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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참신한 자료가 포함된 웹사이트를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온라인 기사의 시작 부분에 있는 '첫 획'은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유혹'이 있는지를 판단하는 것이 중요한 기준이다.

어두운 밤에 올려다보면 하늘에는 별 하나 없고 달의 위치를 ​​간신히 알 수 있을 정도로 하늘에 대각선으로 흐릿한 가장자리가 있는 매우 창백한 흰색 안개만 보입니다. 위에. 달빛은 구름 사이로 빛나고 근처의 풍경을 비추지 못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먼 능선과 지평선의 희미한 윤곽만 보일 뿐입니다. ”

Xu Gongzi Shengzhi는 "The Master of the Earth"의 시작 부분에서 글을 아주 잘 썼습니다. 그의 글의 네 단락을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그러나 관점에 연결하여 알아 내려고 노력하십시오. ('어두운 밤에 올려다본다'라는 다섯 글자에 주목하세요) 설명을 클릭하세요)

'를 설정하면서 분위기를 과장하고 배치하는 경우는 정말 드뭅니다. 훅'을 '지구의 주인'처럼 - 나는 그것을 '방전'이라고 부르는데, 먼저 '무감각'하게 만들 것이다. 얘기 좀 하자.

그런데 '지구의 주인' 같은 장의 첫 번째 장은 실제로 온라인 기사의 '주류'가 아닙니다. 즉, '선구자'나 '참신한' 모델이 아닙니다. —— 상대적으로 '전통적'입니다.

전통적인 의미는 그렇지 않은 경우 충분히 능숙하지만 적절한 균형을 잡지 못하면 독자의 관심이 흩어지기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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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기사의 트렌드에서 영화와 TV의 '드라마 소설'쓰기 방식까지 드라마의 경우, 환경이나 배경을 먼저 렌더링하고 묘사하기보다는, '환경과 환경을 세세하게 묘사하는' 분위기'보다는 디테일과 액션부터 직접 시작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밤은 어둡고 비가 쏟아진다. 초가을의 첫 비에 마을 전체가 흠뻑 젖었고, 하이시가 끝나자마자 불이 하나둘씩 꺼졌다. "

대신 "갑자기 계곡에 불기둥이 켜졌다"와 같이 "가장 매력적인 세부 사항과 행동 중 하나를 직접적으로 보여줍니다" -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Leng Qianshan이 냄새를 맡았습니다" 피의" - 그는 자면서도 개 코만큼 날카로운 살인자입니다.

이것은 첫 번째 장의 첫 번째 줄에서 따라야 할 기본 글쓰기 원칙입니다.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액션', '서스펜스', '미스터리'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오프닝의 첫 문장은 어떻게 써야 할까요?" 챕터'에서 '어떻게'로? '후킹 오프닝 작성하기', 그리고 '기특한 오프닝 만드는 방법' 등 ​​많은 분들이 문의해주셨는데, 그 방법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이 방법들을 정리하자면 그리고 이론상, 시작에는 세 가지 포인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목해야 할 핵심 포인트는 첫째, 주인공의 외모에 '대체감'이 있어야 한다는 것, 둘째, 일상 생활에서 생활로의 전환을 완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셋째, 사람들의 관심 경제와 독서 욕구를 사로잡는 '감각'을 갖춰야 한다.

아, 한 가지 더, ''가 아니라 어떻게 전체 이야기를 '연기'할 수 있는가. "라고 이미지처럼?

1. 인터넷 기사 기사를 시작하는 N가지 방법

"기사를 시작하는 방법"을 주제로 삼아 체계적으로 고전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기사의 '시작' 단락 -

'유혹'과 '방전'의 다양한 효과를 주의 깊게 파악하고 온라인 기사의 고전적인 시작 패턴을 정제하고 요약하여 '고전'으로 정리했습니다. 오프닝 챕터 모음"입니다. 각각 10번, 20번 썼고, 서로 다른 스토리 오프닝이 있을 것입니다. 편리하지 않나요?

그런 다음 스푸핑 액션의 시작 부분을 다시 작성해 보세요. 여러분의 이해에 따르면 "지구의 주인" 버전

일반적으로 시간 여행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는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

1.

A. 2005년 <심장>과 같은 현대적 배경으로 주인공의 시간여행이 1장에서 등장한다. 1권은 고대의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주인공의 나이와 가족 배경은 물론, 시간 여행 이전의 현대 생활을 직접적으로 설명했다.

B. <부요왕후>와 같이 장엄한 배경을 막연하게 설명하는 대화 형식의 작품으로, 제1권에도 주인공이 등장하지만, 현대 생활에서는 맹부요가 부하들을 이끌고 무덤을 파헤치는 일이 발생한다. /p>

2. 쐐기가 없고, 주인공이 직접 등장한다.

A. 예를 들어 '불사조 죄수'에서는 주인공이 깊은 잠에서 깨어난다. 고대 배경. 두 번째 장에서는 비행기 추락으로 인해 설명합니다.

B. 예를 들어 "여래를 따르라"에서는 역사학과 대학원생이며, 교사와 함께 시간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역사적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고 직접 설명한다.

첫 장의 '일반' 형식은 처음 몇 천 단어로 여주인공의 시간 여행을 정리하고, '황금손가락'을 사용하여 독자와 이야기의 주인공을 현대에서 벗어나게 하려고 노력한다. 옛날부터 고대까지.

한편으로는 빠르게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고, 시간여행 이야기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는 단순하고 명확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시간의 시작을 알 수 있다. -여행은 이야기의 긴장감을 높이고 읽는 동안 독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읽으면서 마치 이 시간여행을 직접 체험하는 듯한 느낌이다.

이렇게 몰입감이 강해서 주인공이 일어난 환경,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배경은 무엇인지 등을 쓸 수 있다. 이다. 온라인 기사가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먼저 강력한 참여감을 조성해야 합니다.

이 정리는 요약처럼 실제로 매우 좋습니다. 이러한 작업 사례에 대해 상세한 텍스트 분석을 실시하고, 이러한 유형의 오프닝에 대한 비교 분석을 수행하면 "작성 방법"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첩? Minglan Biography"(전체 이름 "알고 계십니까? Zhihu? 녹색, 뚱뚱함, 빨간색 및 가늘어 야합니다", 저자 : 배려는 혼란으로 이어집니다. 중국어 간체 책 출판되면서 『후궁(명란전설』의 제1장)으로 바뀌었지만, 주인공이 시간여행을 했다는 흔적은 전혀 없다. 첫 장만 읽으면 그저 대가족의 한과 원망,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불화를 그린 판타지 소설이자 가족싸움 에세이일 뿐이라고 착각하게 될 것이다. , 그리고 시누이들.

다른 시간여행 장르의 글들과 달리 '후궁명란전'은 '큰'(환경)으로 시작해 '작은'(사람)으로 배경을 설명하고, 등장인물과 주인공의 관계가 등장하지 않는 것은 독특한 의미를 지닌다.

한편으로는 매우 개방적이고 웅장한 아우라를 형성하는데, 이것은 독자들에게 이것이 남녀 간의 사랑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적어도 가족의 원한이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

한편, 이런 오프닝으로 서사 속도도 느리고 읽기도 여유롭지만, 몇 마디 말로 구성되는 상황의 분위기는 독자로 하여금 긴장감과 갈등 충만감을 느끼게 한다. 공기.

작가의 서사는 어느 정도 '대체감'을 찾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개인의 대체감'이 아닌 '시대의 대체감'이다.

작가는 표정, 태도, 의상 등 모든 면을 '세세한 부분까지' 만들었고, '모든 면을 최선을 다해 묘사'했다. 작가가 모든 것을 말해주고 극도로 논리적으로 표현한 것 같은 느낌이다. 단어의 선택과 관계의 설정이 가장 간결하고 선형적으로 표현되었다.

정확히 그것은 이미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우리의 분석은 "단순화"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의 "작성 방법", 즉 "논리", "아이디어" 및 "구조"를 분석해야 합니다. "라는 말이 나오면 마치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상상하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의 간단한 스트로크는 모두 배경에 관한 것입니다. ① 사회적 환경(도시) ② 가족 배경 ③ 인물(및 관계). 노부인은 이후의 대인관계 발전에 있어서 암묵적인 존재이자 핵심적인 유대관계의 인물이다. 첫 번째 장을 여는 이러한 방식은 먼저 "큰"(환경), 그 다음 "작은"(사람)을 정의하고 캐릭터 간의 관계를 정의하는 것이 더 전통적입니다.

이러한 캐릭터 오프닝과 '여주인공의 대체감이 강하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는 오프닝을 비교해 보세요. 각각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각각의 장점을 잘 생각해 보세요. 문장, 문장 하나하나에 등장인물의 문체와 발상, 논리는 그 이면에 인간관계, 사람의 마음, 인간의 본성과 인간윤리의 '지지점'이 있음을 보여준다. 이야기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관한 것이다. 이 첫 번째 장에서는 가장 중요한 "지렛대"를 찾아냅니다.

그런데 요즘 초보 작가들은 글을 쓰기 전에 실제로 '읽기', 특히 '양질의 읽기'를 배워야 하고, 다른 사람의 작품을 감상하고 분석하고 배우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모든 문단에는 이런 글쓰기 방식(아이디어, 논리, 구조)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분석할 수 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적으로 '스토리텔링의 뼈대'가 형성될 것입니다. 즉, 단어, 문장, 문단 등의 근육 사이에서 점차적으로 내부의 핵심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뼈대가 형성되고 그 안에서 기질(정신, 정신, 소위 언어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