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56 시 창작 기교의 방법

56 시 창작 기교의 방법

칠언절구는' 이희의 좋은 정',' 시인에게 가장 적합한 도필',' 당에서 지금까지, 천백 년 동안, 선한 사람이 박학했다' (소주평' 칠언시론') 이다.

그 실천으로 볼 때, "송인은 아직 술을 모른다. 원명청에서는 의론이 많아지기 시작했지만, 모두 끊어지고 통일되지 않았다" (같은 책). 다행히 오늘 풍진의' 칠언절문의 예' 가 출판되었다. 광서재자' 로 불리는 풍진신 씨 (1897-1983), 17 세 때' 자연실 마스터' 로 불리며 시를 연구했다. 그는 중국의 걸출한 교육자, 중국 고전 문학의 걸출한 전문가, 걸출한 현대 시인이다. 1930 년대 상하이 대하대학교에서 교편을 잡았을 때, 그는' 칠언절문의 예' 라는 책을 한 권 썼다. "7 언절문에 대해 다르거나 비슷한 관행자가 있고, 간류를 나누고, 먼저 예를 들며, 그 다음에 귀납하는 방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 그로부터 많은 이익을 얻다.

세계 서점 1936 출판, 베이징 중국서점 1985 년 3 월 복사책. 1986 년 제루 책자 협회는 이를' 잡시',' 칠언율시' 와 함께 시 연습례로 출판해 1 17 곡을 늘렸고, 56 종의 연습분류는 변하지 않았다. 칠언절문의 예' 는 당대부터 청대 138 1 첫 칠언절 대표작을 선정해 유추법을 56 개 범주로 나누었다. 각 부류의 끝에서, 그 예술 수법의 특징과 신비를 간략하게 지적해야 하는데, 초보자든 연구자든 모두 생각을 자극하는 것이다. "("풍진전 "저자당 유민), 주, 그리고. 일곱 마디 절문의 예 > 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