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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mact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분할 차트

개별 주식 시간제도:

흰색 곡선은 이 주식의 시분할 거래가를 나타낸다. 노란색 곡선은 이 주식의 평균 가격을 나타낸다. 노란색 막대는 분당 거래량을 나타냅니다. 단위는 손 (100 주/손) 입니다.

3. 다음은 시분할 차트에 자주 나타나는 용어와 의미입니다.

A. 외판: 거래가격은 판매가로 판매된 손의 합계로 외판이라고 합니다.

B. 내판: 거래가격이 매매가 될 때 판매된 손의 합계를 내판이라고 합니다. 외부 주식의 누적 수량이 내부 주식의 누적 수량보다 훨씬 클 때 주가도 오르고 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사려고 서두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식, 주식, 주식, 주식, 주식, 주식, 주식) 내부 주식의 누적 수량이 외부 주식의 누적 수량보다 훨씬 클 때 주가가 하락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팔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C, 하나, 둘,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D, 1 을 팔고, 2 를 팔고, 3 을 파는 것은 세 가지 위탁판매가격이다. 그 중 1 을 파는 것은 가장 낮은 신청판매가격이다.

E. 매수 위탁자 수: 하나, 둘, 셋을 사는 위탁매수자 수의 합계를 가리킨다.

F. 위탁 대리점 수: 1, 2, 3 을 판매하는 모든 위탁 대리점의 합계를 말합니다.

G. 커미션 비율: 커미션 판매수와 합계의 차액 비율입니다. 커미션 비율 옆에 있는 값은 위탁 구매자 수와 위탁 판매자 수의 차이다. 커미션 비율이 정시일 때 구매자가 판매자보다 강하며 주가가 오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커미션 비율이 음수일 때 판매자가 구매자보다 강하여 주가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설명한다.

H. 거래량 비율: 당일 총 거래건수와 최근 평균 거래건수의 비율. 거래량이 1 보다 크면 이 시점에서 총 거래량이 확대된 것입니다. 비율이 1 보다 작으면 이때 총 거래량이 위축되고 있는 것이다.

하나, 수: 완료된 최근 거래의 수. 접시 오른쪽 아래에는 거래당 실시간 상세내역이 있고, 빨간색 화살표는 매가 거래건수를 나타내고, 녹색 화살표는 매수 거래건수를 나타냅니다.

시장 지수 실시간 타이밍 차트:

1) 흰색 곡선: 증권 거래소가 매일 자주 발표하는 큰 시장 실제 지수인 큰 시장 가중 지수를 나타냅니다.

2) 노랑 곡선: 시장에는 가중치 척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주식 블록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주식이 지수에 미치는 영향을 동일하게 처리하여 시장 지수를 계산합니다.

참고백황곡선의 상호 위치는 A) 대판 지수가 오를 때, 노란선이 백선 위에 있어 유통판이 작은 주식의 상승폭이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반대로, 노란 선은 흰 선 아래에 있는데, 이는 작은 주식이 큰 주식보다 뒤처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B) 주가지수가 하락할 때, 노란 선이 흰 선 위에 있는데, 이는 유통판이 작은 주식이 유통판이 큰 주식보다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에, 소주의 주식 하락폭이 대주의 주식보다 크다.

3) 홍록주선: 홍백곡선 근처에 홍록주선이 있어 현재 시장에 있는 모든 주식의 매매 비율을 반영한다. 붉은 기둥 라인 성장의 단축은 구매력의 증가 또는 감소를 나타낸다. 녹색 기둥 라인 성장의 단축은 하향 매도의 힘을 보여준다.

4) 노란색 막대 라인: 빨간색 및 흰색 그래프 아래, 분당 거래량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며 손 (손당 100 주) 입니다.

5) 위탁 판매수: 위탁 후 3 개와 매각 후 3 개 모든 주식의 수를 합한 것이다.

6) 커미션 비율 값: 커미션 판매수와 합계의 차이 비율입니다. 커미션 비율 값이 양수이면 바이어의 힘이 강하고 주가가 오를 가능성이 높다는 뜻입니다. 커미션 비율이 음수일 때 판매자가 더 강하고 주가가 하락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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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라인 차트

일본에서 시작된 K 라인 차트는 당시 일본 쌀시 상인들이 쌀시세와 가격 변동을 기록하는 차트로, 이후 정교하고 독특한 작도 방법으로 주식시장과 선물시장에 도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이런 차트 분석 방법은 중국과 동남아 전역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다. 이렇게 그린 도표는 촛불처럼 보이는데, 이 촛불들은 흑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음양선 그래프라고도 합니다. K 라인 차트를 통해 매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의 시장 실적을 완벽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거래한 후 주가는 차트에 특수한 지역이나 형태를 형성하여 형태마다 다른 의미를 나타냈다. 우리는 이러한 형태의 변화에서 규칙적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 K 라인 차트는 반전 형태, 배열 형태, 격차, 추세 라인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장의 3 절부터 이러한 형식을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 그리기 방법

먼저, 우리는 당일이나 일정 기간 동안 최고가와 최저가를 찾아 수직으로 일직선을 이룹니다. 그런 다음 일 또는 무언가를 알아 내십시오.

개장가와 종가의 순환은 이 두 가격을 좁고 긴 직사각형 기둥으로 연결한다.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종가가 개장가격보다 높으면 (즉, 낮은 개장가), 우리는 빨간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에 비워 두고' 양선' 이라고 부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일이나 일정 기간 종가가 개장가보다 낮으면 (즉, 높고 낮게 가면), 우리는 파란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을 검은색으로 칠하면, 이 기둥은 바로' 음선'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장점

시장의 실제 변화를 전면적으로 관찰할 수 있다. K 라인 차트에서 우리는 주가 (또는 시장) 의 추세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시장 시세의 변동도 이해할 수 있다.

셋째, 단점

(1) 그리기 방법은 매우 복잡하며 가장 어려운 차트 중 하나입니다.

(2) 음양선 변화가 많아 초보자가 분석에 어려움이 많아 히스토그램처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

넷째, 분석의 중요성

음양선' 의 다양성 때문에' 음양선' 과' 양선' 은 크기가 다른 많은 변화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분석의 의미를 논의할 필요가 있다.

음양선' 의 분석적 의미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양선의 각 부분의 이름을 알아보자.

우리는 양현을 예로 들었다. 최고가와 종가 사이의 부분을' 상영' 이라고 하고, 개장가격과 종가를' 실체' 라고 하며, 개장가격과 최저가격을' 하영' 이라고 부른다.

1. 긴 빨간 선 또는 대양선

이 그림은 최고가와 종가가 같고 최저가는 개장가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개장부터 바이어가 적극적으로 공격하여 중간에 매매 쌍방의 싸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바이어는 파장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이어는 항상 우세를 점하여, 파장할 때까지 가격이 계속 오르게 한다. 강세를 대표하여 반등하고, 주식시장이 고조되고, 바이어가 몰려들고, 무한가격으로 매입하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은 구매력이 강하여 석매하여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2. 긴 검은 선 또는 대음선

이 그림은 최고가와 개장가격이 같고 최저가는 종가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처음부터 판매자가 우세했다. 주식시장이 저조한 상황에 처해 있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들은 가격 제한 없이 주식을 내던져 공황을 일으킨다. 시장이 한쪽으로 넘어지면서 가격이 종장까지 하락하면서 강세 하락을 보이고 있다.

3. 먼저 넘어진 후 오른다.

이것은 그림자 선이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최고가는 종가와 같다. 개장 후 판매 가격이 충분하여 가격이 떨어졌다. 그러나 구매자의 저가의 지지로 판매자는 좌절을 당했고, 가격은 개장가를 초과하여 파장할 때까지 상승하여 최고가로 장을 마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일반적으로 먼저 넘어진 후 오르는 구도로 바이어의 힘이 더 크지만 실체 부분과 영화선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매매 쌍방의 힘 대비도 다르다.

실선 부분이 그림자 선보다 길다.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은 것은 바이어의 지지를 받아서 가격이 올랐다. 개장가격을 타파한 후 대폭 상승하여 바이어의 실력이 매우 크다.

실체 부분은 영화선과 같고, 매매 쌍방은 싸움이 치열하지만, 전반적으로 바이어가 우세하여 구매자에게 유리하다.

실선 부분이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싼값에 매매 쌍방은 치열한 쟁탈을 벌였다. 구매자의 지지가 있으면 가격이 점차 상승할 것이다. 그러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위쪽 실체 부분이 작다는 것은 구매자의 우세가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판매자가 다음날 전력으로 반격한다면 바이어의 실체는 쉽게 함락될 수 있다.

4. 내림형

이것은 영화선이 달린 검은색 실체로, 개장가격이 가장 높다. 시장이 개장하자 판매자의 힘이 특히 세서 가격이 떨어졌지만 저가 때 구매자의 지지를 받았다. 뒷시장이 반등할 수도 있다. 실선 부분과 하행선의 길이 차이도 세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솔리드 부분의 투압이 해치보다 큽니다. 시작하자마자 크게 억눌렸다. 낮은 지점에서 구매자와 판매자가 저항에 부딪혔고, 영화선 부분이 짧아 구매자가 가격을 많이 올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판매자는 큰 우세를 가지고 있다.

(2) 실체 부분과 영화선 등 길이는 판매자가 가격을 낮추면 구매자의 저항력도 커지고 있지만 판매자가 여전히 우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솔리드 부분은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판매자가 줄곧 가격을 낮추다. 저가에 구매자는 완강한 저항과 조직 반격을 만나 점차 가격을 올렸다. 결국 흑봉에서 거래가 성사되었지만 판매자가 아주 작은 우세를 차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뒷시장은 바이어가 전력으로 반격하여 작은 검은 실체를 모두 잡아먹을 가능성이 높다.

5. 상승 저항

이것은 그림자가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개장가격은 최저가격이다. 처음에는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고, 가격이 줄곧 올랐지만, 고가에 판매자의 압력이 주가 상승을 막았다. 매매 쌍방의 싸움으로 바이어가 약간 한 수 앞섰다. 구체적인 경우 솔리드 및 그림자 선의 길이를 관찰해야 합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길다는 것은 구매자가 고가에 저항에 부딪혔고, 일부 여러 마리의 이익이 종결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바이어는 여전히 시장의 주도력이며, 후시장은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실체는 영화선만큼 길어서 바이어가 가격을 올렸지만 판매자의 압력도 커지고 있다. 쌍방의 싸움의 결과는 구매자가 우세함에도 불구하고 판매자가 가격을 반으로 밀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의 우세는 크지 않다.

요소가 해치보다 짧습니다. 고가에 구매자는 판매자의 압력과 판매자의 전면 반격에 대한 엄중한 시험을 받았다. 대부분의 단기 투자자들이 잇달아 이익을 얻어 매듭을 지었는데, 이날 전투가 끝난 후 판매자는 이미 대부분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했다. 구매자의 작은 요새 중 하나 (실체 부분) 가 곧 도태될 것이다. 만약 이 KK 선이 고가 지역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은 하락할 것이다.

6. 먼저 오르락내리락하다.

이것은 그림자가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종가는 최저가격이다. 시장이 개장하자마자 바이어는 판매자와 전쟁을 벌였다. 바이어가 우세를 점하여 가격이 줄곧 올랐다. 그러나 고가 매압 저항의 경우 판매자가 힘을 모아 반격하자 바이어들이 잇달아 철수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가장 낮을 때, 판매자는 우세를 점하고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구매자를' 잠김' 의 곤경에 빠뜨렸다.

세 가지 구체적인 상황이 있습니다.

(1) 블랙 실체가 영화선보다 길다는 것은 구매자가 가격을 많이 올리지 않고 판매자의 강력한 반격을 받아 개장 가격을 돌파한 뒤 가격을 크게 낮추었다고 밝혔다. 판매자가 특히 심해서 형세가 판매자에게 유리하다.

(2) 검은 실체는 영화선과 같고 구매자는 가격을 인상한다. 그러나 판매자는 더 강하고 더 적극적이다. 판매자가 우세하다.

(3) 검은색 솔리드가 그림자 선보다 짧습니다.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었지만 우세는 적었다. 내일 시장에 진입하면 바이어 세력이 다시 반격할 수도 있고, 검은 실체가 체포될 가능성이 높다.

7. 임시 유형을 반대로 합니다

이것은 맨 위와 맨 아래에 그림자가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개장 후 가격이 떨어졌다. 바이어가 지지할 때 쌍방이 싸우자 바이어가 강세를 보이면서 줄곧 가격을 올렸다. 파장하기 전에 일부 바이어들은 이윤을 얻어 마감해 최고가로 파장했다. 이것은 역방향 신호입니다. 급등 후에 나타나면 고위진탕을 뜻한다.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 있다. 폭락 후에 나타나면 뒷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 여기서 위/아래 그림자 선과 솔리드의 차이는 여러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선이 하행선보다 긴 빨간색 실체: 진일보 분할: 영화선 부분이 빨간색 실체보다 길어 구매자의 실력이 좌절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붉은 실체가 그림자 부분보다 길다는 것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구매자가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하행선이 영화보다 긴 붉은 실체도 나눌 수 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긴 부분은 구매자가 좌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동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림자 부분은 빨간색 실체보다 길어서 바이어가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8. 업 탐색형

이것은 위에서 아래로 모두 그림자 선이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개판 후 주가는 때때로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판매자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바이어가 추고를 꺼리고, 판매자가 점차 주동적인 주가를 점거하고, 주가가 반전되어 개장가격 거래로 주가가 하락하였다. 구매자가 저가로 지탱할 때, 매판 가스가 강해져서 최저가로 파장하지 않을 것이다. 때때로 주가의 전반부는 개장가보다 낮고, 후반부 매입의 의지가 높아지고, 주가는 다시 개장가보다 높다. 파장하기 전에 판매자가 우세를 점하여 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장을 마감했다. 반전 유혹이기도 하다. 만약 그것이 폭락 후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낮은 수준의 인수와 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급등 후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도 있다.

9. 교차 선 유형

이것은 상하선만 있고 실체는 없는 그래픽이다. 개장가 즉 종가 () 는 거래에서 주가가 개장가 () 보다 높거나 낮지만, 종가 () 는 개장가 () 와 같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의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그 중: 윗선이 길수록 투압이 무거워진다. 영화선이 길수록 구매자가 강해진다. 위,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고가나 저가에서는 반전을 의미한다.

10. "κ" 패턴

일명 공승선이라고도 하는데,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다. 이날 모든 거래는 개장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성사돼 이날 최저가 (즉 개장가격) 로 마감돼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지만 판매자가 더욱 강해져 구매자가 더 오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약간 우세하다. 예를 들어 고가 지역에서는 시장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T 자형, 다승선이라고도 합니다.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습니다. 이날 거래는 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마감했고, 이날 최고가 (즉 개장가격) 로 마감했습니다. 판매자는 강하지만 바이어는 더 강하고 형세는 바이어에게 유리하다. 예를 들어 저가 구역에서는 시장이 따뜻해질 것이다.

1 1. "하나" 글리프

이런 비교는 예사롭지 않다. 개장가격, 종가, 최고가격, 최저가격이 모두 같은 가격에 있다는 것이다. 다만 거래가 매우 썰렁해 보이는데, 하루 종일 거래할 때는 가격이 하나밖에 없다. 냉문주가 이런 상황은 비교적 발생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