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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선물
만약 당신이 말한다면, "하늘은 여전히 어두운가요? 나는 문명을 얻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
"그럼 너는 오지 않아도 된다." 나는 손을 흔들었다. "이브 온라인, 너도 놀 수 없어."
네, 이브 온라인입니다. 온라인 게임 세계에는' 전설',' 천국',' 워크래프트' 와 같은 인기 지원이 필요하지 않은 게임들이 있다. 문명이 암흑 경쟁 판매량과 결코 순위가 매겨지지 않는 것처럼.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자랑스러운 게임입니다. 현재 Eve 의 유일한 서버 Eurovision 에서도 EVE 의 최대 온라인 양은 23,000 명에 불과하며'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EQ2' 등' 대작' 과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EVE Online 이 2005 년 워크래프트와 EQ2 를 단번에 물리치고 MMORPG 세계 최고의 온라인 게임 1 위를 차지한 것은 아니다.
그래서이 문장 이브 온라인 게임을 초대 하지 않습니다. 아니,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하루 종일 피시방에 몸을 담그고, 넋을 잃고 화면을 쳐다보는 백수들이 그 운영을 위해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이 문장 의 목적 은 에브 온라인 을 하기 전에 너 는 정말 필요 한 것 이 무엇 인지 알 수 있 는 것 을 알 수 있 는 것 이다.
첫째, 경제는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핵심이다.
게임의 기초는 시스템에 있다. 이 점에서 온라인 게임과 독립 실행형 게임은 같다. 사람들은 귀찮게 독립 실행형 게임을 RPG, SLG, FPS 로 나눕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아직 온라인 게임을 분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는 것 같다. 아마도 이것은 온라인 게임의 유사점 때문일 것이다. 온라인 게임' 김치' 의 모든 게임 시스템은 거의 똑같다. 그래, 디아블로 신이다. 이상한 것을 닦고, 돈을 닦고, 물약을 닦고, 임무를 닦고, 등급을 닦고, 장비를 닦다. 어차피 글씨를 끝까지 칠하다. 빌어먹을 등급과 장비에 대해서는 그 시간이 끝날 때까지 브러시를 한다. 워크래프트도 마찬가지지만 워크래프트는 더 많은 것을 칠할 수 있고, 닦는 방법도 더 복잡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사실' 미식김치' 라고 하는데, 나는 깊은 찬성을 표한다.
그러나 EVE Online 은 다르다. EVE Online 의 핵심은 경제에 있기 때문이다. 。 。
지난 세기의' 대항해 시대' 시리즈는 수많은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나는 이를 위해 밤새도록 분투했다. 대항해 시대는 단순하고 재미있는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을 두고 있다. 플레이어는 그들의 함대를 지휘하여 많은 항구를 여행하며, 잠시 지나가는 상업 기회를 찾는다. 나중에 이 게임 시스템은 우주로 옮겨져' 익사령관' 의 세계관에 녹아들어' 익사령관' 시리즈의 소문인 은하수 개인 공략 시리즈가 됐고, 이 시리즈의 배봉은 이번 세기 마이크로소프트의' 자유총 기병' 에 넘겨졌다.
만약 당신이 이 일련의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EVE Online 의 몸에서 그들의 그림자와 불타는 영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그들의 정신을 완벽하게 계승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걸어온 길을 더 멀리 더 강력하게 걸었다.
당신이 큰 항해 시대의 리스본 거리를 걷고 있을 때, 당신은 조선소 사장과 당신의 다음 범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 사장은 NPC 사람이 아니라 하늘을 가리키며 이 배를 팔아서 돈을 벌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또 다른 플레이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유의 수도에 있는 술집에 있을 때, 당신은 보드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지만, 그 직업은 다른 플레이어가 개발하고 발표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시장에 들어가면, 이곳의 가격이 하루에 여러 번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선물투기자-물론 그들도 게이머이다.-풍파를 일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수송선이 카리브해에서 항해할 때, 거대한 세 척의 돛대가 갑자기 너를 막았다. 해적을 만났다고 생각했을 때, 장교로 분장한 사람이 큰 소리로 국왕의 세금을 낭독하는 것을 보았다. ...
네, 이브 온라인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놀고, 조작하고, 통제하고, 생산하고, 생활하는 것이다.
우주선은 어떻게 만들어졌습니까? 작업선은 전함의 보호 하에 가장 위험한 은하에 깊이 들어가 광석을 채집한 후 수송선에 맡겨 우주 정거장으로 보내어 제련 전문가가 이 광석들을 사서 산업 표준 자원으로 정제하였다. 엔지니어는 이러한 자원을 구입하여 기술자가 제공한 도면을 바탕으로 우주선 부품을 만들며, 우주선 한 척은 수십 ~ 수십 가지의 다른 종류의 부품이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방금 만든 우주선은 단지 빈 플랫폼일 뿐이다. 이 플랫폼을 채우려면 포탑, 미사일, 가력 연소실, 보호막 충전기, 전자간섭 시스템이 필요하다 ...
이 모든 것이 플레이어 스스로 만든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EVE 의 모든 부분은 게이머들의 고된 제작 활동에서 나온 것이다. 이 모든 생산 활동은 수많은 종류의 부품, 도면, 자원이 거대한 성간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다. 5,000 개의 태양계를 가진 EVE 세계는 이렇게 광대해서 수천 척의 공업 수송선이 밤낮으로 왕복해도 이 우주에서 인류의 끝없는 욕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태양계) 가격 곡선표를 누르면 수많은 곡선이 타임라인을 따라 변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EVE Online 의 상품은 현실 세계의 선물 시장과 같습니다. 워크래프트의 경매는 EVE Online 의 크고 복잡한 무역네트워크에 비해 혼란스러운 농산물 시장이다.
산업은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혈육이고, 기술은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신경이고, 무역은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혈액이다. 직업이 없으면 불안정하고, 기술이 강하지 않고, 사업이 없으면 부유하지 않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핵심은 경제이고,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핵심은 생산이다. 노동은 인간을 창조하고 노동은 이브의 온라인을 창조했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과 돈 닦는 장비로 생계를 이어가는 김치 게임의 가장 본질적인 차이다.
이런 우주에서 너는 어떻게 세계 정상에 설 수 있니?
둘째, 강함은 연습과 같지 않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성적이 없다. 경험을 솔질함으로써 승진하려고 하지 마라. 이 게임에는 김치 자리가 없습니다.
물론 등급은 없지만 "기술" 은 여전히 있습니다. EVE Online 의 기술은 항해, 무기, 전자전, 산업, 엔지니어링, 과학, 광업, 제련, 상업, 관리 등을 포괄하는 10 여 가지 범주로 나뉜다. 결론적으로, EVE Online 의 세계 각 방면은 모두 너의 기술에 달려 있다. 광산을 파러 가고 싶어요? 그럼 너는 먼저 채굴 기술을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배는 고급 광산을 수집할 수 없다. 도면을 연구하고 싶습니까? 그러면 너는 반드시 상응하는 과학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더 큰 우주선을 운전하고 싶습니까? 그럼 먼저 그녀를 조작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선물만 볶으려 해도 그에 상응하는 업무 기술이 있어야 원격으로 주문하거나 세금을 감면할 수 있다. 이 10 대 항목 아래에는 수백 개의 기술 프로젝트가 있으며, 각 기술 항목은 또 5 등급으로 나뉜다. 기술 간의 관계는 WOW 와 같은 단순한 기술 트리가 아니라 종횡으로 교차하는 기술 지도이다. 각 기술에는 여러 가지 전제 조건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전제 조건은 완전히 학제적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 학습 방법은 최종 판타지 10 업그레이드 디스크와 비슷할 수 있지만 더 복잡합니다. EVE Online 의 기술지도에는 최종 판타지 10 처럼 끝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입구가 많기 때문입니다.
안심하세요, 저는 당신이 매달려 있다고 말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 게임에는 김치 자리가 없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기술을 끊을 수 있도록 허락했고, 누구나 교수형을 통해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네가 기술책을 사서 공부를 시작하면, 너의 기술은 점차 성장할 것이다. 성장 속도는 자신의 기본 속성과 학습 기술 수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대 학습 속도는 10% 향상 가능). 게다가, 네가 하는 어떤 일도 기술 향상의 속도를 방해할 수 없다. 설령 네가 오프라인이라 해도.
그러니 며칠 밤 먹지 않고 피시방에 가지 않을 것을 기대하지 마라, 소용없다. 이 게임에서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합리적인 계획과 정확한 실행으로 모두 같은 출발선에 있다. 이것은 사고하는 게임이지, 분초를 다투는 게임이 아니다.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와 같은 어두운 온라인 게임에서의 경험을 이 게임에 끌어들이지 마세요.
당신은 모든 기술을 잘 연습하고 싶습니까?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대략 10 년 정도 걸립니다.
셋째, PK 는 집이 아닙니다.
PK 가능한가요? 말도 안돼, 안 그래? 전설에서 천국까지, A3 에서 워크래프트까지, 저는 여러분들이 모두 자신의 기술이 뛰어나다고 생각하며, 살인을 해도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하지만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세계에서 워크래프트에서 얻은 PK 경험은 소집처럼 우습다.
죽음이란 무엇인가? 죽음의 안개? 돈을 잃다? 아니면 약간의 내구성을 갖추었을까요? 아니면 가방에서 물건을 잃어버렸나요?
죽음조차도 게임일 뿐이라면 죽음의 억제력은 무엇일까? PK 는 죽지 않는 게임일 뿐이니까 PK 가 또 뭐지? 당신은 싸움이 무엇인지, 생사싸움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브가 너에게 알려줄게.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사형은 간단합니다.
우주선이 우주에서 현란한 파괴의 꽃으로 변하면 선체, 무기 장비, 화물창의 화물이 모두 우주에서 수억 개의 금속 먼지로 변할 것이다. 물론, 운이 좋은 것들이 산산조각 나지 않고, 우주에 떠다니며, 누구라도 줍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물론, 너 자신도 죽을 수 없다. 우주선에는' 구명실' 같은 것이 있다. 너의 인자한 적이 너의 이 비천하고 하찮은' 알' 을 살려 달라고 기도하는 것이 좋겠다. 왜냐하면 너의 구명석도 파괴될 때 너는' 철저히' 죽었기 때문이다.
어느 정도까지' 철저히' 합니까?
당신의 몸에 있는 모든 플러그인-그들은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거나, 당신의 속성을 강화하거나, 심지어 당신의 우주선보다 더 비싸고 희귀합니다-당신이 몇 달 동안 열심히 공부한 기술은 이 순간에 사라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행히도, 우주 정거장에서 당신을 위해 복제물을 만들 수 있고, 기술을 보존하고, 몇 달 동안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하지만 당신 몸에 있는 그 플러그인들은 생각하지 마세요. 그들을 잊다.
그래서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해적은 많지 않습니다. 해적이라도 그들의 살찐 양을 직접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대공회를 대표하여 상선에 보호비 (또는 세금) 를 부과한다. 이 가혹한 우주는 언제든지 살인자에 대한 최악의 보복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레이저 포를 준비하기 전에 분명히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전투의 잔혹함을 참을 수 있습니까?
넷째, 전쟁은 장난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똑똑하다면, 당신은 EVE Online 의 전쟁이 어떤 모습인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예, 이것은 실제 전쟁, 광대 한 우주의 폐허, 집 같은 연극이 아닙니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세계에서 전쟁의 결과는 파괴적이다. 수백 척의 전함이 별파를 뒹굴고 있고, 레이저와 다이너마이트가 우주에서 횡설수설하고 있다. 이 장엄한 전쟁 장면 뒤에는 무수한 파괴와 폐허가 있다. 패배한 군단은 멸망되고, 승리한 군단은 상처투성이가 될 것이다. 가혹하고 현실적인 재난에 직면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어떤 파동이 있을 것인가? 어떤 선택이 있을까요? 음모와 배신, 강세와 나약함, 간교함과 위선, 현실정치와 전략의 모든 영광과 어둠이 EVE Online 의 우주에서 뒹굴며 흐를 것이다. EVE Online European Server 포럼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이것이 게임이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모르겠다. 나는 내가 유엔에 온 줄 알았다." 라고 말했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의 세계관은 복잡한 경제 모델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전쟁은 정치에 달려 있고, 전쟁은 인류의 생활 방식에 달려 있다. 죄수 이론에 따라 건설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쟁은 집처럼 유치한 게임이 될 운명이고, EVE Online 의 전쟁은 경제 운행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실익에 대한 쟁탈은 각종 군단을 이끌고 무수한 스타를 전쟁터로 몰아냈고, 실익의 상실은 군단 지도자들의 열광적인 머리를 진정시키고 비폭력 수단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다. 이것은 진실되고 음모, 간사함, 전쟁과 평화의 잔혹한 운명이다. 군단 간의 선전포고가 활성화되면 우주 전체에 더 이상 NPC 경찰이 교전 쌍방의 전투에 간섭하지 않고 우주의 모든 은하가 험악해질 것이다. 부활이 없는 PK 모델은 전쟁이 군단 간 종합 실력의 대결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가 전쟁의 운명을 좌우할 수 없다. 승리는 자신의 소비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충하고 동시에 적을 소모할 수 있는 쪽에 속할 것이다. 전쟁의 상처를 견디고 전쟁의 시련에 적응할 수 있는 쪽에 속할 것이다. 더 많은 동맹을 단결시켜 적을 고립시킬 수 있는 쪽에 속할 것이다. 냉막 청년의 충동은 그의 군단을 사면적 곤경에 빠뜨릴 뿐이다. 좋은 대국관과 유연한 정치 수완만이 길드를 이끌고 우주 한쪽에 있는 자신의 세계를 지탱할 수 있다.
여기서, 나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당신의 군단이 25 세 미만이라면, 당신에게 몇 가지 더 많은 선택권을 남겨 줄 것을 건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동사 (verb 의 약어) 결론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인기 게임이 아니라 조작이 복잡하고 세계관이 우주만큼 넓다. 워크래프트를 디아블로 신에 비유하면 에브온라인은 문명, 강철의 마음, 초능력, 전쟁의 예술이다. 오, 나는 후자의 몇 가지를 전혀 들어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에브온라인처럼 날뛰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정말 머리가 있고, 생각을 할 줄 아는 사람만이 놀 수 있고, 이런 게임을 할 가치가 있다. 워크래프트가 재미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네가 계속 복사본을 닦는 것을 추천한다. 김치를 다시 노는 것이 너의 지능에 대한 모욕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너를 환영한다. 이브 온라인 (EVE Online) 은 온라인 게임 경력을위한 최고의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그게 다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