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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남에는 어떤 고읍이 갈 가치가 있습니까

< P > 운남은 줄곧 매우 인기 있는 관광도시인데, 이곳에는 수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는 관광지가 많은데, 운남에서는 어떤 고읍명소가 놀러 갈 가치가 있을까? 만약 네가 어디로 놀러 갈지 모른다면, 이 몇 군데 꼭 가 봐야 한다. 사계고진

사계는 티베트고도상의 중진이었는데, 고진은 일반적으로 사방거리장을 중심으로 한 사등거리와 주변 골목을 가리킨다. 21 년, 사등거리는' 다마고도상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고장자' 로 세계기념건축보호재단의 세계멸종 위기건축유산에 등재됐다. 스위스 연방공과대학의 도움으로 사계는 고시장 복구와 고촌 보호, 개발 등에서 모두 성과를 거두었다. < P > 교통우여곡절 때문에 고려향선 관광단은 보통 사계를 뛰어넘는다. 하지만 진로 확장 이후 관광단 객류와 관련 산업이 급증하면서, 디안남에서 사계단까지 고속도로를 건설할 계획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사계는 관광단에 고성 유지비를 징수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한다. 앞으로 이곳이 거리로 가득 찬' 중국 표준고진' 이 되든 말든, 현재로서는 사계는 여전히 조용한 문수로 남아 있다. < P > 흥교사와 고극대 < P > 사계고진은 크지 않아 주요 볼거리가 사방거리장에 집중되어 있다. 삼교와 제사를 지낸 흥교사와 사문 맞은편에 있는 고극대는 사방거리장에서 가장 중요한 건축물로, 이런 배치는 신불에게 연출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찰은 명영락년 사이에 지어졌고, 가장 안쪽의 외벽 위에 있는 16 점의 불교 제재 벽화로, 사내에서 가장 중요한 유물이지만, 보호가 좋지 않아 이미 얼룩덜룩하고, 2 진원에는 벽화 모사전이 있다. 제 1 진원은 대리백족 밀종 불교 아당리의 전시로 민간 종교에 관심이 있는 것은 세심하게 음미할 수 있다. < P > 흥교사를 참관한 후 스태프에게 극장 옆에 있는 작은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해야 차마고도전시관을 계속 참관할 수 있다. 관내에는 마조기물과 출토된 유물이 있어 사계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상층 퀘싱각에 올라가 마을의 오래된 집 지붕을 내려다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염병 기간 동안 열리지 않을 수도 있음). < P > 옥진교와 흑 _ 강 < P > 동문에서 남쪽으로 옥진교까지, 이 고석아치교는 흑강을 가로지르며 다마고도상 소거리에서 달리로 통하는 유일한 길이었다. 하서 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가면 사계의 본주묘에 갈 수 있다. 여기에 모시는 본주는 토타 북방의 다문천왕이었고, 고대 사계 백성들은 그가 이곳의 수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랐다. < P > 블랙 _ 강원이 리장 나봉산에서 나온 것은 양영강의 상류로, 결국 란창강에 주입된다. 사계고진 동쪽의 검은 강물이 잔잔하여 군산과 마을 * * * * 과 동조하여 산수화의 경지 풍경을 그려냈다. < P > 장터와 명절 < P > 은 현재 건축보호 등에 처해 있으며, 장터는 사방 거리에서 마을 밖으로 이동했다. 현지인들에게 더 가까이 살고 싶으면 금요일에 장을 보러 올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작은 상품뿐만 아니라 장터에서도 한약과 현지 토산물을 판매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벌레처럼 보이는 지삼과 같다. 여름과 가을철에는 들균이 신선하게 출시되어 송이버섯으로 가장 소중하다. < P > 음력 2 월 8 일 세자회는 사계의 성대한 명절이다. 그는 석가모니의 출가를 기념하기 위해 행사센터도 사방거리장에 있다. 축제는 2 월 초하루부터 보름 동안 계속되었고, 2 월 초여덟이 가장 시끌벅적했고, 사람들은 석가모니불상과 부처를 태자 때의 동상으로 들고 사등거리 전체를 돌며 행진했다. 위산고성 < P > 은 더 나태하고 고풍스러운 고성을 보고 싶어, 위산이 최선의 선택이다. 고성은 명홍무 22 년 (1389 년) 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6 여 년 전 도시를 건설했을 때의 바둑판식 구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이 비교적 잘 보존된 명청고건축군이자 남조 고국의 발상지이기도 하다. 22 년 위산이 개통되어 하관 대리역에서 위산까지 가는 데 22 분 밖에 걸리지 않았다. < P > 북거리와 남가 < P > 고성은 크지 않고, 두 개의 고루가 있는 북거리와 남가는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중심축 거리이다. 거대한 아치루는 속칭 북루라고 불리는데, 아쉽게도 215 년 1 월 초의 큰 화재로 도시 위층의 목조 건축물을 모두 불태웠다. 오늘날의 성루는 수리를 거쳐 올라갈 수 있지만, 반드시 자주 열리는 것은 아니다. 여행단을 만나면 따라가면 된다. 도장처럼 생긴 별아치루는 북루라고도 하는데, 동서남북 4 번가가 만나는 곳의 거리 건물이다. < P > 아치루는 북쪽으로 일승거리와 월승거리까지 가는데, 이곳은 이웃의 숨결이 짙다. 남에서 북까지 서가대원 (관광청), 지관방, 북사학 (군력초등학교), 군력문을 차례로 볼 수 있다. < P > 남조박물관 < P > 원내에서 가장 볼만한 태양궁은 수리된 청대 건물이다. 목주석공이와 들보 선반은 기본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보존하고, 고양이가 들보에 있는 나무 조각 사자 두 마리를 주시하고 있다. 방 안에는 두 세트의 목문이 소장되어 있는데, 모두 민간 목각 걸작으로, 문묘 명륜당에서 온 6 개의 채색 조각목문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박물관 전시실에는 전시품이 많지 않아 현지 청동기, 불상, 문방 사보, 이순신의 의상을 위주로 한다. < P > 몽양공원 < P > 이곳은 생활 분위기가 짙어 많은 노인들이 새장회우를 들고 소중히 간직한 눈썹새를 감상하고 있다. 원내 숲은 울창하고 벚꽃은 그 속에 장식되어 있으며, 수백 년 된 백양나무 한 그루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벚꽃) 공원의 일부는 명대 문묘의 옛터에 지어졌으며, 공원에서 남쪽으로 가서 수리한 문묘를 돌아다닐 수도 있다. 북가에서 큰 도랑가로 넘어가면 공원 정문을 찾을 수 있습니다. < P > 명절 < P > 음력 6 월 25 일 이순신의 토치 축제, 위산현 각 이순신의 마을마다 노래와 수직 횃불 등 행사가 많다. 음력 2 월 초 8 일은 현지의 이족 제조절로, 회의장은 현성에서 멀지 않은 우보산 남조 토주묘에 위치해 있는데, 그 사이에 이순신의 노래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조상 제사 전후로 일주일 내에 위산음식 축제가 열리는데, 회의장은 뒷골목에 있다. 건수고성 < P > 은 운남의 고성명부에서 건수는 그다지 냉담한 편은 아니지만, 시종 큰 붉은 보라색은 없다. 혀끝의 중국' 등 높은 시청률 다큐멘터리가 한 번 이상 파장을 일으켰지만' 도입' 문화는 많지 않았다. 4 개의 성문이 아치형으로 지어진 웅관 안팎은 절당 (문묘) 에서 시정 (고정) 까지, 심거 (고택) 에서 향야 (고교, 고촌) 까지,' 남추루' 의 기물화가 아니다. < P > 건수의 관광형식은 성숙하고, 다양한 등급의 숙박 옵션이 풍부하고, 음식이 많고 소비가 적다. 지하 수질이 좋고, 우물물이 간수두부로 만들어졌으며, 토질은 건수 보라색 도자기라는 명성을 얻었으며, 도자기를 증기솥으로 만들어 닭을 찌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배부르게 먹고 마신 후 향야를 한 번 다녀와서 만족하고 돌아온 후, 묵계를 유지하고, 혼자 음악을 훔치며 건수의 낮은 기조를 완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쿤밍과 건수 사이에는 매일 열차가 서로 발사되어 기차 가격 대비 성능이 시외버스를 완승한다. 건수에서 기차를 타고 몽지, 하구, 대리로 가는 것도 똑같이 편리하다. < P > 주가원 < P > 청말 건수부상인 주씨 형제가 지은 주택으로 2 만여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두 세대를 거쳐 거의 3 년 가까이 정성껏 조성한 것이다. 세로 4 횡삼의 레이아웃으로, 평면도를 보면 논무 () 처럼 정돈되어 있고, 그 속에 들어가면 또 영롱하고 투철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정원, 종사, 거실은 화려하고 화려하다. 나무 조각, 벽돌 조각 아치가 정교하고 복잡하다. 214 채의 집과 42 개의 아트리움은 곳곳에서' 남대관원' 이라는 칭호가 결코 허명을 얻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 P > 종사 뒤에 위치한 수상무대는 전체 건물의 에센스로, 고풍스러운 3 개 개방무대는 일왕벽조 위에 허술하게 매달려 있고, 양쪽에는 크고 수려한 식물이 있고, 연못 밖에는 24 폭의 돌로 만든 정교한 돋을새김으로, 정성이 극치라고 할 수 있으며, 잘 어울린다. < P > 문묘 < P > 건수문묘는 산둥 곡부 공묘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문묘로 원나라에 건립된 뒤 5 여 차례 증축 확장을 거쳤다. 보행자 6 진식 마당은' 수라연원' 방앗간을 분할선으로 하고, 남쪽은 학해, 북쪽은 주건축군이다. 가장 중요한 선사전에서 공자는 중심에 위치하여 안회, 공자 적손, 맹자, 증자, 외곽에 12 명의 선현이 있다. < P > 문묘는 행사가 많아 매년 9 월 28 일 공자 탄생일에 문묘는 기세가 큰 제사 행사를 개최하며 엄숙한 의궤, 은은한 고락이 중화유학의 숙숙 분위기에 빠져들게 한다. < P > 조양루 < P > 동문대명 영혜문, 그 위에 삼중처마휴산 구조의 조양루와 함께 수고성을 건설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조양루는 명나라 홍무년 사이에 건립되어 7 차례 재수강을 거쳐 온전하게 보존되었다. 이른 아침 붉은 해가 막 오르고 밤이 넘칠 때 동문은 가장 거울 같은 경치를 보였다. 빌딩에 오르면 건수고성을 내려다볼 수 있고, 성외의 문봉탑도 조망할 수 있다. < P > 보울 가마 마을 < P > 건수 자도는 중국 4 대 이름 도자기 중 하나이며, 보울 가마는 건수 자도의 생산기지다. 보라색 도자기는 언뜻 보면 보라색 모래와 비슷하지만, 보라색 모래보다 반짝 빛나는데, 이것은 유약을 사용하지 않고 광택을 내는 효과이다. 음각양채우기는 건수 보라색 도자기의 또 다른 특징이다. 즉, 공예사는 이미 그려진 도기 위에 족칼로 도안의 가장자리를 따라 도안을 가공물에 오목하게 새기고, 채색 진흙으로 오목한 부분을 평평하게 채웠다는 것이다. 건수 도자기 주전자의 서화는 대부분 호방하거나 복잡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 P > 보울 가마 마을에서 약 1km 길이의 거리 양쪽에 자도점이 즐비하여 각종 유형과 등급이 다 있다. 마을 어귀의 원림식 빈티지 건축군 내에서도 자도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완전한 보라색 도자기 제작 절차를 참관하고 싶다면 마을 뒷부분에 위치한 소강 도예, 주인 진소강은 성급 공예미술사로서 작업장에서 도예 스승의 조작을 관찰할 수 있어 재미있다. 흑정고진 < P > 성곤철도 연선 흑정고진은 199 년대까지 도로를 통하지 않았고, 반세기가 넘는 몰락과 단절로 고풍스럽고 순진한 면모를 간직하고 있다. 마을은 소금으로 인해 생겨났고, 역사에서도 한때 번화했던 적이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운남염업이 가장 발달한 곳이었고, 명청 시대에는 흑정염이 왕실을 위한 공염으로 더욱 자리잡았다. 청나라 채굴 전성기 때, 흑정염세는 일찍이 운남 세금의 절반을 차지했다. 오늘날 소금은 이미 생산이 중단되었지만, 여전히 고읍의 가장 큰 판매점으로, 고염정, 고염방, 명청민가가 모두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 P > 흑정에 오는 가장 적합한 방법은 녹피 기차를 타고 기차 경적 소리를 듣고 천천히 역으로 들어와 고진의 번화한 탈탈속적이고 조용한 분위기를 더 잘 체득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흑정역은 조만간 쿤밍으로 돌아가는 열차가 있다. 쿤밍에서 출발하는 기차는 매일 아침 흑정역에 정차한다. 하차 후, 개인 운행 승합차가 너를 용구 강변이나 오마교 옆으로 데려다 줄 수 있다. < P > 대룡사는 읍 서쪽 산비탈에 옹정 황제가 쓴 현판' 영원 푸제' 를 내걸고 흑정 염수 푸택천하를 극찬했다. 고룡이 산을 내려오면 유명한 흑우염정을 볼 수 있고, 지하로 통하는 갱도 철문이 꽉 잠겨 있는데, 옛날에는 우물 아래 운수 염수를 업고 올라온 출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무가대원은 본 마을에서 가장 온전하고 정교한 고민가로 청말에 건립되어 현존하는 건물이 민국을 위해 많이 남아 있으며, 주인은 본 읍에서 가장 부유하고 흑정에서 가장 큰 아궁이 (소금 만드는 사람) 였다. 마당은 산세에 따라 지어져' 왕' 자 모양으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층층 스택을 탐사할 수 있고, 가지런히 흩어져 있는 배치이다. < P > 읍북 2km 에 있는 고염방에 가서 걷기를 원하지 않으면 진북구의 용거강에서 마차나 승합차를 타고 갈 수 있다. 안내원에게 설명을 요청하지 않으면 소금 우물, 할로겐 풀, 아궁이에 대해 당시 소금을 끓이던 모습을 상상할 수밖에 없다. 여기서는 냄비 소금을 굽거나 주형을 골라 소금 한 조각을 만들어 가져가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화순고진 < P > 이 운남 국경에 있는 한족 읍은 명홍무년 사이에 흥성하여 청수하고 조용하며, 그해 8 대 성분가가 모여 사는 석판골목, 거리의 일상 활동을 위한 반원형 플랫폼이 하나 남아 있었다. 따끈따끈한 아침 시장, 들오리 호수의 살찐 오리, 가로등이 부족해 유난히 그윽한 야경은 원초적인 생활 분위기를 풍기며 2 ~ 3 일 동안 살다가 천천히 구경하기에 적합하다. < P > 읍은 산에 따라 건설되고, 남고북은 낮고, 대석골목을 경계로 하며, 고진 동쪽은 개발이 많아 여관 더미의 시끌벅적한 기운이 드러났고, 서쪽은 여전히 조용하고, 오래된 민가와 절이 모두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고진 주변의 오산 (그중 네 개는 화산임) 이 둘러싸고 있고, 북쪽의 거북이 비탈에는 두 개의 화산구덩이 (큰 구덩이 언덕, 작은 구덩이 큰 구멍) 가 있는데, 아직 개발되지 않아 한나절이면 한 번 걸을 수 있다. 텅충 시내에서 화순 4km 까지 택시나 버스가 도착할 수 있고, 자전거를 타거나 하이킹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후자는 봉산이나 밭길을 넘어야 하므로 현지인이 이끄는 것이 좋다.

굽은 건물

굽은 건물은 굽은 골목길에 따라 건설된 외벽에 순응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일찍이 순순히 "동동, 서동, 굽은 건물" 이라고 하는 텅충부상들을 개괄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남유 () 북덩 () 김왕장 () 중' 굽이루자 ()' 는 옛 유명 상호였던 영모화 () 의 이씨네 () 를 가리킨다. 이씨 선조들은 그해 이가방을 떠나 돈을 벌었다. 돌아와서 이 저택을 지었다. 정교하게 조각한 중국식 건물에는 아직도 독일과 미국의 벽시계, 미국 오븐, 장부에 거대하고 튼튼한 금고가 남아 있어 그 당시의 기풍을 알 수 있다. < P > 와 순도서관 < P > 은 1928 년 창설된 시골도서관이 당시 전국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순숭문 중교 전통의 직접적인 표현이자 미얀마 화교가 후원한 성과로 아직까지도 현지인들에게 책을 빌려 주고 있다. 관사 중서합벽 () 에는 후시 () 가 쓴 관명 () 이 걸려 있는데, 철문 () 은 여전히 그해 영국에서 운반해 온 것으로, 구식 도서카드는 색다른 정취가 있다. 고관 뒤편의 장진루에는 적지 않은 지방 문헌과 고서가 있다. < P > 옆에 있는 문창궁에는 신마 (제사에 쓰이는 조각판 인쇄품), 제지, 비취전이 있습니다. 옆집은 자료만 남아 있는 버마 항전박물관으로, 한때 6 점의 유물이 이미 시내의 서항전 기념관으로 옮겨갔다. 문창궁 외대조벽의' 화순조화' 는 여행자가 사진을 찍는 데 꼭 필요한 지점이다. < P > 원용각 < P > 고진 동쪽의 원용각이 산을 따라 지은 것은 불도합제의 도관이며, 급급급을 올려 승승승승장구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용각, 원용각, 원용각, 원용각, 원용각) 초기계획선 용담변에는 또 다른 오르막길이 에스치 옛집으로 통한다. 옛집은 작은 정원이 소소하여 실내는 마오쩌둥의 중시를 많이 받는 이 철학자의 생애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