도로 이성적인 운영자이자 정치가로, 두 사람은 업무 분담이 뚜렷하고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신뢰합니다.
YSL 스튜디오의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Saint Laurent는 고급 의류 맞춤 제작 분야에서 더욱 번영하고 있습니다.
1966년 그는 갑자기 성인 여성복을 생산하는 최초의 브랜드 스튜디오인 '레프트 뱅크'라는 성인 여성복 매장을 열었다.
그 시절 패션은 부자들의 특권이었고, 성인 여성복은 가난한 사람들의 선택이었다. 하지만 이브는 모든 사람이 아름다움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더 많은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성인 여성복을 만듭니다.
1968년 그는 “쿠튀르는 죽었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몇 년 후 오뜨 꾸뛰르의 상아탑으로 돌아왔습니다. Couture는 그의 혈액에 통합되었고 Couture가 그를 만들었습니다.
오트쿠튀르 분야를 떠나 있는 동안 그는 레디투웨어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네이비 코트, 헌팅 코트, 트라우저 슈트 등 심플한 스타일은 평범한 의복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여성.
그러나 그는 잘 살지 못했다. 명성에 대한 암시와 더불어 그는 점점 더 불안하고 우울해졌고, 자신이 추구하는 행복과는 점점 멀어졌고, 그의 신체 상태도 낙관적이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이브와 피에르의 사랑은 위기에 처했다.
자크 드 바쉐르(Jacques de Bascher)라는 프랑스 귀족이 등장해 천하무적의 매력으로 당시 패션계의 두 거인인 이브와 칼 라거펠트(칼 라거펠트)를 매료시켰다. 당시 이브와 함께 파리에서 두각을 나타냈지만, 나중에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상황과 관점으로 인해 점점 더 멀어졌습니다.
이제 두 사람은 사랑의 라이벌이 됐다.
매력적인 자크는 칼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자신도 이브와 같은 감정적 영혼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브와 파트너가 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칼은 빙산처럼 너무 이성적이어서 결코 예술의 고통스러운 희생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자크는 그를 "카이사르"라고 불렀습니다.
자크의 등장으로 이브는 나아지지 않았고, 이브는 술과 마약에 점점 더 빠져들었고, 그의 육체적, 정신적 상태는 더욱 악화됐다.
1976년 그는 공식적으로 대중의 시선에서 물러났다.
슬픈 피에르는 그처럼 이성적이었지만 여전히 이브를 떠날 수 없었다. 그는 이사를 나갔지만 그에게서 가장 멀리 떨어진 집은 이브의 거주지의 끝이기도 했다.
이브의 상태가 매우 좋지 않은데, 그에게 행복할 수 있는 기회는 1년에 단 두 번뿐인데, 패션쇼가 끝난 후 캣워크에 서서 감사 인사를 전할 때다. 이러한 열악한 심신 상태에도 불구하고 이브의 영감의 불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1970년대와 1980년대 이브의 죽음에 대한 소문이 퍼질 때마다 그는 아편향수, 피카소 시리즈, 중국적 요소의 활용, 스페인풍 등의 최신작으로 데뷔했는데, 이러한 작품들은 바로 이런 작품들이 되었다. 패션 디자인 산업의 고전.
사랑의 자양분 때문인지, 의지의 지지 때문인지, 사랑의 라이벌의 자극 때문인지 칼은 1982년 샤넬을 물려받았고, 샤넬은 이브의 꿈이었다.
거부할 수 없는 유일한 것은 피에르의 동료다. 사랑이 무너져도 피에르는 신작 발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장애물을 극복할 것이다.
1989년 자크가 세상을 떠나고, 칼은 슬럼프에 빠졌고, 이브도 큰 타격을 받아 더 이상 옷을 디자인할 수 없게 됐다.
피에르는 YSL을 운영하기 위해 새로운 상업 회사에 연락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Yves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브는 육교에도 오르지 못하고 피에르에게 몇 번이나 밀어달라고 부탁했다.
이브의 상태가 너무 나빠서 피에르가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했다.
치료 후 술을 끊고 다시 일을 시작했다.
2002년까지 이브는 너무 피곤해서 공식적으로 오트쿠튀르 맞춤 제작을 그만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연설 중에 이런 문장이 있습니다. "나는 단지 '불을 가진 선수'일 뿐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찾고 있으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얼굴은 나 자신과 마주하는 것임을 이해합니다."
Yves가 그만두기로 결정했을 때 Pierre는 자신의 여행이 끝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6년 후, 이브 생 로랑이 세상을 떠났고, 피에르는 그들의 컬렉션을 모두 경매하기로 결정했고, 그리하여 2009년 '세기의 경매'가 탄생했습니다.
두 사람이 평생 수집한 경매 물품에는 몬드리안과 마티스의 그림 등 다수의 그림과 두 사람 등 신비로운 동양의 그릇이 다수 소장되어 있다. 이화원 앞에 있는 동물 머리입니다. 그렇습니다. 나중에 우리 동포들 사이에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킨 쥐와 토끼 머리입니다. 여담을 하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브와 피에르는 동물의 머리를 훔친 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사랑으로 그것을 샀을 뿐입니다.
피에르는 집을 지켰다. 이 집은 프랑스 노르망디에 위치해 있는데, 피에르는 종종 이브를 데리고 이곳으로 휴가를 떠나곤 하는데, 원래는 이브의 몸을 회복시키기 위한 것이었지만 이브의 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브는 자신의 침실을 '백조', 피에르의 침실을 '샤를뤼'라고 명명했다. (피에르와 찰스는 둘 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의 등장인물이다. 왕은 '자기'의 존재를 발견한 매우 신경증적인 아이이다. 그의 기억 속에).
피에르는 패션제국 YSL의 디자인을 제외한 모든 업무를 총괄하는 뛰어난 사업가이자 정치가로, YSL을 전례 없는 정치적 위상으로 끌어올렸고, 모든 디자인과 의류 샘플까지 적극적으로 유지했다. 남편에게서.
경매 후 피에르는 자신의 이름으로 재단을 준비하고 두 개의 박물관을 설립해 자신의 작품을 캐리어로 삼아 이브의 디자인 견해와 미학적 개념을 세계에 선보였습니다.
파리 마르소가 5번지에는 이브의 영광스러운 상승과 최후의 탈진을 목격하는 박물관이 있다.
이브의 유골이 뿌려진 마조렐 정원 옆, 이브의 생가인 마라케시에 또 다른 박물관이 위치해 있다.
이브는 “명성은 행복에 대한 화려한 애도”라고 말했다.
그는 나중에 명성의 암시와 열악한 신체 조건, 그리고 우울함을 안고 태어난 천재였다. 다른 많은 이유들로 인해 그의 우울증도 완전히 발병했습니다.
다행히 그는 현명하고 관용적인 연인,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차가운 상대에게 둘러싸여 있으며, 그들은 이브의 열기를 조금씩 흡수하는 넓은 빙하처럼 온도의 적이 된다. 그를 태우지 못한 것은 오직 이브의 천재성의 불뿐이었습니다.
그는 패션계 하늘에 타오르는 불꽃을 일으키며 벼락처럼 지나갔다.
천둥소리도 너무 세고, 불꽃놀이도 너무 강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