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CTM의 각 전문 기술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예를 들어 연금술, 수집, 생산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CTM의 각 전문 기술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예를 들어 연금술, 수집, 생산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nga 포럼 Rick Carter에서 재인쇄

CTM의 각 전공 수입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버전 문제로 인해 많은 전공이 조금 더 NB로 표시되므로 특히 이 글을 쓰세요.

수집부 : 습격에 참여한 자들은 잊어버려야지, 쓸데없는 짓이다.

제조 부서:

구슬 수입: 단조, 가죽세공, 재봉이 3대 전공입니다. 510에 도달한 후에는 H 카피에서 떨어뜨리는 XX개의 구슬이 필요하며, 주워서 묶을 수 있습니다. 4버전 오픈 초기에는 공급되는 재료로 가공하거나 직접 가공하여 완제품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초기버전의 H버전은 800G/개 입니다. 첫날이나 첫 주에는 보수적으로 추정하면 2000G가 되어야 합니다.

단조: 명시적인 이점: 손목에 구멍 2개 + 블루 레벨 보석 2개를 삽입할 수 있는 장갑, 총 80가지 주요 특성 또는 120 지구력

숨겨진 이점: 단조 방어방패의 속성은 359네파르방패보다 확실히 좋고, 372방패의 속성보다는 조금 열등할 뿐이며, 암룡의 단조방패는 아주 좋습니다.

밀크쉴드는요. . . . 킹덤 하츠를 받고 나면 그것이 무엇인지 잊어버릴 것입니다. . . BLZ 장비 설계자는 눈물을 흘렸다.

벨트. . . . DPS는 크리티컬 히트/마스터리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방어 벨트 속성은 매우 좋고 372 방어 시스템 벨트로 직접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원래 열었습니다. 4 바람 1과 3은 판금 치유 벨트에 대해 말했습니다.

가죽세공: 명시적인 혜택은 손목 130(힘/민첩/지능) 또는 지구력 195로 FM보다 80 더 많은 지구력 혜택입니다(숙련도 50에 비해 지구력 195 더 높습니다). ), 그리고 프리 레그 FM . 기본적으로 고급 손목 FM 비용은 500G 정도이고, 다리 FM 비용은 2000G 정도 입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숨겨진 장점: 큰 머리는 여기까지입니다. 가죽제작 초기 단계의 벨트는 서버에서 처음 가죽벨트 만드는 법을 알고, 브러싱을 할 수 있는 경우에는 구매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하루에 무작위로 20개 사본을 얻으세요. 모든 진주는 당신의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큰 돈을 벌었습니다. . .

가죽 갑옷 물리 벨트는 359의 가장 강력한 속성을 가지고 있어 359 물리 벨트를 모두 분쇄합니다. 도둑들은 항상 부자였으니 잘라도 괜찮습니다. 메일 물리 DPS 벨트 역시 최고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헌터 4.X 버전의 고용 상황은 매우 명확하므로 헌터를 죽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가죽세공은 물리적 벨트 2개만으로도 잘 팔리지만, 수요가 엄청나기 때문에 확실히 단조보다 수입이 몇 배는 더 높다. 하지만 단조에 비해 초기 투자비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 .

재단사 : 명시적인 장점은 망토의 XXX속성인데 전체적으로 주속성인 80과 동일합니다. 다만, 장비레벨 372에서는 적용폭이 상당히 좋습니다.

숨겨진 장점: 재단사의 허리띠는 꽤 좋은 특성을 갖고 있어 제작할 가치가 있습니다. 어떤 점에서는 그를 잊어 버리십시오. 그는 완전한 사기꾼입니다. 유일한 장점은 레벨업과 몬스터 처치를 통해 얻은 천으로 가방을 제작할 수 있어 판매에는 문제가 없을 것이다.

연금술: 명시적 혜택: 힘/손재주/지능 80. 레이드 혼합물을 먹을 때 실제 보너스는 99입니다. 보통 스태미나 120은 없지만 450 스태미나 혼합물을 섭취하면 스태미나 120으로 증가하며, 포션 보너스 시간도 2배로 늘어납니다. 일부 보스는 저항 포션, 저항 포션, 대지핵 포션을 섭취해야 합니다. 원래 방어구 900 추가) 어떤 조합으로든 추가로 40% 포션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금술은 가장 강력한 속성 보너스를 지닌 주요한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가장 유연한 것입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금술이 학과별 보석 359를 510에 익히고 민첩은 민첩 321+레드홀+민첩보너스 1치명타 194, 근력은 힘 321+레드홀+194를 배운다는 것이다. 10 근력 보너스는 +194, 지능은 321 + 레드홀 + 지능 보너스 10 + 194, 탱크는 지구력 380 + 블루홀 + 치명타 10 + 숙련도 194 입니다. 그리고 교체 시기는 손에 따라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매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속성 혜택도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숨겨진 혜택 : 우선 길드 레벨이 22레벨이나 어느 정도 레벨이 오르면 길드 가마솥의 수익 시간이 2배가 되어 연금술사가 길드 혼합물을 먹게 되어 수익이 2배가 된다. 4시간. 개간 단계에서는 하루 4시간의 습격으로 계산되며, 2개의 혼합물만 필요하며, 각 혼합물은 200G로 계산되어 매일 400G가 절약됩니다.

둘째, 연금술 525 이후에는 당신의 인생을 다른 요소나 진짜 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공기 가격을 75G/개 기준으로만 계산하면 생명 비용은 아무리 운이 좋지 않아도 10G입니다. 당신은 15개의 생명이 15개의 공기로 교환될 것입니다. 65X15의 이익. 실제 금을 가리키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이며 치명타는 별도로 계산됩니다. . . . . 일일 수입은 최소 500G입니다. 하나의 이익, 하나의 성, 초기 수입은 하루에 수천G이고, 중간 및 후기 단계의 수입은 여전히 ​​300G 이상입니다.

프로젝트: 명시적 수입은 모자 359개이며, 이는 208개의 속성을 가진 두 개의 슬롯에 삽입할 수 있으며, 속성은 다른 359개의 모자를 압도하며, 372개의 장비 속성과 거의 동일하며, 그 다음에는 모두 있습니다. 협상 불가능한 종류의 치팅 벨트. FM과 장갑은 480 속성의 폭발적인 수입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이 프로젝트에서는 XX 오브를 얻을 수도 있지만, 자신을 위한 모자를 만드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모자 컨트롤을 사용하면 앞뒤로 착용할 수 있는 모자 10개를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숨겨진 이점: 없음, 순수한 부정 행위.

보석: 명시적인 이점은 키메라 학생 3개이며, 각각 힘/민첩성/지혜 등의 속성은 67점 또는 지구력은 101입니다. 기본적으로 3개를 합하면 속성 포인트는 81점, 즉 123점입니다. 지구력 포인트는 속성으로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숨겨진 혜택: 보석 475가 85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해당 재능이 작업을 트리거합니다. 완료 후에는 해당 재능의 보석 346개를 얻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레벨 80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85 보석은 스스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한 것은 지능형 보석으로, AM을 사용하면 372에는 반지가 없는 것 같다.

FM: 명시적인 이점은 링의 40가지 속성 x2 또는 60 체력 x2입니다.

숨겨진 혜택이 FM에 돈이 된다. .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FM을 하면 돈만 잃기만 하고 돈은 전혀 벌지 못한다.

비문: 숄더FM의 확실한 장점은 다른 FM보다 속성이 80개나 체력이 120이 많고 언더그라운드 평판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레벨업을 할 때 지하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저는 별로 동의하지 않습니다. 일단 완료하면 감탄하게 되고, 그냥 갈아버리면 감탄하게 됩니다.

어려운 수입: 큰 비문 상인이 만든 비문은 잘 팔리고 돈도 많이 벌지만, 작은 비문은 죽기만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