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논문 한 편 쓰는 것을 도와주세요 (1000- 1500 자) 급해요! ! !

논문 한 편 쓰는 것을 도와주세요 (1000- 1500 자) 급해요! ! !

은둔자는 은둔자이다. 첫 번째는' 사', 즉 지식인이다. 그렇지 않으면 은거가 없다. 벼슬을 하지 않고, 유명하지 않고, 평생 농촌에서 농민으로 일하거나, 강호에 은거하여 장사를 하거나, 암동에 살면서 나무를 베었다. 역대 은둔자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은둔자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자해는' 은자' 를' 관직을 하지 않는 은자' 로 해석하고' 사' 를 강조하지 않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남사 은거" 구름: 은둔자 "수덕수, 문학 수예. 그렇지 않으면 이미 남편과 장작이 산속에 있다. 클릭합니다 게다가, 일반적인 "사" 는 아직 "은둔자" 라고 불리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유명한 "사" 즉 "성인" 이다. 이순신은 말했다: "하늘과 땅이 합치고, 성인은 은둔하다. 클릭합니다 그는 "은둔은 지루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이것은 매우 고상하다." 보통 사람이 아니라 "성인" 이다. 요컨대 재능 있고, 학문이 있고, 벼슬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은둔자라고 불린다. 남사 은거' 는 "우주를 중심으로 풍운을 영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은둔자는 보통 사람이 아니다.

맹자 텐문공' 에서 가리키는' 은사' (은사의 변론, 양주, 모묵의 말, 온 세상) 도 은둔자, 덕행이 있는 사람, 은둔을 가리킨다. 하지만 이' 처사' 는 한 번도 벼슬을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도연명처럼 먼저 벼슬을 하고 은둔하는 것도 은둔자라고 하지만' 은사' 라고 부를 수는 없다.

구사회에서 스스로 은거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관직을 구하지 않고, 이름을 구하지도 않고, 이익을 추구하지도 않는다. 《구당서 은거》는 "높은 자는 혼자 있다", "무거운 자는 이름을 피한다" 고 말했다. 이고' 는 "태자가 되지 말고 귀인이 되라" 고 말했다. 은거구고는 인품이 고상한 사람이기 때문에 은둔자는' 고사' 라고도 불린다. 장쑤 상숙은 아직도 원대 화가인 황묘를 보존하고 있으며, 묘상의 비석은 곧' 황의 무덤' 이라고 불린다. 원나라의 또 다른 큰 화가 니운림은' 니켈' 이라고도 불린다. 진송을 앞두고 다이규와 그의 아들 다보, 다청은 유명한 화가, 조각가, 음악가로 모두 은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역대 명화서' 는' 은거, 송고풍진' 이라고 불린다. 대부자는 모두 위대한 예술가이지만, 그들의 전기는' 문원' 이나' 예문' 으로 수입되지 않았지만, 그의 재능 때문에' 은자' 로 수입되고,' 은자' 로 인해' 은자' 라고 불린다. "사기" 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태덕, 그리고 공을 세우고 말을 한다" 고 말했다. 은둔자가' 덕' 을 세운 것 같아서 정사는 은둔자의 전기다. 그런데 독일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지만 연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엄광 () 은 한무제 () 의 친분을 거절하고 부춘강 () 에 은거했다. 범중엄은' 엄선생사당' 에서 "운산이 창성하고 강해가 망망하다" 고 말했다. 군자의 바람은 산이 높고 물이 길다. " 이 "바람" 은 원래 "덕" 으로 쓰여졌다고 한다. 범의 눈에는 미덕이 산처럼 숭고하다. 남송 시인 양완리는' 엄자릉전 읽기' 시에서 "객성이 어떻게 한실의 흥을 보충할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말했다. 공기 중에 미풍이 있고 얼음처럼 춥다. 이모를 일찍 보내서 정한을 옮기는데, 지구상에 염릉이 어디 있어! " 주원장이 말한 한 바늘은 피를 보았다. 그는' 논엄광' 글에서 "한대의 엄광, 국가 부흥 초창기, 민생 불황, 인재가 적다" 고 말했다. 나는 군주에 대해 걱정하고, 도덕이 얇을까 봐 민생고생을 하고, 현덕을 매우 갈망한다. 그것은 주와 북한에서의 모임이다. 선물이 언제 도착하는지 몰라서 그냥 떠갔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제가 바위와 물 옆에서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눈썹, 왕랑, 유분자 등 세대가 모두 망연자실하다면 빛은 어디로 잡을 것인가? 그때는 집이 너무 부주의해서 배불리 못 먹어서 내 생활을 돌볼 수가 없었다. 나는 낚시를 재미있게 합니까? 내가 보기에 그때의 죄인은 엄광과 주당보다 더 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유청일찰" 권 11 자마링 농어소 참조) 주원장은 대노굵고 폭군이지만 이 말에는 은거가 높은지 생각해 볼 만한 점이 있다.

은둔자는 사실 10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진송의 종병 () 과 원대 () 의 진무 () 와 같은 진정한 은거 () 이다. 그들은 결코 벼슬을 하지 않는다. 황제가 그를 부르라고 명령하더라도 권력자와 왕래하지 않는다. 두 번째는 숨기기 전에 먼저 벼슬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도연명과 같다. 타오는 유명한 은둔자로,, 송서, 삼사에서' 은자' 로 등재되었다. 사실 그는 순수한 은둔자가 아니다. 그는 관직에 불만을 품고 관직을 맡아 은거했다. 명조의 심주는 어느 날 벼슬을 하지 않고,' 은둔자' 로 수입되었다. 그의 학생 중 한 명인 문징명은 베이징에서 1 년 동안 한림을 하고 사망할 때까지 은거했지만, 그의 전기는 은둔자가 아니라 문원 () 에 있었다. 도연명은 은퇴하기 전에도 벼슬을 했다. 다만' 은거' 라는 명성이 너무 커서 그의 시명을 넘어섰지만 도연명은 나중에 정말 은퇴했다. 도연명처럼 먼저 벼슬을 하고 은퇴하는 은둔자가 많다. 세 번째는 반관반은입니다. 예를 들면 왕웨이가 벼슬을 하기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겁이 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러나 만약 그가 사직하고 은거하고, 월급도 없고, 생활도 보장되지 않는다면, 그는 비록 관직이지만 실제로는 은둔이다. 이런 사람은 명분에 따라 은둔자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은둔자 사상이 있다. 은둔의 관념은 이데올로기에서 똑같다. 넷째, 공무원이 갑자기 사라졌다. 원말명 초 왕몽, 동치창, 몇 년 동안 벼슬을 했다. 은거했고, 조정에 의해 모집되었거나, 상황이 유리해졌고, 또 벼슬을 하러 나왔고, 한동안 다시 은거했다. 이런 사람은 우유부단해서 반응이 둔하다. 왕몽은 둔한 스타일을 창조했다. 동치창의 붓이 흐릿하고 너무 어두워서 그들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다섯 번째는 북한에 숨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벼슬을 하는 사람이지만 사상은 비교적 은밀하다. 그는 관원이라 정사를 묻지 않는다. \ "공식 공식 문제, 그것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표류하여 자신을 보호하다. 이런 사람은 국가에 가장 해롭다. 여섯째, 명나라의 진계유와 같은 거짓 은폐. 비록 그는 관원은 아니지만, 그는 관원과 교제하는 데 능하다. 누군가 시를 쓰고, 그의 "구름 속의 두루미" 를 비웃었다. 일곱 번째는 은신이다. 남조제양시대의 도홍경, 타오의 은둔자라고 불린다. 그는 산림에 은거하고 있지만, 조중대사도 그에게 가르침을 청하여' 산중재상' 이라고 불린다. 이런 사람은 은둔자이지만, 사실 그는 은둔자 사상이 없다. 그가 벼슬을 하는 것은 단지 더 자유를 위한 것이 아니다. 여덟 번째는 당대의 노장영과 같은 고위 관리들을 피하는 것이다. 유수' 대당여은둔기' 에 따르면 육장고시에서 진사 () 가 먼저 장안종남산 () 에 은거 () 를 하며 법원 소집을 기다리고 있다. 나중에 고사로 초빙되어 또 그에게 좌측을 잇는 관직을 주었다. 나중에 또 다른 은둔자 사마성진도 징집되어 벼슬을 하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산으로 돌아가고 싶어 루티베트가 그를 보내 종남산의 구름을 가리켰다. "이것은 위대한 장점이다." 이것은' 남방으로 가는 지름길' 이다. 은거를 통해 고위직을 찾는 사람들은 진정한 은둔자가 아니다. 아홉 번째는 그들이 어쩔 수 없이 성을 숨기고, 실제로는 명말 청초의 구 () 와 황종희 () 와 같은 가장 열광적인 정치에 종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의' 은거' 는 청나라와 협력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일 뿐, 실제로는 가장 격렬한 반청 투쟁을 벌이고 있다. 시시도 마찬가지다. 그는 반청 실패 후 박해를 피하기 위해 선종을 은거했지만, 그는 평생 명나라에 충성하여 평생 반청했다. 그의 감정은 매우 흥분되어 결코 진정되지 않았다. 이 사람들은 진정한 은둔자가 아니다. 열 번째는 먼저 은거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맞지만, 기회가 오면 기회가 오면 너는 산을 나간다. 기다릴 수 없어, 그냥 숨어라. 상조의 이윤, 한말의 제갈량, 원말의 유기. 둘째, 명말 청초의 홍인과 같은 생활의 어쩔 수 없는 은둔자가 있다. 일찍이 명청이대대, 그는 군대를 일으켜 반청했고, 실패 후 은거할 수밖에 없었지만, 나중에는 변덕을 부리며 정말 자취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마음이 정말로 숨겨져 있는 한, 사상적으로 표현된 것은 모두' 빛',' 부드러움',' 원거리' 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시대마다 은둔자의 상황은 다르지만, 대체로 한 시대의 문제가 있다.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안사의 혼란' 은 봉건 사회의 전환점으로 볼 수 있다. "안사의 혼란" 이전에 봉건 사회는 번창했다. 이후 상황이 갈수록 나빠지다. 시대는 지식인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고 지식인은 시대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어느 시대에나, 사회의 실제 지도자는 지식인일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지식인들이 단결하여 함께 국가를 배려하면 국가가 희망을 가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대다. 집단으로 볼 때 당나라 이전에 지식인들은 나라를 생각할 수 있었다. 한대 마원조는 "사람은 변야에서 죽고, 귀는 마화에 묻힌다" 는 명언이 있다. 그가 어떻게 침대에 누워 한 여자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단 말인가? " ("후한서 마원전") 수많은 인지사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도록 격려했다. 당대의 지식인들은 "보루에 살지 않고, 오직 군사만 보고한다", "보군은 금대에 뜻을 두고 옥룡을 안고 군사한다", "자라서 보국하려면 옥문에 먼저 들어갈 필요가 없다", "황사는 전쟁을 만나면 반드시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고 말했다. 당나라의 군주와 대신들이 합심하여 나라를 강대하게 하였다. 송나라의 지식인들은 여전히 괜찮다. 당대의 지식인들처럼 국가에 봉사하기를 열망하지는 않지만, 그들 중 일부는 여전히 퇴폐적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나라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북송 지식인들은 "근심과 근심", "묘당 높은 곳에 살고, 그 백성을 걱정한다. 멀리 강호에 있다면, 반드시 근심할 것이다. " 남송의 지식인들은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 "비천하지만 나라를 잊고 싶지 않다". 남송 왕조 초기, 악비, 진동은 나라를 위해 일했다. 중기, 육유, 신 기아 등 시인들이 항금 제일선에서 분투했다. 후기 문천상, 장사걸, 노수복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더구나 산과 해릉산에서 원나라의 군민 집단 희생에 맞서 싸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군민) 이게 무슨 정신이냐, 원나라 지나면 없어진다.

초기든 후기이든 은둔자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약하다. 그들은 현실을 견디지 못하거나, 열심히 일하거나, 진보할 수 없어 은퇴할 수밖에 없었지만, 문예창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그들은 한가한 전원생활을 하거나 산에 집을 짓기 때문에 중국의 전원시와 산수화가 특히 번영한다. 그리고 은둔자가 쓴 산수화와 전원시는 스타일이 다르지만 큰 방면에는 대체적인 스타일이 있는데, 이는 은둔자 인격의 기본적인 일관성과 관련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은둔문화는 대체로 세 가지 풍격이 있다. 하나는 부드러움 (약함), 두 번째는 싱겁고, 세 번째는 멀다. 이 문제는 주목할 만하다.

도연명은 일찍이' 노안하고 바라보았지만' 은둔 후 그 시풍의 일반적인 경향은 여전히' 부드러움' 으로 웅장한 기세가 거의 없었다. 왕웨이도 마찬가지예요. 남종 산수화의 풍격은 왕비에서 동원까지, 황, 진무, 부드러움을 특색으로 한다. 명대의 문정명, 동치창, 청대의' 4 대 천왕' 은 모두 비교적 부드럽다. "부드러움" 은 노장의 경지, 특히 장자의 경지이다. 역사의 은둔자처럼 초기의' 부드러움' 은 후기의' 부드러움' 과 크게 다르다. 노장의' 부드러움' 은 외유내강입니다. 노자는 "약한 승강", "부드러운 승강", "약한 것을 위로", "부드러운 것을 강하게", "천하가 가장 부드럽고, 천하가 가장 강하다", "천하가 물보다 약하지 않고 강자가 이길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노자는 부드러운 것을 지킨다 무위' 는' 무위 통치' 를 위한 것이고, 장자도 마찬가지다. 장자의' 부드러움' 은 무궁무진한 힘과 하늘을 찌르는 기세를 내포하여 방을 내려다보는 것을 높이로 한다. 그래서' 장자' 의 첫 편은' 소요유' 에 대해 말하는데, 정말 소요가 크다. 그러나' 노여움, 그 날개는 하늘의 구름 같다',' 그 큰' 그 천리를 모른다',' 그 등을' 천리를 모른다',' 펑의 이주' 를 그는 또 생각했다.

육조 때 노장에 대한 연구가 가장 성행하였다. 육조 사람들은 노장을 읽고, 노장을 이야기하고, 노장을 배우고, 외유내강을 배운다. 지 강 laozhuang 을 배우고, 감히 "얇은 구멍 대신" 을 만들고, 아드님 시계가 살해되었다는 것을 비웃습니다. 본적사는 노장으로부터 감히 술에 취해 황제의 포섭을 거절하고, 감히 "영웅이 없을 때 영웅이 없고, 종자가 유명해졌다" 고 감탄했다. 당대까지만 해도 이백은 늙어서 익장하고, 여전히 자태가 늠름하며, 그들의 작품도 여태까지 연약하고 부드럽지 않았다. 당나라 이전에는 선이 부드럽고 둥글었지만 거대하고 왕성한 생명력을 담고 있었다. 송원 시대에는 사람들이 노장으로부터 배웠고, 외유내는 막 스며들었지만, 내면의 생활 리듬은 여전히 시험삼아 해보고 싶었다. 명청시대에 이르러 사람들이 노장을 연구할 때 이미 내면의 본질을 잃었고, 부드러움만 있고 강건하지 않다는 점은 동치창과' 사왕' 의 그림에서 볼 수 있다. 이것은 시대의 정신이다.

설령 네가 강하지도 않고 반항하지도 않더라도, 너는 목을 베고, 목을 베고, 뺨을 맞고, 죽임을 당하기 쉽다. 전화 한 통이면 올 수 있고, 떠나면 반드시 가야 한다. 문자옥이 한숨을 기다리고 있다. 학자는 생존을 위해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강성과 인성을 모두 잃었기 때문에' 상태' (문예작품) 에서 어떻게 강할 수 있을까? 따라서 초기의 "부드러움" 과 후기의 "부드러움" 은 매우 다르다. 초기의 "부드러움" 은 부드러움에서 강함을 보고 후기의 "부드러움" 은 부드럽고 뼈가 없는 것이다.

단순함: 노장의' 빛' 은 당연히 자연이 장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단순함',' 단순함',' 단순함',' 단순함' 은 교묘하지 않다. 장자가 말했다. "우리 스승님, 우리 스승님 ... 천지를 덮고, 모양을 조각하며, 교묘하지 않다." 또한' 장자' 의' 빛' 은 청정함, 조용함, 이해력의 의미도 있다. 장자' 는 "맑고 복잡하지 않고, 정적이고, 싱겁고, 무위하며, 움직이고, 하늘을 하늘로 삼는다" 고 말했다. "채식주의자가 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간단하다." 그러면 초기의' 빛' 은 자연, 소박함, 순수함, 고요함, 맑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김인원 호문은 도연명의 시 "한 노인이 시를 쓰나요? 그는 정말 시 한 수를 썼다. " 황산골' 제화죽석' 은 "공한림 동파노인, 술을 마신 후 가슴에 먹칠을 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초기 문학 작품과 그림 모두에서 볼 수 있다. 하지만 후기의' 빛' 은 자연스럽게 꾸밈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부러 추구하는' 빛' 은 숨길 수 없고, 전적으로 기교로 그려졌다. 초기의 "빛" 은 자연계의 진짜 산과 같다. 후기의' 빛' 은 정원의 가짜 산과 물처럼, 물론 실제 산과 물처럼 추구하지만, 사람들은 같은 속에서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물론 후자의 기교는 전자보다 훨씬 높다. 동치창과' 사천왕' 의 회화 기술은 선배보다 좋지만, 사람들이 그들의 그림에서 보는 것은 기교일 뿐 특별한 정신 상태가 아니다. 후자가 정신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단지 무기력한 정신 상태일 뿐이다. 윈난천과 마찬가지로 진정한 은둔자입니다. 그의 그림은' 빛' 이 특징이다. 그러나 그것은 고도의 기교가 달성한 가벼움이지 자연의 가벼움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머나먼: 이세가 은둔자가 된 것은 그들이 정치권력과 관직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높이 오르기를 원하지 않거나 높은 곳에 은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모두 "먼" 곳에 서 있다. 마음은 자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마음은 자신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그들의 시화도 자신의 "먼" 감각을 가지고 있다. 도연명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와 왕위의' 문만산눈' 은 모두' 먼' 느낌을 준다. 나는' 시가 3 원' 이라는 글을 쓴 적이 있다. "도연명의 유유유유히 남산을 보고 이백의 내가 정상에 올랐다" 고 말했다. 나는 천하의 숭고함을 보고, 두보만 골짜기는 가시문에 가깝다. " 은둔자의 "먼" 은 "평평한" 뿐이며, "높은" 과 "먼" 은 거의 없다. 은둔자 사상이 있는 화가는 산수를 그려' 평원' 만을 추구한다. 원명청의 화가들은 심지어' 높음' 과' 원거리' 를 불황과 위험으로 여기기도 하는데, 거의 모든 산수화는' 평경' 이다. 특히 황, 진무화. 영향면에서 은둔관념이 없는 화가도' 평원' 으로 발전했다. 사실' 높음' 과' 원거리' 는 더욱 기세가 있다. 은둔자 (북과 도시에 숨어 있는 은둔자 포함) 는 백 년 동안' 평' 을 중시하고,' 평' 은' 평' 에 더 가깝다. 그들은 또한 "부드러움, 우아함", "강강", "굵게" 까지 반대해야 한다. 이는 "평원", "밋밋함" 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평원이 주는 느낌은' 녹다' 와' 희석' 으로, 사람의 정신에 어떤 억압과 자극도 가져다주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평원' 은 잉크로 비교적 옅고, 중경과 원경, 근경은 대충 묘사하며, 사람의 감정사고를 평화와 먼 곳의' 먼' 과' 담담한' 경지로 이끌고, 은둔자의 정신 상태에 더 잘 부합하며, 산수화가 예술적으로 더 성숙한 경지이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질문을 해야 한다. 학자들은 은둔자를 반대해 왔으며, 은둔자는 현실을 도피하기 때문에 국가의 쇠퇴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물론 은거를 제창해서는 안 되며, 젊은이들 중의 은거는 제창해야 할 뿐만 아니라 반대해야 한다. 그러나 은둔자가 창조한 찬란하고 풍부한 문화는 부인할 수 없다. 그리고 은둔은 정치적 혼탁과 권력 통치에서 비롯되며, 채찍질해야 할 것은 외로운 도둑들과 비열한 사람들이다. "남사 은거" 에는 "독거한 사람, 각자 편향이 있어, 그 뜻을 소멸할 수 없고, 그 길을 굽히고, 그 이름을 배울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거자, 독거자, 독거자, 독거자, 독거자) 만약 남편이 신주를 만난다면, 때마침 왔을 때, 어떻게 그의 감정이 흐르게 하고, 산하에서 도망치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최후의 수단이다. "천하의 일, 네가 노력할 수 있다면 당연히 노력해야 하지만, 때로는 아무 소용이 없을 때가 있다. 소동파 "군신" 에는 구름이 있다. "천하의 조류는 소인에 있다. 군자는 공격하려 하지만, 죽지 않으면 이미 있다. 클릭합니다 결론은 "다를 뿐만 아니라, 너의 생활 상황도 다르다. "예를 들어 무측천과 자희처럼 한 여자만 있는데, 세상은 그 손에 있고, 천군만마는 참을 수 없는데, 하물며 무력한 문인은 말할 것도 없다. 강자는 당연히 반항할 수 있지만 실패해도 상관없다. 약자는요? 표류하는 대신 은퇴하는 것이 낫다.

은둔자는 겉으로는 사상이 초탈하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끝없는 고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