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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생학의 역사적 기원
서구의 초기 우생학 학자들은 편견과 유전적 지식의 부족으로 우생학을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20세기 초 독일의 우생학 학자들은 인종위생을 제안하여 북유럽인들이 우수한 인종임을 선전하고, 우수한 아리아인의 혈통이 열등한 인종에 의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였다. 이는 이후 나치의 반유대주의와 협력하는 것으로 발전하였다. 인종주의, 그리고 실제로 1940년대 초 "유대인 문제"에 대한 히틀러의 "최종 해결"과 유대인 대량 학살은 여론 준비와 이론적 근거를 제공했습니다. 일부 초기 우생학자들 역시 유전의 역할을 무한히 확장시켰습니다. 그들은 인간의 신체적, 정신적 특성이 모두 유전에 의해 결정된다고 믿었을 뿐만 아니라 범죄, 알코올 중독, 폭력적인 행동, 떠돌이 습관까지 멘델의 유전 범주에 포함시켰습니다. 그러한 견해는 대중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인종 차별을 조장하며 일부 국가의 법률 및 이민 정책에 반영되었습니다.
1920년대 소련은 우생학 연구기관과 우생학 협회를 설립하고 우생학 잡지를 발행했다. 1920년대 후반에 금지되었고 관련 학자들은 동물 및 식물 연구 분야로 눈을 돌렸습니다. 의학 유전학 연구소(Institute of Medical Genetics)도 1930년대에 해체되었고, 인간 유전학과 우생학은 나치 과학으로 선포되었습니다. 1940년대 이후 우생학 연구는 질식 상태에 빠졌다. 1971년이 되어서야 의학 유전학 연구소가 다시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연구소는 사람들의 타고난 자질을 개선하고 불리한 유전적 요인의 영향을 줄이거나 제거하기 위한 조치를 출판물에서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초기 우생학 운동은 독일, 영국, 미국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인 1948년 6월, 의회는 예방적 우생학적 조치를 시행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현행 고등학교 교과서 '고등보건교육'(1978)에도 유전학과 우생학법에 대한 기본 지식이 담겨 있어 중학교에서 우생학 실천이 국가적 의무라는 점을 시민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관행은 일본인의 유전적 특성을 향상시키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우생학은 1920년대 초 '좋은 종자 과학'으로 번역되면서 중국에 소개되기 시작했다. 이후 중국 학자 판광단(潘光丹)은 우생학을 전문으로 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다. 귀국한 후 그는 상하이, 베이징 등의 대학에서 우생학을 가르치고 『우생학 원리』 등 여러 논문을 번역했다.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후 우생학은 소련의 영향을 받아 비판을 받았다. 1979년에 학계는 인구 제한과 의학 유전학의 광범위한 발전의 필요성이라는 맥락에서 즉시 대중과 관련 당사자의 관심을 끌었던 이 제한 구역의 개방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