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류시쿤은 그녀의 딸을 위해 교육 기금을 설립했다.

류시쿤은 그녀의 딸을 위해 교육 기금을 설립했다.

유명한 피아니스트 류시쿤은 줄곧 어린이 음악의 배양을 매우 중시해 왔다. 딸이 태어난 후, 그는 그녀가 두 살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얼마 전 인터뷰에서 그는 그의 딸이 음악에 재능이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그는 그의 딸 비비 (유베이브) 가 아직 어리지만 목소리에 매우 민감해서 음악을 듣자마자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했다. 딸아이가 앞으로 피아노를 배울 것인지 비파를 배울 것인지 물었을 때, 류시쿤 씨는 망설이지 않고 "둘 다 배운다" 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우리는 류시쿤이 기뻐하는 심정을 볼 수 있고, 그의 표정에서 베베가 아버지의 음악 유전자를 물려받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갓 두 살이 된 베이비는 이미 음악에 큰 관심을 보였고, 앞으로 그녀는' 피아노 중독자' 가 될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이때 이런 의혹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그들이 잠시 아이의 음악에 대한 흥미를 찾지 못한다면, 아이가 피아노를 배워야 합니까?

만약 학부모가 아직도 이 문제를 망설이고 있다면, 급하게 대답하지 마라. 먼저 류시쿤 씨가 어떻게 말하는지 봅시다.

흥미를 키울 수 있다.

류시쿤 씨는 한 아이가 피아노를 잘 칠 수 있을지는 음악에 대한 그의 흥미와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처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아이들은 새로운 것에 대해 호기심과 신선함을 나타낼 수 있지만, 이런 신선함은 매일 연습하는 동안 사라질 수 있으며, 아이들은 흥미를 잃을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하지만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 보면, 이 시기의 아이들은 음악에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매일 피아노를 연습하는 것은 아이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고 아이들이 본능을 극복하게 하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아노 연주는 분명히 피아노 연습보다 아이들을 더 끌어들일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한동안 배우면서 피아노를 더 배우고 싶지 않은 이유다. 그렇다고 음악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이 사라진 것은 아니다. 사실, 연습 피아노에 대한 아이들의 갈등은 얼마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아이가 습관을 형성하면 음악에 대한 내면의 관심이 다시 자극된다. 아니면, 이 시점에서, 아이들은 정말로 음악에 흥미를 가질 것입니다.

피아노를 배우는 데는 재능이 필요하지 않다.

취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서, 어떤 부모들은 자기 아이가 베베 같은 음악적 재능이 없다는 것을 묻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렇다면 피아노를 배울 수 있을까요?

류시쿤 씨는 피아노를 배우는 것이 천부적인 재능과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할 수 있을까' 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배우고 싶으면 배울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피아노를 배우는 아이들은 많지만 정말 최고의 음악가가 될 수 있는 아이는 거의 없다. 그러나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아이들에게 얼마나 많은 명곡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고난도의 기교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피아노를 배우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점차 아름다운 자질을 형성하였다.

피아노를 배우면 아이들이 견지하고, 심미를 키우고, 감정을 풍부하게 하며, 무수한 공연과 경기에서 자신감을 키우고, 우아한 기질을 갖게 한다 ...

이것들은 모두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우는 가장 큰 수확이며, 이러한 수확은 종종 아이의 일생을 동반하며, 이러한 자질을 갖는 것이 음악가가 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따라서 부모는 자녀가 재능이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아노를 배우면 평생 유익을 얻을 것이다.

피아노를 배우려면 약간의 강박성이 필요하다.

류시쿤 선생님은 자신이 피아노를 배운 경험을 공유한 적이 있다. 3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12 가 되어서야 피아노를 사랑하게 되었다. 나중에 12 살 때 류시쿤 씨는 음악고등학교에 입학했고, 그는' 강박증' 이었다.

류시쿤 씨는 솔직하게 말했다. "교육은 어린이, 특히 유아에게 필요한 강제를 배제할 수 없다."

피아노 연습은 실제로 숙제를 하는 것과 같다. 만약 아이가 숙제를 하고 싶지 않거나 숙제를 하고 싶지 않다면, 설마 그를 시키지 않겠는가? 분명히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너도 아이가 연습하고 싶지 않고 배우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에게 피아노 연습을 포기하게 해서는 안 된다.

류시쿤씨도 "울음과 웃음은 큰 차이가 없다" 고 말했다. "

사실 강제란 아이가 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 피아노 연습이나 숙제처럼 시간을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자율적인 습관을 들이도록 돕는 것이다.

피아노를 배우려면 부모의 인내심이 필요하다.

방금 피아노를 배우는 데는 어느 정도의 강박성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는데, 선생님과 학생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아이가 피아노를 배우는 과정에서 학부모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학부모는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아이 혼자만의 일도 아니고 아이와 선생님의 일도 아니라 학부모, 아이, 선생님의 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 거문고와 학부모에게 모두 하나의 시험이다. 아이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서 부모의 말과 행동도 아이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부모의 동반과 끈기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우는 가장 좋은 동기와 격려이다.

아이가 피아노 학습병목 현상을 겪을 때,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계속 공부하도록 선택할 것이라고 믿는다. 이 과정은 고통스러울 수 있어 부모의 엄격함과 아이의 눈물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 처한 학부모들은 아이가 자라면 부모의 고된 노력에 감사할 것임을 안심해야 한다.

유시쿤 선생의 관점을 보고, 나는 모든 부모들이 자신의 답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너는 도대체 너의 아이가 피아노를 배우게 하고 싶니? 대답은' 예' 입니다. 흥미와 재능과는 무관하다. 아이에게 피아노를 배우라고 하는 것은 아이를 더 우수하게 하기 위한 것이고, 더 좋고 풍부한 삶을 살기 위해서이다. 부모가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인생 선물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