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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인가요, 아니면 '터무니없는'가요? 논란의 발렌시아가를 만나다

패션계에서 입지를 굳힌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로서 먼저 창립자와 브랜드의 역사를 이해해보자.

브랜드 창립자인 발렌시아가는 스페인 사람은 가족의 부담을 덜기 위해 어린 시절 어머니로부터 재봉 기술을 배웠습니다. 우연히 패션 분야에 진출하여 스페인 상류층의 깊은 사랑을 받은 의류 디자인 매장 3곳을 열었습니다.

1937년, 그는 스페인에서의 업적을 포기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패션의 수도인 파리로 와서 조지 5세 거리에 의류 디자인 매장을 열었습니다. 그의 창의성은 물론 절묘한 재단 및 재봉 기술로 인해 그는 "패션계의 피카소"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파리로 돌아와 매장을 열고 하이 패션의 정상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여성미에 대한 그의 해석은 누에고치 모양의 코트와 공 모양의 스커트 등 1950년대 그의 작품에 완벽하게 반영되었습니다. 그는 '침낭' 스타일의 의상을 통해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구현했다.

독특한 미학과 끊임없는 아름다움 추구로 인해 디자인 스타일은 정착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당시 유럽 전역에서 패션 트렌드세터이자 없어서는 안 될 여성 패션 디자이너가 되었으며, 하이엔드 패션 커스터마이징의 수많은 기적을 만들어냈습니다. 거의 모든 젊은 디자이너의 꿈은 발렌시아가 디자인 스튜디오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 유명한 지방시씨를 비롯해 발렌시아가의 제자이기도 합니다.

1960년대 이후 기성복 패션의 급속한 발전으로 고급 의류는 더 이상 사회의 주류가 아니며, 젊고 활력 넘치는 기성복을 디자인하는 젊은 디자이너들이 대거 등장했다. - 젊은 여성의 요구에 맞는 옷을 만들었습니다. 말년에 발렌시아가는 은퇴를 선택하고 1968년 발렌시아가 패션 하우스를 폐쇄했습니다.

발렌시아가 씨의 죽음으로 파리 시간은 동면기에 접어들었습니다. 1986년 Jacques Bogart에 인수된 후 하이엔드 기성복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1987년 미셸 고마(Michel Goma)가 수석 디자이너로 부임한 지 5년 후, 새로운 디자이너가 팀을 이끌었고, 2001년에는 젊은 디자이너 니콜라스 게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를 영입하여 최초로 여성용 핸드백과 가죽신 시리즈를 디자인했습니다. 2004년 발렌시아가는 남성 기성복과 액세서리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2005년 2월 가을 겨울 시리즈는 큰 성공을 거두며 '보그' 편집장 안나 윈투어, 마돈나 등 수많은 여배우들의 호평을 받으며 부활한 발렌시아가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니콜라스 게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가 디자인한 모터사이클 가방은 오늘날까지도 발렌시아가의 가장 유명한 아이템으로 남아 있습니다.

2012년, 앞선 기사에서 언급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의 창업자 다렌 게(Daren Ge)가 3년간 발렌시아가의 브랜드 디자이너를 맡아 미니멀한 스타일을 채택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매출이 두 배로 늘었습니다.

뎀나 즈바잘리아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브랜드의 아트 디렉터를 맡고 있습니다. Demna Gvasalia? Demna Gvasalia는 LV 여성복 시리즈의 수석 디자이너였으며 자신의 브랜드 VETEMENTS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발렌시아가를 스트리트웨어와 오트쿠튀르를 융합하여 트렌드 세터로 성장시켰습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브랜드 정보:

지금 발렌시아가는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한편으로는 패션을 선도하는 패셔너블한 럭셔리 트렌드 브랜드로, 웨이브 콜라 로고나 밀이삭 로고까지 셀 수 없이 많은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매년 인기를 끌며 외모가 논란이 되고 있는 양말과 발이 너무 편한 신발, 여자 연예인들이 극찬한 작은 모래시계 가방(초승달 모양이 정말 귀엽다), 줄이 긴 트리플스 아빠 신발. (발 작은 여자들은 정말 추천하지 않아요! 너무 무겁고 신기하기도 해요!) 모두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아요.

말하자면 그 해 발렌시아가에서 일어났던 굴욕적인 사건을 언급해야 한다. 손님들이 줄을 서서 갈등이 터졌다. 보안요원이 중국인을 돌려보내며 떠나라고 했지만, 외국인들은 그 자리에서 물러났다. 줄을 서서 신발을 샀어요! 중국인에 대한 심각한 차별! 비록 다음날 브랜드가 사과했지만 이는 그에 대한 중국인들의 사랑과 소비에 대한 열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요즘에는 외국의 대형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의 높은 구매력에 의존하여 매출을 늘리는 동시에 중국인을 심각하게 차별하고 있습니다! 이들 브랜드가 자신의 단점을 잘 살펴보고, 모든 나라의 사람들과 함께 협력하여 인류의 미래를 공유하는 공동체를 만들고, 함께 번영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런데 반면에 발렌시아가는 지금 소비자들을 정말 혼란스럽게 하고 있으며, 돈을 벌기 위해 '터무니없는' 디자인 작품을 많이 출시해 왔습니다. 스타일도 정말 이상해요! 일반 사람들이 통제하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먼저, 발렌시아가와 크록스 비치슈즈의 공동 브랜딩은 단연 '패션계의 재앙'이라 할 수 있다. 이 키를 입으면 스타일은 나겠지만 해변에서는 분명 발을 삐실 거에요~

발렌시아가가 17년 봄여름 컨퍼런스에서 런칭한 남성용 토트백도 있지만 이번은 발렌시아가입니다. 모델은 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졌는데 이케아 쇼핑백과 정말 똑같습니다. 구조는 똑같아도 색깔만 바꾸지 않나요? 게다가 가격은 14,000위안이 넘고, IKEA의 파란색 쇼핑백은 고작 4위안 50센트입니다!

아래 소가죽에 'BALENCIAGA' 스타일의 로고가 장식된 심플한 쇼핑백은 가격이 1만원 가까이 되는데, 출시되자마자 품절됐다.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의 발렌시아가 IT 백을 보고 있어요. 설날에 들고다니는 엮은 가방이랑 확실히 어울리죠?

그리고 이 양가죽 프린트 핸드백은 거의 2만 위안에 달하는데, 우리 담요 아닌가요? 물론, 최고급 디자인에 돈을 지불하려면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대형 브랜드가 원하는 것은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달라서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느낌을 주는 것일 것입니다.

올해 2020 발렌시아가 봄 여름 시리즈에서는 직장 복장을 이번 시즌 창의적인 영감으로 활용했다.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여 직장을 해석합니다. 오버사이즈 수트 재킷과 과장된 직각 어깨 라인이 직장에서의 모습을 재정의합니다.

2020년 발렌시아가의 디자이너: 뎀나 즈바살리아(Demna Gvasalia?)는 VETEMENTS의 첫 번째 쇼를 떠나 발렌시아가의 오뜨 꾸뛰르 산업을 이어받아 파리 귀족 가문에 온 힘을 쏟았습니다. 우리는 또한 향후 협력에서 더욱 영향력 있고 아방가르드한 의류 작품을 가져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