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줄거리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줄거리

파리의 한 오페라 하우스에서는 기이한 일이 자주 발생했고, 원작의 프리마돈나는 거의 부서져 죽을 뻔했고, 극장에는 소름 끼치는 환상의 남성 목소리가 등장했다. 이 목소리는 극장 지하 미궁에 사는 '유령'에게서 나오는데, 그는 여배우 크리스틴과 사랑에 빠지고, 몰래 그녀에게 노래를 가르치며, 그녀가 여주인공 자리를 차지하도록 돕는다. 극장 매니저인 라오 얼(Rao Er)은 이로 인해 질투, 추격, 살인 등 일련의 음모를 일으켰습니다. 결국 '유령'은 크리스틴에 대한 자신의 사랑이 개인의 소유욕을 넘어섰다는 사실을 깨닫고 크리스틴을 없애고 망토와 가면을 남겨둔 채 어두운 지하 미로 속으로 홀로 사라졌다.

극의 음악은 매우 성공적이며 신비롭고 아름답습니다. 첫 곡 '경매품 666'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고, 이어 '오페라의 유령'과 '밤의 음악'은 뮤지컬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이 연극은 중국 영화 '자정의 노래'처럼 프랑스 작가 가스통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르루의 동명 소설의 원작은 훌륭하지는 않지만, 신비롭고 낭만적인 줄거리와 스릴 넘치고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는 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베버는 이 연극에 오페라적 요소를 접목시켰다.(이야기는 오페라 하우스에서 진행된다) 베르디, 오펜바흐의 오페라 선율 등 다수의 클래식 음악이 사용되었으며, 극중 무대 조명, 풍경, 의상도 매우 고급스럽다. 영웅이자 히로인 마이크. 크로포드와 사라. Brightman의 협업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이 되었습니다. 베버는 또한 원작에서 관련 없는 플롯(지하 유리, 강철 숲, 고문실 등)과 등장 인물(다로가, 필립 백작 등)을 많이 제거하여 오페라의 플롯을 더욱 간결하게 만들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초연 이후 12개국 85개 도시에서 공연돼 전 세계적으로 27억 달러의 흥행 수익을 올렸다. 포장. 무대 조명은 정상으로 돌아가고, 시간은 49년 전으로 돌아갔다.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무대에서였다. 예술감독 레이어 씨는 프리마 소프라노 카를로타와 프리마 테너 필기(카를로타의 연인)가 오페라 '한니발'을 편곡하는 것을 돕고 있었다. Gilly 부인은 또한 노래하고 춤추는 소녀들에게 연습을 지시하고 있습니다. 이때, 은퇴를 앞둔 노 지배인은 오페라 하우스의 지배인직을 맡게 될 손님 페르민과 안드레 두 명을 데리고 왔다.

사진 12장

프리미어 세 사람 그룹

설정. 카를로타가 두 명의 새로운 리더를 위해 Think of Me를 공연하고 있을 때 갑자기 무대 커튼에서 한 장면이 떨어져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카를로타는 화를 내며 리허설을 계속하기를 거부했고, 더 이상 오페라 공연에 참여하지 않겠다며 무대를 떠났습니다. 그들이 불안해졌을 때 길리 부인은 크리스티나에게 이렇게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가르쳐준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페르민은 모른다고 해서 다들 무기력한 태도로 시도해 봤다. 그 결과 크리스티나의 노래하는 목소리는 그날 밤 공연을 보러 왔고 오페라 하우스의 후원자이기도 한 젊은 귀족 라울을 포함하여 리허설 장소와 그날 밤 공연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순간 라울이 찾아왔다. 알고 보니 라울은 무대 위의 크리스티나를 자신의 어린 시절 동반자로 알아봤다. 라울은 크리스티나를 저녁 식사에 초대할 예정이어서 밖에 남겨진 모자를 가지러 나갔습니다. 이때 다시 방 안에 팬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팬텀은 라울이 크리스티나를 음악의 왕국에서 멀어지게 하려 한다고 화가 나서 비난합니다. 크리스티나는 팬텀의 목소리에 겁을 먹고 혼란스러워졌습니다. 팬텀이 드레싱 거울에 설정한 메커니즘을 통해 그녀는 팬텀을 따라 거울 뒤의 비밀 통로로 들어갔습니다. 라울이 집에 돌아왔을 때 집은 비어 있었습니다.

팬텀은 자신의 노래를 이용해 크리스티나를 자신이 살고 있는 지하 호수 한가운데 있는 집으로 유인했다. 여기에서 그는 계속해서 크리스티나의 마음을 유혹하고 Music of the Night를 통해 자신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마침내, 팬텀이 만든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밀랍 인형을 본 크리스티나는 팬텀의 아름다운 노래에 기절해 버립니다.

팬텀은 크리스티나에게 새로운 오페라 창작에 몰두하는 동안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다음 날 크리스티나는 천천히 잠에서 깨어나 자신 옆에 있는 작은 오르골(나중에 라울이 촬영한 것)을 발견했고, 어젯밤에 어떻게 팬텀을 따라 내려왔는지 점차 기억해냈다. 팬텀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호기심은 그녀로 하여금 팬텀의 마스크를 벗게 만들었습니다. 팬텀은 겁에 질려 크리스티나의 호기심을 악랄하게 저주하며 다시는 크리스티나를 자유롭게 놔두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크리스티나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충고했고, 그녀가 계속 자신을 대하면 이해해 줄 것이라고 믿었다. 그 두려움은 결국 사랑으로 바뀔 것이다. 그리고 크리스티나에게 자신을 돌려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팬텀이 갑자기 자신이 디자인한 비밀 문을 통해 무대 뒤에서 나타났을 때, 그는 우연히 극장에서 소녀들에게 손을 들어 펀잡 올가미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시연하는 무대 감독 조셉 부가이(Joseph Bugay)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 Bu Gai가 말하고 행한 모든 것은 Phantom에 의해 목격되었습니다. 지나가다가 모든 것을 목격한 Gilly 부인은 Bugai에게 이 사실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Phantom으로부터 끔찍한 복수를 당할 것입니다.

팬텀이 크리스티나를 데려간 후 극장은 매우 분주해졌습니다. 페르민과 앙드레는 공연 티켓이 빨리 매진되는 것을 지켜보며 행복함과 불안함을 동시에 느꼈다. 그들은 사업이 잘 돼서 기뻤지만, 카를로타가 너무 변덕스러워서 크리스티나가 오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불안했다.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갑자기 또 사라졌습니다. 바쁜 동안 그들은 각자 OG가 서명한 편지지에 적힌 명령을 받았는데, 그 명령에는 자신에게 갚아야 할 급여를 가능한 한 빨리 갚고, 5번 상자를 비워야 하며, 극장의 프리마인 카를로타를 크리스티나로 교체하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습니다. 소프라노. 그들이 이것이 미친 사람의 행동일 수 있다고 추측했을 때, 라울은 자신이 받은 쪽지를 가지고 그들에게 질문하러 왔습니다. 그 쪽지는 누군가가 크리스티나를 소유하고 싶다면 자신을 위해 절대 원하지 않는다고 위협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녀를 다시 만나려고. 세 사람이 고민하고 있는 동안 카를로타는 갑자기 극장에 나타나 크리스티나의 밝은 미래를 방해하지 말라고 협박하는 또 다른 메모를 제시했다. 그녀는 설명을 듣지 않고 라울이 배후에서 모든 것을 조작했다고 비난했다. 크리스티나. 혼란이 닥치자 Gilly 부인은 Meg와 함께 와서 Christina가 돌아왔지만 매우 피곤해서 누구도 볼 수 없었다고 알리고 그 결과에 대한 메모를 가져왔습니다. 오늘 밤 오페라 "Faust"는 반드시 공연해야 합니다. 주인공 백작부인인 크리스티나가 공연하는 카를로타는 침묵의 전령이자 하인 역할만 할 수 있으며, 팬텀이 오페라를 닮을 수 있도록 극장의 5번 상자를 비워야 합니다. 이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오페라 하우스에 예상치 못한 재난이 닥칠 수 있습니다.

카를로타는 당연히 이 편곡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그녀는 히스테리하게 욕을 해 두 매니저를 놀라게 했고, 페르민과 안드레는 재빠르게 '프리마돈나(Prima Donna)'라는 노래로 카를로타를 위로했고, 결국 카를로타는 조용히 하게 됐다. 더욱이 Andrei는 Gilly 부인의 설득을 무시하고 Christina가 하인 역할을하고 Carllotta가 주인공 백작 부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강력한 팬텀은 이 말을 듣고 자신이 얼마나 강력한지 그들에게 알리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날 밤 공연은 앙드레와 다른 사람들이 팬텀의 계획을 저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5번 상자에 앉았습니다. 이들의 경멸에 분노한 팬텀은 먼저 무대 위의 오만한 카를로타의 목소리를 두꺼비로 바꾸어 공연을 방해했고, 이후 발레 공연 도중 펀자브인에게 목을 매달아 둔 부가이의 시체를 치웠다. 올가미는 무대 커튼에 매달려 있어 관객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크리스틴과 라울은 모두가 당황한 틈을 타 옥상으로 도망쳤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라울에게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고, 라울은 그녀를 위로하며 그것이 모두 꿈이었다고 말했고, 동시에 크리스티나에 대한 오랜 사랑을 표현했고, 두 사람은 "All I Ask of You"를 불렀다. 서로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 역시 어둠 속에 숨어있는 유령의 감시를 벗어나지 못했다. 라울과 크리스티나가 서로를 껴안고 지붕을 떠난 후, 팬텀은 크리스티나와 크리스티나의 배신에 대한 라울의 혼란에 괴로워하며 그들을 저주하기로 결정합니다.

<파우스트>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이 마지막 인사를 했을 때, 극장의 대형 샹들리에가 크리스티나 앞에 쓰러졌습니다. 이것이 팬텀의 분노의 신호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1막 끝) 막간이 끝난 뒤 페르민과 앙드레가 마스크를 쓰고 무대에 등장했다. 샹들리에가 떨어진 지 약 6개월 만이었다. 벌써 새해가 되었네요. 이 기간 동안 팬텀은 다시는 누구도 방해하지 않았고 새로운 샹들리에가 설치되었으므로 사람들은 이 새로운 삶을 축하하기 위해 극장에서 가장 무도회를 열었습니다. 비밀 약혼을 한 크리스티나와 라울도 군중 속에서 손을 잡고 춤을 추었다. 라울은 이 비밀을 공개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팬텀이 이를 알고 목숨을 위협할까봐 두려워서 라울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하고, 라울이 준 약혼반지를 손에 끼지 않고 끼어 주었습니다. . 라울은 그럴 의사가 없었지만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재미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갑자기 빨간 데스마스크를 쓴 게스트가 등장했는데, 이 이상하고 무서운 의상에 모두가 경악했다. 방문객은 오랫동안 사라진 유령이었다. 그는 방금 쓴 오페라 "Don Juan Triumphant"(Don Juan Triumphant)를 가져와 극장에 공연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사라지기 전 그는 크리스티나의 목에 걸린 반지를 낚아채며 아직 그녀를 포기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길리 부인이 걱정하는 모습을 본 라울은 그녀에게 유령의 세부 사항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라울의 강경한 설득 끝에 길리 부인은 팬텀의 기원을 밝혔습니다. 몇십 년 전 파리에 서커스단이 찾아와 저글링 공연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모두의 오락을 위해 기형적인 인물도 전시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 중에는 새장에 갇힌 이상한 얼굴의 남자도 있었습니다. 지식이 풍부한 건축가. 나중에 이상한 얼굴의 남자는 우리에서 탈출하여 길리 부인과 함께 도망쳤습니다. 모두 그를 찾을 수 없었고 모두가 그가 어딘가에서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Gilly 부인은 진짜 팬텀이 누구인지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라울은 이 모든 말을 듣고 마음이 차가워졌습니다.

두 매니저는 새로운 점수에 당황했다. 사실 팬텀의 명령을 따르고 싶지 않았지만 또 다른 사고가 날까 봐 두려웠다. 이때 그들은 팬텀으로부터 오페라 하우스의 인사 배치에 대한 일련의 지침을 제공하는 또 다른 메모를 받았습니다. 그러자 카를로타와 필기가 다시 끼어들어 소리를 질렀다. 알고 보니 팬텀은 극 중 코러스만 있는 작은 조연 역할을 카를로타에게 할당한 것으로 밝혀졌다. Carllotta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그것은 그녀에 대한 모욕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울은 두 감독에게 크리스티나를 주연으로 맡길지 결정했는지 물어보러 왔습니다. 그리고 Gilly 부인은 또 다른 메모를 가지고 서둘러 왔습니다. 이 마지막 지시에서 팬텀은 자신의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재앙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들 아이디어가 고갈됐다

라울은 갑자기 이것이 좋은 기회라고 느꼈고, 모든 것은 팬텀의 뜻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고 두 매니저와 논의했지만, 추가적으로 그들은 함정을 파기 위해 보초를 세우기로 했다. 팬텀. 길리 부인은 이 말을 듣고 매우 놀라서 그들을 설득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세 사람은 듣지 않았습니다. 크리스티나는 자신이 그런 일에 빠지지 않도록 온갖 방법으로 간청했지만 라울의 설득을 견디지 못하고 동의했습니다. 그에게. 물론 팬텀도 이 대화를 몰래 엿듣고 있었다.

이후 모든 것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레이어 선생님은 모두를 위한 새로운 오페라를 연습하기 시작했습니다. 시끄러운 리허설실에서 사람들이 분주하고 극도로 긴장하고 있을 때 갑자기 옆에 놓여 있던 피아노가 갑자기 나타났습니다. 아무도 연주하지 않고 리허설곡을 혼자 연주했어요. 당황한 크리스티나는 탈출하여 아버지의 묘지로 왔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도움을 받기를 바라며 Wish You Were Somehow Here Again을 노래하며 묘비에 있는 아버지의 동상에게 자신의 걱정과 당황함을 말했습니다. 갑자기 그녀 앞에 팬텀이 다시 나타났다. 팬텀은 자신이 음악의 천사라고 말했고, 그의 아버지는 그녀를 인도하고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지나치게 겁에 질린 크리스티나는 다시 한번 유령에게 홀린다. 이때 라울도 소식을 듣고 묘지로 달려가 크리스티나에게 팬텀의 말을 믿지 말라고 재촉했다.

팬텀은 라울을 자극하여 그와 결투를 벌이려고 하지만 라울은 크리스티나에게 제지당하고 함께 묘지에서 탈출합니다. 팬텀은 분노하여 두 사람 모두에게 복수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극장으로 돌아온 라울과 두 매니저는 '돈 후안의 승리' 시사회에서 박스 5의 유령을 잡기 위해 경찰 초소를 긴급히 배치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 어느 것 하나도 팬텀의 눈과 귀를 피해가지 못했다. 팬텀의 목소리는 극장 구석구석까지 울려퍼졌고, 그들의 오만함을 비웃으며, 정말로 붙잡고 싶다면 빨리 '돈 후안의 승리'를 시작하라고 도전했다. 그를. 라울도 전력을 다해 팬텀과 마지막 전투를 벌이기로 결심했다.

공연은 줄거리대로 후렴구에서 시작됐다. 여주인공 크리스티나(크리스티나)를 유혹하기 위해 필기(필기) 돈 후안과 그의 하인들은 무대 위 매점에 들어가 하인 의상으로 갈아입는다. 그러나 팬텀은 이미 칸에 펀잡 올가미를 달고 필기를 매달고 줄거리에 망토를 걸치고 얼굴을 가리고 크리스티나 The Point of No Return과 함께 연극에서 아름다운 아리아를 부르러 나올 계획이었습니다. 공연 중 크리스티나는 우연히 팬텀의 얼굴을 만진 뒤 상대방이 필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망토를 열었고, 무대 위의 갑작스런 변화에 모두가 잠시 겁에 질렸지만 라울은 크리스티나에게 상처를 주지 않기를 바랐다. 군인들의 총격도 막았다. 내면의 욕망을 억누르지 못한 팬텀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크리스티나를 향한 사랑을 표현했고, 크리스티나는 용감하게 팬텀의 가면을 벗어 관객들에게 팬텀의 일그러진 모습을 보여줬다. 환호 속에서 팬텀은 크리스티나를 데리고 다시 모든 사람 앞에서 사라졌고, 라울이 조심스럽게 설치한 함정은 실패했습니다. 동시에 무대에 오른 사람들도 세트장 뒤에서 이미 사망한 필기를 발견했다.

라울은 잠시 아무 생각이 없었지만 길리 부인은 그에게 빨리 지하실로 따라오라고 상기시켰고, 팬텀이 펀잡 올가미를 사용할 경우를 대비해 머리 위로 팔을 들어올리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공격하세요. 동시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나가서 살인자를 잡으라고 소리치고 곳곳에서 팬텀의 흔적을 찾아다녔다.

예상대로 팬텀은 크리스티나를 다시 지하로 데려갔고, 멀리서 들려오는 사람들의 함성소리에 문득 당황한 그는 작은 승리의 기쁨에 푹 빠져 있었다. 그는 크리스티나에게 왜 세상이 그에게 그렇게 불공평한지 물었습니다. 단지 그의 어머니조차 차마 쳐다볼 수 없을 만큼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티나는 그에게 세상이 자신에게 불공평하다고 느끼는 이유는 세상의 잘못이 아니라 자신의 영혼을 가두어 세상의 적이었고 서슴지 않고 사람을 죽이거나 빼앗는 일을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그러므로 그에 대한 그녀의 감정은 전혀 사랑이 없이 동정에서 증오로 바뀌었습니다.

이 순간 라울은 지하로 달려갔지만 쇠창살에 가로막혔다. 그는 팬텀에게 자신에게 무엇이든 해달라고 간청했지만 크리스티나를 보내달라고 간청했습니다. 팬텀은 그의 방해에 분노했고 그의 준비가 안 된 틈을 이용하여 라울을 펀자브 올가미로 가두었고 크리스티나에게 선택을 강요했습니다.

1) 그녀의 자유를 대가로 라울의 생명을 사용하거나;

2) 혹은 라울의 생명을 대신해 팬텀이 준비한 웨딩드레스를 입거나.

라울은 사랑을 위해 서슴없이 목숨을 바치겠다고 했지만, 크리스티나는 연인의 희생을 견딜 수 없었다. 그녀는 마침내 용기를 내어 팬텀에게 사랑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지 말해줄 것이며 결국 신이 팬텀의 영혼을 구원해 주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팬텀에게 긴 키스를 했습니다. 의미심장한 키스는 마치 하늘에 있는 창조주의 광채처럼 팬텀의 닫힌 마음을 밝게 비췄습니다. 팬텀은 크리스티나의 흔들리지 않는 사랑의 힘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라울의 목에 걸린 펀자브어 슬링을 풀고 크리스티나와 라울에게 손을 흔들며 빨리 떠나라고 말하고 다시는 돌아오지 말며 여기에서는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 말도 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티나와 라울은 함께 문으로 걸어가다가 갑자기 크리스티나가 뒤를 돌아 팬텀에게 달려가, 이전에 팬텀이 끼고 있던 반지를 떼어 팬텀에게 돌려주었다. 팬텀은 슬픔을 억누르고 크리스티나가 떠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슬프게도 "이제 끝났어, 밤의 음악--"을 노래한 뒤 무대 한구석에 있는 왕좌를 향해 천천히 걸어갔다.

이때 메그와 경찰들도 지하실을 발견했다. 지하실에 들어가기 전 팬텀은 자신의 왕좌에 팬텀의 가면 중 하나만 남겨둔 채 들어갔다. (극 종료)

★ '오페라의 유령'은 전 세계 20개국 110개 도시에서 6만 5천 회 이상 공연됐고, 관객 5천 8백만 명 이상이 관람했으며, 총 수익은 16억 파운드.

★ 3개의 올리비에 상을 포함해 50개 이상의 주요 연극상을 수상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02년 가장 좋아하는 연극 부문 올리비에 상,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상, 최우수 뮤지컬을 포함한 7개의 토니상, 7개의 드라마 예술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3개의 외부 비평가 협회 상.

★ 이 쇼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녹음은 영국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기록이 되었으며, 영국과 미국에서 골드 및 플래티넘 판매를 달성하며 1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 님의 기록입니다.

★ '오페라의 유령'은 1986년 10월 9일 영국 런던 퀸즈 극장에서 초연되었으며, 마이클 크로포드와 사라 브라이트만이 주연을 맡았다. 이미 16개의 프로덕션 버전이 있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음악, 기발한 무대 세팅으로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오페라의 유령'이 상하이 상륙을 앞두고 있으며, 극본의 원작이다. 프랑스의 유명 탐정 소설가 스톤 르루(Stone Leroux)의 『오페라의 유령(The Ghost of the Opera)』이 상하이번역출판사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독자들은 원작을 미리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캣츠'는 지난해 중국어 이중대본으로 베스트셀러에 등극해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뮤지컬 관련 도서다.

그때, 사라 브라이트만(Sarah Brightman)이 아직 앤드류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의 아내였을 때 그녀의 아름다운 소프라노가 웨버에게 많은 영감을 줬고, 사라 브라이트만(Sarah Brightman)도 그녀의 '오페라의 유령' 연주에 의지했던 것 같아요. 그녀를 스크린 안팎에서 영원한 크리스틴으로 만들어주며 '빨간 여배우'로 알려지게 됐다.

그래서 현재 버전의 영화 '오페라의 유령'을 활용하고 싶다면 in music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 뒤에 있는 리드 싱어입니다. 조 슈마허 감독은 이야기가 사랑과 섹스의 깨달음에 관한 것이어야 하고, 쇼를 연기하는 배우들은 더 젊고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늙은 에이미 로섬이 크리스틴 역을 맡았고, 라울 역은 브로드웨이 스타 패트릭 윌슨이 맡았다.

감독의 역할은 아주 똑똑했다. 전 과정을 총괄 감독하고 영화의 오케스트라 악보를 재배치한 조 슈마허(Joe Schumacher)도 '아직 혼자 살아야 하는 팬텀'의 슬픔을 비유한 신곡 'Learn To Be Lonely'를 작곡했다. 베버는 초현실적인 기법과 소외된 음향 처리를 사용해 어둡고 신비한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비영속적인 소리로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청각적 즐거움은 아마도 크리스틴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숨겨져 있는 것입니다. 작은 환상.

웨버는 그의 오랜 파트너인 나이 자렛(Nye Jarrett)과 음악 감독 사이먼(Simon)을 영입해 영화 '오페라의 유령'의 노래 작업을 맡았고, 28인조 오케스트라를 이용해 영화의 음악 부분을 연주했다. 영화의 최종 사운드트랙 버전을 녹음하기 위해 오케스트라 단원들을 런던에서 직접 선발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틴의 청순한 면모를 에이미 로젠이 감미롭고 유혹적으로 연주하고, 그녀의 상큼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는 더욱 감동적이다. 에이미 로젠은 7살 때부터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훈련을 받아왔다. 어린 시절 연인으로서의 순수한 사랑부터 음악에 대한 고마움, 팬텀의 미스터리에 혼란스러워하고 그 잔인함을 미워하는 것, 심지어는 팬텀의 진정한 얼굴. 그의 연민은 자연스럽고 심오했습니다. 제라드 버틀러(Gerard Butler)는 록 테너 배우이고, 패드릭 윌슨(Padrick Wilson)은 미국의 인기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주연입니다. 이들의 음악적 마법과 여주인공의 마법이 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칩의 성공의 주요 원인이 되었습니다.

재정적인 제약으로 인해 웨버가 조 슈마허의 첫 번째 컷의 데모 영상을 보고 오케스트라와 재연, 재녹음해야 할지 여부를 평가한 후 사운드트랙의 영화 버전이 제작되었습니다. 또는 사운드트랙을 재구성했습니다. Weber는 Phantom의 어린 시절, Christine의 마차를 타고 아버지의 무덤으로 가는 과정, Raul이 묘지로 돌아가는 과정을 설명하기 위해 사운드트랙에 15분 분량의 새로운 음악을 추가했습니다. 이는 원래 무대 음악의 스타일을 어느 정도 변화시켰으며, 이러한 변화에는 때로는 영감이 나타나기도 하고 때로는 절충주의적인 느낌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렇습니다. 베버는 흐르는 반딧불이와 부서진 그림자 속에서 오랫동안 잃어버린 무지개를 발견한 것 같습니다. 소리의 시작으로 돌아왔습니다. 음색과 인간의 목소리가 하나의 단어가 된 것 같습니다. 그들이 보내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메시지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장엄한 장을 이루고 있으며, 또한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내러티브 방식의 부활을 뒷받침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오페라의 유령>은 사랑의 자유와 선택을 상징하는 작품으로, 자유롭고 단순하며 다양하기 때문에 이는 기술적 고려사항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