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이 있고, 각 아들은 각자의 독특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형제자매는 여러 방면에서 다를 수 있다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이 있고, 각 아들은 각자의 독특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형제자매는 여러 방면에서 다를 수 있다
유백온이 옥제 앞에서 신이라고 전해진다. 원말명 초, 천하대란, 전란 기근. 옥제는 유백온을 환생시켜 명군을 보좌하여 천하를 다스리고, 온 국민을 이롭게 하며, 칼을 주어 사해 용왕을 통솔하게 하였다. 그러나 용왕은 사무가 많아서 그의 아홉 아들을 보냈다. 아홉 마리의 용은 모두 대단하다. 그들은 유백온을 따라 여러 해 동안 전쟁을 벌여 주원장을 위한 큰 기초를 다졌다.
주디가 왕위에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들이 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성공적으로 마쳤을 때, 야심찬 명나라 황제인 주디는 그들이 영원히 그의 곁에 머물러 세상을 지배하는 나라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주기를 바랐다. 그래서 자금성 건설이라는 이름으로 류버윈의 검을 들고 아홉 명의 아들을 주문했다. 용구는 갑자기 화를 냈다. 주디가 칼이 아홉 아들을 흔들 수 없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계략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아홉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너는 이렇게 대단하니, 만 킬로그램의 물건을 메고 다닐 수 있다. 만약 네가 이 조상의 신성한 기념비를 메어 줄 수 있다면, 나는 너를 놓아주겠다. " 봐, 원래 작은 비석이었는데,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것을 등에 업었지만, 온 힘을 다해도 움직일 수가 없었다. 원래 신력비는' 진룡제' 생전의 공덕 (선행자) (공덕무량) 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었고, 두 세대의 황제 도장이 있어 귀신을 사방팔방으로 몰아넣을 수 있었다. 육형이 비석 밑에 눌려 있는 것을 보고, 바자는 차마 떠나지 못하고 함께 세상에 머물기로 결정했지만, 절대 자신이 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주디는 아홉 명의 아들이 있지만, 그가 얻은 것은 단지 아홉 개의 조각상일 뿐이다. 류버윈이 이 사실을 알게 되자 그도 주디를 버리고 육체에서 천국으로 돌아왔다. 주디는 후회했다. 후세 사람들에게 자신을 속이지 말라고 경고하고, 도리에 어긋나게 행하고, 전철을 밟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는 아홉 아들에게 각자의 직무를 맡게 하여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2 문 짧은 편집
아홉 아들은
아홉 마리의 용의 사진 (4 장)
출생 순서
이름
한 갱단의 우두머리.
교도소 젖소 (qiúniú 이순신)
음경
우아한 자태
셋째
바람을 비웃다
넷째
풀라우 섬
다섯;오;5
형수
유씨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b √' x √)
올드 7
아르마딜로
여덟 살, 해바라기의 유광
매장 (후흥)
단체/단체 중 9 번
키스/꼬리 (ch 와' w n/ch 와' w I)
명대 이동양' 회려당집' 에서 나왔다.
또 다른 주장은:
출생 순서
이름
한 갱단의 우두머리.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b √' x √)
음경
키스/꼬리 (ch 와' w n/ch 와' w I)
셋째
풀라우 섬
넷째
아르마딜로 (b)
다섯;오;5
폭식
유씨
지네
올드 7
우아한 자태
여덟 살, 해바라기의 유광
형수
단체/단체 중 9 번
후추지도
어떤 설법에는 곽, 기린, 천후와 용감무쌍한 용의 아들 중 한 명도 포함된다. 용승 구자 소개 중 하나
용이 아홉 아들을 낳는다는 것은 용이 공교롭게도 아홉 아들을 낳은 것이 아니다. 고대 중국 전통문화에서 9 는 종종 많은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지극히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홉은 허수이고 비싸기 때문에 용자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감옥소
한 갱단의 우두머리.
구룡의 맏이인 니니는 평생 음악을 사랑했고, 모든 용 중에서 가장 온순했다. 그는 살인을 좋아하지도 않고 잔인하지도 않고 성품을 전공한다. 전설에 의하면 수도꼭지뱀의 감방 귀에는 경이로운 소리가 있어 만물의 소리를 분별할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늘 거문고 위에 쪼그리고 앉아 현이 연주하는 음악을 감상하기 때문에, 그 조각상은 거문고에 새겨져 있다. 이런 장식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으며, 일부 진귀한 호금 두상에는 수도꼭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 수도꼭지 호금' 이라고 불린다. 이런 음악적 용자는 한족의 호금뿐만 아니라 이족의 진월, 백족의 삼현금, 티베트족, 몽골족의 일부 거문고에도 나타난다.
분노의 시선
음경
둘째는 태어날 때부터 수도꼭지 승냥이였다고 한다. 그는 평생 성격이 강하고 공격적이어서 자룡의 전신이다. 화가 났을 때 위로 노려보는 흉악한 눈도 옛사람들이' 성난 눈으로 바라보다' 고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역사 기록 (역사 기록)" 에서 "팬 후아 (Fan Hua) 의 복수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칼날과 칼자루가 만나는 곳의 삼키는 곳에 그것을 새겨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더했다. 그것은 전장 명장의 무기에 장식될 뿐만 아니라 예의병기와 궁중 호위병에도 많이 사용되어 더욱 단정하고 숙연하게 보이게 한다. 황제는 모두 아들이 모든 악을 억압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바람을 비웃다
셋째
셋째 아이 cháo fng 는 잘 지내고 좋은 희망을 가지고 있다. 절 모퉁이에 그의 조각상이 하나 있다. 일렬로 서서, 수직 능선 앞에 서서, 앞장서는 것은' 신선' 이고, 그 뒤에는 용, 봉황, 사자, 천마, 해마, 스라소니, 스라소니, 투우, 무엇을 하느냐가 뒤를 이었다. 웃음은 2 위다. 그것들의 진열에는 엄격한 등급제도가 있어서 북경 고궁의 태화전에서만 각종 물건을 가질 수 있다. 이 10 의 초자연적인 생물은' 원만함' 을 의미하며 부청 수도 그에 따라 줄여야 한다. 풍자풍은 길조, 아름다움, 위엄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요괴를 놀라게 하고 재난을 없애는 의미도 상징한다. Mockingwind 의 배치는 전체 궁전의 모양을 엄밀하고 변화무쌍하게 만들어 엄숙하고 생동감 있는 조화, 웅장하고 정교한 통일을 이루며 우뚝 솟은 궁궐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전설에 의하면 바람을 조롱하는 것은 반고의 마음이다. 그것의 모양은 종종 절 구석의 장식으로 쓰인다. 이결룡 () 과 돈서 () 의 네 마디를 인용했다. "용생 구자,. 정말 위기일발 조롱풍이다. 바로 전각 위에 있다."
풀라우
넷째
Panlong Pú láo, 순위 4 위, 인생 좋은 소리 포효. 홍종의 용 버튼은 바로 그 조각상이다. 사람들은' 노래 잘하기' 의 특징에 따라 천륜을 벨버튼으로 주조하여' 하늘 높이' 와' 소리 독방' 을 하게 한다. 오늘날, 전국의 거의 모든 고종에는 브랜의 그림자가 있다.
일종의 격렬한
다섯;오;5
아주머니 (suān ní), 일명 김화릉, 생김새가 사자와 닮아 5 위를 차지했다. 그는 흉악해 보이지만 평생 조용하고, 잘 앉아 있고, 불꽃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불자리와 향로의 발 장식은 그의 조각상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런 불자리에 장식된 가운은 한대가 인도인에 의해 중국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중국의 불교 예술에서 이미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이 모양은 중국 민간 예술가에 의해 창조되어 중국의 전통 풍격을 갖추게 되었다. 나중에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 되었다. 그것이 배정된 곳은 대부분 다리를 꼬거나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 부처상 앞이다. 명청시대의 돌사자나 구리 사자 목고리 중간에 있는 용모양의 장식은 사자의 호랑이 입구의 이미지로, 전통적인 중국문 사자 문지기들을 더욱 위세를 갖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형수도 문수보살의 마운트다. 오늘날 문수보살의 도장 오대산에는 아직도 옛사람들이 모시던 절이 하나 있다. 아주머니가 5 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이 절은' 오야묘' 라고도 불린다.
댐 아래
바샤는 가시 (bx) 라고도 불리며 거북이처럼 보입니다.
유씨
그는 여섯째로, 한평생 짐이 좋고 힘이 세다. 받침대 아래의 거북이는 그의 조각상이다. 첫 번째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바샤가 종종 삼산오악을 업고 강과 호수 바다에서 풍랑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대우가 물을 다스릴 때 그것을 제압했다. 그것은 대우의 지휘를 따르고, 산을 밀고 도랑을 파고, 수로를 준설하여, 물 치료에 기여하였다. 홍수가 승리한 후, 우립비는 치수 관리의 쾌거를 기념하며, 아래에 치수 이미지가 형성되어, 치수 관리가 치수 관리의 근본이고, 치수 없이는 치수 관리의 쾌거가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댐과 거북이는 비슷하지만 자세히 보면 차이가 있다. 바샤는 이빨 한 줄이 있고 거북이는 없다. 댐 아래와 거북이 등갑에 있는 갑편의 수와 모양도 다르다. 악당은 석거북이라고도 불리며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다. 중국의 몇몇 유명한 비석의 받침대는 모두 폭군이 메고 있어 비림과 일부 고적에서 볼 수 있다.
두 번째 전설에 따르면 용족은 주원장이 대명산을 내려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내려갔지만, 그들이 천국으로 돌아가야 할 때 주원장의 네 번째 아들 주디, 즉 나중에 명성조는 그들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바샤에게 말했다. "만약 네가 모황제의 공덕비를 메고 갈 수 있다면, 내가 너를 돌아가게 하겠다." 나도 계획이 있는지 몰라서 승낙했다. 들고 나서야 더 이상 놀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덕이 무량하기 때문에 나는 공덕비에 눌렸다. 악당은 육체를 떠나 천국으로 돌아갔지만 주디는 단지 9 개의 조각상만 얻었다. 주디는 유감스럽게도 이것이 역효과를 냈다는 것이다.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자기기만을 피하는 것은 역효과를 내고 후회해도 늦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전설에 의하면 호랑이 같은 야수는 그 이미지가 감옥 문에 그려져 있었다
올드 7
카르마딜로 (B N), 헌장, 호랑이 처럼 보이는, 오래 된 7 입니다. 그것은 일생 동안 소송을 걸기는 좋지만, 그것은 매우 강하다. 감옥 문 반쪽의 호랑이 머리 장식이 바로 그 조각상이다. 전설에 의하면, 공공이익과 정의를 갈망할 뿐만 아니라,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공평하게 재판할 수 있다고 한다. 이 밖에 이미지가 위엄이 있어 옥문뿐만 아니라 관저 로비의 양쪽에 웅크리고 앉아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관아 장관이 개정할 때마다 장관의 직함과 금음표 위에 이미지가 있다. 그것은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며, 좌우를 두리번거리며 조정의 장엄함과 정기를 보호한다. 고대에는 감옥의 대문에 귀뚜라미 한 마리가 새겨져 있었기 때문에 감옥도 민간에서' 호두감옥' 이라고 불렸다.
부담
(F-X) 몸은 용처럼, 머리는 사자처럼, 서열은 여덟 번째로 늙었고, 목숨이 좋다. 그는 용중의 또 다른 우아한 사람이다. 그는 서예를 좋아한다.
여덟 살, 해바라기의 유광
용문 양쪽의 비석은 그것의 조각상이다. 중국의 비문은 역사가 유구하여 내용이 풍부하다. 어떤 조형은 간단하고, 매끄럽고 밝으며, 빛은 안내할 수 있다. 어떤 조각은 정교하고, 단어로 우아하며, 펜으로 생동감 있게 조각한다. 또 몇몇 유명한 시와 석각들이 예나 지금이나 회자되어 명성을 얻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예술적 광채가 빛나는 비문을 사랑했고, 이를 도안룡으로 바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문학의 보물들을 돋보이게 하고 받침대를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장식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은 서로 감아서 천천히 꿈틀거리는 것 같고, 받침대와 맞물려 더욱 장관이다.
키스
단체/단체 중 9 번
Chρwěn, 웨웨이라고도 하는데 용두어신이라고 합니다. 그것의 형식은 일찍이 한무제가 건설한' 백량당' 에 나타났다. 당시 한 대신은 바다에 올빼미처럼 생긴 물고기가 있다고 제안했다. 파도를 뿌릴 수 있고 비가 올 수 있기 때문에 관자놀이에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고 방화할 수도 있다. 무제가 동의했다. 대전이 완공되자 신하들은 대전의 능선에 무엇이 있는지 다투었다. 한무제는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서' 부엉이의 꼬리' 라는 이름을 지어 점차 해음' 키스' 로 발전했다. 남북조 좌우 불교를 따라 인도에서 들어왔다는 말도 있다. 불경 중우신 아래 있는 물건이라 불을 끌 수 있다. 그래서 키스는 이것으로 바뀌기 때문에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 재난을 없애고 불을 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 입맞춤이 넓고 시끄러워서 생활 속에서 삼키기 쉽다. 전마루 양끝의 수도꼭지가 바로 그것의 동상이다. 태평어람' 은 다음과 같은 묘사가 있다.' 당령, 한대 양묘의 재해 후, 무당은' 바다에는 물고기, 꼬리는 올빼미, 파도는 비 같다' 고 말했다. 그래서 꼬리처럼 불길이 길하다. " 글에서 언급한' 마녀녀' 는 연금술사의 흐름이고,' 물고기 가시' 는 키스의 전신이다. 키스는 수성이며 불을 피하는 데 사용되는 악물이다.
기억 노래 공식
용구자의 이름과 직위가 모두 기억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청이한 쾌락새는 독자들이 기억할 수 있도록 노래식을 썼다. 송 공식은' 5 자 9 자 포로로 가득 차 있다' 는 것이다. " 。 진간전 종로 한 귀퉁이에서 연기가 나고, 중비령은 불을 피한다. ""
기타 편집자 3 명
보고서 1
용모는 아들 아홉 명을 낳았다고 합니다. 이 아홉 아들은 생김새, 성질, 취미가 모두 다르다. 명대의 일부 학자들은 육영의' 원상 잡기', 이동양의' 회려당집', 양신의' 등산사집', 서리의' 사중 노인 수필', 서응추의' 재담혜',' 용족 구자',' 용족 구자' 와 같은 필기를 했다
장남 (B-X), 일명 바샤는 거북이처럼 생겼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가는 것을 좋아한다. 비석도 거북형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는 삼산 오악흥풍과 파도를 자주 휴대했다고 한다. 노을의 위로를 받은 후, 그는 노을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하였다.
프라우와 벨소리 곧은 나무 (7 개)
둘째 아들 키스 (chī wěn) 는 꼬리 키스나 키스 (chěn) 라고도 하며, 물고기 모양의 용 (꼬리를 베는 도마뱀이라고도 함) 으로, 동쪽을 바라보며 성전 능선의 양쪽 끝에 위치해 있다. 불경에서 키스는 우신의 애완동물로 불을 끌 수 있다. 그래서 지붕의 양쪽 끝에 놓아도 화재 진압 작용이 있다.
보안은 호랑이처럼 생겼고, 힘이 강하고, 옥사에 능해서 사람들이 옥문에 새겼기 때문에 민간에는 호랑이 머리가 묶여 있다는 말이 있다. 또 정의를 지키며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기 때문에 관아 로비와 관원들이 회피한 두 장의 카드 맨 위에 놓아두고 조정의 늠름한 기운을 유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정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의명언)
P. D. láo, 용처럼 생겼지만, 비룡보다 작고 음악과 지저귀는 소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이미지를 시계에 올려놓고 크고 밝기를 바란다.
T-Otiè, 늑대 같은 도롱은 청동기에 위치하여, 대식무늬라고 불린다. 괴이한 대식 () 이 먹을 수 있는 것을 다 먹고, 결국 자신의 몸을 먹고, 결국 머리 하나만 먹어서' 머리가 없는 몸' 이라는 명성을 떨어뜨렸다고 한다.
여섯 아들 wuzui (ybai zizi) 는 용의 뿔이 달린 승냥이와 같이 생겼고, 성난 눈으로 바라보았고, 뿔은 등에 바짝 달라붙어 있었다. 그들은 살육과 전투를 좋아하며, 칼날이나 칼자루나 의식과 같은 무기에 조각되어 억제작용을 한다.
Su n n í, 일명 김화릉. 동서는 원래 사자의 별명이었기 때문에 사자처럼 생겼고, 담배를 피우고, 향로 기슭에 앉아 불교를 따라 중국으로 전해졌다. 부처님 석가모니소는' 두려움 없는 사자' 라고 불리기 때문에, 사람들은 논리적으로 그를 불자리에 앉히거나 향로에 조각해 한가롭게 향불을 즐긴다. 이 밖에 형수도 문수보살의 애완동물이고 문수보살 도장 오대산에는 형수를 모시는 절이 하나 있다. 형수는 용의 일곱 번째 아들이기 때문에 절에 엽기사라고 이름을 지어 현지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지오티, 달팽이처럼 생겼고, 조용하고 온순하고, 약간 자폐적이어서, 다른 사람이 그 보금자리에 들어가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 이미지를 대문의 머리에 조각하거나 문판에 새기는 경우가 많다. 조용하고, 문지기가 가족의 평온을 돌보며, 종종 대문의 고리나 돌북으로 변해 문을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Pxi 는 뿔 하나와 뿔 두 개, 날개가 짧고 꼬리가 곱슬하고 갈기수염은 부를 촉진하는 가장 강력한 풍수 도구이다. 특히 외환, 주식, 금융, 복권, 선물, 카지노 등 이상한 장사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예로부터 그것은 보물을 보호하고 토해 낸 성물로 여겨졌다. 풍수 오행 중 불끈해서 많은 돈을 끌어들여 천하의 재원을 열 수 있다.
보고서 2
탄성 (병음: B-X): 일명 거북, 패, 보보, 용구자길이, 거북 모양, 이빨, 힘, 무거운 짐. 그것의 등에는 아직도 무거운 물건을 싣고 있는데, 비석 아래의 석거북은 바로 그것의 형상이다. 베이징 구시가지의 벽을 허물었을 때, 동변문과 서변문의 성벽 밑에서 절반을 발견했기 때문에 베이징이라는 도시를 실어 나르고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베이징명언)
옥소 (병음: qiú niú): 용생 구자 중 한 명인 비늘이 있는 황룡은 음악을 좋아하며 거문고에 웅크리고 있다. 이 음악 용자는 한족의 호금 위에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이족의 월금, 백족의 진상, 일부 티베트족 악기에도 입을 들어 올리는 이미지가 있다.
야자 (병음: Y-Z): 용성구자 중 하나, 용은 활이 있고, 성격은 강건하며, 가장 공격적인 것은 살육이다. 칼통과 칼자루에 새기다.
적봉 (병음: ch o f-ng): 용승구자 중 한 명으로 평생 친호가 있고, 절각에는 이미지가 있다.
늙지 않음 (병음: pǔ láo): 전설의 용성구자 중 한 명으로, 홍종이 대들보를 들어 올리는 버튼으로 사용되어 그가 더 멀리 더 넓게 부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자 (병음: Sunning): 전설의 용의 아홉 아들 중 한 명은 사자처럼, 담배에 앉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지는 보통 향로에 나타나 담배를 피운다고 합니다. 당나라 승려 임혜가 말했다. "형수님은 사자로 서역에서 나왔다."
병음 (병음: Bì'àn): 용승구자 중 하나인 용승구자 중 한 명은 호랑이로, 좋은 소송인이라고 해서 감옥 대문이나 관청 양쪽에 이미지가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장례 (병음: F-X): 용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한 명은 용처럼 부드럽고 온순하며 비석 꼭대기를 휘감고 있다.
키스, 웨이 웨이 웨이 진 키스 (병음, Ch 와 w n, Ch 와 w I, Ch 와 w n) 라고도 함 부엉이의 꼬리가 새인지 전설적인 해상 고래인지는 아직 명확한 설이 없다.
대식 (병음: T-OTI): 전설의 대식, 고대 청동기 위에는 늘 그 머리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어 대식 무늬라고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고 한다. 좌전 문공 18 년' 에는' 진운세가를 인용해야 한다' 는 말이 있다.' 황제는 운서라는 명령을 받았기 때문에 운으로 그 일을 기록하였다. 춘관은 청운, 하관은 진운, 추관은 백운, 동관은 먹구름, 중관은 황운이다. "황제는 관원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각각 일 년 사계절의 사무를 관리한다. 그중 하관의 관명은 진운이다. 당시 관하의 진운 가문은 아무도 몰랐지만, 그의 후손들은 잇달아 진운 () 이라는 단어를 성으로 삼았고, 나중에는 진운 () 이라는 단어를 운씨 () 라고 줄여서 운씨 () 라고 불렀다. ) 아들, 무능력, 탐식, 물품 뇌물 수수. 침략적인 욕망과 사치, 과잉과 혐오가 아니다. 한데 모여 사실을 쌓지만 진실을 모른다. 배우자를 여의든 가엾은 것은 없다. 천하의 사람이 삼경보다 흉악하여,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지네 풀 (병음: gūng fù 욕) 은 거지가 되어야 한다. 전설에서 태어난 아홉 아들 중 한 명은 물을 좋아하며 다리 기둥으로 조각되어 만들어졌다.
초점도 (병음: 지오티): 용승구자 중 한 명으로 달팽이처럼 생겼고 천성적으로 폐쇄됐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의 보금자리에 들어가는 것을 가장 싫어하고, 첫 번째 우승 반지를 자신의 이미지로 여긴다.
연못 (병음: chρ) 또는 연못수: 전설의 용성구자 중 하나로 입이 크고 배가 커서 물을 많이 담을 수 있어 건물 배수구 장식에 자주 쓰이며, 연못수삼수라고 합니다.
기린 (병음: Q-L): 고대 중국 신화 전설의 신이 총애를 받아 2000 년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수컷은 제라고 하고, 암컷은 린이라고 하며, 함께 기린이라고 부른다. 성품이 온화하여, 사람과 가축을 해치지 않고, 화초를 짓밟지 않기 때문에 인자라고 한다. 기린은 사슴처럼 생겼고 꼬리는 소꼬리 같다. 그것은 뿔이 하나밖에 없고 뿔도 없다. 그것은 입으로 불을 뱉을 수 있고, 소리는 천둥과 같다. 중국 고대에 기린은 길조를 상징했다. 이런 애완동물은 태평성대나 세상에 성인이 있을 때만 나타난다고 한다. 편종이라고도 합니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기린은 아들을 데려와 가정을 번창하게 하기 때문에 기린이 아들을 배웅한다는 말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기린은 공자 어머니가 공자를 낳기 전에 나타났다고 한다. 명나라 정화선단은 동아프리카로 항해하여 기린 두 마리를 베이징으로 데려왔는데, 당시 사람들은 기린으로 여겨졌다. 명성조는 이 상서로운 상징으로 그의 위대한 관리를 보여 주었다. [1]
쳉 (병음: H. U), 흔히 망천호천이라고 불린다. 전설은 용왕의 아들이며 하늘을 보는 습관이 있다. 중국 파수대 꼭대기에 있는 용이 하늘을 향해 으르렁거리는 것은 하늘의 뜻을 올리는 것으로 간주되어 인심을 풀어주는 것으로 여겨진다. [1]
마법 (병음: P 현시), 일명 천로 () 는 우리나라 고대 신화 전설의 신의 총애다. 그것의 수도꼭지, 말 몸, 발은 사자 모양이고, 색깔은 회색이며 날 수 있다. 맹렬하고 위세가 강하여 괴물의 정수를 흡수하여 부로 변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요괴, 역병, 질병이 천정을 어지럽히는 것을 막기 위해 하늘을 순찰할 책임이 있다. 또 다른 설법은 용의 아홉 번째 아들이다. 고대에 사람들은 용무를 군대의 이름으로 많이 사용했다. 전설에 의하면 용감한 자는 천조를 깨뜨렸고, 옥제는 그에게 사방팔방의 재물만 먹으라고 벌을 주었고, 설사를 하지 않고 모든 것을 삼키고, 부자가 되고, 들어갈 수 없고, 들어갈 수 없고, 신통이 비범하다고 한다. 이것이 중국에 용옥 제품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