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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소리 2 리 귀신족은 어떻게 점수를 가산해야 합니까?
전민귀신 분석:
무월병 쫑쯔 3 세 남마 속만민기초인 알몸 항기초선법 알몸 항기초망각알몸항
18 급 전민귀신 171.368 27-2.25 27
18 급 전민인 112.464 4.5
18 급 전민선마 1378.8 선마 마 2.25 선 4.5 마 13.5 선? 악마?
1, 어떻게 앞다퉈: < P > 다른 조건이 같다고 가정하면 ( 난민하지 않다는 전제하에 그 출수 순서는 전민마선과 전민인 사이에 있어야 한다. 귀신족의 MP 성장은 1.15 이기 때문에, 마법족의 억지마술은 전민귀신의 출수를 제한하기 어렵다. 귀신족 마이너스 항선법과 .9 의 HP 성장으로 전민선의 지위가 높아졌다. 5 급 신병의 전민선이 먼저 나서기만 하면 전민귀신이 넘어질 확률은 1% 다. 난민하지 않다는 전제하에 상황은 이렇다. < P > 앞다퉈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전민귀신이 쌍민산 (2 마운트) 통제 전민신수 검요정을 갖추어 자신이 먼저 손을 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인물 쟁민을 소환수 쟁민으로 만들고 서스펜스도 나타났다. 4 속도가 2% 높아진 SP 가 먼저 올라간다면 귀신족은 전민마선보다 훨씬 빠를 수 있다. 인종 SP 차이는 .15 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 P > 전민귀신에게 존재할 수 있는 또 다른 위협은 천계 내단 (매화, 홍안, 개천) 을 갖춘 전민선법 소환수다. 귀신족이 태어나면 이런 아기가 나타날 것이다.
2, 무슨 법: < P > 귀신족의 4 대 마술은 시신, 매력, 귀신불, 망각이다. 그중 두 가지 마술은 선발에 적합하다, 즉 잊혀지고 매혹적이다. 시체벌레는 군가기술이다. 현재 설명대로 상해는 제한적이며, 주된 목적은 피를 첨가하는 것이다. 모두가 서 있는 상황에서 먼저 나서는 것은 의미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귀신불의 상처는 자기 측의 횡사체 수와 관련이 있으며, 모두가 서 있을 때도 별로 의미가 없다. 따라서, 1 라운드, 먼저 마술을 하는 것은 매혹적이거나 잊혀져야 한다. 이것은 또한 귀신족 중의 여귀가 전민 수련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럼 도대체 어떤 마술을 먼저 쏘나요? 아래 분석을 살펴보다. < P > 민대는 억압에 신경을 쓰고 속전속결을 했다. 자신이 민대라면 반드시 선발로 잊어야 한다. 결국 이 마술은 상당히 무섭다. 5 차 망각 (범치총 주석: 이곳의 필오류는' 원래의 선택' 으로 시정되었습니다. 이 잘못을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술은 상대방의 다섯 가지 목표가 8% 의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한다. 보통 PK 는 물리적 소환수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얼음은 최대 3 개의 기술만 가질 수 있고, 소위 8% 의 마술은 사용할 수 없다. 사실 1% 의 마술은 사용할 수 없다 (3×.8=2.4, 구체적인 알고리즘을 보면 3 개가 모두 끝장난다 자신의 마술을 할 수 있는 소환수의 경우, 4 개의 기본 기술이 있기 때문에 최대 7 개의 기술이 있고, 잊혀지면 6 개의 기술 (7×.8=5.6 으로 반올림됨) 을 폐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기술이 당신이 놓아야 할 기술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민대의 전민귀 선발술은 잊어야 한다. < P > 혈액팀의 경우 이념은 장기전이기 때문에 혈대 중 전민귀의 선발 기술은 매혹적이어야 한다. 귀신족을 제외한 다른 종족 항귀신법의 상한선은 11 으로, 통제로 유명한 인족을 포함한다. 이에 따라 혈액팀의 전민귀신은 더 나은 지속작전 능력을 갖추기 위해 대열 조합에도 귀신족이 있을 때 매혹적인 것이 좋다. 자신의 뒷출수 단위가 상대방의 잊혀진 마술에 의해 통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론 법은 정법이 없고, 세력은 정세가 없다. 일반적으로 혈액팀 대 혈액팀이 있을 때만 장기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혈액팀 대 민대 때 전민귀도 망각을 고려해 상대를 억압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상대방의 팀 조합이 전통조합이라면, 자기 측의 전민귀신은 전혀 매력을 낼 필요가 없다. 매력의 주된 용도는 잊혀진 저항을 증가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마법계 내단 항성과 억제저항의 의미는 크지 않다. 일부 팀의 소환수들이 마법계의 기술을 바꾸지 않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다. (MPHP 는 한계가 있어 바꿀 수 없다. ), 일반적으로 첫 라운드에 사용되고, 전민귀도 망각술을 통해 상대방이 짐승을 소환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래서 매력의 진정한 가치는 잊혀지지 않는 것에 있다. 이것은 또한 귀신족의 가장 가치 있는 기술이 마술을 잊는다는 것을 결정한다.
3, 난민:
난민 확률이 위의 모든 판단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하지만 난민이 이미 2 라운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운도 실력이다. 어쩔 수 없다.
4, 결론: < P > 망각술은 전민귀에게 가장 가치 있는 기술이다. 미래의 전민귀, 장비는 반드시 강한 망각을 위주로 하고, 적은 부분은 강한 매력이다. 강시신, 강귀신불 기술의 전민귀는 희귀한 기린각이어야 한다. < P > 만두귀신 분석: < P > 현재 만두귀신에 대한 분석은 거의 없다. 귀신족이 선법에 대한 부정적인 저항으로, 대부분의 고수들은 만두귀신 수련 모드를 추천하지 않는다. 그러나 호랑이는 만두 때문에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천천히 분석한다.
1, 만두귀신 저항 문제.
가장 큰 문제는 여전히 요정 저항입니다. 선법의 부정적 저항으로 인해 만두귀신은 반드시 두 가지 환생 노선이 나타날 수밖에 없다. < P > 하나는 고기만두: 즉 환생 노선에 선법 저항이 있는 만두, 이런 만두가 중류 기둥을 만들기에 적합할 수 있다. 그들의 선법 저항은 적어도 접시에 맞을 때는 선초에 의해 죽임을 당하기 어렵다. 인법, 귀신족 망각법이 잘 저항한다. 이 만두는 아마 선족족이 섞여 태어날 것이다. < P > 는 롤빵입니다. 즉, 전생 노선에는 선법저항이 없는 롤빵이 있고, 인법귀신족은 마술저항을 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만두는 기병을 내고 반진으로 선족을 죽이기에 적합하다. 이런 만두는 인족 귀신족에서 태어날 것이다.
2, 만두귀신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P > 호랑이는 고기만두귀신이 민대의 생존능력을 높이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민대가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상대방의 혈법선에게 쉽게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고기만두의 시신 기술은 쓸모가 있다. 5 차 시신 기능 목표 4 개, 마침 다른 4 명의 팀원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하다. 귀신족의 잊혀진 저항이 가장 높기 때문에 고기만두는 민대가 장기전을 하는 중류주가 되어 민대를 더 오래 지탱할 가능성이 높다. < P > 만두의 경우 반진장비로 기병을 만들어 전민선의 동작을 제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만두는 자신이 김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충분한 만두의 소환수로 자신을 끌어당겨야 한다. 상대팀 조합에 선족 (이런 경우는 귀신족이 태어난 후 자주 발생해야 함) 이 없을 때, 만두는 고기만두다.
3, 만두 귀신이 무슨 마술을 내나요? < P > 만두귀신의 상용기술은 시신 기술이어야 하며, 이는 남자귀신이 수련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결정한다. 시신 기술은 매우 일반적이지만 호랑이는 만두귀신이 강한 귀신불이나 잊혀진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1 시 HP (중독이 없을 때) 가 있어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만두귀신은 팀원을 뽑을 수만 있다면 된다. 얼마나 많은 피를 넣을 수 있는지 요구하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 팀원, 팀원, 팀원) 민대가 1 라운드 살인을 한 뒤 자기 측 민인의 촬영 효과에 따라 잊혀진 마술이나 시신 마술의 사용을 확정했다. 주목해야 할 것은 만두귀신이 충분히 느리다는 것이다. 만약 적들이 자기 측 시신 만두 귀신보다 늦게 쏜 혈법선이 있다면, 그것은 번거로운 일이다. < P > 귀신불 기술에 관해서는 호랑이가 이 기술을 함께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나중에 이 기술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 P > 혈액팀의 경우 자신의 장기화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 캐릭터가 필요하지 않아 장기화 능력을 높일 필요가 없는 것 같다.
4, 결론: 호랑이는 만두귀신이 민대에 미치는 영향이 혈대에 미치는 영향보다 크다고 보고, 대부분의 경우 만두귀신의 주된 역할은 간호사 겸 만두 남자다.
둘째, 유령 팀 모델. < P > 팀 방안은 무적이 아니라 서로 자제하는 것뿐이다.
1, 일귀신팀: < P > 민대는 고기만두 남귀 한 마리를 늘리기에 적합하고, 상대방이 신선이 없을 때는 만두귀신으로 대체할 수 있다. 민녀의 위치나 민선의 자리를 대신할 가능성이 있어 민여마와 민남성의 위치를 흔들지 않을 것이다. 구체적인 상황은 실전 검사에 의존해야 한다. < P > 혈액팀은 전민 여귀를 하나 더 추가해 전민 여마나 전민 남자로 쓰기에 적합하다. 민여마, 만두 남자의 자리를 대신하지 않고 혈법 여자나 혈법선의 자리를 대신할 수도 있다. 구체적인 상황은 실전에서 검증해야 한다.
2, 양귀팀:
속귀신: 즉 팀에 전민귀신 한 명, 만두귀신 한 명이 있다. 이 편민한 팀은 혈대에 대해서는 만두귀신의 시신 기능 효과가 제한되어 있어, 항혈법선 또는 혈법 여성을 늘리는 것이 좋다. < P > 만두 쌍귀신: 이 전술은 닭갈비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귀신불이라는 기술이 어떻게 수정되는지, 위력이 어느 정도까지 강한지에 따라 달라진다. 구체적인 사상은 민팀에서 3 ~ 2 느린 조합을 채택하는 것이다. 빠른 단위는 쉽게 시체를 가로지르기 쉬우므로, 이 기회를 틈타 네 번째 출수한 강귀신은 귀신불 기술로 상대를 죽이고, 마지막 고기만두귀신은 시체벌레로 앞에 쓰러진 세 사람을 끌어당긴다. 이 전술의 응용은 귀신불 기술과 강한 귀신불 장비의 효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귀신불이 닭갈비라면, 이 전술은 민팀에만 효과가 있다.
쌍쾌귀신: 한 귀신은 잊혀지고 한 귀신은 매혹적이다.
3, 삼귀대. < P > 만약 귀신 세 명을 더하려면 나머지 두 단위 중 하나는 인족이고, 하나는 전민 여마여야 한다. 이 사람은 여자가 더 좋다. 삼귀팀의 살상력이 심각하게 부족하기 때문에, 잊혀진 기술은 남자족 혼란술을 부분적으로 대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호랑이는 이 방안이 무귀팀을 상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상대방이 귀신이 많으면 우리 귀신이 적다면, 그래도 요정을 몇 개 더 추가하는 것이 좋겠다.
세 명의 귀신은 2 ~ 1 속도가 느릴 수 있다. 두 명의 빠른 귀신 중 하나는 잊혀지고, 하나는 매혹적이다. 시체 에서 느린 유령; < P > 역시 속도가 빠르거나 빠르거나 만두 쌍귀신 전술에 전민귀신 징선귀일 수도 있다. 만두 쌍귀신 전술의 변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전술의 성공 여부는 역시 귀신불의 최종 효과에 달려 있다.
4, 정규PK 팀, 세 개 이상의 귀신을 추천하지 않는 방안, 신병에 의해 선크의 죽음을 소홀히 할 수 있어 거의 협조할 수 없다.
5, 오귀신이 난잡하다: < P > 4 시에 정규PK 팀이 3 개 이상의 귀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면 이 팀은 정규PK 팀이 아니라는 뜻이다. 정확히 말하면 오귀신팀은 전쟁 슈퍼교란대였고, 쓰레기 꼬마들 다섯 명이 반진을 입고 불항선법을 가지고 온 만불아기 다섯 명을 데리고 모든 선족이 한 주전자를 마시기에 충분할 것으로 추정된다. 꽥꽥꽥! 개미가 코끼리를 먹었습니다. < P > 자, 여기까지 쓰자, 호랑이 일가의 말, 결국 종이 담화병이지 진리가 아니니 토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