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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극에 대하여

중국 전통 희곡을 연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이 명성이 어디서 왔는지 짐작했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설법은' 생명, 단, 청결, 추함' 으로' 반유'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이것은 사실 매우 오래된 전설로, 일찍이 잡극과 전설 (고대 희곡의 다른 형태) 이 유행하는 시대에 있었다. 명나라의 재자 축지산은 이런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생활 속의 추악한 현상을 풍자라고 말하는 것은 무의미하거나 당이 그것을 빌려 이름을 짓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모두가 비교적 통속적인 호칭일 뿐이다. 무슨 큰 볼거리가 있습니까? 정말 천재야! 한 마디가 천 마디보다 낫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인생은 남자를 가리킨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선생, 후생, 유생, 장생, 이생 등의 이름이 있을 수 있습니까? 댄은 설명하기가 더 어렵다. 희곡 사가주는' 단' 자가' 언니' 글자에서 진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순서는 먼저' 언니',' 언니' 가' 대' (송대에는' 노적대',' 쌍매대' 등 극,' 대' 는' 언니') 로 오인한 뒤' 대' 를' 언니' 로 축약했다 단' 은' 언니' 에서 유래한 만큼' 단 애교' 가 여자 연기를 전문으로 하는 것은 잘 이해된다. 징, 하나, 코단추는' 징' 이' 징' 의 실수라고 생각한다. 그가 말하길,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얼굴 화장, 흰색, 녹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예쁘면 개방이라고 하고 어떻게 하면 그물로 변할지 모르겠어요. 추함,

말할 필요도 없이, 단지 "군" 에 관한 것일 뿐이다. 어릿광대' 가 맡은 역할은 모두 나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콧등에 흰 가루를 발라야 하는데, 이미지는 추악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 설명이 너무 간단하고 평범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만약 우리가 이 수수께끼를 꾸준히 연구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새로운 해석을 찾을 것이다.

현재 경극의 역할도' 생, 단, 순, 추함' 으로 나뉘지만, 각각 많은 분류가 있다. 여기는 일일이 잡담하지 않는다.

명나라의 극작가 이호는 매우 가난하다. 한번은 그가 돈 많은 친척을 찾아 돈을 빌렸는데, 그 친척은 줄곧 차를 들고 물을 배달했을 뿐, 돈은 언급하지 않았다. 이옥이는 사양하지 않았다. 차를 마시고 나서 그는 배를 타고 떠났다. 돈 많은 친척이 은근히 웃다.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가 흰 가루와 펜을 담은 작은 가방을 보내와 광대에게 얼굴을 그리게 했다. 돈 많은 친척들이 보고 곧바로 쫓아갈 돈을 마련하여 이옥에게 주었다. 이영은 은을 보고 웃으며 펜을 내려놓았다. 돈 많은 친척을 주인공으로 한 추극은 이미 절반을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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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극, 일명 경극, 국극이라고도 한다. 최초로 1970 년경 발생했으며, 지금으로부터 150 년의 역사가 있다. 최초의 경극은 고정적인 창단과 유파가 없었다. 그것은 휘반, 곤곡, 허풍, 사평조 등을 섞었다. 변화와 탐구를 거쳐 마침내 자신의 풍격을 갖게 되었다. 바로 경극이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 할아버지가 나에게 알려준 것이다, 그는 경극을 매우 좋아한다. 경극의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눈썹이 날렵하고, 입이 허술하고, 경전을 인용하며, 종파의 연원에서 창곡에 이르기까지 모두 상세히 이야기할 수 있다. 솔직히 나는 경극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정말 나의 취향과 무슨 관계가 있다면, 나는 경극의 페이스북, 의상, 동작에만 관심이 있다.

첫 번째 가장 포괄적인 경극은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인 메이바우가 연기한 술 취한 연극이다. 그 여인은 얼굴이 붉고, 눈빛이 흐르고, 화가 나고, 또 기뻐하며, 술을 마신 후 진실을 토하는 자세가 인상적이고 도취되어 마지않았다. 속판을 두드리자 찰칵찰칵찰칵. 사레가 들리고 멈춘다. 할아버지는 촬영장에서 여성 캐릭터는 모두 남성이 맡았고, 가창극은 가장 경멸받는 행동이었다고 설명하기 시작했다. 플레이어가 플레이어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버림받은 것이다. 이것은 봉건적이다. 나는 개의치 않는다. 좋아! 귀비는 무대에서 등장하고, 할아버지는 무대 아래에서 채씨를 불렀다.

경극의 가사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나는 페이스북과 옷에 대해 조금은 알고 있다. 페이스북은 경극의 핵심 단계이며, 종종 가사가 불쑥 나오기 전에 페이스북에서 인물의 성격과 신분을 볼 수 있다. 관공의 붉은 얼굴, 항우의 흰 얼굴, 장비의 검은 얼굴, 조조의 하얀 눈썹 긴 눈, 노란 기와얼굴 등.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경극 안의 머리 장식은 매우 복잡하다. 의류의 경우 가운, 재킷, 갑옷, 헬멧과 모자, 부츠와 신발, 액세서리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관복은 주로 관원들이 입는 옷으로 가운과 발등, 소매, 헐렁한 허리띠가 있다. 이 용복의 도안은 일반적으로 용산의 도안으로, 기억이 가장 깊은 것은' 진향련' 중 포공의 용포, 검은 바탕에 금룡이 흩어져 있고 장엄하고 엄숙하다. 반바지는 일반적으로 바텐더, 청차복, 중매인 또는 젊은 여성이 입는 가지각색의 재킷, 타이트한 옷, 야행복으로 나뉜다. 수호전의 석수는 이렇게 치장한 것이다. 갑옷을 잘 이해하는 것은 전투복이다. 옷 뒤에 머리 베개가 있어서 채색 깃발을 꽂으면 예뻐요. 전형적인 예는' 양문여협' 의 무다. 헬멧 모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물의 탑 모자, 황제의 용관, 황후의 봉관, 문인의 문번, 관원의 검은 모자. 경극에서 왕관도 한 역할의 신분을 나타낸다. 사람들은 늘 흑사 모자를 벗는 것은 너의 관직일 뿐이라고 말한다. 신발 부츠는 두꺼운 밑창 공식 부츠와 캐주얼 부츠로 나뉜다. 관선물은 대부분 밑바닥이 하얗고 관복과 조화를 추구한다. 레저부츠는 여성복과 남성복으로 나눠져 있어 차이가 있습니다. 마지막 하위 범주에는 소매, 벨트, 미단 등의 옷이 포함됩니다. 소매는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그들이 행복 할 때, 그들은 동그라미를 돌고, 화가 났을 때, 그들은 떠났고, 이 모든 것이 생생합니다.

경극의 배역은 매우 많은데, 대략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진부, 소성, 무생, 청복, 화단, 경극 블루스, 갑자, 문추, 채단. 각 캐릭터는 한 손가락의 다이얼에서 의상까지 자신의 노래와 표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정교한 공연 형식은 아마도 세계에는 중국만 있을 것이다.

희곡은 중국의 국수이다. 경극 외에도 곤곡 예극 황매극 고갑극 하남 방자극 화이극 등이 있다.

중국 전통 희곡의 주요 극종으로서 경극은 계속 빛을 발할 것이다. 중국인이 있는 곳에는 오페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