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인간은 유전자의 노예인가? 과학자들은 어떤 대답을 가지고 있습니까?
인간은 유전자의 노예인가? 과학자들은 어떤 대답을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유전자의 노예인가요? 이 말을 들으면 깜짝 놀라시죠? 인간이 어떻게 유전자의 노예가 될 수 있겠습니까?
1914년 존스톤이라는 생리학자는 자궁에서 소의 배아 세포를 꺼내 소의 뇌, 고환, 눈에 이식하는 실험을 했습니다. 자궁 밖의 배아 세포입니다.
처음에는 배아세포가 수축하고 빨리 죽는 줄 알았는데, 그 결과 이 배아세포가 주변 조직을 사방팔방으로 죽여 날뛰고, 빠르게 착상해 태반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충격에 빠졌다. 그런 다음 미친 듯이 영양분을 흡수하기 시작합니다.
배아의 발달은 암세포의 발달과 똑같았습니다. 존스톤이 숨을 쉬자 자궁 내벽이 셀 수 없이 많은 치명적인 면역 세포로 가득 차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10월 임신은 엄마와 아이 사이의 조화로운 출산이 아닙니다. 자궁은 실제로 배아를 임신하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 아닙니다.
나중에 과학자들은 쥐를 대상으로 이 실험을 반복하고 추가 생리학적 연구를 결합하여 몇 가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첫째, 산모로서는 자신의 유전자를 최대한 많이 복제할 수 있도록 많은 태아를 연달아 낳는 것이 최선이다.
둘째, 태아의 경우 자신의 유전자가 살아남을 수 있으려면 엄마의 상태와 상관없이 엄마로부터 최대한 많은 영양분을 흡수해야 한다.
셋째, 엄마의 자궁은 태아가 생존을 유지할 수 있는 약간의 영양만을 섭취하도록 허용하는 동시에 엄마 자신의 손실도 최소화합니다.
넷째, 태아는 산모의 혈압을 높이는 에피네프린, 산모의 혈당을 높이는 글루카곤, 산모의 혈류와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 안지오제닌 등의 호르몬을 산모에게 다시 보냅니다. . 이 모든 일은 어머니의 몸에서 더 많은 에너지를 추출하는 것입니다.
다섯째, 자궁은 항상 경계하며 태아를 모니터링합니다. 태아가 너무 많이 얻었거나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확인되면 즉시 태아를 조직하여 더 많은 자원을 얻고 태아에게 공급을 중단합니다. .체외로 배설됩니다.
여섯째, 태아가 퇴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태아는 혈관을 아주 깊게 뚫기 때문에 산모가 포기하면 대량 출혈을 겪게 되고 심지어 산모의 생명이 위태로워질 수도 있다. .
일곱째, 언제든지 태아를 배제할 수 있는 산모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한 달에 한 번씩 자궁내막 탈락의 고통을 참아내는 것이 실천이다. 태아의 혈관이 묶여서 놓아주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알고 보니 10개월 만의 임신은 자궁 속의 엄마와 아이의 싸움이었다. 이 생리학자는 배아가 착상되는 순간부터 모든 모성애와 효도, 인간윤리를 발견했다. 태아 엄마와 싸울 때 싸움의 목적은 단 하나입니다. 유전자는 자신에게 더 많은 복사본을 남기고 싶어합니다. 싸움의 이유도 단 하나입니다. 유전자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
태에서 나와 인간세계로 들어간 뒤에 어머니가 정말 당신을 사랑하시나요?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단지 그녀의 몸에 있는 유전자가 그녀에게 당신의 몸에 있는 유전자를 보호하라고 명령한 것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유전자 중 절반은 그녀와 동일하고 그녀는 이미 늙어서 주어진 생식 임무를 완수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유전자에 의해 그녀에게 더 가치가 있으므로 중요한 상황에서 유전자는 그녀에게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라고 명령할 것입니다.
아프리카 과학자들이 촬영한 어미 영양의 이야기처럼 어미는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악어 입에 몸을 담그기도 했다.
그리고 사랑도 모성애처럼 유전자의 속임수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우선 위의 자궁전쟁에서 볼 수 있듯이 여성의 생식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 차이를 균형있게 유지하기 위해 남성의 생식비용은 상대적으로 매우 낮습니다. 여자 남자는 집, 자동차, 다이아몬드 반지, 결혼 서약을 구입해야 합니다.
여성의 고비용 유전자는 더 많은 생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또 다른 저비용 유전자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자연계의 대부분의 동물은 구애와 짝 선택을 하는 현상이 실제로 존재합니다. 유전자가 자신의 비용을 균등화하려고 하는 거래입니다.
처음에 다윈은 진화는 개인과 자연선택, 적자생존에 기초한다고 말했다. 마치 두 사람이 숲 속을 걷다가 갑자기 호랑이를 만나는 것과 같다. 선택'. , 그리고 그 두 사람이 '대상'이 되었는데, 그렇다면 경쟁이란 과연 무엇인가? 둘과 호랑이 중 누가 더 강할까요?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 사람이 다른 사람보다 더 빨리 달리는 한 그는 적자 생존이 되고 다른 한 사람은 부적합자에 의해 제거될 것이기 때문에 이 "경쟁"은 같은 종류 간의 경쟁입니다.
그러나 유사한 종 간의 경쟁으로는 위의 영양의 모성애 행동을 분명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모성애를 자연 선택으로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1930년이 되어서야 과학자들은 진화의 기본 단위가 개인이 아니라 집단이라는 방식으로 자연 선택 과정을 겪는다는 사실에 대해 답을 내놓았습니다. 작은 자아를 희생하고 더 큰 자아를 성취하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타적인 행동은 집단의 삶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것이다.
지금까지 유전진화론은 많은 자연현상을 설명했던 것으로 보인다. 그러면 자연선택은 유전자를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전자 기계'라는 논리가 성립된 것 같다. 개인이든 집단이든, 개미이든 인간이든 세계 유기체는 실제로 유전자에 의해 작동되는 기계입니다.
사람은 기계와 같으며, 유전자는 이 기계의 원동력입니다. 이 기계가 고장나더라도 동일한 유전적 동인이 가족 중 여러 대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부모로서, 형제로서, 자매로서. 간단히 말해서 기계는 고철이고 드라이버는 핵심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유전자의 노예이고, 9대 5, 3대 1라인으로 일하고, 생각할 시간도 없고, 사랑에 빠질 시간도 없고, 돈을 저축할 시간도 없고, 집 사고, 결혼하고, 아이를 가질 시간도 없다. , 그리고 아이들은 아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주기가 유전 노예의 운명입니까? 자기를 추구하고, 자연을 옹호하고, 도시에서 벗어나 신앙과 실천적 의미를 찾는 것은 단지 유전자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유전자의 함정에 빠지는 방법일까요? 인간에게는 자유가 있습니까? 우리 내면의 감정은 어디에서 오는 걸까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