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잘생긴 BL무협소설 추천스토어~(약한자를 강한세력으로 공격해야지~약한자에게 고통을 강요하지마라~)
잘생긴 BL무협소설 추천스토어~(약한자를 강한세력으로 공격해야지~약한자에게 고통을 강요하지마라~)
진용과 양위성님의 글을 조금 읽어보았습니다! !
구식 무술을 무너뜨렸지만! ! 하지만 아직은 충분히 새롭습니다! !
전반을 보면 후반전을 짐작할 수 있어요! ! (그래도 진용의 드라마는 명작이죠!!)
그래도 잘생기고 매력있고 의미있으면 코롱이 최고에요! ! 고룡은 새로운 무술의 가장 대표적인 것입니다!
가장 클래식한 것이기도 하죠! ! 캐릭터의 심리와 상세한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모든 플롯을 자세히 작성하십시오! (예: 피의 앵무새에서는 수많은 환경적, 심리적 묘사를 통해 줄거리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링크가 얽혀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줄거리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구롱의 문학적 성취도가 매우 높습니다! (이전에 문학 작품도 썼다고 들었습니다) 문학과 무술을 결합한 작가님! 모두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구롱의 소설은 '사람 중심'에 초점을 맞춘다! 추상 무술
사람을 변화시키는 데 사용하세요! 그것은 또한 무술의 신비를 반영합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려요! Luo Liqun 씨는 Gu Long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kz=390201706
어떤 사람들은 Gu Long을 Li Bai와 비교합니다. Li Bai는 그의 환상적인 아이디어로 "시 불멸의 존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늘, 믿을 수 없을만큼 격언과 재치있는 말. 진영이는 두보같아!
(진용의 소설을 먼저 읽어보는 것을 추천! 구룡의 소설이 70권 이상! 읽고 나면 빠져들게 될 것이다! 피날레!)
다음은 내 친구의 고롱 무술 조평 소개!
구롱:
15. "빅샷"
"빅샷"은 의심할 여지없이 구롱의 후기 작품입니다. 페스티벌을 위한 특별한 책.
이 소설의 주제는 평범하지 않은 재능을 진짜 거물로 칭찬하는 파격적이며, 이는 일정한 사회적 의미를 갖습니다. 책 속 인물들은 매우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양판(Yang Fan)과 티안시시(Tian Sisi)가 페이지에 생생하게 등장합니다. 하나는 평범하고 유머러스한 반면, 다른 하나는 고집스럽고 열정적입니다. Liu Fenggu, Qin Ge, Tian Xin, Zhang Haoer 및 Aunt Wang과 같은 다른 캐릭터는 모두 살과 피의 캐릭터입니다. 소설에는 전투 장면이 거의 없지만, 이를 보완할 멋진 대사가 많아 작품의 색을 크게 더해준다. 특히 작가의 암시적인 글쓰기에 감탄합니다. 예를 들어 영웅 Yue Huanshan은 등장하지 않고 빈 획을 긋고 무에서 무언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는 Gu Long이 똑똑한 작가임을 보여줍니다.
아쉽게도 <빅샷>은 30만 단어밖에 되지 않는다. 소설의 분량도 부족하고, 구성에도 사소한 결함이 있다. 고룡의 걸작으로서는 15위에 랭크될 수밖에 없습니다.
14. '눈물없는 영웅'
이 소설은 치열하고 냉철한 예술적 모델을 탄생시켰다. Zhuo Donglai가 하나이고, Gao Jianfei가 또 하나이고, Zhu Meng이 또 하나입니다. 그러나 세 가지 모델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소설의 분위기는 숨이 막힐 정도로 강렬하고 다소 신비로우며, 결말은 영웅적 비극처럼 비극적이고 심오하다.
이 소설의 묘미는 신비한 상자를 쓰는 작가의 독창성에 있지만, 작가의 의도는 여전히 사람에 대해 쓴다는 데 있다. 무기는 죽었고 사람은 살아있다. 이 진실은 이미지의 세부 사항을 통해 표현됩니다.
이 소설은 배신자와 영웅의 좌절과 대담함을 묘사하고 있는데, 둘 다 강한 예술적 매력을 갖고 있다.
'눈물 없는 영웅들'의 구조도 허술하고, 신비한 상자도 좀 너무 신비롭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빅샷'을 능가하지만 그 언어는 '빅샷'만큼 장난스럽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14위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13. '배기영웅전설'
'배기영웅전설'은 '철혈기'의 개정판 중 하나이다. 고룡 중기 소설의 대표작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키고 성숙시킨 고룡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배기영웅전설'은 줄거리가 웅장하고 간결하며, 그의 후기 작품들에 비해 내용이 더 풍부하고 읽기 쉽다. 이 소설의 단점은 무협소설과는 묘사 환경이 다르다는 점과, 말을 타고 싸우는 장면이 많고, 필력이 부족하고, 분위기가 너무 슬프다는 점이다. Tie Zhongtang이라는 캐릭터는 꽤 개성이 있지만 Gu Long의 Chu Liuxiang과 Lu Xiaofeng에 대한 글만큼 쉽고 능숙하지 않다는 것을 항상 느낍니다. 소설의 끝 부분은 진용의 "날여우 이야기"를 약간 흉내낸 것입니다. 작품은 강력하지만 특별히 흥미진진한 부분이 부족합니다.
따라서 '배너영웅전설'은 13위에 그칠 수 밖에 없다.
12. '보름달의 시미터'
구롱은 '신과 악마 소설'과 같은 두 편의 무술 소설, 즉 '혈앵무'와 '의 시미터'를 집필했습니다. 보름달'. 불길을 예고하는 앵무새와 착한 암여우도 당연히 작가의 허위작이지만, 알고 보니 사람들이 일하고 있는 것이다. 두 소설 중 가장 성공한 작품은 『보름달의 시미터』이다.
'보름달의 시미터'는 처음으로 무술계에 입문한 젊은 기사 딩펑이 유약송에게 속고 나중에 마교에 의해 구출되어 수행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무술계를 경악하게 만든 독특한 기술. 이 이야기는 우여곡절을 겪으며 감상적이고 흥미진진하게 쓰여졌습니다. 특히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다.
진커칭의 뷰티 트랩을 읽고 나면 아름다운 여성이 부드러운 트랩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유약송의 비굴하고 무자비한 행동을 읽으면 비열한 악당의 사악한 의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Ding Peng의 아슬아슬한 탈출과 세계로의 복귀를 읽으면 인생의 성공은 힘든 노력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곽윤룡이 처음 무술계에 입문했을 때 어떻게 비틀거렸는지를 읽어보면, 양반집 아이들이 유명해지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는 셰샤오윤의 영리한 말과 그의 미소에 숨겨진 칼을 읽고 나면 똑똑한 여자를 대하는 것을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셰샤오펑의 성공과 은퇴 이야기를 읽으면 유명해진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우울함과 망설임을 이해할 수 있다.
칭칭을 읽어보면 그녀는 온유하고 다정하며 포용력 있고 관대하며 좋은 여자가 갖추어야 할 자질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더욱 희한한 점은 '보름달 시미터'의 언어가 더욱 정교해졌다는 점이다. 고룡 말기에 창건된 것으로, 용소운(隆孝雲), 용천상(隆泉然), 이순환(Li Xunhuan)의 후손들이 등장한다. 이 소설은 "무술의 역사"보다 먼저 순위에 올랐어야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달의 시미터"는 성적으로 너무 노골적이고 글이 충분히 깨끗하지 않습니다. 진용의 소설에는 이런 문제가 전혀 없다.
그러므로 <보름달 시미터>는 고룡의 걸작 중 12위에 랭크될 수밖에 없다.
11. '유성·나비·검'
이 소설의 주인공은 전문 킬러 맹싱훈이다. 그러나 맹흥훈이 타인과 싸우는 장면에 대한 자세한 묘사는 거의 없다. 저자는 그의 내면 세계의 갈등을 의도적으로 묘사하며 그의 냉철한 성격 뒤에 숨은 인간애의 열정과 부활을 드러낸다. 이런 글쓰기 방식은 참신하고 성공적이다.
'유성·나비·검'을 읽으면 쑨원과 루샹촨이 잊혀지지 않는다. 전자는 위엄 있고 침착하며 교활한 반면, 후자는 교활하고 사악하며 미소 속에 칼을 숨기고 있습니다. 이런 인물의 표면적 특성을 쓰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두 인물의 성격 형성으로 이어지는 심리적 특성을 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영리한 고롱은 무술 고수들의 뛰어난 무술에 대해 글을 쓸 뿐만 아니라, 그들 사이의 지혜와 속임수의 싸움에 대해서도 글을 쓰는 데 능숙합니다. Gao Laoda, Feng Feng, Sun Die와 같은 다른 캐릭터도 꿰뚫는 디테일로 묘사됩니다. 의리 있는 선주의 운명도 있는데, 글은 많지 않지만 읽으면 울컥하고 한숨이 나온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유성·나비·검'은 40만 단어를 한 번에 써내려가는 구조가 더욱 엄밀하다. 줄거리에도 우여곡절이 있고, 특히 리츠카가와라는 인물에 대한 진실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우여곡절과 겹겹이 파고드는 과정에서 작가가 쓴 글을 보면 인간의 실력은 약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성·나비·검'의 단점은 글에 약간의 피가 묻어 있어 읽고 나면 우울해지는 느낌이 들고, 소설 전체의 톤이 너무 둔하다는 점이다. 이 작품은 11위에 랭크될 수 있을 것 같아요.
10. "무술의 역사"
"무술의 역사"에는 거의 백만 단어가 있습니다. 정신적인 측면에서는 <두 개의 자존심>과 비교될 수 있지만, 줄거리 구성이나 캐릭터 창작 측면에서는 다소 뒤떨어진다.
소설의 주인공은 고롱 작품의 주요 예술적 모델인 심랑(Shen Lang)이다. Shen Lang은 한 시대를 대표하고 Li Xunhuan은 다른 시대를 대표하며 Ye Kai는 세 번째 시대를 대표합니다. 세 명의 예술 모델 중에서 Li Xunhuan이 가장 좋은 글을 썼고 Shen Lang이 가장 나쁜 글을 썼습니다.
그러나 결국 Shen Lang은 자신만의 개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의 비겁함과 친절함은 Zhu Qiqi의 대담함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무예사>는 반전의 전개와 스릴 넘치는 장면을 담고 있지만 특별히 감동적인 디테일은 부족하다.
글씨체도 비교적 직선적이고 새로운 돌파구가 없으며 글에 흥미로운 격언이 없지만 이전 작품에 비해 구롱의 글쓰기 스타일이 더욱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Gu Long의 중기 작품의 돌연변이 스타일을 반영한 "The Legend of the Banner Hero"와 동일합니다. 고룡의 걸작 중 10위에 해당하는 작품인가요?
9. '명검'
고롱의 첫 소설 '명검'을 읽었다. 나중에 다시 읽어봤는데 여전히 흥미로웠어요.
'명검사'는 세 군데가 좋다.
첫째, 구조가 비교적 탄탄하고, 소설의 길이가 백만 단어에 달해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인물과 줄거리가 수직적으로 전개되고, 확장되거나 닫힐 수 있다는 점은 충분하다. 작가의 관대함을 보여주세요.
두 번째는 수없이 많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각자의 개성을 지닌 여러 인물에 대해 쓰는 것입니다. 구롱은 '살인의 저택', '리의 여관' 등 그의 소설에서 전형적인 환경의 분위기를 과장하는 데 주목하고 있으며, 플롯의 변화를 이용해 캐릭터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이다. 훌륭하게 쓰여진 것입니다. 예를 들어 Ji Lingfeng의 살인과 시체 매장, Fengsan 씨의 모든 것에 대한 통찰력, Zhu Lei'er, Yinhua Niang 및 Guo Pianxian의 성격 진화는 모두 일련의 세부 사항을 통해 보여지고 대화를 통해 설명되지 않습니다. 각자의 인생 경험과 성격 형성에 대해 쓰기 쉽습니다.
셋째, 소설은 처음부터 끝까지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다. 우방화는 갑자기 살해되고, 홍련화는 몰래 도와주며, 리가잔에서의 치열한 전투는 스릴 넘치고 매혹적이다. 하지만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하나하나가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어 작가의 발상력에 감탄하게 만든다. 놓지 않는 것도 어렵지만 끝없는 뒷맛을 갖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1989년 4월 상하이 인민방송국이 '소설 연속 프로그램'으로 이 책의 전반부를 방송한 것도 그 이유일 것이다.
'명검사' 역시 작가가 기괴함을 너무 추구하고 일부 줄거리 조합이 정당화되기 어려운 점에서 몇 가지 결점이 있다. 일부 캐릭터의 등장에는 즉각적인 실패가 있습니다.
'명검'이 '무림외사' 다음으로 랭크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무림외사'보다 확실히 '여가찬' 장면이 더 좋고, 순위가 1위에 랭크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9위.
8. '9월에 독수리가 난다'
'9월에 독수리가 난다'는 독특한 방식으로 쓰여졌으며, 치열한 전투가 시작되는 분위기가 있다. 책이 열립니다. Shangguan Xiaoxian이라는 캐릭터는 매우 영리한 Ye Kai의 호일로 사용됩니다. Ye Kai의 성격은 Li Xun Huan만큼 좋지는 않지만 결국 Shen Lang보다 더 귀엽습니다. Ye Kai의 내면 세계는 Li Xunhuan만큼 깊지는 않지만 그의 친절함은 그의 성격을 빛나게 합니다. Shangguan Xiaoxian은 또한 매우 예리하게 쓰여졌습니다. 그녀가 처음 등장했을 때 그녀는 불쌍한 "바보"였습니다. 연극이 진행됨에 따라 그녀는 살인적인 여성 악마라는 것이 밝혀졌지만 결국 그녀의 영혼의 다른면이 드러났습니다. 독자들 앞에서. 이런 글쓰기 방식은 여성의 신비로운 베일을 한 겹 벗겨내며, 행동부터 내면까지 글을 쓰는 것은 물론 꽤 영리한 일이다. 책 속에는 예리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선어들이 많이 있고, 인간의 본성과 사랑에 대한 묘사도 생생하고 진솔하게 표현되어 있어 잊을 수 없게 만든다. 대화면에서는 이미 고룡의 후기 작품과 같은 예술적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술사』나 『명검사』가 이루지 못한 것이다.
이 소설의 결말은 '열혈검객과 무자비한 검'과 마찬가지로 실패다.
'9월의 독수리 비행'은 고룡의 걸작 중 8위에 랭크되어야 합니다.
'행복한 영웅들'
구롱은 유럽 스타일을 추구하며 여러 소설을 썼는데, 그 중 가장 성공적인 작품은 '행복한 영웅들'입니다.
7. '해피 히어로즈'의 첫 번째 혁신은 스타일이다. 간결하고 산뜻하며 깔끔해 헤밍웨이의 전신 대화를 연상시키지만, 쾰른은 기계적인 모방이 아니라 외국의 것을 각색한 것이다. Gu Long의 대화 예술은 "Happy Heroes"에 완벽하게 반영되었습니다. 내레이션이 거의 없는 멋진 플롯과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이 있으며, 모두 대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의 성격과 태도도 대화에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피 히어로즈'의 두 번째 성공은 고대부터 기사의 이미지는 대부분 비극적이고 용감한 캐릭터를 형상화해 왔지만, '해피 히어로즈'는 의도적으로 이와 반대로 궈는 4명의 행복한 기사의 탄생이다. Dalu는 엄청나게 정직하고, Wang Mo는 재치 있고, Yan Qinu의 남장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Lin Taiping의 애정이 너무 웃겨서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비록 책의 줄거리는 때로는 긴장되고 때로는 지루하지만 전체 작품의 어조는 비극을 희극으로 바꾸고 살인적인 기사를 유머러스한 영역으로 옮길 수 있게 해줍니다. .
'해피 히어로즈'의 약점은 스토리 서사가 다소 산만하고 수용력이 다소 빈약하다는 점이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무협소설사에 새로운 다양성을 제공하고, 새로운 창작물은 언제나 그 가치를 지닌다. '해피 히어로즈'는 7위도 가능할 거라 생각했다.
6. '일곱 개의 무기'
'일곱 개의 무기'는 여섯 편의 단편 중편소설로 구성되어 있지만 동일한 진실을 드러낸다.
저는 '세븐웨폰스'와 거기에 나오는 6명의 캐릭터를 좋아해요.
재능있고 대담한 바이유징을 좋아하고,
자신의 감정을 소중히 여기는 고리를 좋아하고,
로맨틱한 청년 단우를 좋아한다. 야,
굴욕을 참는 샤오소영을 좋아하고,
양심이 맑은 양정도 좋아하고,
침착하고 얌전한 딩시를 좋아한다. 모은.
고룡 소설의 철학을 감상하려면 『일곱병기』를 꼭 읽어야 하고, 고룡의 언어의 독특함을 이해하려면 『칠병기』는 더욱 빼놓을 수 없다.
'세븐 웨폰스'가 6위에 올랐는데, 이는 꽤 적절한 수치이다.
5. <백옥호>는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새로운 무협소설이다. 그것을 읽는 것은 마치 유럽과 미국의 탐정 소설을 읽는 것과 같습니다. 끝까지 읽고 나면 문득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백옥호』의 대표적인 인물들에 대해서는 특집을 썼기 때문에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다. 그러나 나는 항상 "백옥호"의 감동적인 부분은 기발한 줄거리나 독특한 발상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성인 소설에 줄거리 소설을 쓰는 고롱의 능력에 있으며, 상관 런의 굴욕과 부담을 짊어지는 모습을 묘사하고, 조견의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것, 그리고 전체 상황에 대한 Sikong Xiaofeng의 독립적인 지지에 대한 글은 모두 인간 본성이 정화된 상태를 보여줍니다. 이 소설에는 결말이 없고 결말이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감정파도의 기복이 기록되었기 때문에 남은 것은 독자들의 상상에 맡긴다. 내가 구롱을 존경하는 이유는 구롱이 독자들에게 생각과 여운을 남기기 때문이다. "백옥호"는 고룡의 5대 걸작 중 하나로 꼽히는데, 유감스럽게도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4. '루샤오펑'
'루샤오펑'과 '도둑추류샹' 사이에는 순위를 매기기가 정말 어렵다. 이 두 작품은 모두 구룡의 성숙한 걸작으로, 둘 다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u Xiaofeng과 Chu Liuxiang이 없으면 Gulong도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육소봉'의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이는 확실히 고롱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지만, '여소봉'의 예술적 매력은 고롱이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책 속의 모든 생명체를 생명으로: "Lu Xiaofeng" "The Monk"에서 가장 신비로운 인물은 정직한 스님입니다. "Lu Xiaofeng"에서 가장 흥미롭고 재미있는 캐릭터는 Sikong Zhaixing입니다. "Lu Xiaofeng"에서 가장 외롭고 오만한 캐릭터는 Ximen Chuixue입니다. "Lu Xiaofeng"에서 가장 사악하고 무서운 캐릭터는 Xiong 할머니입니다. "Lu Xiaofeng"에서 가장 관대 한 남자는 Zhu Ting입니다.
'루샤오펑'에서 가장 인색한 여자는 상관페이옌이다. "Lu Xiaofeng"의 최고의 거짓말 쟁이는 Xueer입니다.
'여소봉'에서 변장술을 가장 잘하는 사람은 화수다.
'루샤오펑'에서 가장 반한 여자는 얼니앙이다.
'루샤오펑'에서 가장 잔인한 남자는 진구령이다. "Lu Xiaofeng"에서 가장 교활하고 뻔뻔한 사람은 Gong Jiu입니다.
'여소봉'에서 가장 교활한 인물은 라오다오바오자이다. "Lu Xiaofeng"에서 가장 적합한 스파이는 Sun Bujian입니다.
'루샤오펑'에서 가장 말이 많은 사람은 개랑군이다. "Lu Xiaofeng"에서 가장 우아한 사람은 Ye Gucheng입니다.
'육소봉'에서 선(禪)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은 옥락샤사이다. 물론 이 캐릭터 스펙트럼에는 『여소봉』의 뛰어난 예술적 모델이 모두 포함될 수는 없지만, 위에 나열된 남성과 여성은 각자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어 독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길 수 있다. 그러나 "Lu Xiaofeng"에서 창조된 가장 성공적인 예술적 모델은 오직 Lu Xiaofeng 자신일 수 있습니다. Lu Xiaofeng의 성격은 입체적이기 때문에 그의 성격 특성은 몇 가지 속성으로 요약될 수 없습니다. 때때로 그는 영리하지만 어떤 속임수도 그 앞에서 작동하지 않으며 때로는 친절하며 속았더라도 두 번 속을 것입니다. 때로는 머리카락처럼 꼼꼼하여 거대한 무술 미스터리를 하나의 세부 사항에서 해결하기도 하며 때로는 친절하며 항상 신사의 마음으로 악당을 대합니다. 때로는 강하고 완강하며, 때로는 칼 앞에서도 강한 남자이고, 때로는 온유하고 다정하며, 여자의 공격 앞에서는 자신의 열정을 억누를 수 없다. 그는 원수만큼 악을 미워하고, 정의를 갈망하고 정의를 사랑하며, 정의를 보면 용감하게 행동하고, 불의와 맞서 싸우는 사람이다.
매력적이고, 상냥하고, 재치 있고, 재치 있는 말투로 가득한 그는 여자들이 동경하는 이상한 남자다.
재치 있고, 위험에도 겁이 없고, 교활한 일을 분별하며, 신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고귀한 성품과 순결한 마음, 올곧은 마음, 남을 도우려는 의지를 지닌 그는 세상의 영웅이라고도 불릴 만하다.
대체로 육소봉은 위대한 영웅이자 평범하고 다가가기 쉬운 친구이다.
사람을 쓰는 기술 외에도 'Lu Xiaofeng'은 예술적 스타일에서도 다채로운 특징을 보여줍니다. 개념이 매우 새롭고 선이 매우 가늘고 복선이 영리하며 장면이 넓습니다. , 그리고 문장이 훌륭해요.
<여소봉>을 내려놓지 않고도 읽을 수 있고, 다시 읽고 나면 여운이 남는다는 점은 이 작품이 주제 탐구에 있어서 혁신적이라는 점과 관련이 있다. 선과 악의 구분선, 탐욕과 추구라는 서로 다른 이념적 영역을 기록합니다. 그는 긍정적인 인물의 단점과 부정적인 인물의 내면의 고뇌에 대해 글을 쓰고, 루샤오펑을 통해 진정한 기사의 스타일에 대해 글을 쓴다. Lu Xiaofeng은 기사도와 정의의 화신입니다.
'여소봉'의 단점은 두 가지라고 생각한다. 첫째, 작가가 중편 소설을 잘 쓰지만, 장편 소설을 쓰는 데는 재능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마지막 두 권은 처음 네 권보다 열등합니다. 이 두 가지 약점은 적어도 고롱의 글쓰기 실력이 아직 능숙한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바다와 사막 환경에 대한 그의 묘사는 사람들이 그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지 못하는데, 이는 고롱의 지식이 진용만큼 넓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작은 관점에서 큰 갈등을 쓰는 데 능숙한 지능은 진용보다 뛰어나지만 실력과 학식은 진용보다 떨어진다.
'루샤오펑'을 4위에 랭크하는 것이 적절한가? 전체적으로 "The Rogue Chu Liuxiang"보다 조금 약하기 때문입니다.
3. '도적 추류샹'
추류샹이 루샤오펑보다 먼저 순위에 오를 수 있는 이유를 적어도 세 가지 이상 찾을 수 있다.
첫째, 추류샹의 상냥하고 매력적인 성격이 더 호감이 간다. 둘째, '도적 추류상'의 장면 묘사도 더욱 감동적이다.
셋째, <도적초류상>은 <여소봉>보다 각 권의 인물과 줄거리의 통합이 조금 더 나은 것 같다. 물론 "Lu Xiaofeng"의 다른 캐릭터 그룹은 "The Thief Chu Liuxiang"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Lu Xiaofeng"의 Ximen Chuixue는 "The Thief Chu Liuxiang"의 Hu Tiehua 및 Yidian Hong과 완전히 비슷합니다. Chu Liuxiang과 Lu Xiaofeng은 둘 다 기사도가 높고 수완이 풍부합니다. 그러나 Chu Liuxiang은 확실히 Lu Xiaofeng이 아닙니다. 외모로 보면 초류샹은 남성미가 더욱 강인하다. 새까만 머리, 맑고 우아한 눈, 곧은 코, 가는 입, 넓은 어깨, 구릿빛 등, 탄탄한 팔, 강한 손가락을 가지고 있다. 기질면에서 Chu Liuxiang은 Lu Xiaofeng보다 더 시크하고 게으르고 여유롭고 낭만적입니다. Chu Liuxiang에 대한 이야기도 Lu Xiaofeng보다 더 기괴하고 스릴 넘치고 흥미 롭습니다. 여성 독자들의 마음 속에는 Chu Liuxiang이 더 존경스럽고, 남성 독자들의 마음 속에는 Lu Xiaofeng보다 아름다운 여성들 앞에서 더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Chu Liuxiang은 친구들에게 더 충실하고 자신을 더 많이 희생할 수 있습니다. 정의를 위해, 그래서 남성 독자들은 그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The Rogue Chu Liuxiang'을 읽으면 일부 장면은 여전히 잊혀지지 않습니다. Chu Liuxiang과 Yidianhong의 싸움은 보는 것만으로도 현기증이납니다. 우화가 몰래 비구니를 죽이는 장면은 보기만 해도 소름이 돋는다. Black Pearl과 Leng Qiuhun의 주사위 장면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추링수의 죽음 전 내면의 독백은 사람들로 하여금 과거를 되돌아볼 수 없게 만든다.
가오옌난의 호철화에 대한 염원이 담긴 추구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유한과 그의 아내는 거짓된 인과 의로움을 이용해 교묘한 말로 대중을 혼란스럽게 했고, 이는 사람들을 화나게 만들었다.
후철화는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 장젠자이(Zhang Jianzhai)는 "가짜 시체가 다시 살아난다"고 말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안개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50세 진공씨는 너무 화려하게 차려입은 모습이 역겨웠다. 설이런과 설바오바오는 '칠보'에 함께 출연해 가슴이 아팠다. Xiao Mazi와 Little Baldy의 저주 능력에 대한 이야기는 실제로 Chu Liuxiang의 충성심에 관한 것입니다.
생선 섭취에 대한 장산의 집착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실제로 호철화의 욕망과 대조된다.
'하얀 양초'는 금 상자 4개를 골라 땅 위를 걷듯 긴 줄을 타고 걸어가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위안수이윤은 시각 장애인임에도 손을 눈으로 활용하는 능력이 놀라워 보는 사람을 더욱 놀라게 한다.
아름다운 Dong Sanniang은 실제로 사람들이 꽃을 소중히 여기게 만드는 시각 장애인 여성입니다.
사랑에 집착하는 쿠메이 사부는 사랑에서 벗어날 수 없어 보는 이들을 엇갈리게 만든다.
'도적초류상'의 단점은 '여소봉'과 매우 유사하다. 이 때문에 '도적 추류샹'은 3위에 그칠 수밖에 없다.
2. '무쌍의 자존심'
'무술사'가 고룡의 소설 창작이 성숙해진 걸작이라면, '무쌍의 자존심'은 구룡의 소설은 새로운 예술 영역에 들어섰습니다.
구롱은 자신의 중기 창작물 중 마지막 작품으로 '두 개의 자존심'을 분류했다. "Peerless Two Pride"의 출판으로 Gu Long의 새로운 무술 소설은 똑같이 유명한 Wo Longsheng, Sima Ling 및 Zhuge Qingyun의 소설을 능가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명성도 Liang Yusheng의 명성에 못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두 개의 자존심"은 고룡 소설의 이정표입니다.
'두 개의 자존심'의 성공 비결은 우선 탄탄한 구성에 있다. 이러한 스릴 넘치는 장면, 생생한 캐릭터, 복잡하고 변화하는 인간 관계, 혼란스러운 줄거리가 고롱의 훌륭한 펜 아래 완벽한 전체 구조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진용의 몇 가지 유명한 작품을 제외하고는 이와 비슷한 무협소설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무쌍의 자존심'의 성공은 또한 고롱이 다양한 예술 모델인 염난천, 강우아, 화우각, 강비허, 강우랑, '십대악인'을 세심하게 묘사한 데에도 있다. , " "십이궁도", Tie Xinlan, Murong Jiu, Black Spider, Nangong Liu, Su Ying, Gu Renyu... 모두 실제처럼 보이고 즉시 볼 수 있습니다. 이 예술적 모델들은 저마다의 얼굴과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삶의 경험을 감상하고 세상의 불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사도의 의미를 알고 싶다면 염남천을 만나러 가세요
사랑의 질투를 알고 싶다면 궁궐대사를 만나보세요
세상을 이해해야 합니다. 배신하려면 가서 강비허와 친구를 사귀세요.
끔찍한 인내심을 알고 싶다면 가서 강우랑을 알아보세요.
인간의 잔인함에 감탄하고 싶다면 악의 계곡에 들어가는 것이 낫습니다.
여자의 깊은 애정을 감상하고 싶다면 수잉을 쫓는 것이 좋습니다.
삶의 지루함을 알고 싶다면 화우커(Hua Wuque)를 찾아보세요.
여자의 심리를 이해해야 하고, 타이신란(Tie Xinlan)을 찾아보세요. ;
당신은 도박의 위대함을 보고 싶고 Xuanyuan Sanguang에 대해 낙관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겪은 어려움을 깨닫고 Jiang Yuer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셋째, '무쌍의 자존심'은 전체적으로 훌륭할 뿐만 아니라 특히 눈에 띄는 챕터도 있다.
저는 Jiang Feng과 Hua Yuenu의 비극적인 운명을 잊을 수 없습니다.
Jiang Yuer가 악의 계곡에서 받은 첫 번째 교훈은 잊을 수 없습니다. 거름 구덩이 아래를 파고 있는 강우랑을 잊을 수 없다. 가면을 쓴 '강남 영웅'의 허름한 집을 잊을 수 없다. 흔적도 없이 왔다 갔다 하는 검은 거미를 잊을 수 없다. 그녀를 사랑하기 위해 우물에 뛰어든 수잉
남들 앞에서는 웃지만 뒤에서는 공격하는 악당을 잊을 수 없다
Jiang Yuer와 Hua Wuque의 마지막 전투는 잊어 버리십시오.
이러한 장면과 줄거리는 독자를 설레게 하고, 걱정하게 만들고, 매료시켜 멈출 수 없게 만든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상상력이 다시 날뛰고, 더 놀랍고, 수천 가지 생각이 떠오르고, 깊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무쌍의 자존심'에는 단점이나 허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두 개의 자존심>은 결국 중국 무술소설 역사상 걸작이자 가독성과 문학성을 겸비한 좋은 작품이다. 비극으로 시작해서 희극으로 끝나는 것이 인생의 비극이다. 예술적인 면에서는 진용의 '용팔부', '천룡검'과 완전히 비슷하지만 스타일은 '검객'보다 낮다. 챕터 제목도 너무 단조롭습니다. "Peerless Two Pride"는 Gu Long의 걸작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1. '감정의 검객과 무자비한 검'
이 작품은 '소리비행검' 이순환을 주인공으로 한 소설인데 제목은 소설이 아비 이야기인 것 같아서 좀 헷갈리네요. 사람들이 좀 안타깝네요. 그런데 제목이 너무 아름다워서 작가가 제목을 사용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열혈검객과 무자비한 검>을 세 번이나 읽었는데, 한 번 읽고 나서 더 놀라고, 좋아하고, 감탄하고, 여운이 남는다. 『열정검사의 무자비한 검』은 3권, 70만 단어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롱의 작품 중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다. 이 출판은 신무협소설사에서 고룡의 뛰어난 입지를 확고히 하였으며, 진용 이후의 무협소설은 읽을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는 데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이 소설의 엄격한 구조와 섬세한 묘사, 다채로운 인물들, 생생한 줄거리에도 불구하고 이순환의 인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작가의 독특하고 관대한 작품을 엿볼 수 있다.
고롱 작품의 대표적인 인물 중 이순환은 가장 개인적이고 인간적인 예술적 이미지이다. 그는 Chu Liuxiang과 Lu Xiaofeng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재치를 가지고 있으며 Ye Kai와 Shen Lang의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고난과 고통은 Jiang Yuer와 마찬가지로 적지 않습니다. 그는 중국 위대한 무술가의 관대함을 구현합니다. 예술의 대가이자 인간 본성에 대한 가장 깊은 이해와 무술이 하나로 합쳐집니다. 그는 비극적인 인물이기 때문에 그의 모습은 더욱 눈에 띄고, 더욱 동정적이며, 사람들이 더욱 관찰하고 칭찬할 가치가 있다.
우정을 위해 그는 자신의 재산과 사랑을 희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위해 그는 자신의 삶을 포기하고 죽음을 집으로 여길 수도 있습니다. 정의를 수호하면 악명을 받을 수도 있고, 성인의 아름다움을 위해 굴욕의 짐을 질 수도 있고, 침착하게 넓은 마음을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고통과 외로움, 고독과 황량함 속에서 살았으며, 동시에 자유롭고 우아하며 마음이 넓었습니다.
그는 살과 피를 지닌 평범한 평범한 사람일 뿐만 아니라, 정의를 위한 독특한 기술과 용기를 지닌 기사이기도 합니다. 그는 기꺼이 도전하고 항상 자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는 정의보다 더 중요하며 Long Xiaoyun, A Fei 및 도움을 요청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싸우며 기사도보다 더 중요하며 세상의 불의와 평온을 위해 싸웁니다. 무술과 세계의 평화.
그의 무자비함은 그의 애정을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그의 의로움은 또한 그의 회개하지 않는 추구이기도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열검』은 무협소설일 뿐만 아니라 무협의 진정한 의미를 문학적으로 해석한 작품이자, 세상의 혹독한 상황을 묘사한 스타일리시한 소설이다. 삶의 진실을 탐구하고 사회 현실을 건드리는 매우 인간적인 작품이자 경고의 책이다.
'열정검객과 무자비한 검'은 무협소설의 전통적인 창작양식을 넘어 많은 예술적 영감을 제공한다. Gu Long은 장면, 감정, 정신을 묘사하는 새로운 글쓰기 방법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동시에 일부 실제 글쓰기, 일부 허구적 글쓰기 및 일부 가벼운 붓의 서로 맞물리고 혼란스러운 줄거리 배열을 고려했습니다. 격언과 멋진 대화가 있고, 내면 세계에 대한 탐구가 있고, 분위기를 영리하게 표현하고, 긴장감과 이완이 있고, 우여곡절이 있고, 절박함이 있습니다. 상황은 슬픔과 유머가 있고, 서사는 끝이 없지만 혼란스럽지 않고, 서스펜스는 감동적이고 눈물을 흘리게 하며, 내려놓을 수는 없지만 끝이 없다. .
'열혈검객과 무정한 검'은 작가의 지성과 재치, 심오함과 재능, 독특한 사고방식은 물론 작가 내면의 갈등과 다채로운 예술적 기량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감정검객: 무정검'은 구롱의 마지막 작품이 아니다. '감정검객: 무정검' 이후 구롱은 무협소설 시리즈를 창작했다. 돌파구" "그러나 작품의 이념적 깊이와 예술적 완성도 측면에서 볼 때 이 작품을 능가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므로 『열검과 무자비한 검』은 고룡 소설의 최고 성취를 대표한다. 우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재인쇄할 경우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B2%AE%B0%B2%D5%DC%D1%A7/blog/item/3572292cc7cdbeeb8a1399d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