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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시저우의 직업은 무엇인가요?

Sun Sizhou

중학교 수학 교사인 Sun Sizhou. 그는 연운항 젊은 교사 기본 기술 대회에서 1등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2007년에 그는 남중국 호랑이의 사진을 분석하여 진짜와 가짜 남중국 호랑이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2011년 5월 Sun Sizhou는 자신의 개인 논문 "공간 상대성 이론 - 팽창하는 우주의 수학적 원리"를 출판했습니다. 우주 진화의 수학적 원리를 밝혀냈습니다. 태양계의 수명을 계산한 결과는 미국, 독일 및 기타 국가의 과학자들의 예측과 일치합니다. 2012년은 세상의 종말이 아니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호킹이 말했듯이 200년 뒤에는 온다. 그는 "태양계는 이제 성숙한 진화 단계에 있으며 이는 인간 수명의 30년 이상에 해당합니다. 여전히 팽창하고 있지만 매우 안정적입니다."

중국어 이름: 손시시

국적 : 중국

국적 : 한

출생지 : 연운항시

직업 : 교사

주요 업적: 중학교 수학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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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작품: "공간 상대성 이론 - 팽창하는 우주의 수학적 원리"

성별: 남성

개인 프로필

2002년 손사주 그는 연운항시 주제 지도자로 임명되었으며, 2007년에는 난징시 주제 지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저는 23년 동안 일하면서 17개의 고등학교 졸업반을 가르쳤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칭화대학교, 북경대학교, 중국 과학기술대학교 등 명문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교직 활동과 담임 교사 활동 모두 시와 군(구)에서 표창을 받았습니다.

개인 연구

Sun Sizhou는 수학 특수 연구와 교육 및 교수법에 관한 약 200편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오일러의 정리, 스리랑카의 타이워터의 정리, Weissenberg의 부등식, 등. "정리"라는 이름으로 거의 20개의 새로운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2007년 개최된 전국 초등수학 심포지엄에서 양지 사무총장은 전국 초등수학 연구 현황을 점검하고 쑨저우저우(국립국립수학) 선생의 연구 업적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먼저 *** 6명의 연구작품을 명명하고 코멘트를 달았습니다.

1996년에 그는 "중학교 수학(후베이)"에 논문을 발표하여 새로 발견된 삼각형의 특별한 점, 즉 표준점을 발표하여 초등 수학 연구의 새로운 분야를 열었습니다. 논문은 반복적으로 인용되어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Xu Jiahong 교수의 말). 현재 이 분야 연구에는 대학 교수, 중학교 교사 등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 "Zhengze Point"는 Sun Sizhou 자신이 명명한 것입니다. Qu Yuan의 시 "Yu는 Zhengze Xi이고 문자 Yu는 Lingjun입니다"라는 특수 문자는 중국어 병음의 첫 번째 문자인 "Z"입니다. "중국"이라는 단어.

세 가지 수학적 기법의 적용: 국가 특허 획득

국가 발명 특허 획득 사용된 기술 원리는 일종의 지수 곡선을 실제로 적용한 수학적 원리입니다. 생산.

역사적, 문화적 공헌

그는 중국 역사의 주요 문화 문제에 대해 수학적 분석을 수행했으며 흥미로운 논문을 많이 썼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우물장 시스템'의 수학적 합리성에 관한 연구", "해시계의 기울기에 관한 연구", "천 마일 떨어진 곳을 보고 싶으면 다음 단계로 가볼까?" ", "왜 중국의 파이 계산이 세계보다 천년이나 앞서는 걸까요? ", "소수의 다수에 대한 복종"의 수학적 분석", "가위바위보", "우물장 시스템의 수학적 합리성에 관한 연구" 등 이는 학교 기반 커리큘럼 구축에 매우 유익한 작업이며, 고대 중국 과학과 문화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연구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제 "초등 수학의 세 가지 주요 문제"로 알려진 세 가지 더 어려운 문제가 제기되었으며, 이는 "초등 수학 연구"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질문은 '천지 경마' 문제를 일반화한 것입니다. "왕과 천지가 각각 n마리의 말을 가지고 있다면 천지는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해야 궁극적으로 승리할 수 있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까?"

Similar 그는 많은 문제를 연구하고 많은 경험을 쌓아 "수학 문화" 시리즈를 형성했습니다. 나의 교육 이상은 “돌봄 교육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세계 종말 예측

할리우드 재난 블록버스터 '2012'와 2012년 세계 종말에 대한 마야의 예언은 많은 사람들을 미래에 대한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 2012년은 정말로 지구의 종말인가? 2011년 5월 말, 장쑤 교육대학 부속 고등학교의 선 저우저우(Sun Zhouzhou) 교사는 수학 공식을 사용하여 기자들에게 우주의 미래를 설명했습니다. 그의 계산에 따르면 5,000년 후에는 태양이 지금과 거의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이러한 결과는 Sun Sizhou가 최근 출판한 논문 "공간 상대성 이론 - 팽창하는 우주의 수학적 원리"에 나와 있습니다. Sun Zhouzhou 씨에게 수학은 거의 '만능 도구'입니다. 이전에 그는 Zhou Zhenglong이 촬영한 남중국 호랑이가 가짜임을 증명하기 위해 기하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유명해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2012년이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합니다. 호킹은 지금으로부터 약 200년 후라고 말했다.

손시주는 모든 것이 잘못됐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간 최후 심판론이 화제가 됐다. 할리우드 재난 블록버스터 '2012'의 인기와 지속적인 확산으로 2012년은 정확하게 '세계의 종말'로 지정됐다. 이 결론은 신비한 마야의 예언과 일치하여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당황하고 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많은 과학자들이 '둠스데이' 문제에 대한 연구에 투자해 왔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아인슈타인 이후 가장 위대한 물리학자'로 알려진 영국의 전설 호킹도 이 초점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으며, 그는 소문을 반박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황할 필요가 없습니다. 200년쯤 지나면 우주의 종말이 오니까 우리 세대는 안전해요.

"이 말은 불에 연료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주의 수명을 200년으로 연기해도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에 가해지는 압박감은 완화되지 않습니다. 호킹의 좋은 의도는 분명히 효과가 없었습니다. 예상했던 결과입니다. "쑨저우(孫周) 선생님이 말했습니다.

최근 Sun Zhouzhou는 자신의 개인 논문 "공간 상대성 이론 - 팽창하는 우주의 수학적 원리"를 출판했습니다. 이 책에서 그는 5개의 공리와 1개의 정의를 사용하여 우주 진화의 수학적 원리를 밝힙니다. "태양계의 수명 등을 계산한 결과는 미국, 독일 및 기타 국가 과학자들의 최신 예측과 일치합니다."

손시주의 계산에 따르면 그는 이 기자에게 "우리 태양계는 이제 성숙한 진화 단계에 있으며 이는 인간 수명의 30년 이상에 해당한다. 여전히 팽창하고 있지만,

"영화의 과장과 예술성을 떠나 이번에는 태양계의 죽음이 2012년에도 아니고 약 200년 뒤에도 아니었다." Sun Sizhou는 확신했습니다.

우주의 수명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우주의 수명은 어떻게 계산하나요? Sun Sizhou는 과학 연구에 따르면 우주는 공간적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시간의 시작점과 끝점이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소개했습니다. 우리 우주는 아주 작은 점에서 시작하여 현재의 크기로 확장되었습니다. 원래 우주는 원자보다 작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확장 후에는 오늘날의 태양계, 은하수, 은하외 성운, 성간 공간 등이 존재하게 된다.

쑨시저우는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우주의 초기 팽창부터 현재까지 약 137억년이 걸렸음을 추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제 관측 데이터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현재는 200억년 떨어진 성운을 관측한 기록이 남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학계는 일반적으로 시간에는 항상 시작점이 있다고 믿고 있는데, 이는 우주가 시간 0이라는 점에서 팽창하기 시작하는 순간이다.

우주의 팽창은 아직 멈추지 않았고, 팽창이 가속화되고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Sun Sizhou의 저서 "공간 상대성 이론 - 팽창하는 우주의 수학적 원리"에는 어떤 순간에도 우주의 팽창률을 계산할 수 있는 공식이 나와 있습니다. Sun Sizhou는 이 공식을 관련 공리와 정의를 바탕으로 추론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 공식을 통해 작은 은하부터 큰 은하까지의 팽창 과정을 계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은하 붕괴 시간표를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식은 세계 최초이며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Sun Sizhou는 자신의 책에 있는 아이디어가 실험으로 확인되기 전에는 이 공식을 직접 발견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비록 가설일 뿐이지만 "이것은 수학적 공리체계가 제시한 세계 최초의 우주론적 가설이다"라며 "하루빨리 실험에 투입됐으면 좋겠다. 이는 중국이 세계를 장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우주론 연구의 최고봉입니다."

"계산에 따르면 우리 태양계는 350억 년 후에 붕괴되기 시작하고 1,100억 년 후에 태양 자체가 방사선에 의해 완전히 소모될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Sun 시저우가 소개되었습니다.

600억년 후에 지구는 태양으로부터 멀어질 것이다

그의 계산 공식을 설명하기 위해 Sun Sizhou는 기자들에게 탈출 반경, 탈출 각속도, 주변선속도와 회전주기 등 어지러운 정의가 많지만, 그것이 그려내는 미래 우주 변화의 그림은 웅장하고 특별하다.

쑨저우의 계산에 따르면 “가속 팽창으로 인해 지구는 약 69억년 후에 이미 화성 궤도를 차지하게 될 것이고, 수성은 금성을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성은 지구를 차지하게 되고, 목성은 토성을 차지하게 되며, 토성은 천왕성을 차지하게 되고, 천왕성은 해왕성을 차지하게 되며, 해왕성은 명왕성을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약 300억년 후에 태양은 현재의 궤도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수성, 하지만 수성이 목성의 궤도에 도달하기 위해 바깥쪽으로 표류했기 때문에 수성을 태울 수는 없습니다. 이때 지구는 해왕성 위치에 도달했지만 태양이 바깥쪽으로 팽창했기 때문에 지금만큼 춥지는 않습니다. ." p>

“350억년 후, 태양계의 명왕성이 태양계에서 탈출했다”고 쑨시저우는 생생하게 설명했다. “2006년 처음 21세기에 접어들었을 때 우리 인간은 이 작은 행성을 싫어했다. 형제 , 나는 그것이 우리 형제가 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국제 천문학자들은 회의를 열고 명왕성을 "큰 행성"의 대열에서 추방하고 그것을 "왜소 행성"이라고 불렀습니다. 생각해 보면 350억 년 후에 표류하게 될 것입니다. 우주의 깊은 우주에는 절대 영도(섭씨 영하 273도)와 끝없는 어둠만이 존재한다.”

“약 400억년 뒤, 지구는 이미 오늘날 명왕성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쑨시저우는 "이때 그곳은 극도로 추웠는데, 금성은 현재 명왕성 위치에 있었고, 태양은 현재 금성 위치에 가까워질 정도로 팽창했다"고 말했다. Sun Sizhou의 계산에 따르면 그 후 해왕성, 천왕성, 토성, 목성, 화성이 차례로 태양계에서 탈출하게됩니다. "약 600 억년 후 지구와 금성은 모두 탈출하고 수성 만 남겨두고 조용히 태양계를 마주하게됩니다. 명왕성 약간 너머 궤도에 있는 태양입니다. 큰 행성들 중 마지막 관찰자이지만 출발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000억년 후, 태양은 '슈퍼 화려한 불꽃놀이'로 작별을 고했습니다. "

모든 행성에서 모두가 탈출한 후에도 태양은 여전히 ​​400억년 이상의 생존 기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Sun Zhou는 계산했습니다. 그는 그때쯤이면 태양이 태양처럼 빛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우주의 가장자리에 있는 슈퍼스타. 면적이 크고, 빠르게 팽창하고 두께가 작아집니다.

"태양 내부의 열핵 반응은 약해질 것입니다. 면적이 증가하고 에너지 손실도 커졌으며 태양의 온도는 약간 낮아질 것입니다." 점차 어두워지는 과정, "먼저 가장 바깥쪽 가장자리가 찢어지고 빛이 갑자기 증가하여 눈부신 후광을 형성합니다. 이 고리는 현재 우주 관측에서 볼 수 있는 '아인슈타인 고리'입니다. 물질의 소모가 가속화됨에 따라 '아인슈타인 고리'가 나타납니다. ' 고리는 사라질 때까지 안쪽으로 수축한다."

"이것은 태양이 자신을 연료로 사용하여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우주와의 이별식을 마무리하는 과정이다." 시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모든 것에는 탄생과 죽음의 과정이 있으며, 태양계도 예외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의 종말을 이야기한다면 “이것이 우주의 종말입니다.”

"계산 결과, 우리 태양계는 이제 성숙한 진화 단계에 들어섰는데, 이는 인간 수명의 30년 이상에 해당한다. 여전히 팽창하고 있지만 매우 안정적이다. 너무 안정적이어서 아기 요람보다 더 편안하고 안전합니다." Sun Sizhou가 소개했습니다.

그는 “현재 규모로 보아도 현재 태양의 지름은 140만km다. 원래 70만km에서 현재 140만km까지 늘어나는 데 69억년이 걸렸다. 평균적으로 1억년에 약 10,000km, 즉 1년에 약 0.001km, 즉 1년에 약 1m입니다." 5,000년이 지나도 우리의 태양은 지금과 거의 변함이 없을 것이다. 지금부터 수억년이 지나도 , 지구는 태양계를 떠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 인간의 미래가 어떨지 상상할 수 있으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뷰가 끝나기 전에 Sun Sizhou는 Su Shi의 문장을 인용하여 자신의 요점을 설명했습니다. 관점은 변화이다. 그러나 그것을 보면 하늘과 땅이 한 순간에 변할 수는 없다. 불변성으로 볼 때 사물과 나는 둘 다 끝이 없습니다.

남중국 호랑이 사진 분석

산시성 남중국 호랑이 사진 속 호랑이는 평면이고 배경 나무는 입체적이라는 사실을 수학적인 방법을 통해 엄밀하게 증명했다. . 이는 위조자의 거짓말을 폭로하고, 사회 정의를 수호하며, 과학의 힘과 지식인의 양심을 보여줍니다. 해당 글은 시나, 야후, 신화넷, 인민일보, CCTV, 피닉스, 미국중국포럼, 유럽중국포럼 등 국내외 6만8000여개 웹사이트에 전문이 재인쇄됐다. 영어판도 유포되고 있다.

사건의 발단

2007년 10월 12일부터 산시성 산림청 관계자들은 기자회견을 열고 저우정룽이 촬영한 야생 남중국 호랑이 사진을 공개했다. 그리고 사진의 진위 여부에 대한 의문이 많이 제기됐고, 해외 언론도 연루돼 소송이 제기될 정도로 논란의 폭과 강도는 누구도 예상할 수 없을 정도로 뜨거웠다. 두 사람 모두 자신들의 머리를 담보로 삼기도 했다. 그들의 자신감과 끈기, 천진한 유머는 무심코 우리의 웃음과 호의를 불러일으켰다.

남중국 호랑이 사진이 가짜라고 주장한 대표적인 사람은 중국과학원 과학자 푸덕지 씨다.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호랑이 머리에 있는 잎이 가짜라는 점이다. 호랑이의 크기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곧 주정룡(周章龍) 사부가 큰 잎사귀 하나를 꺼내어 팔에 안고 사진을 찍어 온라인에 올렸는데 이는 매우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Zhou Zhenglong이 찍은 나뭇잎이 길고 사진 속 나뭇잎이 둥글기 때문에 거짓이라고 말합니다. 이 진술은 또한 잘못된 것입니다. 긴 잎은 둥근 잎으로 촬영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모순이 없습니다.

사실 주 사부가 무언가를 증명하기 위해 큰 잎사귀를 찾을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잎사귀가 호랑이 머리와 비례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 사진이 가짜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진 앞에 있는 물체는 뒤에 있는 물체보다 훨씬 클 수 있고, 5센트 동전 하나로 달 전체를 덮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인생의 상식입니다. 나뭇잎에 눈이 멀어도 태산을 볼 수 없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푸 교수는 어떤 것도 반박하기 위해 잎사귀를 사용해서는 안 되고, 스승님은 어떤 것도 증명하기 위해 잎사귀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나뭇잎과 호랑이 머리가 카메라를 향한 동일한 수직면에 있지 않으므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비율이 맞다고 해서 사진이 사실인 것은 아니며, 비율이 맞지 않는다고 해서 사진이 거짓인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푸 선생님이 나뭇잎의 크기를 사용하여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신 이유는 참으로 불충분합니다.

호랑이의 색차, 온화한 표정, 따뜻하고 차가운 배경, 밝고 탁한 눈빛, 호랑이가 반응하지 않는 이유 등을 토대로 사진이 가짜라고 추론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즉각적으로 이렇게 말했다. 결론적으로, 비슷한 이유를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것들을 피해야 하며 이를 논거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면

색, 표현, 차가움과 따뜻함, 밝음과 어두움, 밝음과 탁함 등의 관계를 피할 수 있을까요? 전적으로! 유일한 방법은 수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리학, 화학, 생물학과 같은 다른 방법은 질량, 부피, 온도, 삶과 죽음 등을 고려해야 하지만 수학은 이를 추상화합니다.

수학에서 연구하는 점, 선, 면에는 성질이나 온도, 명암이 없으며 감정적, 경제적, 정치적 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 사진의 경우 수학은 빛의 방향과 사진 속 점, 선, 표면 간의 관계만 고려합니다. 이 모든 내용은 카메라에 녹화되어 온라인에서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나 객관적이고 근거가 충분한 토론을 할 수 있으며, 누구도 발언권을 독점하지 않을 것입니다.

1. 공간 그래픽의 관점 변화

큐브의 세 모서리에 각각 점 A, B, C를 취합니다. 물론 공간의 이 세 점은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큐브의 정면에서 보면 직선형이지만 왼쪽이나 오른쪽에서 보면 삼각형을 이루는 것이 분명합니다.

종이를 어디에 두든, 어떤 각도로 놓아도 판지 위에 삼각형을 그리면 객관적으로 원래 삼각형과 합동인 삼각형이 됩니다. 그러나 보면 변형되어 있을 수도 있고, 닮음삼각형일 수도 있고, 더 이상 삼각형이 아닌 선분으로 보일 수도 있다.

직선이나 선분에서는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골판지에 세 점을 그려 직선으로 만들면 골판지를 구부리거나 접지 않는 한, 골판지를 어디로 가져가든 어떻게 회전시키든, 옮기든, 올리든 내리든 상관없습니다. ,** * 선의 세 점은 여전히 ​​* 선처럼 보입니다. 원래 * 선이었던 세 점이 다른 위치에서 보면 삼각형을 이루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생생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플라스틱 막대기를 공중에 던지면 아무리 뒤집고 움직여도 여전히 작은 막대기처럼 보입니다(극단적인 경우에는 플라스틱을 던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공중에서는 대부분 삼각형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작은 막대기처럼 보입니다.

요약하자면 삼각형은 선분으로 보일 때도 있지만 삼각형임을 알 수 있는 각도는 항상 존재합니다. 세 점이 어떤 각도에서든 직선을 이룬다면 이 세 점은 직선이어야 합니다.

2는 납작한 호랑이인가?

사진이 한 장뿐이라면 우리의 모든 계산과 추론은 아무런 가치가 없습니다. 사진의 물리적 물체가 변형되었기 때문입니다. 위치 관계 수량과의 관계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원래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변경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F 교수가 잎 비율을 계산하는 것처럼). 하지만 사진이 2장 이상인 경우에는 다릅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진에서는 물체가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이 두 실제 사진 사이에는 일부 양이 일정한 일치 관계가 있습니다. 수학의 전문 언어에서는 투영 변환 그룹 아래에 불변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사진을 비교하여 이러한 상수를 찾으십시오. 그래서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더 많은 사진을 찾아보는 것이었습니다.

주**님이 70장 이상의 사진을 찍었다고 들었는데, 산시성 임업부에서도 24장의 사진을 발표해 연구하면 충분할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찾아보니(11월 12일) 인터넷에서 모두 삭제되어 다른 곳 댓글에서 발견한 사진은 산림청에서 발표한 순서대로 1, 4번째 사진이었습니다. 장과 24번. 이 중 네 번째 호랑이는 너무 작아서 확대해도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다. 포인트와 데이터 수집이 불가능해 폐기됐다. 다행스럽게도 첫 번째와 24번째 사진은 매우 선명하고, 촬영 간격도 길고(전후 간격은 15분 42초), 촬영자의 움직임 각도도 매우 크다. 우리 연구에 매우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는 이 두 가지만을 사용합니다.

사진에서 점을 찍는 일이 쉽지 않다는 걸 구현해 보고 나서야 깨달았습니다. 두 사진에서 대응되는 지점을 명확하게 식별하려면 꼬리 끝, 귀 끝, 발 끝 등 식별하기 쉬운 지점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점은 나뭇잎에 의해 가려집니다. 그러나 쉽게 식별할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두 눈의 동공, 코 아래 입술 틈의 하단(포인트는 최대한 정확하게 표시해야 함), 눈에 있는 표시의 끝 부분을 선택했습니다. 뒷다리(3곳), 뒷다리 겨드랑이의 오목한 곳(2곳), 오른쪽 귀구멍(1곳), 오른쪽 눈의 눈썹 바깥쪽 끝(1곳) 장소). 이 점들은 두 사진 모두에 정확하게 표시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선택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이 점들은 사진에서 3점 선을 구성합니다(3점 선의 6개 그룹이 있음). 점 그룹은 분명히 동일한 직선 상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코끝과 뒷다리의 점, 다리 겨드랑이의 움푹 들어간 부분이 분명히 일직선이 아니고, 두 눈의 점과 뒷다리의 점도 일직선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

문제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볼 때 첫 번째 사진의 6개 *** 선의 3점 그룹은 각도 변경 후 촬영된 24번째 사진에서 3개의 점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즉, 삼각형을 이루는 세 개의 점이 24번째 샷에 나타나야 합니다. 그러나 로고에 따르면 이 6개 점 그룹 중 어느 것도 삼각형으로 나타나지 않으며 6개 점 그룹은 여전히 ​​*** 선의 3점 그룹입니다.

첫 번째 사진에 점 세 개** 선(***6개 그룹)

24번째 사진에서는 첫 번째 사진에 해당하는 점 세 개** *실(** *6그룹)

호랑이가 입체라면 이 15분이 넘는 시간 동안에도 전혀 움직이지 않았고, 머리도 다리도 움직이지 않았다. 이런 일은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

사진가의 움직임 각도가 너무 우연적이어서 원래 선의 세 점이 여전히 선처럼 보이는 것은 아닐까?

삼각형을 선분으로 촬영하고 각도를 바꿔도 여전히 선분이라면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존재할 것입니다. 즉, 이동된 촬영 지점은 여전히 ​​원래 세 점에 의해 결정된 평면 내에 있습니다(서로 다른 선의 세 점이 평면을 결정함). 이러한 방식으로 이 효과를 달성하는 위치는 무수히 많습니다. 이 수많은 점들이 평면을 형성합니다.

마찬가지로 두 번째 삼각형도 선분으로 촬영되는데, 각도를 변경한 후에도 여전히 선분이므로 사진가는 두 번째 평면 내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평면과 두 번째 평면의 점은 모두 직선을 ​​형성하며, 사진가는 이 직선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그는 또한 무수한 위치를 가질 수 있는데, 왜냐하면 직선 상에 셀 수 없이 많은 점이 있기 때문이다.

계속해서 세 번째 삼각형은 각도를 변경한 후에도 여전히 선분으로 촬영됩니다. 사진 작가는 세 번째 평면에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두 그룹의 요구 사항을 고려하면 사진가는 앞쪽 직선과 이 세 번째 평면에만 있을 수 있으므로 직선과 평면의 공통점에 있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직선과 평면 사이에는 공통점이 하나뿐입니다.

사진가가 이 지점에서 멀어지면 세 개의 삼각형 중 적어도 하나는 선분이 아닌 삼각형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자, 점군 중 직선으로 촬영된 위치가 두 군데 있는데 이는 원래 같은 직선 상에 있다는 뜻일 뿐입니다

그럼 네 번째 3점군은 어떨까요?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는 어떻습니까? 같은 것.

호랑이의 경우 다리 표면의 점, 다리 겨드랑이의 오목한 점, 코끝이 동일한 직선 상에 있으며 그 외에도 많은 점들이 있습니다. 같은 직선에.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결론: 이 두 사진으로 볼 때, 사진 속의 호랑이는 납작한 호랑이입니다.

3 이동거리에 대하여

첫 번째 사진의 ***선의 세 점이 24번째 사진의 삼각형의 첫 번째 사진의 *가 됩니다

**선 위의 세 점

주 사부는 사진을 찍을 때 자신이 이동한 거리가 너무 작아서 위치의 변화를 구분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워했을까요? 사진 속 포인트? 호랑이 몸 바깥쪽에 몇 점을 찍으면 상황이 바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뭇잎은 언제든지 바람에 날릴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은 나뭇잎 끝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죽은 가지 꼭대기, 나뭇가지의 가파른 굴곡(찾으려면 사진을 확인하세요)을 촬영했고, 세 번째 장소는 호랑이 코 끝이었습니다(위의 분석에서 우리는 호랑이 코에 아무 것도 없는 것으로 믿습니다). 움직임). Zhou Zhenglong의 첫 번째 사진에서는 이 세 점이 직선을 형성하고, 24번째 사진에서는 이 세 점이 명백한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이는 공간상의 세 지점에 대해 촬영 위치의 이동만으로도 지점의 상대적인 위치가 변경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여기서는 한 가지의 꼭대기와 다른 가지의 모퉁이를 찍었습니다. 거리가 상대적으로 멀고, 호랑이의 몸체가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우리가 그린 그림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나요? 변경 사항은 어떻습니까? 이것은 의문스러운 점일 수 있지만 수평 치수로 판단하면 이 세 점은 호랑이 몸체의 범위를 초과하지 않으며 오류가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더 많은 사진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러한 의심은 사라질 것입니다.

4가 합성 사진일 수도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사진이 컴퓨터로 생성되었다고 말합니다. 아래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호랑이 사진과 배경 사진을 겹쳐서 한 장의 사진만 만들면 사진에서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우리는 두 장의 사진을 가지고 있고 두 사진의 오른쪽 절반에 있는 나뭇잎이 확연히 다르므로 동일한 사진을 확대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1) 배경이 변환된 후 다시 합성되면 모든 해당 점을 연결하는 선은 평행하고 동일한 선분이 되며 모든 삼각형은 합동 삼각형으로 변환됩니다.

(2) 회전 후 겹쳐지면 회전 중심을 통과하는 모든 해당 선분이 동일한 각도만큼 회전됩니다.

(3) 평행이동과 회전이 모두 있는 경우 평면에서 평면으로의 투영 변환이며 삼각형은 삼각형이 될 수 밖에 없는데 그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위 분석 결과, 해당 두 사진은 컴퓨터로 촬영한 것이 아니고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그 안에 있는 호랑이는 진짜 호랑이도 아니고, 봉제인형 호랑이도 아니고, 납작한 호랑이입니다.

더 많은 사진을 얻을 수 있다면 같은 방식으로 분석할 수 있고, 어쩌면 새로운 발견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제 촬영 현장이 실제라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므로 촬영 현장을 복원하기 위해 사람들이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