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종당을 짓는다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종당을 짓는다는 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질문 1: 사당을 지으면 어떤 유익이 있나요? 클랜. 종묘제도는 주(周)나라 때부터 시작되었으며, 황제와 귀족의 종묘제도는 《예서?왕제》에 기록되어 있다. 고대에는 학자 관료들이 황제 전용의 사찰을 감히 지을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송나라의 주희(朱熙)는 가문의 사당 건립을 주창했는데, 각 가문은 고(高), 증(曾), 조(祖), 니(Ni) 네 신을 숭배하기 위해 4개의 벽감이 있는 사당을 지었습니다. 사당을 처음 지을 때 기존 밭의 각 벽감의 20분의 1을 제사지로 사용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사당이 전국의 도시와 농촌의 모든 가정으로 퍼져 나갔고, 사당은 씨족의 권력과 신의 힘이 얽히는 중심지였다. 종당(祖宗)의 주지(宗師)는 황제에 해당하고, 종족 전체의 사무를 관리하는 씨족의 지도자는 재상(宗臣)에 해당하고, 종지는 예서(禮臣)와 장관에 해당한다. 처벌. 사당은 가족과 국가를 하나로 묶는 가부장제의 성격을 담고 있다.
종사(祖座)는 종묘(祖廟), 종묘(祖廟), 조당(祖堂), 조당(祖堂)으로도 알려져 있다. 조상의 신주를 모시고 조상숭배 활동을 하는 곳이기도 하며, 가문의 선전을 하고, 가문의 규율과 법률을 집행하며, 사무를 의논하고 거행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사당을 건립한 역사는 당나라와 오대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푸텐(Putian)에 있는 황금색과 보라색의 방씨 사당은 당나라 말기에 지어졌습니다. 한강 황향촌 황씨 조당은 북송 인종 명나라 원년 (혜주 우위안 현 황촌 황촌 1032 년)에 건립되었습니다. 남송 왕조에서 푸텐의 임 가문은 "조상 사원을 짓고" "제사 재산을 구입"했습니다. (송련의 『송원향공전』 제12권) 건양 진씨 가문의 사당은 원나라 때 처음 건립되었습니다. 사당이 곳곳에 대규모로 세워진 것은 명청대 때였다. 이때 복건성에서는 여러 가문이 장기적으로 발전하고 번성한 후, 가문 구성원을 단결시키기 위해 가문들이 대규모 건축 프로젝트를 건설했기 때문에 가문 구성원의 수가 날로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사원은 한동안 인기를 얻었습니다. 청나라 초기의 『직광현기』에 따르면, “예전에는 지역에 각 민족별로 사당이 거의 없었으나, 최근 수십 년 동안 씨족과 함께 사는 사람들은 도시와 도시에 많은 사당을 지었습니다. 농촌 지역의 춘추 제사에는 조모(趙節)가 선행하고 공덕을 숭배하며 노인과 유덕한 사람을 공경하는 일이 많아 인기가 높다.”(건륭의) 씨족의 조상을 멀리 쫓아내려는 뜻이 있다. "Guangze County Chronicles"제 4 권 "Yu Di Zhi Customs") 일반적으로 가족에는 모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예배하는 씨족 사원과 조상 사원 (또는 "일반 사원")이있을뿐만 아니라 각 씨족에는 자체 사원이 있습니다. 가옥과 종가에는 직계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자체의 가당과 가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날 장저우(張州) 조안현(趙庵縣)에 “거기 살면 무릎이 안전하고 사당도 있고 사당도 있고 분사도 있을 것”이라고 했다(진승소의 『문소록』 4권). 조안현') 이 시기의 사당은 대부분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다. 샤먼대학교 천지핑 교수 등의 조사에 따르면, 롄청성 신취안(新泉)의 장씨(張氏)는 본사(本殿) 외에 24개의 분사(校殿)를 갖고 있으며, 회안(惠灣)의 산야오좡씨(山伯莊)씨는 수만 명에 달하며, 크고 작은 사당이 100개가 넘는다. 푸저우(Fuzhou) 교외 상첸(Shangqian)에 위치한 린(Lin) 가문의 인구는 거의 10,000명에 달하며 사당은 50개 이상입니다. 씨족의 위신을 과시하기 위해 도읍에 큰 사당을 건립하였다. 같은 성을 가진 일부 대가족이 공동으로 지역을 넘나드는 대규모 사당을 지었습니다. 민국시대 융딩(永亭)에는 “촌에는 성을 막론하고 모두 사찰을 함께 세웠고, 흩어져 사는 향(鄕)에 살며 여러 곳으로 이주한 같은 씨족들이 성 안에 사찰을 세웠느니라.” 15 민국 영정현기의 예절과 풍습) 유현 황씨는 후손들을 전국 30여개 마을에 모아 대가족을 이루었다. 카운티의 조상 회관. 복건성 임씨 가문은 청나라 초기에 복건성 임씨 가문과 함께 복주에 임씨 가문의 사당을 건립한 가장 인구가 많은 가문 중 하나입니다. 또한 해외 및 대만 지부의 후손들도 현지 조상 사당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해 왔습니다. 민국 시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던 장저우의 쉬(Xu) 가문이 고향으로 돌아와 싱가포르에 쉬 조상전(Xu Ancestral Hall) 건립을 시작했습니다. 조상의 건축은 주로 "풍수"에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조상이 처음 살았던 곳에서는 오래된 집을 조상의 사당으로 개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복건성 북부의 성씨가 하나뿐인 작은 마을에서는 큰 사당을 지을 여력이 없어 마을에 큰 사당을 짓는다. 방과 두 개의 외부 문. 봄과 가을 축제 기간이나 씨족 구성원이 중요한 행사를 논의할 때 정문은 닫혀 있으며, 제물과 유서를 보관하는 작은 집이 있으며, 독립된 사당을 형성합니다. 4개의 벽감(8-10개의 벽감도 있음)이 있는 본당은 단 하나이며, 벽감에 캐비닛이 있습니다("선주 위패"라고 함). 4개의 사당은 Gaozu Kao의 공식 위치이자 이름입니다. , Gaozu의 첩 및 첩. 각 틈새 앞에는 조상 제물을 놓을 수 있는 짧고 긴 테이블이 있습니다. 여기에 씨족의 모든 새로운 남성 구성원은 기둥에 빨간색 종이를 놓고 장남의 이름을 적어야 합니다. 아들(또는 둘째 아들 등)이 조상에게 보고하기 위해 조상에게 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틈새에 있는 조상과 종파의 신과 주의 위패는 각 주의 초상화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집의 고인에게 결혼한 아들(유아기에 사망하지 않음)이 있는 경우, 그의 초상화는 조상전의 본당에 놓일 수 있습니다. 회안성 충우 지역의 거의 모든 사당의 용벽은 부적 인장, "금박"과 거울, 자, 가위, 은박지에서 잘라낸 이중 행복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질문 2: 시골 사당에서 주의해야 할 풍수는 무엇입니까?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편안하고 안전하며 위생적이며 아름다운 풍수를 측정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실용적이고 익히기 쉽습니다.
풍수는 생활 지형의 올바른 선택입니다. 수백 개의 사이트에서 얻은 결론은 대부분 풍수와 나침반 사용의 흔적이 있고 분명히 특정 나침반 문화적 의미를 가져야 하지만 지형 제한으로 인해 기본적으로 거부권을 갖고 있으며 계속되는 인구가 남아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내가 현실에서 발견한 예는 지형이 불법이고, 풍수와 나침반은 어린이 장난이고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저는 '풍수란 무엇인가? 과학적인 관점에서 많이 생각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예전에는 여러 지역에 집을 짓는 것이 불가능했지만 이제는 철근, 시멘트, 유리, 수돗물, 전기, 가스가 있어 열악한 지형의 한계를 극복하고 짓고 짓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무, 흙, 종이창, 양수, 초가지붕, 소나무불과 쇠창살,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가스는 확실히 풍수의 두 가지 의미이며, 또한 시대의 진보와 과학의 혜택을 나타냅니다. 인류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세계를 선사했습니다. 나무, 흙, 종이창, 물을 운반하는 학, 초가, 소나무 불의 시대에는 바람이 태양을 향하는 저지대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층 및 저층 건물의 기본적인 단점은 어둡고 습하며 환기 상태가 좋지 않고 습기 및 건조 성능이 좋지 않으며 공기 질이 좋지 않으며 곰팡이 및 질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입니다. 강철 막대,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및 가스를 사용하면 집을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더 높은 건물이 확실히 더 밝고 환기 및 건조 특성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플랫폼 모양의 고가 구역이 건축 자재의 한계로 인해 주택 건설에 적합하지 않았으나 이제는 건축 자재의 장점을 활용하여 주택 건설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저층 건물보다 더 좋습니다. 밝기, 공기 순환 및 방수 성능 측면에서 거짓말하는 영역은 인간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더 도움이 됩니다.
도시 풍수의 질은 좁은 지역의 자연적 풍수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자연지리적, 경제적 풍수를 바탕으로 형성된 지배적인 정치적, 지리적 풍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지리 풍수와 인문 지리 풍수. 그 중 ***는 가장 대표적인 정치적 풍수지리적 특징이다. 예: 1980년대에는 강 건너편 특정 장소에 읍급 ***이 있었습니다. *** 기관의 존재로 인해 강 건너편에는 지역 최대 규모로 간주되는 상업 매장이 12 개 밖에 없어 작고 활기찬 거리 시장을 형성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향급 쇼핑몰이 다른 곳으로 이전되었고, 그곳에서는 즉시 '갑작스런 추위' 상황이 발생했고,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십여 개가 넘는 대형 매장이 더 이상 버틸 수 없게 됐습니다. 세 개의 작은 가게는 각각 과거의 번영이 없이 그냥 노점과 다름없다. 작은 마을 수준의 정부는 독립적인 재정 기능 기반을 갖고 있지 않으며 그 영향력은 이러한 풍수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더욱이 독립적인 의사 결정 및 재정 기능을 갖춘 대규모 정부 기관이 그러한 영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힘의 효과는 훨씬 더 크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풍수를 결정하는 것은 물리적 지리 풍수를 바탕으로 형성된 정치 지리 풍수, 경제 지리 풍수, 인문 지리 풍수라는 점에서도 유추할 수 있다. 정치지리 풍수, 경제 지리 풍수, 인문 지리 풍수, 자연 지리 풍수를 밀접하게 조합한 것이 완전한 의미의 풍수입니다.
도시는 분명히 자연 지리와 풍수에 대한 인간의 의존에서 더 많이 벗어났습니다. 하늘과 지하, 지상을 오가는 발달된 교통수단은 거미줄처럼 촘촘해 어디든 닿을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고, 단순한 수력에 의존하지 않고 한계가 없는 네트워크형 교통편의성을 형성하고 있다. 그 활용에 있어서. 흐르는 물의 실현은 인간이 물과 풀을 쫓아 살아간다는 사실을 완전히 극복한 것입니다. 전기와 가스의 실현은 장작과 풀이라는 단일 천연 연료에 대한 의존성을 극복했습니다. 기타 요소의 인위적 구현을 포함하여 이러한 조건의 구현은 자연 지리 및 풍수에 대한 인간의 의존성을 완전히 제거하고 과학의 더 마술적인 사실을 강력하게 증명합니다.
풍수란 무엇인가? 첫 번째는 인간의 생존 조건이다. 두 번째는 더 나은 인간 생활 조건입니다. 셋째, 이익과 사업, 즉 사업에 좋은 조건을 선택하는 것이다. 좀 더 과학적인 사고를 사용하세요.
예를 들면: Huizhou Jiayi Garden의 풍수는 어떻습니까? ――답은 현대 과학 기술의 하이라이트, 즉 현대 과학 기술의 풍수입니다. 예를 들어 철근과 시멘트가 없다고요? 이렇게 높은 집을 지을 수 있을까? 거기 흐르는 물이 없나요? 물이 없어도 사람이 살 수 있나요? 물이 없으면 아무리 풍수가 좋아도 물 속에는 달이 있고 거울 속에는 꽃만 있을 뿐입니다. 풍수, 풍수는 사람들의 생존과 생활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 풍수에 영향을 미치는 파이프라인이 마당 꼭대기를 가로지르게 될까요? ――답은, 집 윗부분을 가로지르는 배관이 있어서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시력이나 미관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파이프라인의 통과는 향후 공간 재사용(예: 주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사당을 재건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말하면 이전과 같이 복원해야 합니다. .
우선 형태, 배치, 시스템, 스타일 등 본래의 형태를 존중해야 합니다.
사당의 기초와 기둥은 다음과 같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가능한 한 원본 재료를 사용하고, 모조품도 스타일이 있어야 합니다. 명청 왕조의 사당은 대부분 원래 스타일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둘째, 빠진 부분이 있으면 가까운 사당에 문의해 고대 그림을 다시 칠하거나 세밀하게 복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전 세대의 지역 노인들의 추억과 설명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고대 벽화와 현대 골동품 그림의 장식에는 차이가 있지만 회색 조각과 벽돌 조각은 현대 골동품만큼 좋지 않습니다.
지붕의 경우 원래의 구덩이 수와 색상을 존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건용과 과자룡의 양식은 단순히 용의 척추에 얹으면 너무 천박해질 것입니다. 박공은 원본을 존중해야 하며, 고대 건물의 재건은 진지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p>
우리는 "Zhou Li"와 "Xiao Ya"의 형식에 대한 고대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많이 읽고, "Zhuo Fa Shi"와 같은 고대 서적을 더 많이 읽고, 문화적 의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고대 상서로운 패턴을 연구해야 합니다.
질문 4: 사당 디자인에 특별한 점이 있나요? 5개 지점의 내부 디자인이 비슷합니다. 아래는 기린침 책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조상신을 모시고 향로를 놓는 평석. 9개의 문, 나무 문과 창문, 구리 손잡이로 단순하고 엄숙하게 유지하세요.
질문 5: 풍수 조상 홀이 집 뒤에 지어지면 모양과 예술적 효과가 중요합니다. 주변 환경에 적합하고 풍수도 좋습니다.
질문 6: 사당을 짓기 위해 매일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요? 7: 사당 개조 신중국 건국 이후 사당의 제사 기능은 사라지고 대부분 학교, 창고, 공장 등으로 개조되었다. 지난 세기 말에는 사당이 거의 없었다. 창저우에 남겨진 사당 중 일부는 전쟁, 항일전쟁, 문화대혁명 등으로 인해 폐허로 변해 풀이 무성하게 됐습니다. 금세기 초부터 창저우의 많은 지식인들은 보호의 필요성을 깨달았습니다. 지난해 9월 28일에 사당문화연구회가 발족되어 19일에 사당문화에 관한 학술세미나를 2회 개최하였다. 이러한 급증에 대응하여 사당도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옛 것을 유지한다는 원칙을 고수하면서 사당을 복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사당을 수리한 사람은 북송 무진려가의 후손인 손찬(孫張)으로, 3년 만에 진사가 되었고, 후에 인사부 장관과 대신이 되었다. 후부(Hubu)의 장관으로 두 명의 장관으로 알려졌습니다. 2003년, 손견의 후손들은 사당을 재건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그들의 마음은 별로 해방되지 않았고, 사당의 일부가 없어져 그 영향을 걱정하면서 이름을 "기념관"으로 바꾸었습니다. 조금 비좁음. 이어진 것은 헝린의 조씨 사당 재건이었고, "조씨 족보"의 편집장인 조주싱은 서둘러 조씨 사당 재건을 촉구했습니다. Zhao Ancestral Hall은 문화 유명인 Zhao Yi와 Zhao Yuanren의 조상 홀입니다. Zhao Yi는 한때 사원에서 Zhao 가족 계보를 연구했으며 명나라의 돌기둥 기초를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사당은 3개의 주요 구역과 3개의 출입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명나라 건축 양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원에는 명청 왕조의 석비와 비문이 많이 보존되어 있으며 고대 우물도 있습니다.
그 이후로 창우 지역 전역에 새로운 사찰 재건 물결이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2004년에는 루청시 다수샤(Dashuxia) 마을에 있는 왕 사당이 복원되기 시작했고, 장춘(Zhangcun)의 루씨 사당도 복원되기 시작했습니다. 곧 Henglin Ding Family 조상 홀, Henglin Meili Zhang 가족 조상 홀, Zhongsha Lijia의 Wang 조상 홀, Henglin Yuxiang의 Feng 조상 홀, Furong의 Xi 조상 홀, Yaoguan의 Sun Ancestral 홀 및 Sanhekou의 Kan Ancestral Hall, Hengshan Bridge의 Chen Ancestral Hall 및 Xueyan의 Yin Ancestral Hall도 원래의 작은 조상 홀 또는 기념관을 기반으로 지어졌습니다. 창저우 사당의 재건은 "오래된 것을 예전처럼 수리"하는 원칙에 따라 역사적 특징을 복원했습니다. 이 많은 수의 사당이 사람들의 눈에 띄고 강남 사당의 독특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물가 스타일로 강남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이를 분석하기 위해 창우 지역에는 개조된 사당이 10개 이상 있습니다. Henglin의 초기 Zhao 조 사당부터 Sanhuaitang의 Wang 조 사당, Lucheng의 Lijia Wang 조 사당, Henglin Dingyan Zhangcun의 Lu 조 사당 Meili Zhang Clan Ancestral Hall, Hongmei Bai Clan Ancestral Hall (운하 옆), Furong Xi Clan Ancestral Hall 및 Yue Clan Ancestral Hall은 모두 이번 개조 작업을 통해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최근 시립 문화재 보호 단위의 제4차 그룹으로 발표되었으며, 취추바이(Qu Qiubai)의 옛 거주지였던 도시 지역의 취씨 조상당(Qu's Ancestral Hall)은 국가 핵심 문화재 보호 단위가 되었습니다. 현재 복원된 사당은 대부분 이전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으며, 재료적으로는 이전 건물과 연결될 수 있으며, 나무 프레임 구조는 유지되고, 썩은 재료는 교체되지만 일부는 여전히 목재로 수리되어 있습니다. 기존 규정에 따라 목재 프레임을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변경한 경우, 기존 방식대로 제작했다면 오래된 재료와 장인의 기술을 그대로 유지했기 때문일 뿐입니다. 하지만 철근 콘크리트를 사용하면 더 이상 문화 보호 단위로 평가할 수 없습니다. 사당을 수리하면 더 좋아 보일 뿐입니다. 전통과의 연관성, 시대와의 연관성을 고려하여 독창적인 장인정신과 오래된 재료를 사용하고, 새로운 재료를 덜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오래 전에 파괴되어 다른 곳에 지어졌더라도 적어도 외관상으로는 창저우 사당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이어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재료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사당입니다. 다른 건물은 아니고 사당을 수리하는 것은 중국의 역사적 유물에 대한 치유일 뿐만 아니라, 가족의 조상과 연장자에 대한 기억과 존경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정부 기관부터 일반 국민까지 모두가 자신의 힘을 쏟아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한때 우진구 후탕진 롱탄촌 마을위원회 서기를 지낸 쉬한파는 군중들에게 손을 흔들며 화답했다. 그는 단 1년 만에 2,600평방미터의 면적을 지었다. 728㎡의 건축 면적과 창우 지역 최고의 사당이 세워졌습니다. 원래는 수년 동안 수정되지 않은 가계도를 개조하고 싶었습니다. , 사당은 수년간의 우여곡절, 바람, 서리, 눈, 비를 겪은 후 낡아지고 황폐해졌습니다. 이를 본 Xu Hanfa는 사당을 복원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질문 8: 마을에 사당을 짓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합니까? 사당과 사찰을 전문적으로 건설하려면 우리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질문 9: 현대식 사당을 짓는 방법은 사실 체면 문제로 인해 기부금에 상한선과 하한선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적은 돈으로 조상의 사당을 수리한다면, 당신은 모든 사람들로부터 몰래 멸시를 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별채의 사당을 수리하기 전 Liu의 첫 번째 기부금에 대한 기본 하한선은 1,000, 두 번째는 2,000, 다음은 약 800입니다. 예를 들어, 한 가구에 성인 남성이 3명인 경우 매번 최소 금액인 3*을 기부해야 합니다. 이것은 한 가족에게 큰 돈입니다. 마을이 부자가 된 후에 사당을 수리하기로 결정했지만 모든 가족이 그렇게 부유한 것은 아닙니다.
농촌에서는 1980년대와 1990년대에 가족계획이 실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과잉출산 현상이 여전히 심각했기 때문에 오늘날 실제로는 한 가구에 3~4명씩 있는 성인남성이 많다. .심지어 10개도 넘습니다. 이는 각 가구가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성은 돈을 기부할 필요가 없지만 기혼 여성에게 기부를 요청합니다. 외국에서 결혼한 여성은 현지에서 결혼한 여성을 일컫는다. 기혼 여성은 원하는 금액에 관계없이 기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하한선이 없습니다. 그러나 기혼 여성이 돈을 기부한 후에는 사당 비석에 그 이름이 새겨지므로 너무 적게 기부하는 것은 보기에 흉하므로 아예 기부하지 않는 것이 좋다.
돈을 기부한 후에는 가족 중 한 남자의 이름만 조상에 관한 명판에 새겨질 것이라는 점을 언급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성별, 성인 여부에 관계없이 기념비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사당 개조가 완료되면 성대한 기념식이 거행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별채에 있는 유씨 가문의 사당이 완공된 후, 우리는 각지의 씨족 구성원을 초대하는 것 외에도 혜주한문화협회 등 초대할 수 있는 모든 사람과 단체도 초대했습니다.
제사 절차는 복잡하며, 그 중 3대 제사에는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데, 참가 자격은 남성만 참석할 수 있으며, 실제로는 모두가 향을 들고 3번 절을 한다. 씨족 지도자의 안내에 따라 조당으로 이동한 후 조향으로 향합니다.
질문 10: 사당을 짓는 것이 합법적입니까? 사당을 짓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족이나 씨족의 행위이며 조상을 숭배하고, 조상을 숭배하고, 축복을 기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법에는 관련 조항이 없지만 사당 건설에 필요한 토지는 더 이상 개인에게 부여되지 않습니다. 즉, 외부에 새로 건설되는 상업 및 주거용 건물은 모두 국가에서 개발자에게 부여합니다. 50년의 임대 기간은 최대 70년이지만 특히 대도시에서는 개인에게 부여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관리가 엄격하지 않은 군(縣) 이하의 군(郡) 및 군(郡)에서는 개인이 토지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