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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xinjueluo 기공

베이징 출신 만주족. 그의 성은 Aixinjueluo이고 그의 예명은 Yuanbo이며 그의 성은 Yuanbai, Shaowen 및 Changqing입니다.

방 이름은 Jian Qingtang과 Jianjingju입니다. 강희제(康熙帝)의 11대 손자와 그의 증조부, 조부가 모두 황립서원에 입문하여 집안이 쇠퇴하게 되었다. 어릴 때 아버지를 잃었지만 학교를 중퇴했지만 야망을 잃지 않았다. 서예, 서예, 그림 등을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스스로를 격려하자 토시는 물었다.

중학교 때 여가 시간에는 쑤저우 학자 다이장푸(Dai Jiangfu)에게 유교 고전과 역사를 배웠고, 이후에는 푸증샹(Fu Zengxiang)의 추천을 받아 첸(Chen)에게 사사하기도 했다. 원.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 21세에 푸옌가톨릭대학교 부속 고등학교 중국어 교사로 부임한 후 줄곧 교육계에 종사해 왔다.

한때 푸젠가톨릭대학교에서 조교수, 강사, 부교수를 역임했고,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베이징사범대학교에서 부교수, 교수를 역임했다. 박물관, 문화, 역사 식별에 능숙한 그는 고궁박물원 고대유물박물관 기록보존소 특별위원, 북경대학 박물관학과 부교수, 고궁박물원 고문, 고궁박물원 고문, 중국역사박물관, 국무원 고서편찬기획단 위원, 국가문화재위원회 위원, 국가문물평가위원회 위원이다.

1983년 6월 문화부 문화유적국 산하에 신설된 중국 고대 서화 감정팀의 일원으로 8년 동안 기존 작품을 분류, 평가, 목록화했다. 고대의 서예와 그림이 하나하나 그 규모가 전례가 없고 위대한 작품이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서예가협회 회장으로 선출되기도 했다.

그는 평생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했으며, 학문을 공부하고 많은 글을 썼습니다. 그는 6세에 구양순, 안진경, 조몽부에게 서예를 배우기 시작했고, 6세에 '구청궁리전명', 11세에 '다보탑비', 20세에 '등바비'를 배웠다. 그가 쓰는 일반 문자는 날카롭고 단단하며 아름답습니다.

이후 그는 Dong Qichang, Mi Yuanzhang 및 기타 유명한 서예 대가들에게 서예를 공부했으며 Zhiyong Qianwen에서 가장 오랫동안 공부했습니다.

우수이는 비문이 칼로 깎고 자연에 의해 훼손되면서 본래의 모습을 잃어버렸다고 믿는다. 그러나 서예가의 펜과 먹의 진정한 의미는 지시의 먹에서도 알 수 있다. 비석을 읽을 때에는 '펜을 잃어도 칼은 잃지 않는다'는 말처럼 칼끝부터 읽어야 한다.

글쓰기는 구조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보완하기 위해 펜과 자세를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서예가 정확하고 필치가 분명하며 활이 우아하고 바람이 멋지며 차분하고 여유로운 문체에서 왕의 기운이 물씬 풍긴다. 초창기 그의 작품은 주로 풍경화였으며, 연한 진홍빛 잉크와 맑은 공기가 종이를 가득 채웠는데, 특히 그의 솜씨는 대형에서 뚜렷이 드러났다.

주요 저작으로는 『고대글자수고』, 『시운율수고』, 『중국현상집』, 『기공종무』(3권), 『기공운』, 『기공운』 등이 있다. 『서팔곡』, 『서예백경』, 『기공서예론주』, 『기공의 말』, 『기공의 쓸데없는 말』 등 편집장은 "서예 입문", "중국 법대 전집"(***18권) 등을 포함합니다. 출판물에는 "기공서예선선", "기공서예선선", "기공서화선선집", "기공서화선집", "사진첩" 등이 있습니다. 기공서화집', '기공삼서편집'을 기다려주세요.

그의 서예는 국내 주요 전시회에 여러 차례 참가했으며, 일본, 한국, 싱가포르, 홍콩 등 국가와 지역을 순회하며 강연과 개인전, 그룹전을 펼쳤다. 그의 작품은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기는 많은 유명한 사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01년 중국서예협회로부터 '중국서예예술평생공로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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