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고대에는 어떤 나쁜 습관이 있었나요? (예를 들어 발 바인딩...)

고대에는 어떤 나쁜 습관이 있었나요? (예를 들어 발 바인딩...)

고대 이집트에는 '황금 황소'를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는데, 일명 '황금 황소'는 몸에 특별한 무늬가 있는 검은 황소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다산의 신 오시리스의 화신. '황금 황소'가 태어날 때마다 사제들은 그것을 조심스럽게 키우고 4개월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황금 황소 사원'으로 보냅니다. "황소자리"가 처음 사원에 도착했을 때 40일 동안 남자들은 들어갈 수 없었고 여자들만 사원에 들어가 알몸으로 예배를 드리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종교적 책임.

당시에는 매우 신성한 풍습이었지만, 여성에게 너무 잔인한 방식이었을까?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모르는 소가 인간과 짝짓기를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두 번째는 인간과 동물 사이의 근친상간으로 가는 문을 여는 것입니다. 여자는 처음으로 동물과 교배를 해야 하므로 여자와 동네 사람들의 눈에는 사람과 동물이 성교를 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하나는 신성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정한 것이지만, 즉, 인간과 동물이 짝짓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유럽의 포르노 영화에는 인간과 동물의 짝짓기 장면이 많이 등장한다. 처음 이것을 봤을 때 겁이 났던 기억이 나지만, 이제 이것이 유럽인들의 고대 관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첫날 밤의 권리를 하나님께 바치는 두 번째 방법은 스님들이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의 대리자이기 때문입니다.

고대 인도 왕은 결혼식 후 3일 이내에 새 공주와 접촉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이 3일은 최고 승려와 공주에게 주어졌다. 왕이 이러면 백성들은 어찌하리요?

이런 관점에서 보면 참으로 신성한 일이다. 하지만 여전히 모순과 환상이 남아있습니다. 스님은 신의 대표자이고, 이 스님들이 이런 풍습을 조장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신을 믿는다면 그것은 사기가 아니겠습니까? 마틴 루터가 말했듯이 순결과 부정, 거룩함과 불결함은 모두 인간의 마음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유형은 추장, 지주, 군주가 초박권을 행사하는 유형이다.

인도 벵골 원주민에서는 신부이기도 한 추장을 섬기지 않으면 처녀가 결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관습은 뉴질랜드, 니카라과, 남아메리카, 브라질 및 기타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고대 로마 황제 아우구스투스는 한때 자신의 백성의 아내와 딸들에게 이러한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프랑스 브르타뉴의 관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밤은 그리스도에게 바쳐지고, 둘째 밤은 성모님께 바쳐지며, 셋째 밤은 집주인에게, 넷째 밤은 신랑에게 바쳐집니다. 포르투갈의 기네바(Guineva)에 한 부족이 있었는데, 그 족장은 첫날 밤의 권리를 누렸을 뿐만 아니라 상당한 선물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죽음에 글을 쓰기 어려울 정도로 외설이 가득하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종류의 첫날밤 권리가 신성한 종교적 의미를 담고 있다면 세 번째 관습은 음란한 것이 되었습니다.

추장, 신부, 지주, 장로들도 미신을 믿지만 주윤영이 『인간 성의 역사』에서 말했듯이 자신들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재난으로 인해 첫날밤을 가질 권리를 행사했고, 경험이 쌓이고 나면 아무 문제가 없다고 느껴서 안도감을 느끼거나 자신감이 더 강해집니다. 또한, '포구아'로부터 성적 '단맛'을 얻은 후에는 성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성스러운 기호를 사용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첫날밤의 권리 행사는 신성한 의무에서 권리와 욕망으로 바뀌게 된다. 결국 그것은 일종의 억압이 됩니다. 그러므로 유럽 중세 시대에는 신랑의 첫날밤을 즐길 권리가 농노에게 속한 모든 것을 소유하고 여자들과 노는 수단이 되었다. 프랑스는 이를 '다리를 펼칠 권리'라고 부른다.

이런 의미에서 고대의 모든 억압과 착취는 신의 이름 아래 있었습니다. 마르크스가 종교를 인류의 아편이라며 무자비하게 채찍질한 것도 당연합니다. 중국 학자들은 앞에 수식어를 붙여 '백민을 독살하는 아편'이 됐다. 이러한 처리 이후 중국인들은 종교를 너무나 싫어하여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물론 종교와 무관한 첫날밤의 권리도 있다. 네 번째 유형은 친척, 친구, 손님이 첫날밤의 권리를 행사하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의 리비아인들은 결혼 첫날 밤에 모든 여성들을 손님에게 바치고, 여성들은 이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와지 데지마에서는 신랑의 결혼식 전날 신랑의 친구 몇 명이 그녀의 처녀성을 파괴하기 위해 그녀를 숲으로 데려갔습니다. 동시에 신랑의 아버지와 형제도 첫날밤의 권리를 행사합니다.

이러한 관습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곳 사람들은 성에 대한 이해가 상대적으로 열려 있고 성윤리가 부족해서일까? 아니면 여자의 '사랑에 빠지는 것'이 재앙이라고 생각하는 걸까? 친척, 친구, 손님이 첫날밤 예식을 치른다는 것은 서로 돕고 재난을 함께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난을 피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네 번째 유형은 공민, 봉사자, 외부인이 첫날밤의 권리를 행사하는 유형이다.

필리핀 원주민 중에는 이 문제를 담당하는 특별 관리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의 처녀들은 결혼하기 전에 "멜론을 깨기" 위해 매우 높은 급여를 지불해야 합니다. 일본 학자 미나미 쿠마루(Minami Kumaru)의 기록에 따르면, 마츠모토 쇼조는 한때 인도를 여행하여 귀족 가문에 머물렀다. 어느 날 주인은 딸을 위해 "멜론을 깨뜨려 달라"고 겸손하게 요청했다.

다섯 번째 유형은 더욱 이상한데, 이는 하나님을 모독하는 것이 아닌가?

'흑인의 성'이라는 책에는 적도 부근에 사는 아프리카 부족들이 소녀의 첫날밤의 권리를 공개적으로 경매하는 관습이 있다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소녀들이 성숙해지면, 그들의 처녀성 권리는 그들을 원하는 누구에게나 팔립니다. 그날 소녀는 옷에 싸여 부족 사람들을 안고 다녔고, 그 후 부족 광장에서 우산 아래 무릎을 꿇고 구경꾼들은 적절한 가격으로 소녀와 함께 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중국 시골의 현상, 즉 기혼 여성이 많은 돈을 받고 팔려야 한다는 현상을 생각나게 합니다. 여성을 돈벌이 수단이자 소득 증대 도구로 대하는 것은 공개 경매에서 소녀의 첫날밤 권리를 내놓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것은 여성을 인간으로 대하지 않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전자는 매춘부 형태로 돈을 벌고, 후자는 가축을 파는 형태로 돈을 버는 것이다.

왕신시는 1998년 '세계문화' 잡지 창간호에 ''첫날밤의 권리'의 관습적 기원과 진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은 우선권의 유래를 처음 소개했다. 원시사회에서는 첫날밤의 권리 첫날밤의 권리는 결혼식 날 밤에 피를 보는 것을 불길하다고 생각하고 외부인에게 대신해 달라고 부탁하는 풍습이 곳곳에 존재한다고 지적했다. 세계 역사의 진화와 함께 첫날밤의 권리는 계급적 억압이나 국가적 억압의 수단으로 변모했습니다. 다음은 이 기사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원시 시대의 첫 밤 권력의 집행자들. 사회는 모두 진지한 동기와 희생 정신으로 움직였으며, 오늘날 사람들이 생각하는 음란한 사리사욕은 확실히 없었습니다. 역사의 발전과 문명수준의 향상에 따라 첫날밤권을 낳은 본래의 금기사상은 더 이상 유지되지 않지만, 첫날밤권 현상은 중단되지 않았으며 그 유산은 여전히 ​​남아 있다.

월경, 임신, 출산 등 다양한 금기

중세 유럽에서는 스코틀랜드, 프랑스, ​​독일 등의 국가에서 귀족이나 봉건 영주가 향유할 수 있도록 법을 공개적으로 규정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금기사항. 이는 여성에 대한 강제적인 성적 억압과 고문이며, 이는 원시사회의 첫날밤 관습이나 현대의 오지에 남아있는 원시부족의 풍습과는 전혀 다른 음란함과 음란함을 담고 있다. 행위.

1538년 취리히 주 의회는 "영토의 농민(소작인, 농노)이 결혼하면 영주는 신부의 '첫날 밤의 권리'를 누리고, 거부할 경우 신랑은 결혼한다"는 포고문을 공포했다. “만일 의무가 이행되지 않으면 그 혼인은 영주에게 인정되지 않고 무효가 됩니다. 영주에게 첫날 밤의 권리를 보장하는 이러한 야만적인 조항은 13세기부터 16세기 후반까지 지속되었으며, 러시아와 동유럽 국가에서는 18세기 초까지 지속되었습니다. 프랑스 부르주아 혁명 직전의 법률 조항에 따르면 프랑스 왕은 결혼식 첫날 밤 어떤 신부와도 잠자리를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첫날 밤의 권리에 대한 이러한 "규제"는 프랑스 부르주아 혁명의 중요한 이유였습니다. 물론 왕은 모든 신부에게 이 특권을 행사할 수 없기 때문에 어떤 이유로든 왕은 이 권리를 자신의 통치하에 있는 사람에게 양도할 수도 있습니다. , 그 지역의 모든 소녀들에게 첫날 밤을 보낼 권리가 있습니다. 남자가 결혼하고 싶을 때, 그는 자신이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위해 이 권리를 살 수 있었고, "거래 허가증"의 대가로 저택 주인에게 일정 금액을 지불했습니다.

장원 주인이 그 소녀를 개인적으로 알고 이 특권을 스스로 누리고자 한다면 그는 그 남자의 요청을 거절할 것입니다.

계급 불평등이 심했던 중세 시대에 소녀가 귀족, 영주, 장원 소유자에게 '첫 번째 귀'를 선택하게 하면 가족의 행복이 보장될 것입니다. 귀족은 세금과 노역을 줄이고 상금도 주어질 것입니다. 독일은 첫날밤 권리를 누린 후 이 현상금을 "새 침대 돈" 또는 "엉덩이 돈"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나라의 중세 봉건사회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반영됐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원나라 초기에 통치자들은 지역에 '십호주' 제도를 실시했습니다. 즉, 한족 10명이 호족 1명을 부양했습니다. 이 인간은 10가구 주민들의 경제활동과 개인의 자유를 통제할 뿐만 아니라 10가구의 첫 번째 결혼권을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