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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C 이후 CWOW 전망

TBC 이후 CWOW 는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게임을 하든, 게임 금화를 모으든 모든 디자이너를 죽이든 거의 신처럼 보이는 보스를 세심하게 설치하든, 결국 게임의 매력은 성취감이나 만족감을 주는 데 있다. 온라인 게임은 만족감 외에 일반 게임인 교류와 모험 체험과는 다르다. 마지막으로, 그것이 당신의 마음에 충격과 감동을 줄 수 있다면, 이것이 위대한 작품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칭찬을 받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첫 번째 장점은 웃음을 자아내는 작은 디테일이 더 많거나 배꼽을 잡게 하는 패러디라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예를 들어, Baohai 구석에 헤밍웨이라는 어부가 있습니다. 그는' 농어와 너' 라는 책을 한 권 썼다. 예를 들어 스탠소임에는 마론이라는 우체부 보스가 있는데, 그를 죽이면 무기' 마론 팔꿈치' 가 떨어질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식인마 가문의 보물' 괴방' 이라는 책은 (1) 1 ~ 8 명 찾기 (2) 힘껏 사람을 때리다 (3) 끊임없이 사람을 때린다 (4) 사람을 불 속에 던져 넣는다 (5) 사람을 잡아먹는다.

신경질적인 상금 사냥꾼과 용병의 상인들이 휘파람을 불며 나를 사무실을 나가게 하기 시작했다. 잠깐만요. 물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당신에게 속한 무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 * * 수십 개의 지하 도시가 위험을 무릅쓰고 15 부터 60 급까지 등급을 매겼다. 모든 지하 감옥에는 많은 하인과 우두머리가 있어 다양한 색깔의 귀중한 장비를 떨어뜨렸다. 각 지하 감옥은 공공 * * * 과 분리되어 있어 방해받지 않고 개인 팀의 탐구에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신사는 그가 싸울 때 무기를 바꾸지 않았다고 세 번이나 불평했다.) 오다만 지하성의 석두 거인, 치밀한 고분, 증기시대 노모리건의 괴상한 로봇부터 굴바시 제국의 아타하카 신전에 모시는 어둠의 사악한 신 하카, 물론 엘리트 플레이어의 용족 생물실험실의 검은 날개 둥지와 떠다니는 도시로 통하는 망령공장 나크사스의 대묘지까지.

블랙윙의 둥지와 나크사마스라는 두 지하 도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가' 톱 보스' 디자인의 선두 표지로 게임 역사책에 기록될 예정이다. 블랙윙' 둥지 * * * 에는 완전히 다른 8 가지 유형의 리더급 보스가 있다. 편폭의 제한으로, 여기에서는 최종 지도자인 네파리안의 전투만 소개한다. 전체 전투는 세 가지 주요 단계로 나뉜다. 1 단계에서는 각각 특색이 있는 용수 20 마리와 각양각색의 용수 20 마리가 작은 두목을 데리고 연이어 두 보금자리를 뛰쳐나왔다. 약 2 분 후, 지도자 네파리안이 용이 되었다. 전투가 두 번째 단계로 접어들자, 나이파리안은 30 초마다 플레이어 집단의 한 직업을 통제하고 전투를 방해하여 혼란을 일으켰다. 이 단계는 나이파리안의 혈액량이 20% 이하로 감소할 때까지 계속되었다. 이때 플레이어가 1 단계에서 죽인 용수는 불멸의 형태로 부활했고, 조수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로 몰려들었다. 이 전투는 유례없이 40 명 팀 중 어느 한 명을 출동시켰고, 전투 과정은 긴장되고, 기복이 심하며, 오르가즘이 끊이지 않았다.

반년 만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나크마스 던전을 열었는데, 던전은 4 개의 선으로 나뉘어 15 명의 수장급 보스를 포함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메리인가? 타디우스, 셰리의 고전 공상 과학 소설 중 프랑켄슈타인이 창조한 괴물. 프랑켄슈타인은 물줄기에서 태어났고, 타디우스의 서명은 바로 물줄기였다. 전투에서 타디우스는 30 초마다 한 번씩 방전했고, 40 명의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양수와 마이너스 전하를 받았는데, 그 중 20 개는 양수이고 20 개는 마이너스로 플레이어의 빠른 반응을 요구했다. 서로 다른 돌격을 하는 플레이어는 5 초 안에 10 야드를 완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큰 피해를 입거나 직접 사망할 수도 있다. 하지만 같은 돌격을 하는 플레이어가 거리를 10 야드 이내로 유지하면 10% 상해를 증가시키는 게인 효과를 얻을 수 있고, 20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10 야드 이내이면 최대 1 개의 증가/를 얻을 수 있다 게이머를 좌절시키는 것과 충분한 도전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잘 잡으세요. BOSS 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도 오락성을 느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수십 개의 상업 지사, 그리고 각 대도시에서 연합한 경매점은 가격을 기다리는 상인들이 자유롭게 질주하고 사리사욕을 도모할 수 있게 해 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다른 게임 무료 거래 장비보다 선물 시장과 더 비슷하다. 이런 최고급 장비 픽업 바인딩 디자인으로 워크래프트의 거래시장은 희귀하게 떨어지는 장비와 장인의 부티크 외에도 주로 각종 원자재 거래다. 상업 거물들은 특정 물자가 특정 사본에서 게임 협회와 플레이어에 의해 소비될 것으로 예측한 다음 시장을 미리 매입하여 물자를 비축하는 독특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시기가 무르익으면, 그들은 점차 시장에 내놓아 폭리를 취하게 될 것이다. 전형적인 사례는 안치라사 지하성이 개방된 후 원소의 토양이 대량으로 소비되면서 몇 주 만에 가격이 몇 배나 올랐다는 것이다. 상업분석의 문장 수가 무수히 많아서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여전히 가장 매력적인 온라인 게임이 아니다. 속담처럼, 사람들과 싸우는 것은 즐겁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P 시스템도 전례가 없다! 이 유례없는 PVP 시스템은 야전전장과 군종전장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시에 세 가지 특색 있는 서로 다른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일치시켰다.

야전 조난전은 특정 임무를 통해 PVP 이발 지역 (예: 연맹과 부족 영토의 경계 및 일부 교통 허브) 으로 안내되고, 마지막으로 두 개의 야전 전쟁터로 보완되는데, 그 중 하나는 자원 수집에 초점을 맞추고, 이기는 쪽의 장기적 이득 마법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또 다른 야전 전장은 중립탑을 점령하는 것을 위주로, 점령측이 추가 비행 노선과 단기 이득 마법을 얻는 것을 동기로 한다.

크로스 서비스 전장은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여기에는 세 개의 고정된 전장 지도 사본이 있으며 여러 서버 세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른 서버의 전장 상대와 동료를 만날 수 있게 해준다. 이들은 군종 전장 밖에서는 결코 만나지 못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군종 전장의 인센티브 체계는 명성 장려와 계급 장려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자는 개인을 겨냥한 것이고 후자는 팀을 겨냥한 것이다. 명성 장려는 전쟁터에서 승리하여 전쟁터의 명성을 얻어 일정한 명성 기준을 충족한 후 군수관으로부터 구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등급 시스템은 플레이어를 죽이고 전쟁터와 전장을 가로지르는 전투에서 승리하여 영예와 등급을 얻는 것이다. 명예점과 등급을 통해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특정 등급 등급에 도달한 후에만 등급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우수한 등급 장비를 얻는 것 외에도 각 서버의 등급 지휘관 이상의 플레이어는 전체 서버 군사 방어 채널의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9 개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각 직업마다 세 가지 다른 성향의 전투 재능이 있다. 계층 간의 균형에 도달하기 어렵다. 다행스럽게도, 이렇게 복잡한 문제, 즉 직업균형에 직면한 디자이너들은 거의 완벽하게 해결되었다.

우리 모두는' 망치 가위 가방'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 망치는 가방을 만나면 항상 지고 가위는 항상 이긴다. 분명하다. 하지만 망치가 고정되어 있고 소포가 금속으로 짜여져 있으면 가위가 더 크고 날카로워집니다. 승자와 패자의 수는 예측하기 어렵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돌아가서 모든 직업들이 독특한 능력과 마법 특성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기술들 사이에서 상대적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임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래서 PVP 의 전문 진열품이 디자인되었습니다. 첫째, 이 9 가지 직업 액세서리는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둘째, 특정 직업의 가장 큰 결함에 맞게 설계되어 플레이어가 1 과 1 사이의 전투에서 전세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사 직업을 예로 들면 생명력이 높고 근전 공격능력이 강하며, 단점은 자신을 치료할 수 없고, 원격공격능력이 약하며, 치명적인 단점은 상대의 이동제한마법을 해제할 수 없다는 점이다. 그래서 전사의 액세서리 효과는 모든 고정을 풀고 속도를 늦추거나 혼수상태에 빠지는 것이다. 이들 액세서리는 사용 후 5 분 동안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돼 있다. 이 악세사리들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망치 가위와 가방이 없다.

각종 약물과 기타 소모 가능한 소품의 사용도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약물 남용은 국제올림픽위원회에 의해 금지돼 PVP 경기를 김원전으로 쉽게 바꿀 수 있어 디자이너와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따라서 냉각 타이밍을 사용하여 약물과 소비 소품의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한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잘 갖추어진 게이머들이 항상 우세하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PVP 요소가 많기 때문에 장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우세는 최소화된다. 이러한 요소에는 지형의 올바른 선택, 공격 마술의 올바른 선택, 모두가 말하는 미세 조작이 포함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orld of Warcraft) 의 다양한 직업 간의 PVP 균형의 핵심은 경험과 직관에 기반한 플레이어의 다양한 상황에 대한 선택으로 귀결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충격과 감정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결혼을 찾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흑해안의' 영원히 죽지 않는' 임무의 슬픈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고,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랑과 가족' 시리즈 임무 중 노복정 선발을 통해 진정한 영예와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는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도른을 대할 때. 플레인 워커 (Plein Walker) 는 "당신이 나를 찾았거나 운명이 당신을 여기로 데려왔습니다. 어쨌든 네가 온 이상 새로운 여정이 곧 시작될 것이다. " 만약 네가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천침석림을 내려다보는 널빤지로 뛰어내려라. 너 정말 감히 뛰어내릴 수 있니? 아니면 정말 뛰어내려 추락하는 과정에서 기적적으로 그에게 돌아온 것을 발견했을까? 당신은 눈물을 글썽입니까? 이런 부주의한 감동은 게임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매력이다.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자이너들은 매일 잘못을 고치고, 고정불변이 아닌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생명력은 가장 큰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