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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의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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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황제의 후손이 이런 사람을 죽이기만 하면 천정은 그들을 비난할 것이다. 이것은 송나라의 개국 제도이다. 조상 사당에 모시는 왕실 비리이지만 정강의 난란 때는 거의 외부에 알려져 있다. 그러나 송나라가 인수인계할 때, 세 건의 황제가 종법제를 위반하여 대신을 죽인 사건이 발생했다. 첫 번째는 장방창이 살해된 것이다. 장방창을 죽였어요? 말하자면, 장방창은 매국노라니, 노인은 정말 억울하다. 정강의 난점령 개봉 후 진인은 조씨가 황제가 될 자격이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수한 노수상이다. 어서! 노인을 그곳에 눌러 황제로 삼다. 장방창은 울었다. 그가 전통 유교 문화의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그에게 일반 윤리에 위배되는 것이다. 노인은 매일 본전에 들어가려 하지 않아 모든 보배가 봉쇄되었다고 한다. 내가 대위를 탐낼 의향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고, 여전히 너의 이 신하를 위해 지키고 있다. 김인이 떠나자 장방창은 옥새를 데리고 조구에게 재빨리 가서 말했다. "됐어, 난 이 일을 하지 않을 거야. 장방창은 반역자에게 죽임을 당했는데, 조구는 왜 이 사람을 죽였을까? 이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장방창은 황제에게 죽임을 당한 것입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군주제 때문입니다. 만약 네가 장방창을 죽이지 않는다면, 조구는 어떻게 왕위를 얻었을까? 통치자는 대송을 물리치고 이 자리를 장방창에게 양보했다. 나라가 송에서 성을 바꿔 너에게 물려주었다. 너는 꼭두각시 왕조의 후손인데, 너는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니? 장방창을 죽여야 조구만이 국가의 합법적인 지위를 회복할 수 있고, 남송의 정치적 합법성이 확립될 것이다. 조구는 장방창으로부터 권력을 빼앗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장방창은 반드시 죽어야 했다. 두 번째는 교사 진동과 일반 시민인 구양철을 살해한 것이다. 이 두 사람은 사물에 관한 책을 한 권 썼지만, 그것은 정말 추했다. 이것은 이미 조구의 주도적 지위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했다. 그들은 조구조가 황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친종 황제는 죽지 않았지만 북방에서 사냥했다.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 무엇이 당신을 조구의 황제로 만들었습니까? 법적 근거가 없다. 네가 청급이라 해도 바꿀 수 없다. 너는 친종의 주인이 될 수 있지만 연호는 여전히 친종이어야 한다. 왕조가 여전히 친종의 황제라는 것을 설명한다. 이성을 맞이할 때, 너는 계속 황제가 되어야 한다. 이번에는 조구조를 완전히 격분시켰는데, 네가 이런 위기의 순간에 아직도 여기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고 생각하고, 이 진동과 구양처를 죽였다. 그러나 진동과 구양철을 죽인 후 조구는 즉각 이 일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여러 가지 경우에, 나는 자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후회했다. 나는 사람들에게 각종 정치적 암시를 주는 편지를 썼다. 옛날 학생 진동은 남송 맞은편에 있는 꼭두각시 정권이었다. 즉 유옥이 나중에 꼭두각시 왕조를 형성하여 진동과 구양철의 패를 모셨다. 지금 송가 황제가 옳지 않다. 진동과 구양철이 옳다. 그의 제제는 비뚤어져서 비뚤어질 뿐만 아니라 위선적이다. 그는 어떻게 이야기를 쓰는 사람들을 죽일 수 있습니까? 이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송대 당시의 사회 분위기 속에서 장관, 학자, 관원을 죽이는 것은 도덕적으로 타당하지 않았다. 문제는, 왜 가오 왕위 페이 를 죽일 것인가? 악비의 공적이 이렇게 두드러져서 사람들이 그의 구체적인 잘못을 잡을 수 없었다. 마지막도' 터무니없는' 죄명이 아닌가? 그럼 왜 사람을 죽이는 거야? 이것은 의문점이다. 황제는 형의 두 번째 의심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욱 재미있었다. 모두가 조구황제가' 쌍성' 을 환영하고 북한으로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말하고 있다. 우리가 사서를 읽을수록, 이런 견해는 터무니없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쌍성' 을 맞이한다는 생각은 다른 사람이 내놓은 것이 아니라 조구황제 자신이 내놓은 것이기 때문이다. 악비는 어리석은 짓이 아니다. 고종 대신' 쌍성' 을 환영하고 싶으세요? 그는 그렇게 멍청하지 않다. 악비 는 한 번 출병 할 때, 특히 조구 황제 가 연주표에' 천조 환영, 속도 도 조' 라는 쪽지를 썼다. 원래는' 영이성' 이라고 했는데, 그는 특별히' 일가족' 이라는 단어를 바꿨다. 무슨 뜻이에요? 즉, 나는 방금 황제의 친척을 데려왔다. 클릭합니다 천도' 는 조구이고' 최대한 빨리' 는 이성이다. 악비는 이런 정치적 두뇌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사실, 소위' 쌍성' 이라는 북한을 환영하기 위해 조구황제는 그것을 정치 카드로 쳤다. 사실, 진 사람들은 송진종을 송인에게 돌려줄 것을 제안했다. 이에 따라 조구는 개봉부를 성원으로 지정해 궁궐을 지었다. 최근 친종의 귀국을 맞이한 것은 모친인 위황후와 상의해 귀국했을 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때 이미 죽었기 때문에 진시황은 무릎을 꿇고 위황후의 차각을 잡고 말했다. "내 동생에게 소식을 전해 주세요. 돌아간 후에 나는 태을궁의 궁주가 될 것이다. 그는 희망이 없다. 무슨 뜻이에요? 내가 돌아오면 나는 출가한다. 다른 건 절대 생각할 수 없으니 돌아가게 해주세요. 나중에 웨이도 이 소식을 가져왔다. 그래서' 쌍성' 을 맞이하는 것은 당시 정치적 금기가 아니었다. 악비는 이 일이 전해지는 것을 알고, 그의 마음이 매우 맑다는 것을 설명했다. 좀 더 깊이 생각해 봅시다. 친종이 돌아오더라도 고종 황제 조구의 지위에 위협이 될 수 있을까? 군대와 궁정 임면권이 없는 친종은요? 전형적인 예는 원말 주원장이 장사성을 대패하고 오국 전체가 한창이라는 것이다. 당시 주원장은 한림아를 왕소명으로 봉했다. 그는 왕소명을 데리고 남경에 황제로 임명했다. 한림아는 과포에 갔을 때 직접 살해되었다. 네가 손에 군대가 없을 때, 약간의 명분은 무슨 소용이 있느냐? 송나라에서 우리 자신의 예를 살펴 봅시다. 정강의 난리 전에 송휘종은 진 () 이 그를 부르는 것을 보고 달려가 진강 () 에 가서 향을 피웠다. 그는 또한 내가 나라를 위해 기도한다고 말할 이유를 찾았다. 황위를 친종에게 양보하다. 나중에 송휘종이 안전하다고 느낄 때 그는 법령을 반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것은 황제의 아버지만 발행할 수 있다. 송 qinzong 황제의 위치를 보고 말했다: "당신은 어떤 법령을 가지고 있습니까? 나라가 이렇게 어지러우니, 네가 나를 망쳤다. ".네가 하나 보내면 내가 하나 보낼게. 마지막으로, 송휘종은 아무도 그의 말을 듣지 않을 것을 발견했다. 김인은 철수한 후 돌아왔다. 돌아가면 어떡하죠? 송진종은 황제의 아버지가 룬드궁에서 자랐다고 말했다. 사실 감옥에 가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송 Huizong 또한 노래 qinzong 싸움, 우리가 bianliang 에 머물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내가 낙양에 가서 당신이 말을 사기 위해 군대를 모집하도록 도와주세요. 만약 김인이 다시 전화하면 우리는 함께 살 수 없다. 안전계수가 높다. 송진종은 쓸데없는 말을 적게 한다. 낙양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송휘종이 송진종 친종 황제의 칭호를 줬는지 알고 싶으세요? 그의 서명은 무엇입니까? 나 같은 늙은이. 나야, 늙고 멍청한 늙은이. 나는 너를 위해 뭔가를 하고 싶다. 송진종은 네가 룬드궁에 머물러야 한다고 말했다. 그 해 10 월 10 일 송휘종은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송진종은 아들로 아버지의 생일을 축하했다. 오, 송휘종은 희색이 밖을 내다보았다. 노인은 떨면서 송진종에게 술 한 잔을 따랐다. 우리 할아버지께서 한 잔 마시셨다고 한다. 노래 qinzong 이 와인 한 잔 을 보고, 의아해했다. 그는 너의 이 술에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가져갈지 말지 고민 중인데, 나는 매우 의심스러워서 가져가고 싶지 않다. 이때 뒤에서 한 종업원이 그의 발뒤꿈치를 밟아 마시지 말라고 표시했기 때문에 그는 정말 마시지 않았다. 아버지의 생일에 그에게 술을 권하며, 그가 폐하라고 하는데, 그는 마시려 하지 않는다. 결국 송휘종은 눈물을 흘리며 떠났다. 그래서 권위를 잃은 황제, 설령 친종이 조구로 돌아간다고 해도, 과연 그의 황위에 위협이 될 수 있을까? 송고종과 조구는 이해하지 못합니까? 그렇다면 그는 왜 악비를 죽이겠다고 고집했는가? 이번품: 악비 정말 그렇게 대단한가요? 악비에 대한 우리의 인상은 천하무적이다. 김영리는 심지어 "산을 지키는 것은 쉽고, 악가군을 지키는 것은 어렵다" 는 구호까지 외쳤다. 그가 군신이라고 말하다. 보시다시피 중국 고대에는 악비와 삼국 왕자 관우가 함께 관열 사원이라는 절에 안장되었습니다. 그런데 악비는 정말 이런 신이 있나요? 만약 네가 정말로 사료를 자세히 뒤진다면, 주선진 대첩의 가장 아름다운 책 한 권을' 김토 최편' 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누가 쓴 것입니까? 악비의 손자 요크. 사실, 당시 정사에서 이 승리는 전혀 중시되지 않았고, 심지어 주라는 글자도 정사에서 언급되지 않았다. 물론, 진회 와 그의 아들 진회 가 매일 궁전 에 가서 정사 를 다시 쓰기 때문에 정사 는 반드시 옳지 않다, 그래서 믿을 수 없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악가군이 당시 발족군이었다는 것이다. 만약 그가 적후에 깊이 들어가 중주 자기 집에서 싸우지 않는다면, 정말 황룡부와 회녕부로 곧장 달려간다. 보병이 어떻게 다른 사람의 기병을 이길 수 있습니까? 이것은 문제입니다. 너는 회녕부가 오늘 흑룡장성 아성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남송과 김의 판도가 뒤를이었다. 당시 송나라의 국력은 이미 이 전쟁을 지탱할 수 없었다. 북송은 매우 부강하다. 가장 돈이 많을 때는 송신종 시대로 연간 수입이 약 6000 여만 원. 송나라가 혼란에 빠졌을 때 중앙정부의 세금은 654 만 38+00 만원에 불과했다. 서기 12 세기 중엽에 이르러서야 남송재정수입은 6000 만원 수준으로 회복되었다. 그런데 당시 악비의 군비가 얼마인지 아세요? 이 군대만 1 년에 700 만 원이 들기 때문에 황제는 기본적으로 그를 대신해서 집 창고를 쓸어 주었다. 송고종은 매우 검소한 황제로, 그의 궁전은 그가 생각했던 것처럼 웅장하고 호화롭지 않다. 그의 궁중의 본전은 늘 간판을 바꾸고 이름 등을 바꾼다고 한다. 그렇게 많은 궁전이 없기 때문이다. 왜요 너는 군비를 모아 전쟁을 해야 한다. 하지만 문제는, 왜 장군들이 스스로 돈을 모을 수 없는가 하는 것입니다. 많은 왕조의 장군들은 후기 국가가 혼란스러울 때 스스로 군비를 모으는 경향이 있다. 청말의 증국판은 이렇다. 송고종의 이 주판은 매우 분명하다. 나는 네가 스스로 돈을 모으게 할 수 없다. 너희들 스스로 돈을 모으면, 나는 여기서 홀가분하니, 나중에 너희들은 모두 헤어져라. 송태조는 송초에 설립된 국가기구로, 국가제도를 제정할 때 행정권, 사법권, 재권을 분리한다. 재정을 관장하는 지방관원은 중계사라고 불리며 중앙정부에 직접 책임을 진다. 지방 공무원이 사람들을 관리하고, 사건을 관리하고, 재정 수입을 관리하고, 우리 시대가되면 반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송고종은 내가 허리띠를 졸라매고 창고를 쓸어도 군급이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모든 백성과 병사들이 이 군대가 악비 지원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 주었다. 내가 지지했다. 그래서 당시 경제난의 상황에서 악비를 지지할 수 있을지는 황룡부까지 파고드는 것도 문제다. 너는 후세 역사학자의 묘사에서 명확한 맥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Zhu, 그는 그 시대에 매우 가깝습니다. 한 학생이 그에게 물었습니다. 그 시대를 사용하면 성공할 것입니까? Zhu 의 대답은 그가 오만하고 게으르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당시 악비 수하 장군의 전투력은 정말 일정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후 역사학자, 예를 들면 조익, 돈대신, 후시 등은 당시 화해를 하고 화이하 김병과 국경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고 이성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악비라는 캐릭터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신기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학계의 정설에 가깝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씨의 세 배: 성격과 운명을 의심하는 것은 무섭다.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만약 우리가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조구황제의 주요 적은 누구입니까? 진 후이 도 무술 금, 하지만 악비 자신 이 아니다. 네가 이렇게 잘 싸울 수 있고, 전국 5/7 의 병마를 장악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마지막에 네가 이기면, 너는 황제가 될 수 없어? 물론, 우리는 지금 악비가 충신이라고 생각하는데, 등에 글자가 있다. 고종은 또한 그를 위해' 충직한 악비' 라는 네 글자를 썼다. 임종 시에 누군가가 그에게 반대하지 말라고 충고했다. 그는 어떻게 고종 황제의 가장 큰 적이 될 수 있습니까? 황제도 그렇게 생각한다. 한번은 황제가 이 악비는 여전히 충신이라고 말했다. 진회 옆에 말했다, 예, 악비는 충신이다. 우리 태조 광윤도 주나라의 충신이 아닌가? 다시 말해서, 악비에 반대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전국의 5 분의 7 의 군사력을 장악했다. 앞으로, 만약 네가 다시 너의 고향을 이긴다면, 너는 심지어 진휘황제의 유골이 돌아오는 것을 환영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유명한 사람이라면, 네가 반대하지 않으면, 너의 형제들은 너를 반대하게 할 것이다. 송태조와 조광윤은 이렇게 송왕조를 세웠다. 그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는 진교의를 찾아갔고, 술에 취해서 부하들이 그에게 노란 가운을 주었다. 왜요 형제들이 당신들과 함께 고생하고, 우리도 공작과 후작이 되고 싶고, 우리도 우리나라를 정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하지 않으면 네가 시키는 대로 하는 게 아니야. 악비의 비극을 이해하고, 이 작은 역사만 볼 수는 없으니, 너는 송조 전체의 역사를 봐야 한다. 역사상 북송에는 장군이 부족하고 남송에는 상이 부족하다는 말이 있다. 북송 시대에는 많은 명신이 있었는데, 명신은 적청이었다. 남송은 반대로 많은 명신이 있지만 좋은 재상은 없다. 송인종 시대는 매우 휘황찬란한 시대였다. 송인종은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만약 그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면, 그는 황제가 될 것이다. 왜요 그는 연약해서 참을 수 있고 신하의 말을 듣고 신하가 그에게 문제를 이야기할 때 별을 그의 얼굴에 뱉었지만, 그는 화를 내지 않았다. 이런 노인. 적청은 송인종의 장군 적청에서 서하의 승리를 거둔 후 평역도 승리를 거두었다. 마지막으로 이사회의 부특사가 된 것은 현재의 국방부 차관과 맞먹는다. 적청이 당나라의 부사가 되기 전에, 모든 사대부들은 이 젊은이가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그는 승리를 거두고 당의 지휘를 들을 수 있다. 그는 잘생기고 유명하다. 잘됐네! 그러나 적청이 도쿄에서 벼슬을 할 때 이 모든 것은 나쁜 일이다. 어느 날, 적청네 집은 저녁에 조상제사를 지내며 촛불을 켰다. 그의 집은 미리 개봉부에 보고하는 것을 잊었다. 개봉한 관리는 보고 이 집에 어떻게 불이 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 날, 말이 전해지자 나빠졌다. 어젯밤 적청 집에 이상한 등불이 하나 있었다. 그런 다음 문인은 당을 찬탈한 양태조 주온이 황제가 되기 전에 집안이 밤낮으로 기이한 등불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적청은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나중에 Ouyang xiu 는 적청 (di Qing) 을 해쳤고, 하나는 르네 (renzong) 에게 주었다. 처음에는 인종이 중간에 남아 있었다. 나중에, 원 총리 yanbo 르네 에 가서 말했다, 당신은 이 적청 을 빼앗아 야합니다. 르네 는 또한 적청 은 충신 이라고 말했다. 문언박은 진회가 말한 것과 똑같이 모황제도 충신이라고 말했다. 적청은 이 공무원들에 의해 쫓겨나기 전에 문언보를 찾아가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왜 날 다치게 했어? 원 yanbo 는 단지 차가운 문장일 뿐이다: "의심만 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4 조 재상 문언보, 맙소사, 과거의 권력계가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 의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쇼바" 라는 사서가 있는데, 그 안에는 내가 천하의 혼란의 근원을 의심하고, 주용의자는 벌을 받고, 신하는 주를 의심하고, 반대의 말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요 용의자가 처벌을 받지 않으면 장관은 의심하고 반대한다. 로빈슨이 주님을 의심하고 반대하지 않는다면, 주님은 반드시 벌을 내리실 것이다. 황제가 너를 의심하고 반대하지 않는다면 황제는 모두가 의심스럽다고 생각할 것이다. 왜 반대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먼저 그것을 죽였다. 중권으로 생명을 구하는데, 사실 구양수와 문언보가 적청을 몰아내고, 나중에 진회가 악비를 박해하는 것은 이치이다. 그래서 역사가들은 악비를 연구할 때 특히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다. 그해 악비는 죽임을 당했고, 사대부 계층은 그를 위해 말을 하지 않았다. 나중에 송 xiaozong 이 왕위에 올랐을 때까지, 다시 북벌 항금, 악비는 자신의 명성을 회복했다. 당시 악비는 이미 정치적 상징이 되어 악비 자체의 평가와는 무관하다. 이것은 당시 사대부가 공감대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네가 전쟁터에서 얼마나 많은 공로를 세웠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살인은 권력에 가장 안전하다. 사실 이것은 가장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봐라, 남송에는 4 대 명장이 있다. 유광세는 스스로 싸울 수 없어서, 그는 앞당겨 그의 부대를 넘겨주었다. 그만둘게, 알았지? 장 6 월 조 구조 악비 를 죽일 수 있도록 도와, 그래서 그는 매우 통쾌하게 죽었지만, 그도 면직되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한세충, 한세충, 원래 탕자였다. 그도 전쟁을 잘하지만 악비보다 한마음이 더 많다. 매일 그는 고종 황제에게 금은보물과 땅을 요구했다. 이것은 고대 무장이 황제의 수법을 가지고 노는 것이다. 내가 이런 쾌감을 탐내고 너의 자리를 원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 한세충도 지나쳤지만, 섞여도 한세충은 매일 밖에 갇혀 있다. 옛날 노인들은 노장에게 세배를 하겠다고 했지만 한세충은 아예 문을 닫고 머리를 움츠리고 거북이처럼 살아야 이 재난을 피할 수 있었다. 남송 4 대 명장은 모두 악비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정말 좋은 사람이다. 여색에 가깝지 않고, 돈을 사랑하지 않고, 명성을 얻고, 글씨를 쓸 수 있고, 이미지가 좋고, 문인 계층도 그를 좋아한다. 왜 그의 군권을 박탈하는 것이 아니라 그를 죽여야 하는가? 고집은 대가가 있다. 현대의 많은 역사가들은 악비가 왜 죽었는지 분석할 때 종종 그의 인품을 강조한다. 악비의 성격은 문제가 있다. 특히 고집이 세다. 이런 고집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성격이 강하지만 황제의 눈에는 패기라고 한다. 여기 몇 가지 구체적인 예가 있습니다. 처음에, 조 구구는 악비가 매우 유능하다고 생각했고, 그는 친히 매우 저급한 무관에서 악비를 발탁했다. 그가 우리 시대로 승진했을 때 악비는 아직 30 세가 되지 않았다. 조구의 첫 번째 선택은' 좋은 친구' 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초기 신혼여행을 즐겁게 보냈다. 그러나 나중에 악비 는 송나라 는 단지 두 사람이 30 세 미만, 하나는 마오, 하나는 나 라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말할 수 없지만, 그는 사적으로 함부로 말한다. 악비와 송고종은 처음에 사오싱에서 7 년 동안 사이가 틀어졌다. 남송 4 대 명장 중 하나인 유광세는 집에 돌아가 노후를 하고 싶어, 그의 군대는 조정에 넘겨야 한다. 법원은 후계자 를 찾아야 했다, 그래서 조 구조 악비, 악비 행복, 그래서 악비 는 세계 군대의 7 분의 5 를 소유하고 있다. 그러나 조구는 돌아가서 생각해 보았다. 그렇게 많은 병사들이 모두 그에게 준 것이다. 그가 언제 반란을 일으켰는지 나도 모른다. 그래서 황제는 곧 식언을 했다. 악비는 여기서 즐겁고 지치지 않고, 매일 나에게 이렇게 많은 군대를 계산해서, 어떻게 고향을 되찾고, 내 강산을 되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조구는 얼버무리며 새로운 결정을 내렸다. 유광세의 군대는 중앙정부에 직속되어 있다. 악비 불행, 다시 가고 싶어, 오지 않고, 절단 을 사임하고, 직접 루산 으로 돌아왔다. 나는 여산에 머무를 것이다, 법원이 아무리 나를 불러도 나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조구는 그에게 무수한 편지 * * * 넘친 편지 한 통을 써서 여산으로 보내니 악비는 답장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체면이 깎여 악비의 두 노부하, 하나는 서 () 이고, 하나는 예 () 이다. 너희 둘이 여산에 가면 내려오지 말라고 하면 너희 둘을 참수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두 노인은 여산으로 달려가 악비를 만날 것이다. 악비는 처음엔 여전히 강경했고, 리는 결국 그에게 한 마디를 했다. "너는 정말 네가 조정에 반목할 수 있을 것 같니?" 라고 말했다. 이 말을 마치자 악비는 땀을 뻘뻘 흘리며 바로 산을 내려갔다. 하산 후, 고종 황제에게 당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서를 한 통 쓰며 황제가 화를 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고종 황제는 내가 화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내가 왜 화가 났지? 태조 황제는 "내 법을 혼동한 유일한 사람은 검아" 라고 말했다. 언뜻, 만약 내가 정말 너에게 화가 난다면, 나는 너를 죽일 것이다. 두 사람이 반목하여 원수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악비 서예 탁판 무는 가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악비는 다시 태자 이와의 반목도 악비의 성격이라고 걱정했다. 그는 항상 황제에게 태자를 세우는 것을 걱정한다. 조구는 김병을 탈출할 때 놀라서 발기부전을 앓고 있다고 해서 후손이 없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성 태조의 손자 두 명을 키웠는데, 하나는 조백콩, 하나는 조백구 () 라고 불렀고, 하나는 후보 후계자로 불렸지만, 그는 오랫동안 황태자를 세우지 않았다. 악비는 네가 그 조백총 () 을 태자 () 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선실에 논문을 쓰고 그곳으로 달려가 황제에게 읽어 주었다. 결국 내가 그것을 읽었을 때, 나는 고종 황제가 차갑게 그를 바라보는 것을 발견했다. 갑자기 찬바람이 편지를 땅바닥에 불자 악비는 온몸을 떨며 땀을 뻘뻘 흘렸다. 그도 이것이 너무 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결국 황제는 그에게 이런 일은 너 같은 군사를 관장하는 무장이 책임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공무원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나라를 사랑할 수 있습니다. 네가 이 말을 하는 것은 무슨 뜻이냐? 태자를 세우는 것은 봉건 왕조에서 큰일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의 일을 비유로 삼는 것은 마치 선물을 볶는 것과 같다. 이때 당신은 조백총이 태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황제가 되면, 너는 입신할 권리가 있다. 그래서 과거에 누가 태자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황궁에서 가장 엄숙하고 가장 만질 수 없는 주제였다. 진회는 훨씬 똑똑해요. 그래서 악비의 성격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악비의 성격 문제가 정말 그를 다시 죽일 수 있을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송나라는 결국 사대부의 좋은 정권이기 때문에, 왜 아직도 죽임을 당해야 하는가? 왜 아예 군권을 박탈하지 않는가? 이것은 우리를 송나라의 정치로 데려왔다. 지미는 달콤하다: 탄력을 잃은 송대 정치는 인종 북송 때 문인 계층의 각성을 완성했다. 당초 송태종과 당태종처럼 그렇게 많은 수험생을 보고 천하의 영웅들이 모두 내 올가미에 걸려들어 모두 이용당했다. 하지만 송인종이 되자' 황제와 문인들이 천하를 함께 다스린다' 는 명확한 개념이 생겼다. 이때 사대부의 권력은 조정의 주도력이 되기 시작했지만, 중국인의 결함 중 하나는 사대부가 자신의 정욕에 기반을 두고 당을 위해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는 것이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왕안석 변법인데, 두 파의 문인은 정말 너 중에 내가 있고, 나 중에는 네가 있다. 시비를 거론하지 않고 파벌에 대해 이야기하다. 네가 내 편에 서지 않는 한, 너는 모든 것이 틀렸다. 왕안석 변법 실패 후 사마광은 취임 첫날 모든 신법을 폐지했다. 당시 왕안석은 남경에서 일부 법이 분명히 효과가 있다고 말했는데, 왜 폐지해야 하는가? 이것은 더 이상 구체적인 정책 토론이 아니다. 왕안석이 법을 바꾼 후 송나라는 거꾸로 당쟁을 벌였다. 동풍이 서풍을 압도하거나 서풍이 동풍을 압도한다. 그래서 송나라 전체의 정치는 탄력을 잃은 정치였다. 조구와 악비 시대가 되자 이런 탄력은 매우 약해졌다. 당시 조정에는 두 파벌밖에 없었고, 한 파는 평화를 옹호하고, 한 파는 주전을 주장했다. 평화파는 반역자여야 하는가? 꼭 그렇지는 않지만 진회 노선 주변의 사대부들. 매파에 관해서는, 틀림없이 모두 항금스타일 것이고, 모두 나라를 도모하는 관원인가?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갑오전쟁, 옹동 옆과 같은 매파가 있으면 중국인을 오해하는 학자라고 한다. 이홍장과 같은 진정한 전선에서 전쟁을 주재하는 사람들은 모두 투항파, 온건파, 중용파로 욕을 받는다. 따라서 고대 중국 정치에서' 우리 주와 평화' 를 진정으로 감히 말하는 사람은 정치적 지혜뿐만 아니라 도덕적 책임을 져야 한다. 이 책임은 왕왕 자기 나라를 관장하는 황제 본인조차 없다. 예를 들어 명나라 숭정 황제는 결국 후금과 협상하고 싶었다. 그는 단지 사람을 보내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을 뿐인데, 결국 소문이 새어 이 사람을 죽여야 했다. 황제도 주와 파벌을 감히 하지 못했다. 악비의 몸으로 돌아가다. 국가의 큰 계획이 이미 결정되었으니, 우리는 서진과 평화롭게 지내야 하고, 갈 세 번째 길이 없으니, 매파가 입을 다물게 합시다. 악비를 죽이면 다른 사람들은 정직할 것이다. 그때 한세충은 이미 문을 닫고 생각하기 시작했고, 그를 죽여도 소용이 없었다. 평화는 여전히 이 나라의 주요 정책이 될 수 없다. 사직 분쟁' 은 송나라의 정치적 탄력성이 결여된 최종 결과가 되었다. 그래서 악비는 죽을 수밖에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야망과는 무관하며, 조구가 당신을 두려워하는지의 여부와는 무관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천여 년 후, 우리는 악비의 이 비극을 다시 한번 보자. 사실 누구의 비극도 아니고, 간신과 양신의 충돌도 아니고, 혼군과 충신의 충돌도 아니다. 그는 재능 있는 개인과 경직되고 경직되고 고지식한 정치 구조 사이의 비극이다. 참고:' 악비전' 등광명' 악비신전' 왕증옥' 악비의 죽음과 폭력의 균형' 오방이 이 문장 좋아해요. 좋아하거나 아래에 댓글을 달아 격려해 주세요! 좋은 제안, 문장 또는 원본 비디오가 있다면 개인적으로 나를 믿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너와 상호 작용할 것을 기대한다. 오른쪽 위 구석을 클릭하여 더 많은 문장 및 멋진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