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어떻게 불교 경제학을 생활 및 불교 경제학이 자유시장에서 작용하는 데 응용할 것인가?

어떻게 불교 경제학을 생활 및 불교 경제학이 자유시장에서 작용하는 데 응용할 것인가?

불교 경제학은 확실히 소수의 학자들의 관점이다. 사실 경제학 분야에는 이런 분류가 없다.

제 개인적인 이해에 따르면 경제학은 주로 사회활동 중의 경제현상과 경제법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직접적인 문제는 수급관계 (살 수 있는지 여부), 가치교환관계 (살 수 있는 돈), 관리관계 (누가 시장을 통제할 것인가) 입니다.

경제 공급과 수요의 종점에서 볼 때, 우리의 수요는 우리의 행동이 다른 사람과 일에 미치는 영향이 결과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음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음식을 생산하는 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외식제품 교환을 촉진하는 쇼핑몰 업계와 기타 운송창고 서비스업이 형성되고, 특정 외식제품에 대한 선호도는 제품 수, 구매 결과 교환, 쇼핑몰 및 기타 제조업체직원의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경제 공급과 수요의 출발점으로 볼 때, 기업제조의 목적은 그 제품의 시장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기업의 시장 수요에 대한 피드백이며, 기업책임자의 행동이 기업의 경영을 결정짓는다. 따라서 시장의 수요는 시장의 형성과 확대가 생명이고, 시장의 성공적인 점령이나 실패가 결과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영향력은 최종 소비자이자 가장 초기의 의사결정자이다.

불교의 관점에서 볼 때, 모든 행동은 원인과 인연, 그리고 결과가 있다. 과일의 결합에서 새로운 인과를 형성하다. 즉, 모든 것이 변덕스럽고, 변화이며, 정적이 아니라는 것이다. 공급 시작부터 수요 완성까지 경제 체인은 합리적이고 정상적인 범위 내에서 진행해야 한다. 각종 내외 조건 (가장자리) 이 제때에 피드백과 처리를 받지 못하거나 처리가 부적절하면 잘못된 행동이 생겨 새로운 변화를 일으켜 새로운 인과를 형성할 수 있다. 경제학적으로 볼 때, 서로 다른 경제 환경, 조건, 수단이 경제 행동과 의사결정을 변화시키고 있다. 만사가 변덕스러워서 누구도 시장의 행동을 조종할 수 없다. 이것이 서양이 이른바' 신의 손' 이라는 뜻이다.

경제학의 주요 내용은 경제 지렛대가 시장과 사람들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고, 지렛대의 운영자와 구현자는 사실 우리 자신이 아니라 인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경제학) 우리는 모두 참여하고, 우리 자신의 행동을 통해 그것의 과정과 결과를 변화시킨다. 표면적으로 우리는 정부 의사 결정, 공장 생산, 국제무역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사실상 모든 사람의 작은 동작이 타인의 생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전반적인 경제 행동은 실제로 개인 경제 행위의 확대이다. 즉, 모든 사람은 경제 행위의 일원이며, 무의식적으로 경제와 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비록 우리 개인은 전반적인 추세를 바꿀 능력이 없지만, 그들은 추세의 형성에 참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상품을 좋아하지 않을 때, 그것은 수요가 없을 것이고, 시장에서 탈락할 것이다. 불교에서는 * * * 업과 비 * * 업의 개념이다. 개인의 모든 선악이 타인에게 미치는 영향은 미약할 수 있지만, * * * 업계의 창조에는 큰 추진력이 형성될 것이다.

중생 행위에 대한 잘못된 지도는 경제학상의 비이성적 경제행위와 사회행위이며, 사실 사람들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한 탐욕, 청구, 이기적인 우매한 사고이다. 예를 들어, 주식 시장, 선물 시장에서는 어떤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투자하고, 생산 분야에서는 시장 수요에 관계없이 맹목적으로 생산을 확대하고, 어떤 사람들은 더 큰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위조품을 만들고, 모든 것을 원한다. 자연은 불가가 말하는 각종 고통 중 하나이다. 이것들은 모두 인간의 무지와 고민의 반영이며, 결국 탐욕으로 인한 정욕과 욕망이 만족을 얻지 못하는 고뇌와 같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경제학적으로 볼 때, 우리는 시장 변화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대할 필요가 있고, 두려움과 두려움을 가질 수 없으며, 이익 극대화를 맹목적으로 추구할 수도 없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결국 끝날 것이기 때문이다.

정확한 인식과 정확한 관점을 세워야 한다. 모든 유망한 방법은 돌연변이 방법이다. 제대로 처리하면 정상적인 인과법이 생기고, 잘못된 탐욕은 해로운 인과법을 낳는다. 예를 들어, 미래의 부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 없고, 지하의 광산에 대한 정확한 방법이 없고, 함부로 약탈하여 채굴을 하고, 수토유실 등 각종 지질재해를 초래하는 것은 사실 인과율의 반영이며, 근본적으로 인간의 자기무지의 반영이다.

그러므로 불가가 말했듯이, 사람은 이성처럼 생각할 수 있고, 불법을 통해 세상의 변화를 알 수 있으며, 이성처럼 살고, 탐내지 않고 질투하지 않을 수 있다.

시장경제에 관한 문제에 대하여, 나는 간단히 말하면, 시장은 사람들의 자의식의 확대이다. 따라서 정상적인 경제 교환은 좋은 결과를 낳고, 인간의 이기심과 탐욕을 통제하려는 잘못된 시도는 잘못된 결과를 낳는다. 모든 것은 자연의 인과 법칙이다. 확장할 수 있는 내용이 많다. 주로 인간의 욕망과 사랑에 대한 탐욕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