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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야친

딸, 아내, 어머니, 할머니, 배우 등 인생의 모든 희로애락을 짊어지고 살아온 모든 역할에 작별을 고하며 91세의 진야친이 세상을 떠났다. 그리고 천국으로 돌아갔습니다. 하지만 배우로서 방시할머니, 위이모, 북경할머니 등의 역할은... 독특한 목소리와 눈빛으로 우리에게 남아 감동을 안겼다.

1925년, 진야친은 흑룡강성 상즈시 예면포진의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가족에는 사촌, 삼촌, 삼촌이 많았고 그녀는 유일한 딸이었다. 남자아이들 사이에서 자라다보니 자연스럽게 남성성이 많이 생겼어요. 겉보기에는 엄청난 미인이지만, 성격은 결코 어린 소녀 같지 않다. 그녀는 어렸을 때 무협영화 '홍연사화'를 보고 연기에 푹 빠졌다.

편협한 기사 역할을 하고 싶어서 어른들이 집에 없다는 점을 이용하여 3살짜리 조카를 천 조각으로 등에 묶은 뒤 집에 있는 작은 석탄 창고에서 우아하게 뛰어내렸습니다. 당연히 아직 벽과 벽을 넘는 비행을 익히지 못한 여주인공은 결국 엉덩이에 세게 부딪혀 조카가 울 정도로 겁을 먹었다. 이보다 더 나쁜 일이 있습니다. 그녀는 형제들을 이끌고 작은 석탄 창고 문에 물 한 통과 석탄 가루 한 통을 놓고 근처에 숨어 적이 함정에 빠지기를 기다렸습니다. 뜻밖에도 소속사에 발을 들인 사람은 바로 그녀의 아버지였다. 노인이 석탄 창고 문을 밀자 갑자기 찬물 한 통이 그의 머리에 쏟아졌습니다. 무슨 일인지 깨닫기도 전에 석탄 먼지 한 통이 쓰러졌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을 본 진야친은 형제들을 붙잡고 거리로 달려갔습니다. 왜냐하면 아버지가 고릴라 같아서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서는 그들을 쫓아가서 때릴 수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소년미 넘치는 캐릭터는 커서도 절대 변하지 않는다. 1943년에 그녀는 예술 드라마 클럽인 Motherland Theatre Company에 가입하여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일출'에서 연기할 때 앞쪽에 진백로 역을 맡았고, 중앙에 추이시, 마지막에 진백로 역을 맡았다. 한 사람이 주연을 2명 맡았다. 내 이름은 바이웨이였다"고 회상했다. 그때 제가 핑진 지역에 살고 있었는데, 바이웨이도 꽤 유명했어요. 제 사진이 늘 '369' 잡지 표지에 나갔고, 그 때 유명해졌죠." 연예인도 많았고, 배우도 당시 사회에서 인기가 높았어요. 지위가 높지 않으면 권력자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기도 했죠. 그때 국민당 고위 간부가 그녀에게 메시지를 보내 그녀를 '만찬'에 초대하고 싶어했다. 그녀는 가지 않을 것이다. 극장 주인은 "가는 게 낫다. 안 가면 일 망한다"고 강요했고, 진야친은 "할 거면 그냥 해라! 지지 안 하면 해라"라고 분노했다. 여기라면 나를 지지해줄 곳이 있을 것이다. 어디서나 나를 지지하지 않으면 내가 돌보아 주겠다." 8로!" 결과적으로 이 부도덕한 "너희"는 체포되어 다음 날 헌병대로 보내졌다. 낮. 재미있는 것은 군경찰은 몇 마디 말을 한 후 이 소녀가 기차 운행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도 사물의 중요성을 모르는 어리석은 소녀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감옥에서 아침을 먹고 풀려났습니다. 지능적 가치가 전혀 없다는 근거다.

해방 후 대스타 바이웨이는 배우 진아친으로 변신해 1949년 신중국에서 문예인으로 활동했고, 1950년 화북대학 연극과에 입학했다. 그녀는 중앙희극학원 레퍼토리극장에 입학했고, 1952년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으로 옮겨 그곳에서 끝까지 일했다.

진야친이 처음 연예계에 입문했을 때 주연은 거의 없고 조연만 주로 맡았다. 그러나 그녀는 "작은 배우만 있을 뿐 작은 역할은 없다"는 Jiao Juyin 씨의 말을 굳게 믿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연극을 진지하게 수행했으며 역할에 대해 결코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연기 스타일은 대담하고 열정적이며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데 능숙합니다. 그녀가 연기한 조연은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경우가 많아 베이징 인민예술극장에서 '세 아줌마 여섯 아내'로도 알려져 있다. 그녀는 원래 후니우 역을 원했지만 "낙타향자"에서 여신 역을 연기한 적이 거의 없습니다. 위대한 감독 메이첸은 "중국의 모든 위대한 댄서 중에서 진야친보다 춤을 잘 추는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다실"의 방시할머니, "인색한 남자"의 그로테할머니, "현자는 실수를 저지른다"의 마마예바, "삼원화전"의 우여사 등 캐릭터들이 모두 육체를 갖추었습니다. 그녀는 생생하게 묘사했으며 오늘날까지도 관객들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1980년대, 진야친은 할머니가 되었고, 딸은 미용실을 열느라 바빴고, 아내는 밖에서 TV를 찍느라 바빴다. 그녀의 딸은 그녀에게, 당신은 물류 장관이 될 것이고, 많은 권력을 갖게 될 것이고, 이 가족을 돌볼 것이고, 나는 아버지와 함께 사업하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10년 동안 집에만 머물며 연기 활동에 나가지 않았다. 당시 제 아내 Niu Xingli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었고 Feitian Award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신문과 TV에 자주 등장했으며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진야친은 "내가 나가지 않아서 너를 미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1993년 잉다는 가족 시트콤 '가족 사랑해요' 촬영을 시작했고, 진야친은 동네 위원회에서 우이모 역을 맡아 더 많은 관객들에게 알려지게 됐다. 한 네티즌은 진야친이 맡은 유모가 부적절하고 가짜 어휘가 가득하고 등장할 때마다 웃기고 싶었다고 회상했다. '가족을 사랑해요'의 촬영감독 왕샤오징은 진야친의 연기가 매우 자연스럽고 현실적이라고 평가했다. 동네 이모. 가끔 구분이 안 갈 때도 있는데 그게 바로 그 사람이다." 생활 상태인가, 연기인가?" 연기를 잘 해서 '가족 사랑해요'에 40~50회 정도 출연했고 이후 중요한 배우로 자리 잡았다. 여러 주요 배우. 진야친은 '가족 사랑해요'뿐만 아니라 잉달의 모든 가족 코미디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래서 영화, 드라마 분야에서 진야친은 '주민위원회 전문감독'으로 통한다.

진야친과 20년 넘게 함께해온 인민예능 배우 장푸위안은 "진야친이 드라마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은 모두 작은 역할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바'일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선라이즈'는 할머니지만 예술적 소양과 소질이 있어서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가 모두 무대에 쌓였다.

그런 의미에서 진야친이 80대에 다시 한 번 빅스타로 거듭나는 것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다. 2005년 80세의 진야친은 영화 '우리 둘'에서 소박하고 진솔한 연기로 제18회 도쿄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제25회 중국 금계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마 리웬.

'우리 둘'의 이야기는 아주 단순하다. 80대 노부인이 세입자인 20대 소녀와 어떻게 지내는지 이야기를 그린다. 줄거리는 매우 단순하고, 심지어 전개도 너무 완만한데, 관객이 끝까지 시청하게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배우들의 연기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영화를 촬영할 당시 80세의 진야친은 더 이상 앞을 볼 수 없었고 귀도 멀었지만 이야기에 감동을 받아 역할을 구상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무대 위에서 자신의 대사를 절제된 방식으로 낭송하는 데 익숙한 진야친은 "이 영화는 내 연기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그 후 며칠이 지나 그 노부인은 다양한 노인 역할에 대한 최고의 선택이 있고 영화 약속이 끊임없이 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건강을 위해 너무 많은 역할을 맡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많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지금도 매일 대사 공부를 하면서 열심히 연기하고 있고, 촬영 중에도 한 대사씩 넘기는 경우가 많아 감독님도 매우 만족해 하신다. 1년 내내 연기하는 습관 덕분에 밤에도 활력이 넘치고, 정해진 스케줄도 없다. 비록 그녀는 눈에 황반변성이 있고 귀에 청각 장애가 있지만 무대에서 얻은 기술을 결코 잃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대본을 세 번 읽는 한 그녀는 대사를 명확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가끔 특별 게스트로 시상하러 갈 때 다른 베테랑 배우들이 종이 한 장을 무대에 들고 와서 읽어주곤 하는데, 진야친은 종이를 들고도 잘 안 보여서 그냥 몇 번 읽어 달라고만 한다. 무대 아래서 몇 번이고 무대 위에서 직접 말하세요.

잉루오청은 "좋은 배우는 무대에서 죽어야 한다"고 말했다.

진야친은 말년에 심각한 방광암을 앓았고, 질병은 생명을 위협했기 때문에 그녀의 딸은 역할이 많은 교외 드라마를 거절하도록 도와야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암에 걸린 줄도 모르고 "샤오링이 최악이다. 내가 연기하는 걸 허락하지 않는다"고 늘 잔소리를 했다. 남편으로서, 그리고 백일의 은총으로' 촬영 장소가 집 근처 골목이었기 때문에 이 작품이 그녀가 참여한 마지막 영화와 TV 작품이 됐다. 진야친은 2012년 베이징 인민예술극장 60주년 기념 드라마 '가자원'에도 출연하도록 초청받았으나 그때쯤에는 더 이상 선명하게 보거나 들을 수 없어 주연을 맡을 수 없었다.

1942년부터 2010년까지 진야친의 연기 경력은 68년간 지속됐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그녀는 눈부신 조연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의 길을 열었고, 80세의 나이에 도쿄 영화제에서 '여우상' 트로피를 수상하며 인생의 주인공임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