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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 올라프 탑라인 라인전 전략

버서커 올라프의 장점과 단점:

장점:

네 가지 액티브 스킬이 모두 우수합니다

특정 -지원으로 CD장비의 경우 E스킬의 실제 데미지가 상당하다

팀전 시작 시 궁극기 발동, 전력 질주 또는 크라운 발동, 무심코 상대 AP/AD 차단, 출력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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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난 피해를 입히기 위해 너무 많은 공격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재다능한 상단 공격로 영웅은 많은 소프트 영웅이나 비공격 영웅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급여 아이템을 사용해도 상대를 폭파할 수 있습니다.

단점:

돌진 기술이 없으며, 팀 전투는 시작하기 위한 궁극기에만 의존할 수 있으며 질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적에게 접근하기 위한 왕관

장비는 Q, E 스킬의 CD를 줄이기 위해 특정 CD 소품이 필요합니다

스킬의 데미지에 따라 달라지며 레벨 A의 데미지는 매우 작음

R 스킬은 셀프 버프입니다. 궁극기는 팀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스킬:

분노의 분노 패시브: 1마다 올라프의 체력이 감소하면 공격 속도가 1% 증가합니다.

분석: 스킬 소개는 간단하고 명확하며, 아직 전투에 약간의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킬이므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역류 투척 Q: 올라프가 대상 지역을 향해 전투용 도끼를 던져 토마호크에 80/125/170/215/260(+1.0*장비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춥니다. /28/32/36/40%,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어들면 스킬 쿨타임이 4.5초 감소한다.

분석: 올라프의 굉장함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로 인해 기본적으로 이 스킬에 대한 공로의 절반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CD가 40%에 도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실제로 0~1초에 불과하며 이는 게임의 다른 AOE 스킬보다 훨씬 짧습니다. 궁극기 및 룬이 제공하는 갑옷 관통력과 결합하여 이 스킬은 게임 내내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마법 AP를 사용하면 누구도 당신보다 빠를 수 없습니다. 시전하기도 매우 간단하며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스킬 중 하나입니다.

참고: Q 스킬은 W 스킬의 혈액 강탈 주문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부대를 클리어할 때 W 스킬을 켤 수 있습니다. 스킬을 먼저 사용하여 공격력과 주문을 사용하여 피를 빼낸 다음 Q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피를 빨아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력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잔혹한 일격 W: 6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력이 7/14/21/28/35(+[최대 체력의 1%])만큼 증가하고 9를 얻습니다. / 12/15/18/21% 생명력 강탈 및 주문 흡수.

분석: 이 스킬은 컷이 되었기 때문에 1레벨 기준 생명 상한 데미지의 1%만 추가할 수 있고,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하지 않는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올라프가 탱크복을 입더라도 일정량의 피의 지원을 받아 W 스킬을 사용하면 상당한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레벨 2나 레벨 4에서 이 스킬을 클릭하면 혈액 회복과 최후의 피해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무모한 휘두르기 E: 올라프가 도끼를 격렬하게 휘둘러 대상에게 100/160/220/280/34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분석 : 이 스킬의 데미지는 높지 않은 것 같지만, 이 스킬의 데미지는 실제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쌓는 영웅들에게는 극도로 잔인합니다. 역투 및 기본 공격과 함께 사용하면 상당한 데미지와 마무리 동작이 뛰어납니다. 이 스킬은 무모한 휘두르기보다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하면 데미지 수치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쿨타임도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각 레벨의 스킬이 이전 레벨보다 향상됩니다.

참고: 이 스킬은 비용이 들지 않는 스킬이 아닙니다. 체력을 40/64/88/112/136 소모하며, E 스킬을 공개하는 시점에 주의하세요. 단순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혈액량과 피해량에 대한 일정량의 계산이 필요합니다.

라그나로크 R: 활성 효과: 6/6/6초 동안 올라프는 제한 스킬에 면역이 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30/45/60포인트 증가합니다. 패시브 효과: 올라프의 방어구 관통력이 10/20/30포인트 증가합니다.

분석: 이 스킬은 이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추가로 증가시켜 게임 후반부에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그러나 그것의 진정한 장점은 올라프의 굉장함의 나머지 절반인 통제에 면역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 효과가 없으면 스턴 스킬에 제어를 받게 되어 언제 대상에게 접근할 수 있을지 알 수 없습니다. 이 스킬 덕분에 올라프의 생산량과 생존이 보장됩니다. 패시브 효과는 일부 방어구 관통력을 룬, 특성 및 아이템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소환사 기술:

선택 사항: 질주 + 점화 콤보, 10%: 질주 + 순간이동

질주: 올라프는 빠르게 움직이고 지속적인 도끼 던지기를 통해 대상을 따라잡아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Sprint는 탈출/선제 스킬이기도 합니다. Olaf가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습니다. 팀전에서는 질주 + 궁극기 + 왕관 조합으로 올라프는 미친개처럼 멜론과 야채를 자르고, 그런데 상대의 캐리는 물고기로 줄어 듭니다.

이그나이트: 온라인 킬의 필수품. 반대편에 뱀파이어, 까마귀, 문도 등 강력한 회복 스킬을 지닌 영웅이 있을 때, 이그나이트도 이들의 힐링 효과를 감소시켜 킬을 달성할 수 있다.

텔레포트 : 상대가 쉔이거나 카드 라인업이라면 텔레포트를 주로 선택하는데요. LOL에서는 전술적 소환사 스킬입니다.

다른 스킬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룬:

두 가지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두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세트: 메인 Q의 플레이 스타일인 표준 AD 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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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와 에센스 : 고정 공격력 (고정 공격력으로 인해 라인전과 마지막 타격에서 불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으며, 공격력 역시 타워 아래 마지막 타격 성공률이 대폭 향상됩니다)

노란색: 고정 방어구*9(설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노란색은 AP 벨트보다 더 많은 트릭을 가지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방어구입니다.)

파란색: 마법 저항력 증가 또는 고정 마법 저항력 증가 *8 (항공기와 EZ의 출현율은 괜찮습니다. 그다지 낮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고정 마법 저항력을 권장합니다.

참고: 이 룬 세트의 장점은 Q 스킬의 높은 보너스를 결합한다는 것입니다. 룬과 어시스트로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지만 탱킹 능력이 약간 부족합니다.

여기서는 파란색으로 고정 공격력이 0.28이고 빨간색과 빨간색이 있습니다.

두번째 세트 : 혈액회복과 방어구파괴를 위한 룬은 당연히 16포인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방법

빨간색: 고정 방어구 관통력*9(Q 스킬 및 E 스킬과 궁극기 특성의 방어구 파괴 속성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노란색/파란색은 위와 동일합니다.

본질: 고정 혈액 반환*3 (E 스킬 자체는 혈액을 소비하며 특성에서 3개의 혈액 반환 포인트를 사용하면 더 많은 혈액 반환을 도울 수 있습니다. E 스킬을 획득하세요. )

참고: 이 룬 세트는 메인 E에 안정적인 데미지를 주며, 탱크에 장착된 올라프도 좋은 데미지를 줍니다. 특정 CS 스킬:

보통 올라프의 재능은 두 세트인데, 하나는 메인 Q이고 다른 하나는 메인 E입니다. 각각 소개하겠습니다

메인 Q 특성: 9/21/0

공격 시스템 9점: 소환사의 분노 1점 클릭, 질주 및 점화 효과 강화, 공격력 클릭, 공격 속도, 10% 갑옷 관통, 데미지 증가

21점 방어 시스템: 상대 영웅을 보고 해당 방어구/마법 저항력을 클릭하고, 메인 Q임에도 불구하고 3점을 클릭하여 혈액을 회복하고, 하지만 E 스킬의 데미지는 여전히 객관적입니다. 이동 속도와 -CD를 늘리려면 이동 속도와 CD가 올라프의 핵심 속성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어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매드독 모드를 즉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메인 E 특성: 1/21/8

1 공격 포인트 시스템: 소환사의 분노를 지적하고 효과를 강화합니다. 점화 및 질주

21포인트 방어 시스템: 위와 동일, 더 이상 말도 안 됨

8포인트 일반 시스템: 3포인트가 있으면 마나 제한이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4 증가합니다. 순간이동을 할 경우 1포인트를 클릭하면 감소합니다. 순간이동 영창 시간은 0.5초이거나 포인트를 클릭하면 복귀 시간이 줄어듭니다.

스킬 포인트 추가:

두 가지 방법: 메인 Q, 부관. E, 첫 번째 레벨 W, 클수록 커집니다.

메인 Q의 보너스 포인트: 높은 데미지, 강력한 AOE 범위, 좋은 감속 효과, 특정 공격 장비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메인 E의 추가 포인트: 실제 데미지로 순수 탱커인 올라프가 상대에게 과소평가될 수 없으며, 지원하려면 일정량의 -CD 프롭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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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출 복장:

외출 복장: 신발 +3 체력,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오랫동안 LOL을 플레이해 오신 분들은 모두 아실 겁니다. 외출복은.

신발:

여기의 평범한 젊은이들은 닌자 신발/머큐리 신발, 라인의 영웅 수와 상대의 컨트롤에 따라 머큐리 신발을 권장합니다. 이동 및 재능 제어 기술, 미친 개 모드를 일찍 시작하십시오.

문학 청년: -CD 신발. 대회를 봤는데 많은 고수들이 -CD 신발을 신을 것 같아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CD 신발을 신을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CD 장비는 앞으로도 좋고, -CD 신발도 괜찮습니다.

트웬티엑스 청춘 : 공격속도 신발.. 올라프는 기본적으로 A 데미지가 없고, 그 중 90%가 CD 프롭입니다. 올라프 장비의 핵심.

핵심 장비 : 왕관, 랭튼의 전조, 악마마시는 칼, 빅 아이스 해머/매드맨, 요우무의 영혼, 부활의 갑옷, 군단 방패

크라운 : 나는 보통 듀얼- 임금 장비, 거북이 껍질 및 철학자의 돌 랭턴과 올라프의 후속 합성은 올라프에게 필요하며 혈액/-CD/갑옷/건강을 회복합니다. 올바른 속성만 있으면 크라운을 내어주는 일을 잊어버리고, 달리지 않고도 크라운을 켜고 뒷줄로 컷팅할 수 있습니다.

랭튼: HP/HP/Armor/-CD, 액티브, 패시브 모두 좋은 효과를 줍니다.

악마 마시는 칼: 상대의 AP가 2배이거나 폭발성 AP가 특정 시점에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빅 아이스 해머/아웃로: 빅 아이스 해머의 체력과 끈적임 효과로 인해 올라프는 더 이상 카이팅을 하지 않으며 출력을 위해 반대편 캐리에 접근하기가 더 쉽습니다. 파나틱의 장점은 혈액량과 회복 효과인데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요우무 스피릿: 메인 Q를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없으시면 요몽도 크라운 사용시 좋은 선택입니다. -CD/공격력/방어력 파괴는 확실히 괜찮은 데미지를 줍니다.

부활A: 후기 단계의 천 형제, 진짜 남자로 일어서세요.

레전 쉴드 : 정글러가 쓸 수 없다면 선택하겠습니다. 마법 저항력/방어력/체력/팀 버프가 있고, 원활한 합성이 가능하며, 가격도 가장 저렴합니다. 모든 LOL의 항목입니다.

키케의 사도: -CD/피 훔치기/공격 속도, 이는 올라프에게 꽤 좋습니다. 우리 쪽 AD 출력이 더 많으면 그걸 선택하겠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조 장비라고 생각하고 결국 장비 그리드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트 오브 프로스트: 방어구/마나캡/-CD 이것도 저의 메인 Q 플레이 스타일인 올라프의 의상입니다. 이렇게 해서 요우무와 재능-CD를 조합하면 됩니다. -CD40%의 효과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장비는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항상 이런 제품을 구매하는데 효과가 좋아요!

게임 초반 : 올라프는 초반에 별로 강하지 않고, 메인 E의 -CD가 너무 길어요. 7J 이후에는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 같아요. 메인 Q는 여전히 소비 기반이지만 레벨 2에 도달하면 특정 버스트가 발생하고 Q/E/포인트 세트 세트는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중기 게임: 팀 동료가 타워를 밀고 드래곤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중기에는 올라프가 주요 Q/E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일정량의 피해를 입히고 줄 것입니다. 질병이 없으면 달릴 때 얼굴로 상대에게 달라붙을 수 있습니다. 올라프의 궁극기는 대부분의 컨트롤 영웅의 데미지를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대부분의 영웅은 올라프에게 충분한 컨트롤이나 데미지를 줄 수 없기 때문에 올라프를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올라프의 갑옷 관통력은 그의 데미지를 보장합니다. 영웅들은 이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방어구 장비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35-45의 갑옷 관통력 효과를 견뎌야 합니다.

게임 후반: 올라프는 전차를 타고 전장에 들어와 적을 무자비하게 유린하는 경우가 많으며, 전차조차도 E 스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습니다. 올라프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팀원들이 겁을 먹거나 후퇴하여 궁극적인 움직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다음 전투에서 올라프는 자석처럼 제어 능력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어쨌든 올라프의 팀원이 제어 기술을 사용하여 올라프가 항상 밀쳐지거나 뒤로 밀려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단 올라프의 최종 이동이 끝나고 Niutou와 같은 영웅에 의해 지속적으로 제어되면 올라프는 피해를 거의 줄 수 없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