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 lt 무술 외전 > 그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거 아세요? 취사반의 이야기를 제외하고 다른 것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 lt 무술 외전 > 그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거 아세요? 취사반의 이야기를 제외하고 다른 것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부: 안녕하세요. 이번에 막 우한 에서 돌아왔다. 제 며느리는 우한 사람입니다.

사회자: 그들은 당신의 이 드라마의 인기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재물신 닝: 아니요, 태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부모님 세대도 이것에 별로 관심이 없다. 모든 젊은이들이 지켜보고 있다.

무림외전' 은 당대 젊은이들의 극이다.

사회자: 극 중 동상우가 한 산시 말 때문에 죽었어요? 아니면 그녀가 직접 말했나요?

채심녕: 그녀가 Xi 사람이기 때문에 그녀는 Xi 에 근거하여 쓴 거야.

사회자: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돈 주인과 더 가깝다고 말합니까? 하지만 당신은 백전시당의 역할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영재신: 저는 모든 것에 관심이 있지만 곽에 가장 많은 에너지를 쏟았습니다.

사회자: 당시 쓴 상태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닝푸신: 제니가 가장 많이 변하고 천야오 리듬이 가장 편해요. 그들은 모두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에피소드에 따라 표현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한 에피소드에서 한 사람이 매우 훌륭합니다.

사회자: 당신이 그들의 촬영 옆에 있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배울 것입니까? 조언 좀 해주실래요?

재신녕: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의 계략은 나쁜 것으로 증명되었다. 그들은 나보다 경험이 더 많다. 그들은 산과 같다.

사회자: 네티즌이 왜 주씨가 항상 이렇게 재수가 없는지 물어봤어요.

재신령님: 삶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요. 한 소녀가 아름답고 슬기롭지 만 행복을 얻지 못해요. 천칭자리를 좋아하는 여자, 그녀는 강자를 사랑하지만, 그녀는 권력과 강자를 사랑하는 것일 수도 있다. 주씨는 여태껏 자신의 신념을 굳게 한 적이 없다.

사회자: 당신은 별자리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재신예녕: 아니, 내가 새로운 별자리를 결정한 것도 아니고, 내가 나중에 본 별자리서야.

사회자: 배우가 즉흥적으로 하는 게 있나요?

재신녕: 네, 예를 들어 어떤 대사가 더 좋을까요? 예를 들어, 그는 반드시 새로운 대사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의 대사는 좀 더 빠르고, 좀 천천히, 변할 수 있고, 어떤 칼은 현장에서 리허설을 한다.

사회자:' 무림외전' 은 화이트칼라의 현실적인 묘사라고 합니다.

재신녕: 젊은이여, 제 생각에는.

사회자: 어떤 사람들은 희극이 쓰기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재신녕: 네, 희극은 경험, 기술, 장기적인 축적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잘 쓰거나, 공연이 잘 안 보이거나, 잘 쓰거나, 잘 쓴다.

사회자: 네티즌이 이렇게 유머러스한 언어를 어떻게 정리해야 하는지 물어봤어요? 당신은 재능에 의존한다고 생각합니까?

재신령님: 평소의 말을 고치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나는 네가 다리를 건너는 것보다 더 많이 걷는다. 왜냐하면 나는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는 것 같아요. 다른 각도에서 보면 희극적인 효과가 있을 수 있어요.

사회자: 당신은 민감합니까? 다른 사람이 하는 말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세요?

영재신: 저는 좀 예민해요.

사회자:' 무림의 전설' 의 열기가 유머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대사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재신녕: 현대인의 생활에 대한 성실한 기록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미있거나 재미없는 것은 부차적인 것 같아요. 젊은이들은 이 영화를 보면 친밀감을 느낄 수 있다. 나는 70 년대 이후에 태어난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 나는 단지 70 년대 이후의 걱정과 재미있는 생각을 열심히 썼을 뿐이다.

사회자: 그런 형식은요?

재신녕: 에피소드의 연속성은 에피소드당 하나의 에피소드를 통합하는 것을 의미하며, 각 에피소드는 독립적으로 하나의 이야기가 되며, 각 에피소드마다 연속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줄곧 하고 있는 일이다. 매번 제목은 감독의 뜻이며, 그는 비교적 고전적이라고 말했다.

80 년대 이후 한한이 부럽다. 경M. 곽이 사진을 붙이는 행동을 이해할 수 없다.

사회자: 한 네티즌이 말하길, 80 년대 인터넷 유명인사, 예를 들면 한한, 경M. 곽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들의 작품을 본 적이 있습니까?

재신 나리닝: 네, 한한이 부럽습니다. 그의 청춘은 1 분도 지체한 적이 없다. 그는 쓰고 싶으면 가장 인기 있는 작가가 되어 열고 싶어한다. 이런 생활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할 수 없는 것이다. 경M. 곽에 관해서는, 그는 항상 자신의 사진을 붙이는 것을 좋아해서, 나는 이해할 수 없고, 그에 대해 논평하고 싶지 않다.

사회자: 당신은 개인적으로 그들을 알고 있습니까?

재물신 닝: 아니요.

사회자: 글의 차이로 볼 때, 당신은 그들과의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재신녕: 먼저 소설은 말하지 않지만 드라마는 잘 쓰지 못하는 것 같아요.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사회자: 80 회 대본은 어떻게 써요?

재신령님: 형세가 좋을 때 이틀마다 한 회씩 쓰세요. 가장 좋을 때는 7,8 회 연속 쓸 수 있습니다. 잘 쓰지 못할 때, 오래도록 붓을 쓸 수 없다.

사회자: 네티즌은 일이 바빠서 볼 수 없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당신과 대화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도 될까요?

재신녕: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회자: 해적판이 당신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까?

재신 나리닝: 네, 하지만 나와는 상관없어요. 해적판은 불가피하다. 두피만 굳힐 수 있다.

사회자: 인터넷에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물건을 다운받습니다.

재신녕: 네, 많은 다운로드가 수만 원입니다.

사회자: 70 년대의 목표 관객과 그들의 정신 추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들도 무협 소설을 보고 자랐다.

재신녕: 사람마다 뜻이 있다. 다른 건 몰랐어요. 제 몸에는 이상주의적인 것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다음 세대도 있을 것입니다. 단지 표현이 다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상명언) 예를 들어, 내가 아는 사람들 중 일부는 때로는 돈을 위해서가 아니라 무림의 전설과 같이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일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때 우리는 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우리 시대와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태이다. 나는 80 년대에 한 작가를 만났고, 나의 QQ 에 연결하면, 그는 나에게 어떤 미디어를 아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당신은 나를 소개할 수 있습니까? 그들의 공리는 숨기지 않는다. 그들의 나이와 생활권에서는 익숙해질 수 있지만, 나는 받아들일 수 없다.

내가 젊었을 때 국어는 늘 합격하지 못했다.

사회자: 모두들' 무림외전' 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작가는 바로 너 자신이다. 너는 왜 다른 사람과 협력하고 싶지 않니?

재신녕: 두 사람이 동시에 우수하고 동시에 경쟁하는 것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건 불가능해요. 희극을 쓰는 좋은 작가는 매우 적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것을 찾으면, 잘하지 못할 수도 있고, 품질을 잃을 수도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시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시간이 있다면, 품질이 더 좋을 것이다.

사회자: 네티즌이 네가 이렇게 많이 썼다고 했어. 어렸을 때의 학업 성적은 어떻습니까?

재신녕: 저는 화학도 잘하고 영어도 할 수 있지만 국어는 자주 합격하지 못합니다. 그때 나는 연애할 때 소설 한 편을 썼다. 내가 그녀에게 쓴 후 인터넷에 보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본다.

사회자: 당신 대학은 금융을 공부하고 있습니까?

부의 신령님: 네, 하지만 저는 어울리지 않아요. 그 업종을 하려면 이성과 재능이 필요하다.

사회자: 어떤 사람들은 창업 실패 때문에 전업했다고 합니다.

재신 나리닝: 부분적으로는 가장 큰 이유는 제가 어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회자: 네티즌은 글쓰기에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글쓰기에 대해 조언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너는 그에게 러브레터를 쓰는 것을 가르치지 않겠지?

재신령님: 쓰고 싶으면 쓰세요. 쓰고 싶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만약 하나님이 네가 하기를 원하신다면, 너는 할 수 있다. 이것은 배울 수 없다. 몇몇 작가들처럼, 그들은 즉시 글을 쓸 충동이 있다. 평생 쓴 사람도 있고, 독실하지만, 글쓰기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비극이다. 나는 내 능력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마치 내가 선물을 만드는 것처럼. 나는 내가 그 직업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사직했다.

사회자: 지금 당신의 작문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재신녕: 남보다 열심히 하고 궁리하기 좋아요. 나는 계속 스스로 반성할 것이다. 예를 들면, 이것은 매우 웃긴다. 왜 웃겨요? 왜 웃기지 않아요? 나는 자세히 고려할 것이다. 경험은 조금씩 축적된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이곳에서 씨름을 하는데, 나는 주의하지 않으면 여기서 씨름을 할 것이다. 경험은 축적해야 한다.

사회자: 가방 선생님을 좋아한다고 하는 네티즌이 있는데, 4 회가 좀 긴 것 같아요.

재신녕: 저는 이 네 편의 에피소드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는 모두 에피소드가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사회자: 합작하고 싶은 배우가 있는지 묻는 네티즌이 있어요?

채신녕: 아니요. 배우에 관심이 있어요. 예를 들어 어떤 장르의 연극을 쓰고 싶어요. 결정되고 누군가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렇지 않다면, 조미 같은 배우들도 있고, 저도 좋아해요. 서명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협력을 잊을 수 있습니다.

사회자: 네티즌들은 여수재가 당신의 묘사라고 말합니까?

부의 신 닝: 나는 그와 다르다. 그것은 배우 본인의 사진이다.

사회자: 당신과 배우가 좋은 친구가 되었나요?

재신 닝: 네.

사회자: 다음 사업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채심녕: 드라마 한 편을 쓰는 것은 주로 세대 차이를 쓰는 문제입니다.

속편을 어떻게 쓰는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사회자: 속편은 모두의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무림외전' 의 결말에는 멋진 새 포수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속편의 복선이라고 말합니까?

재신령님: 아니요, 관계는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어떤 방안이 더 안전하고 새로운 것이 있는지 논의하고 있다.

사회자: 지금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재촉하고 있죠?

재신령님: 아니요, 처음 시작했을 때 돈을 벌고 싶지 않았어요. 프로듀서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라고 했지만 꼭 환영받아야 한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것은 나, 프로듀서 등을 포함한 이상일 뿐이다.

사회자: 능가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십니까?

재신녕: 이건 우리랑 상관없어요. 이것은 우리가 말한 것이 아니라 관중이 말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 일을 매우 하고 싶지 않다면, 이 일을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예전에' 무림외전' 을 생각했는데 한밤중에 잠을 못 자고 한밤중에 일어나서 물건을 좀 피웠는데 속편은 이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

사회자: 속편에 대해 발표할 것이 있나요?

재신령님: 지금 몇 가지 방안이 있는데 항상 결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 혼자 열정이 있다면 배우나 감독도 열정을 빼놓을 수 없다. 어떤 방면의 결핍도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사회자: 속편을 찍으면 배우가 바뀔까요?

재신녕: 변하지 않을 거예요. 협력이 즐겁기 때문이죠.

사회자: 보도에 따르면, 당신은 펑샤오강 연극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재신 닝: 이것은 오전이다. 당시 나는' 한숨' 이 재미있다고 말했지만,' 한숨' 은 희극이 아니었고, 그들은 나를 가로막았다.

사회자:' 무림전설' 촬영 중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이냐고 네티즌이 말했다.

재신녕: 시간, 시간은 넉넉하지만, 아직 충분하지 않아요. 이 드라마의 리허설 시간은 이미 다른 연극보다 훨씬 많아졌지만, 희극은 천천히 연마해야 한다. 80 회 이후에는 모두 절망감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방학을 하고 천천히 회복한다.

사회자: 그 당시 억압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재신령님: 그럼 쓰지 마세요. 때로는 반회까지 쓰고, 나머지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반부를 쓰지 않아요. 때로는 쓸 수 없으면 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글을 쓸 때 감정이 중요하다. 한 편을 잘못 쓰면 뒤의 심리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사회자: 네티즌은 베컴이 공부를 잘한다고 합니다.

재신녕: 네, 덕지체가 전면적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빨래 등을 할 수 있다.

사회자: 주성치, 왕삭을 더 좋아하세요? 그들의 작품보다 더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재신녕: 신선하지 않아요. 다른 사람이 사용한 한 벌일 뿐이다. 그냥'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으세요' 라고 말하세요. 나는 내 나이에 대한 인생관을 비교적 신경쓰고 있는데, 아마도 내지와 홍콩의 방법일 것이다. 주성치 이렇게 하는 것은 그다지 포괄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더 현지화되어 있습니다.

사회자: 그와 함께 일할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재신녕: 아니요, 저는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요.

사회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누구입니까? 어느 감독과 가장 협력하고 싶습니까?

재신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작가는 왕삭입니다. 감독은 예전에 서크였는데 지금은 모르겠어요.

사회자: 포스트 모던 코미디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재신 나리닝: 코미디에 각종 모자를 더하는 게 좀 이상하다고 생각해요. 적어도 나에게 있어서, 나는 글을 쓸 때 포스트모더니즘과 전 현대를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관람객이 다 보고 웃을지 모르겠다. 웃으면 욕할까? 나는 단지 모두를 웃게 하고 싶다. 웃은 후에 "지루함" 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나는 모자를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포스트모더니즘도 명확한 개념이 없다.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차양모자일 뿐이다.

친구가 나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사회자: 당신이 이전에 쓴 소설이 현재 작가에게 영향을 미칩니까?

재신녕: 네, 하지만 크지는 않아요. 극본과 소설은 완전히 다르다.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것은 프로그래밍을 개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많은 계산과 디버깅이 필요하다. 소설을 쓰는 것은 저것과 다르다. 예를 들어 소설을 쓸 수는 있지만 술을 마신 후에는 대본을 쓸 수 없다.

사회자:' 무림외전' 이 웃길 뿐만 아니라 더 큰 야망도 있다는 네티즌이 있다. 나는 많은 사람 들에게 보여 줬기 때문에 울었다.

재신녕: 감동을 받았을 거예요. 이야기가 그곳에 도착하면 이렇게 된다. 당신이 이 캐릭터들을 좋아하고 녹아들기 시작했을 때, 당신의 감정은 거기에 쓰여졌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회자: 이 연극을 쓸 때, 당신은 다른 공간에 빠져야 합니다.

재신 나리닝: 네, 아주 행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80 회를 어떻게 쓰나요?

사회자: 네티즌은 당신이 감독으로서 아주 좋아야 한다고 했어요.

재신녕: 감독이 되려면 배우에 대한 통제력, 장면에 대한 통제능력이 필요합니다. 나는 전에도 생각해 본 적이 있다. 나는 내가 감독보다 대본을 더 잘 아는 줄 알았다. 나중에 사람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하는 것이 나보다 더 적합하고, 더 효과적이고, 더 빠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연습할 수 없다. 나는 생각했다, 됐어, 안 해, 난 여전히 피곤해.

사회자:' 마큰언니',' 편집부의 이야기' 등 시트콤을 많이 보세요.

재신녕: 저는 마큰언니 상위 40 회를 좋아해요. 다른 것도 좋아해요.

사회자: <프렌즈> 씨가 당신에게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재신 닝: 네.

영재신: 저는 웃음이 * * * 인 것 같아요. 만약 이 물건을 나누면, 나는 핑계라고 생각한다. 울음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기본 정서는 * * * 이다.

사회자: 물건을 쓸 때 친구에게 영감을 받습니까?

재신예녕: 네, 친구기 같은 군극은 어떻게 쓰는 게 좋을까요? 예를 들어, 그가 젊은이를 어떻게 쓰는지, 가장 중요한 것을 꺼내는 것, 이를테면 우정과 사랑을 어떻게 표현하는가와 같은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이런 이치들을 내놓는 것은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

사회자: 네티즌은 무림여관 사람들이 먹는 것이 모두 진짜라고 말합니까?

재신녕: 정말, 촬영 후 모두 먹었어요.

사회자: 이입의 요리 솜씨는 어때요?

부의 신 닝: 좋아, 나 혼자 할 수 있어.

사회자: 네티즌이 말하길, 궈더강 아세요?

재신령님: 네, 그때 그의 동영상을 봤는데, 당시에도 웃기지 않았지만, 저는 작가친구가 한 명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는 궈더강 만담은 극장에서만 들을 수 있어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정말 강하다고 말하는데, 수십 년 동안 보지 못한 기이한 사람이다. 나는 내 친구를 매우 신뢰한다. 네가 이렇게 많은 고난을 겪었다고 말하는 것은 신기하다. 그가 오늘의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은 하늘의 보상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자:' 무림외전' 에서 사투리의 역할이 크다고 생각하세요? 표준어도 할 수 있어요.

재신녕: 표준어를 하는 것은 그 자신의 느낌이다.

나는 주연을 할 때 쓴 대사조차 외울 수 없다.

사회자: 네티즌은 무림의 전설이 당신에게 가장 큰 느낌과 감동을 준다고 말했다.

재신녕: 저는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매우 적다고 믿습니다. 모든 사람은 인터넷에서 실시간 평론을 가지고 있는데,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 알려준다. 나는 이것이 평생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앞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쓸 수 없다. 이 상호 작용은 앞으로 연극을 쓰는 방향을 알려주면 이전보다 훨씬 선명해질 것이다.

사회자: 인터넷에서의 발언에도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재신녕: 저는 전통적인 관점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인터넷 평론의 일부 관점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저에게 경험지도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자: 네티즌은 재신녕이 당신의 필명이라고 합니다. 당신의 진짜 이름은 무엇입니까?

재신 닝: 네, 온라인.

사회자: 네티즌은' 해바라기 점혈수' 와 같은 대사를 요약했다. 이 대사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재신녕: 별 생각이 없어요. 나는 그때 생각나는 곳마다 썼다. 만약 내가 너무 많이 기억한다면, 나는 뒤에서 반복할 것이다.

사회자: 너도 연극에서 작은 역을 맡았어. 기분 어때?

재신 닝: 주눅이 들다. 카메라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대사를 외우지 않을 것이다.

사회자: 그때 감독이 너더러 연기하라고 했어?

영재신: 대중배우가 없어요.

사회자: 재방송이 어느 무대에 나올지 관심이 많으세요.

재신녕: 상하이, 천진처럼 곧 볼 수 있을 거예요.

사회자: 당신도 인터넷 댓글이 유익하다고 말했지만, 나쁜 댓글도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부의 신령님: 제가 겸손하다면 읽겠습니다. 만약 내가 욕을 한다면, 나는 보지 않을 것이다.

사회자: 그때 너도 이렇게 화를 낼 줄은 몰랐어. 지금 어떻게 생각하세요?

재신령님: 저는 지금 좀 무서워요. 너무 좋다면, "저는 이미 잘 지내고 있어요." 와 같은 앞으로의 창작 심리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이에요. 별로 좋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사회자: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도 앞으로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재신 닝: 미래의 방향을 이전보다 더 명확하고 명확하게 합니다.

사회자: 현재 상태와 1 년 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채심녕: 1 년 전보다 대중의 흥취점과 드라마 쓰기의 중점에 대해 더 잘 아는 게 중요해요.

사회자: 스스로 점수를 매기면 얼마예요?

재신녕: 극본 85 점. 감독과 배우가 되는 사람은 95 점, 100 점을 칠 수 있다. 나는 이런 도사와 배우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재신녕: 어떤 사람들은 지루함을 느끼는 것 같아요. 지루해요. 바꿀 수 있다면 더 재미있을 것이다. 또 다른 단원극은 해체되는 등등. 어떤 사소한 일들은 큰 방향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사회자: 그 네티즌이 일부 장면을 확대할 계획이 있다고 했나요?

재신녕: 속편은 해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신녕: 이것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예전에는 확장하려고 했는데 너무 늦었어요. 세트장에 시간이 걸리고 전문가가 필요했거든요. 벽돌과도 다르다.

사회자: 우리가 보는 것은 여관 내부입니다. 정말 어떤 모습일까요?

재신 닝: 정말 지붕이 없어요.

사회자: 네티즌은 지금 모두가 당신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밖에서 걷기가 불편한가요?

채심녕: 아니, 결국 나는 배우가 아니야.

사회자: 지금의 성공으로 더 큰 일을 할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부의 신 닝: 나는 성공이 나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일만 착실하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사회자: 이 드라마의 성공은 앞으로의 창작에 스트레스가 있습니까?

재신녕: 아니, 스트레스는 모두 내가 준 거야. 마음가짐을 조정하면 좋다.

사회자:' 무림외전' 코믹은 감정보다 더 중요하다. 너는 어떻게 감정을 파악하느냐? 또 웃겨요?

재신 닝: 감정극은 자연스럽고 사전 설정이 없습니다. 나는 함께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전 설정은 필요 없다.

사회자: 삼각관계를 유발하지 않을까요?

재신령님: 네, 일부러 만든 거라면 사람들이 싫어하면 문제가 있을 거예요. 이것도 하나의 교훈이다.

글씨를 쓸 때는 불을 켜서는 절대 안 된다.

사회자: 당신의 작문 상태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재물신 닝: 빛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나는 빛을 보자마자 정신이 흩어졌다.

사회자: 이제 시간이 다 됐어요. 우리는 네티즌이 관심 있는 개인적인 문제를 물었다. 당신은 인생에서 어떤 사람입니까?

재신녕: 저는 좀 내성적이고 보수적이에요.

사회자: 당신은 평소에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재신녕: 격투 게임을 하고, 책을 읽고, 만화를 보는 것은 모두가 좋아하는 것이다.

사회자: 마작 하는 걸 좋아한다고 들었어요?

재신령님: 아니요, 마작 카드가 몇 장 있는지 모르겠어요. 나도 야외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사회자: 당신은 자신의 물건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재신녕: 보통 나 자신은 안 본다. 나는 아내와 함께 봐야 한다.

재신녕: 주로 비판해야 한다. 내가 그것을 볼 때,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때 나는 매우 당혹 스러울 것이다.

사회자: 아내가 볼 때 웃을까요?

재신 닝: 네.

사회자: 그 네티즌이 네 아내도 이 일을 했다고 했어?

재신녕: 그녀도 이 드라마의 작가이지만, 그녀는 하지 않는다. 그녀는 매일' 투지주' 를 한다.

사회자: 내일 발렌타인 데이는 어떻게 보내요?

재신녕: 내일 집에 있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매일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기 때문이죠.

사회자: 선물 줄까?

재신녕: 우리는 언제 외식하고 싶으면 언제 외식하고, 선물을 사고 싶으면 언제 선물을 사요. 그래서 매일 발렌타인데이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사회자: 마지막으로 네티즌에게 한 마디 하고 싶습니다.

재신녕: 무림의 전설에 대한 여러분의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우리가 곧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감사합니다!

사회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