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영화 'It Stings Me'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영화 'It Stings Me'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먼저 본문 자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각본, 작화, 연출, 편집(화가 류지안)이 통합된 순전히 개인 작품입니다. 그것은 현대 영화 산업의 구체적인 분업과 조립 라인 운영 모델에서 벗어나 다소 '반동적'인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이는 영화가 가져야 할 다양한 요소와 관람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내 생각에 이 작품은 단지 여덟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 그림은 절묘하고 줄거리는 굉장하다. ?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해 사람들은 여전히 ​​"천국의 파괴", "나하오 하이", "천서 이야기"와 같은 극히 제한적인 "고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투자 가치가 수억 달러에 달하는 '레이펑 스토리'라면 애니메이션으로 볼 수 있다는 얘기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고전과 쓰레기에도 불구하고 중국 애니메이션의 보잘것없는 노력은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데 국한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Havoc in Heaven"은 예술적, 음악적 장점으로 인해 이러한 한계를 뛰어 넘을 것입니다). 사실 전 세계적으로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동화책"이 아닙니다. 가장 일반적인 이해는 애니메이션이 개인의 인간 경험과 공감의 감정을 설명하기 위해 그림을 사용하는 시각적 모드 또는 전달자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즉, 실제 배우를 활용한 영화나 TV 제작물과 다르지 않다. ?

류젠의 작품이 중국 최초의 성인용 완전 애니메이션(74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코미디와 과장, 형식을 배제한 중국 최초의 영화임에는 틀림없다. 변화하는 비극적 애니메이션. 그는 애니메이션 작품이 가져야 할 밝음과 밝음을 의도적으로 금지하고, 어두운 진실을 표현하는 데 전념했다. 이 영화는 '최초의 흑인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로 평가받았고, 나는 그 공로를 인정받고 싶다. 또한 Liu Jian은 우리의 고대 자유화 전통(예: "올챙이 찾기"의 수묵 스타일, "Three Monks"의 자유형 선)에서 교훈을 얻지 않고 순전히 사실적인 브러시를 사용하여 거의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스타일. 다양한 외국 애니메이션 작품을 고려하면 Liu Jian의 예술 스타일은 확실히 독창적이거나 독특하지는 않지만 그림의 세심한 구성과 세부 사항에 대한 노력은 실제로 드물습니다. 나는 이 영화가 수많은 국제상을 수상했다는 사실 자체가 Liu Jian의 예술적 능력에 대한 찬사라고 생각하며, 두 번째로 영화의 스토리와 정신적인 특성의 전환이라고 생각합니다. ?

'따끔거린다'의 줄거리를 변형하기 위해 인터넷 용어 '디아오시'를 사용해도 과언이 아니다. 주인공 장샤오쥔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일자리를 잃었다. 한때 금융위기의 폭풍에 휘청거리던 도시 난징에서 유령처럼 방황했다. 그는 도둑으로서 구타를 당했고, 좋은 의도로 노인을 도왔지만 부당한 대우를 받았습니다(아마도 난징의 팽우 사건을 암시한 것 같습니다). 그는 단지 '한숨의 디아오시'가 될 수 있었고, 단지 고향으로 돌아가 농부가 되고 싶었을 뿐이다. 다홍은 '관심 있는 디아오시'다. 비록 대학 교육을 받지도 않았고 장샤오쥔처럼 안정된 직업을 갖고 있지만, 다홍은 이 흔들리는 도시를 끝까지 싸울 의지가 더 있는 것 같다. 결국 그들은 멍하니 권력-돈 거래와 살인 현장에 뛰어들었고, 다홍은 죽고 장샤오쥔은 뜻하지 않게 50만 위안을 받았다. 이대로라면 블랙 유머겠지만, 류젠은 이 순간 블랙 유머에 대한 불신과 무한한 경멸을 분명히 드러낸 뒤 장샤오쥔에게 현금 50만 달러를 내려놓으라고 지시한 뒤 도시에서 뛰어내렸다. . ?

이것은 '열린 결말'로 알려져 있지만 내 생각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장샤오쥔은 분명히 시대와 함께 죽는 것을 선택했다. 50만이 디아오시 한 사람의 운명을 바꾸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기껏해야 50만 명을 가진 디아오시일 뿐입니다. 이 디아오시의 나라에서는 도시 곳곳에 절망이 만연해 있습니다. 이는 마비된 신경을 건드리고 관객으로 하여금 시대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게 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조건에 대한 어떤 궁극적인 판단을 표현한다. 아쉬운 점은 장샤오쥔의 도시 도약이 너무 '신성'하고 '디아오시 생존 매뉴얼'의 본래 의미를 벗어나거나, 영화에 적절한 줄거리와 심리적 예감이 부족해 너무 갑작스럽고 개념적으로 보여 관객들이 조심하세요. 갑작스런 정지로 그는 말문이 막히고 어리둥절해졌습니다. ?

현실적인 문제와 진정한 감정을 회피하는 것이 현대 중국 영화의 가장 큰 '특징'이 된 사악한 맥락에서, 리우 지안은 이러한 맥락의 제약과 침식을 겪지 않았는데, 아마도 가족 워크숍 덕분이었을 것이다. 스타일 작동 모드. 이런 식으로 영화가 점점 더 희소해진 '사회적 진실'을 심어줄 수밖에 없다면 중국 영화는 실제로 포기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