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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적으로 선을 행하고 덕을 쌓다

이 세상을 주시할 때, 어떤 사람들은 복보가 올 때, 전혀 멈출 수 없고, 어떤 노력이나 노력도 없지만, 불가사의한 복보와 행운은 맹수처럼 돌진하고 있다. 왜 이런 결과가 나올까요? 그 사람은 대지에서 선을 행할 때 항상 최선을 다해 선을 행하고 어떤 어려움 때문에 포기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의지가 강해서 앞으로 선행이 성숙해지면 보답을 받게 되고, 아무것도 그를 막을 수 없다.

인연은 자연의 법칙이고 인과는 종종 비슷하기 때문에 인과유동성의 구현이기도 하다. 마찬가지로 선업뿐만 아니라 악업도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악행을 저지르고, 그도 최선을 다해 악행을 한다면, 미래의 악은 매우 무서울 것이다. 이것은 또한 "기계가 깊으면 화가 깊다" 는 말이다. 만약 그가 최선을 다해 악을 행한다면, 미래의 재난은 매우 이상하고 불가사의할 것이다.

세존부처가' 유파세경' 에서 한 구절을 열었는데, 나는 매우 인상적이었다. "왜 이름을 감상해야 하는가?" " 늘 아쉬움을 만들다. 사업에 집중하다. 즐거워요, 실수를 좀 해요. 맹세를 하다. 나는 이 일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따라서 업력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렇습니다, 나는 이름을 모른다. \ "라고

부처의 이 말은 간단하지만 불교 수행자에게는 큰 현실적 의의가 있다. 어떤 사람이 선을 행하기로 결심하고 최선을 다해 선을 행한다면, 미래의 선행은 강할 것이다. 반면에, 선선의 힘이 약하고 약하다면, 약간의 장애물에 부딪히면 포기한다면, 미래의 선업은 약해지고 불확실한 산업이 될 것이다.

악을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제조업을 만들 때 고심하여 악을 만들려고 노력한다면, 당신도 고정업을 형성할 것입니다. 즉, 기본적으로 이 악업은 어느 시점에 나타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악웨이 초당 노트" 는 어떤 이유로 보응을 받은 예를 담고 있다.

청건륭 초년, 허베이 헌현에는 호라는 큰 집이 있어 부자라고 할 수 있다. 잠시 호씨라고 부른다. 이웃 마을에는 장약평이라는 늙은 유생이 있는데, 그의 큰딸은 꽃처럼 옥처럼, "거의 국색이라고 부른다." " 후 주석은 첫눈에 반해서 그때부터 잊지 않는다.

당시 문인들은 명예와 명예를 매우 중시했고, 장약평은' 완고한' 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결코 자신의 딸이 첩이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후는 마음이 깊은 사람이라 물건을 숨길 수 있다. 그는 장약평에게 집에서 사립학교 선생님이 되어 아이에게 독서를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장약평 부모의 관은 요동에 있다. 경제 조건으로 인해 줄곧 운송할 수 없었던 것은 그에게는 장기적인 심병이었다. 주인과 손님들의 잡담에서 가끔 호씨의 대가족이 관대하게 관을 반송하는 것을 돕고, 그를 매장한 부모에게 땅을 보내는 것을 언급한다. 나중에 장약평의 집에서 또 다른 큰 사건이 발생했다. 누군가가 그의 집에서 갑자기 죽었는데, 죽은 사람은 하필 장약평과 원한이 있다. 정부는 처음에는 장약평이라고 의심했다.

위급한 고비에 함부로 나서서 돈을 쓰고 가 마침내 이 일을 해결했다. 한번은 장약평의 아내가 딸을 데리고 친정으로 돌아가 며칠 묵었고, 장약평은 휴가를 떠나 세 어린 아들을 돌보기 위해 집으로 돌아갔다. 이때, 나는 호대갑이 갑자기 기발한 생각을 했는지, 아니면 줄곧 이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는 은밀히 사람을 배치했다.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그는 밖에서 약평한 집을 잠그고 불을 질렀다. 장약평과 그의 세 아들 모두 집에서 산 채로 화형당했다. 그 후, 후 주석은 충격을 받은 척하고, 장례식을 준비하고, 죽은 사람을 묻고, 고아를 거둬들이는 것을 도왔다. 이 일은 물 한 방울도 새지 않게 했다. 당시 모두들 불이라고 생각했다.

장약평의 아내와 딸은 당연히 후대갑에게 감사하며'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고 말했다. 누군가가 친척을 말할 때, 그는 먼저 후와 상의해야 하고, 후는 은밀히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와야 한다. 시간이 오래되어 이 딸을 첩으로 삼으려는 뜻이 차츰 드러났다. 딸은 원하지 않았지만 빚더미에 올라앉아 의지할 데가 없어 승낙했다.

후진타오 는 1 년 이상 첩, 아들, minghuan 후진타오 를 낳았다. 장의 딸은 아이를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병이 나서 죽었다. 태어난 막내아들은 총명하고 용감하다. 여러 해가 지났고, 그 해의 모든 것은 세월의 먼지로 돌아갔다. 이 일은 판에 박힌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악은 악보가 있다" 라는 두 글자는 그날의 뜬구름처럼 이 집과 무관한 것 같다. 앞서 말했듯이, 후대갑과 장갑의 딸이 낳은 아들은 호다. 청나라 역사를 아는 사람들은 이 이름에 익숙해야 한다. 그는 연합하여 사교에 반대한다. 허베이 시안 (西安) 현에서 병력을 집결하여, 군대를 준비하여 두 길로 나누어 베이징으로 가는 내내 천진으로 들어갔다. 성공하면, 당신은 황제이고, 세상에 앉아 있습니다. 실패하면 천진으로 돌아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간다. 이때 소식이 새어 나간 후 조정은 군대를 파견하여 포위했다.

깃발을 들고 반란을 일으키는 것은 고대에 중죄였는가? 나는 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할 필요가 없다. 그 당시, 후 주석은 이렇게 열심히 일했고, 계획이 이렇게 주도면밀해서, 그는 아무런 흔적도 드러내지 않았다. 하늘을 속이고 바다를 건너며 인과를 숨기지 않는다. 당시 남의 딸을 얻기 위해, 그들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장씨네에게 참사를 일으켰다. 지금은 장가 딸이 낳은 아이로, 그에게 멸족의 재난을 가져왔다. "양이 많으면 복이고, 기심도 화다." 날 믿어!

선행과 선과의 차이를 설명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우리는 방금 다장로에 대해 이야기했고, 우리는 또 다른 보호자, 페르시아 왕, 부처의 대보호자에 대해 이야기했다. 페르시아 왕에게는 세 명의 공주가 있었는데, 그 중 한 명은 선광공주였다. 가장 점잖고, 가장 사랑스럽고, 가장 현혜로운 공주, 그의 세 딸 중 가장 유명한 공주.

그러므로 선광공주는 당연히 점잖고 자상하여 페르시아 왕의 총애를 받았다. 페르시아 왕은 항상 일을 처리한 후 그녀의 집 정원에 산책을 갔기 때문에 송왕공주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이 날 페르시아 왕은 일을 마치고 송왕공주에게 가서 공주를 데리고 정원에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페르시아 왕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딸아, 네가 오늘 이렇게 엄숙해 보이고, 다른 사람의 칭찬을 받는 것은 네 아버지의 사랑과 축복 때문이다." 그래서 선광공주는 아버지에게 보통 순종했지만, 갑자기 그녀가 말했다. "아버지, 이 말은 당신이 옳지 않습니다. 내 인생의 행복은 내가 과거에 선을 행한 결과이다. " 그리고 페르시아 왕은 기분이 좋지 않아 기분이 좋지 않아 떠났다. 그가 떠난 다음날, 그는 또 이 일을 제기했다. 그는 내가 너의 선행을 위해 너를 축복한다고 말했다. 결국 산광공주의 대답은 똑같다. 그녀는 이것이 나의 선업감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일련의 3 일간의 대답으로 페르시아 왕을 격분시켰다.

페르시아 왕은 격노한 후에 말했다. 그래, 내가 보기에 너의 선업이 더 강한가, 아니면 나의 왕초가 더 강한가. 그가 그의 종업원을 불렀으니, 너는 거리로 가서 거지를 찾아라. 네가 그를 찾았을 때, 그가 거지에게 말했다. 내가 내 딸을 너와 결혼해도 되겠니? 거지가 말했다: 물론. 그와 결혼하여 그와 결혼한 후 신정광은 생활을 알도록 임명되어 도법에 사는 사람은 일반인과 다르다. 그녀는 도교에 대한 이해와 그녀의 개종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가 그와 결혼한 후, 그녀는 거지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 그는 말했다: 나는 집이 없다, 거지다. 그럼, 너는 어렸을 때 어디에서 살았니? 그는 "우리가 젊었을 때, 우리는 부유하고 나이가 많았지만, 나중에 화재가 나서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우리 형제자매들은 밖에서 방랑하며 구걸할 수밖에 없었다" 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길, 좋아, 우리 너의 고향에 가 보자.

그리고 거지는 송왕공주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가 광야를 보고 집이 불에 타 죽었다. 송왕공주는 "괜찮아, 우리 먼저 정착하자" 고 말했다. 두 사람은 채소를 심자마자 농사를 짓기 시작했다. 두 사람이 농사를 짓고 있을 때, 갑자기 호미가 내려와 안에 물건이 있었다. 그 결과 그들은 조상이 남긴 보물을 파냈다. 그는 그것을 꺼내서 그녀의 이전 궁전보다 더 큰 궁전을 지었고, 설비는 더 호화로웠다.

물론 페르시아 왕은 당시 매우 화가 났다. 그가 화가 나자, 사람을 보내서 공주가 지금 어떻게 되었는지 보러 가라. 결국 종업원은 공주가 지금 살고 있는 궁전이 이전에 살던 궁전보다 더 예쁘다고 보았다. 페르시아 왕은 매우 놀라서, 그는 그의 시종을 데리고 보러 갔다. 그리고 송왕공주는 그녀의 아버지를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뻤다. 그가 보니 역시 안에 있는 설비가 예전보다 좋아졌다.

이때 페르시아 왕은 공주를 이끌고 부처를 만나러 가서 부처에게 무엇이 이 결과를 초래했는지 설명해 달라고 부탁했다. 불설: 신정광은 대대로 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며, 이런 주는 이미 선근을 형성했다. 그녀의 평생 부의 열매는 어느 인생, 즉 석가모니버의 마지막 불인 가예버의 시대였다. 카야버 시대에는 부처에 네 명의 제자가 있었기 때문에 빛은 평균 네 명의 제자를 공양했다. 물론 그 당시 그녀는 여자였다. 그녀는 직업이 없고 고대 여자도 직업이 없다. 그녀의 남편은 돈을 벌었다. 그녀는 일상생활 외에 카야버의 네 제자를 부양하기 위해 약간의 돈을 저축했다. 처음에 그녀의 남편은 반대했다. 그는 이 돈을 우리가 스스로 쓸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왜 이 요가사를 지지해야 합니까? 하지만 나중에 선광공주는 남편에게 우리가 부양해야 한다고 거듭 권했습니다. 그래야 내세에서 풍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남편은 마지못해 동의했다. \ "라고

공양안 중 여자의 돈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당연히 남편이 번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남편이 공덕복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왜 송왕공주의 보상이 그렇게 확고하고 난공불락이고, 그녀의 남편, 즉 그의 보상이 현생에 송왕공주를 만나야 나타나는데, 그가 전생에 비겁할 때 소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의 인연은 단광공주와 동시에 주는 것이지만 열매가 익으면 상황이 크게 다르다.

위에서 언급한 선악의 인연의 사례는 부처가' 우포세이경' 에서 밝혀낸 진리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모든 불우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좋은 일을 하고, 신문을 수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떤 인연이 이로부터 이름을 얻었다. 늘 아쉬움을 만들다. 사업에 집중하다. 즐거워요, 실수를 좀 해요. 맹세를 하다. 나는 이 일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따라서 업력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렇습니다, 나는 이름을 모른다. \ "라고

부처의 이 계시를 영원히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을 하면 고정 직업이 된다. 악행을 저지르면 참회하여 무기한의 직업이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