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항주 드림 입 네트워크 기술 유한 회사는 어떻습니까?

항주 드림 입 네트워크 기술 유한 회사는 어떻습니까?

유료 작물 중 땅콩 출유율은 다른 유료 작물보다 훨씬 높았고, 출유율은 45 ~ 50%, 콩은 14%- 16% 였다. 유전자 변형 콩이라도 출유율은 18% 정도다. 땅콩에서 올레산의 상대 함량은 50% 이상입니다. 유산은 인체의 심혈관 계통에 유익하며, 영향을 주지 않거나 상대적으로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지 않고 고지혈증과 유해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다.

일단 우리가 사람들과 사귀는 방식에서 벗어나면 오해와 불행이 발생하기 쉽다. 마치 기차가 탈선하는 것과 같다. 당연히 좋은 결과는 없을 것이다. 이 궤적은 인류 세계의 주도적 법칙이다.

탈선은 반드시 네가 틀렸기 때문이 아니라, 너의 관념이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진화론은 적자생존은 환경에 적응하지 않으면 쉽게 도태된다고 말한다.

그러나 진리는 소수에 불과하다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소수만이 심미 미련에 도달할 수 있는 정도다.

유미는 순수하고, 순수하고, 진실하며, 욕심은 이기적이지 않기 때문에, 유미한 사람에게 미련을 두는 사람은 현실 환경을 이해하고 적응하기가 어려워 탈선하는 열차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궤도를 따라 심미미련으로 통하는 문단은 불가능하지만, 궤도를 벗어나면 한 걸음씩 힘겹게 나아가며 울퉁불퉁하게 나아갈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유치원에 있을 때, 나는 말을 잘 듣는 아이가 사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장 말을 잘 듣는 아이는 가장 많은 사탕을 받고, 말을 듣지 않는 아이는 사탕을 주지 않는다.

유치원은 이렇게 아이들을 교육한다: 그들은 반드시 선생님이 정한 궤도를 따라야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기주의자는 유치원에서 가장 말을 잘 듣고 말을 잘 듣는 아이가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모형 기차입니다. 이 모형들은 기차의 전망이 매우 좋아서, 일반적으로 부유한 세계에 개방되지만, 심미 미련을 나타내는 세계는 아니다.

미색에 미련을 둔 소설은 아무도 보지 않지만, 돈, 지위, 영광, 즐거움에 치중하는 소설은 오히려 유행한다.

하얀색일수록 먹히기 쉽다. 그 결과, 아름답고 치정한 문단은 검은 물건에 싸여 큰 검은 공으로 변해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을 전혀 볼 수 없게 되었고, 이것이 어둡고 나쁜 미래없는 세상이라고 생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궤도를 따라 달리는 기차는 그 검은 큰 공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궤도에서 벗어났다.

기차에 젊은 연인 한 쌍이 앉아 젊은이를 가득 실은 기차가 철로를 따라 빠르게 달리고 있다.

소년은 창밖의 큰 검은 공을 보고 안의 빛에 영감을 받았다.

소년이 여자에게 말했다, 나를 따라와라.

여자아이가 고개를 저었다. 나는 그곳에 가지 않는다.

그래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는 헤어졌다.

소년은 기차에서 나와 여자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기차가 궤도를 따라 떠났다.

이때 열차 밖에 큰 바람이 불고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그 소년은 찬비를 맞고 진흙 속을 걸었다. 그는 많이 넘어졌다. 큰 검은 공에 도착했을 때, 그도 온몸에 진흙을 감쌌다.

큰 검은 공에 들어갔을 때, 안은 온통 밝았다.

한 예쁜 소녀가 맑은 물로 소년의 옷에 묻은 검은 진흙을 씻어내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소년에게 말했다.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남자아이를 끌고 다니세요."

부드러운 석양 아래 순박하고 가난한 작은 마을에서 사람들은 아름답고, 순결하고, 단순하고, 진실하며, 그들은 술에 취해 있고, 추악하고 이기적이지 않다. 이것은 나의 소설이 빚은 것이다.

기차에서 소녀도 그녀가 갈망하는 곳에 도착했다. 기차는 금빛 외모를 통과했지만 소녀는 실망했다. 이 이익의 세계에서 모든 사람은 가면을 쓰고 있다. 친구는 우정의 기치로 서로 비위를 맞추고, 남녀는 사랑의 기치를 내걸고, 본질적으로 남녀 호혜의 관계다.

이때 지휘자도 소녀에게 마스크를 주었다. 이것 없이는 너는 이 세상에 살 수 없다.

몇 년 후, 소녀는 고급 주거용 건물에서 별장으로 이사했다.

이사할 때 궤짝 뒤에 한 장의 사진이 남았다. 사진에는 한 쌍의 젊은 연인이 기차에 앉아 천진하게 웃고 있다.

그 소녀는 생각하고 있었다: 이것은 누구인가? 사람이 마스크 없이 어떻게 살아요? 무엇이 그들을 이렇게 행복하게 합니까? 창밖의 큰 반얀 나무 주위에 앵두나무 한 그루가 있다. 정말 예뻐요. 전생에 어디서 본 것 같아요.

세계 반대편에서 남자아이는 앨범에서 같은 사진을 꺼냈다. 청춘은 쏜살같이 달리는 기차와 같다. 우리는 위에서 만나 함께 성장했다. 하지만 미안하다. 나는 너를 끝까지 데리고 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의 친분은 헤어질 운명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결국 세상의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벚꽃시즌, 나는 또 사진 속 벚꽃숲에 왔다. 기억하시나요? 기차에서 창밖의 큰 유칼립투스 주위에 활짝 핀 벚꽃숲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차명언) 기차가 중도에 멈췄으니, 내가 너를 내려서 보자, 네가 감히 못 가겠다고 하니, 네가 기차에서 내리자 곧 떠날까 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차명언) 너는 기차에 너무 의존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기차에서 이 사진을 찍어야 했다.

만약 당신이 나와 함께 하 차 하고자 했다, 지금은 벚꽃 나무 아래에 손을 잡고 앉아, 하지만 지금은 다른 여자의 손을 잡고 있어, 내가 처음으로 검은 공에 왔을 때 만난 여자.

벚꽃숲에 앉아 있는데, 나는 기차가 내 옆에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았다. 한 부부가 차에서 내려 뛰어갔다.

소년: 소군, 여기는 정말 아름다워요. 나는 정말 여기서 평생 너와 함께 하고 싶다.

여자: 아철아, 그 부자의 세상에 가지 말고, 우리는 어떻게 여기서 살까?

소년: 괜찮아요. 저는 부자가 아닐 거예요. 하지만 농작물을 심고, 방목하고, 고기잡이를 해서 당신을 부양할 수 있어요.

내가 네 마음 속에 의지할 수 있는 큰 반얀 나무가 되어 너에게 안정감을 줄게. 큰 나무 밑에는 아무것도 관리할 필요가 없다.

여자: 그럼 내가 네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나무가 되게 해줘. 이제부터 내가 너와 함께 있을게.

기차는 철로를 따라 떠나 청춘을 떠나 풍요로운 황금빛 세계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