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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hen Chow가 Zhu Yin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넌센스의 조상이자 포스트모더니즘 해체의 대가로 불리는 홍콩의 민간 전설이다. 그의 사랑의 세계는 수많은 여성들을 울게 만들었다. 그는 스티븐 차우(Stephen Chow)라는 사람입니다. 그의 감정 패턴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주성치 영화 '쿵푸'의 마지막 장면은 막대사탕을 파는 소녀가 갑자기 어린 시절의 모습으로 되돌아가고, 주성치(주성애 분)가 사탕을 가지고 놀기 시작하는 장면으로 심리적 의미가 크다. . 매장 작업. 어린 소녀를 본 그도 어린 시절의 모습으로 돌아갔고, 두 아이는 손을 잡고 걸어갔다.
이것은 사실 주성치의 단순한 사랑에 대한 갈망, 그의 첫 번째 추구이다. 주성치의 사랑은 늘 실존적 위기와 압박, 개인적 이상과 야망, 사랑에 대한 너무 순수한 생각과 무책임한 사랑 방식 사이를 오갔다. 이 세 가지는 주성치의 독특한 사랑 모델을 구성합니다.
첫 번째 사랑 이야기: 주인: 청춘, 사랑의 환자
그는 여성들에게 천국과 지옥의 이중 감정을 선사합니다. 주인이 더 이상 이 사람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와 헤어진 후 ——그가 그녀에게 가져다준 기쁨과 고통이 너무 컸기 때문이다.
주음의 관점에서 보면 주인은 극중 그녀를 '보라구름 요정'이라고 부른 것처럼 항상 마음 속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위치를 차지하고 있었고, 그도 마찬가지였다. "서유기"에서 그녀에게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말을 바쳤습니다. "한때 내 앞에 진정한 사랑이 있었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잃었을 때 후회했을 뿐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고통은 그러므로 만약 하나님께서 나에게 다시 기회를 주신다면 나는 그녀에게 세 마디 말을 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만약 이 사랑에 기한을 더해야 한다면 만 년이기를 바랍니다." 이 사랑의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과 주인의 마지막 감정 운명이 드러난다.
주음은 나중에 주인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습니다. 게자리 주음은 뜨거운 감자 같은 전갈자리 주인과 마주한다. 전갈자리의 자존심과 오만하고 오만한 태도는 불안하지만 마음이 온화한 게자리에게 큰 부담을 준다. 원래의 연애는 진심이었지만, 양측 모두 필요한 방법과 기술이 부족했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주인 역시 이 관계를 분석했다. “처음에는 나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그의 미성숙한 마음, 즉 사랑의 마음이었다. 부부는 서로 사랑하고, 진정한 영적 소통을 해야 하며, 화목해야 한다. 진심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지금이 관계를 끊을 적절한 시기라는 게 심각하게 부족해요."
? 주인 & 주인의 감정 모델 분석:
사랑의 마음이 아직 성숙하지 않은 것이 두 사람의 관계에 차질을 빚는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 경력이 있고, 청춘 아이돌 스타이기도 하다.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는 각자의 관계가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했지만, 문제가 생기면 둘 다 너무 자기 중심적이고, 서로 양보하지 않고, 항상 문제를 일으키려고 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 사이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 사랑 때문에 그들은 서로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많이 갖고 있지만 서로의 실제 수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주성치 부모님의 결혼생활은 불행하다. 어렸을 때 그의 가족은 빈민가에서 살았고, 그곳에서 생활은 매우 어려웠으며, 그의 부모는 정서적 불화로 인해 자주 다투었습니다. 그는 모국 가족의 감정을 평화롭게 처리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Stephen Chow의 어머니 Ling Baoer는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풍부한 성격을 지닌 여성이라고 합니다.
공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나르시시즘과 자아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감정을 더 많이 보고 자신의 감정에 숨겨 자신의 세계의 희로애락을 경험합니다. 나르시시즘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의 진정한 감정을 배려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들은 표현에 감정, 분노, 슬픔, 기쁨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어린애 같은 경향이 있지만, 다른 사람으로부터 나쁜 힌트를 받으면 감염되어 감정적으로 행동할 가능성도 더 높습니다.
주성찬은 아들로서 어머니의 수행적 성격을 물려받았는데, 그의 나르시시즘은 더욱 심각하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자신만의 내면 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무한히 광대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서 다른 사람들이 진정으로 침투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의 내면 세계는 그가 "쿵푸"에서 묘사한 것과 똑같습니다. 때로는 공중제비 구름이 높이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한동안 하늘을 헤엄친 후 여래의 손바닥이 뒤집혀 땅에 충격적인 일격을 남겼고, 세계는 주성치가 심오한 창의적 재능을 지닌 예술가라는 사실을 늘 기억할 것이다. 자신의 세계에서는 예술적 창작의 필요성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감정을 다루는 지수는 정말 낮다. 두 당사자가 문제에 직면했을 때 그는 자신의 나르시시즘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여자의 입장에 서서 그녀를 생각하고 갈등을 원활하게 해결할 능력이 없습니다. 정말 잊을 수 없는 일이지만, 실제 감정으로 치면 마음이 너무 강렬하고 깊어서 '사랑의 환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두 번째 관계: 목웬웨이, 훔친 감정은 매우 약하다
남성의 전이는 종종 일종의 탈출구이다. 전 여자친구와 함께 앉아 논의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문제는 서로를 놓아주고 마음을 열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주인(Stephen Chow)과 목카렌(Karen Mok)의 시작은 주인(Zhu Yin)의 시대와 교차했다. 결국 두 사람의 헤어짐을 촉발한 것은 목카렌이었다. Karen Mok은 똑똑하고 투명하지만 섹시하고 변태적입니다. 그녀의 영화 제작 재능은 의심할 여지없이 주성치의 영화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그녀가 그에게 그토록 집착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Stephen Chow는 틀에 어긋나고 상황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영화 중 어느 것도 상식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가 창조한 캐릭터인 카렌 목(Karen Mok)은 겉은 끔찍할 정도로 추악하지만 속은 놀랄 만큼 아름답다. Karen Mok은 Stephen Chow의 영화에서 아름답게 빛납니다.
저우와 모의 사랑은 주로 성격이 비슷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조되는 긴장감은 없다. Karen Mok은 처음에는 Zhu Yin보다 온화한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Zhu Yin이 가시가 많은 공주라면 Xiao Mo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옆집 소녀와 같습니다. Zhou Xingchi의 비유처럼 그는 Karen Mok이 20년 동안 저장되어 있는 적포도주이고 부드럽지만 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Zhu Yin은 20년 동안 저장고에 보관된 와인입니다. 1900년산 레드 와인은 향이 매우 풍부하고 맛이 풍부하지만 약간 강합니다. 그 의미는 아마도 후자의 강한 맛을 참을 수 없고 단지 약간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주성치가 샤오모를 완벽하게 통제할 수 있었고 그의 도움으로 그녀의 영화와 음악은 모두 순조롭게 진행됐다. 동시에 목카렌은 주성치(Stephen Chow)를 매우 좋아하고 그에 대한 일종의 존경심도 있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이 관계에는 몇 가지 결과가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