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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제도에 대한 엥겔스의 반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엥겔스:

프리드리히 폰 엥겔스(Friedrich von Engels), 독일 사상가, 철학자, 혁명가, 마르크스주의 창시자 중 한 명, 칼 마르크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제2의 바이올린"으로 알려져 있음 ".

그는 마르크스의 마르크스주의 창설에 막대한 재정적 지원을 제공했으며, 마르크스가 죽은 후 미완성 작품인 『자본론』 등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국제 노동자 운동을 이끌었다. 그는 마르크스와 함께 책을 공동 집필한 것 외에도 "자연의 변증법", "가족, 사유 재산 및 국가의 기원"도 썼습니다. 엥겔스의 연애 생활:

엥겔스는 맨체스터에 도착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메리 번스를 만났습니다. 메리는 맨체스터의 면직물 공장에서 일하는 단순한 젊은 아일랜드 직물 노동자입니다. 엥겔스보다 한 살 어렸던 그녀의 아버지는 염색공이었습니다.

메리는 쾌활한 성격에 젊은 활력이 넘친다. 공장에서의 고된 노동에도 그녀의 열정은 식지 않았다. 그녀의 단순하고 관대 한 태도, 변함없는 인내, 활기찬 자세, 그리고 그녀의 "야생 장미"미와 "어둡고 용감한 눈"은 엥겔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녀에게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Engels는 1843년 6월에 Mary Burns를 깊이 사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젊은 부부는 자유롭고 상호 존중하며 독립적인 결합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은 1863년 Mary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살았습니다. .

그때 엥겔스는 마리의 여동생 리시와 함께 살았다.

리시는 수년 동안 마리, 엥겔스와 함께 가족으로 살았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형제애뿐만 아니라 동일한 정치적 견해로 인해 매우 긴밀한 관계가 있었습니다. . 그때부터 엥겔스와 리시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서로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상호 공감과 존경으로 영원한 사랑을 키워가고, 리시는 엥겔스의 두 번째 아내가 되었습니다.

그는 결혼 절차를 밟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가족, 결혼 및 사유 재산"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혼, 국가가 승인하고 교회에서 거행하는 의식은 중복되고 불필요합니다. 그는 결혼 제도를 반대했기 때문에 두 사람은 결혼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리시는 중병에 걸렸고 병원 침대에서 남편에게 정식 결혼 절차를 해달라고 부탁했다. 엥겔스는 결혼이 국가의 승인을 받고 교회 예식에서 거행되는 것은 중복되고 불필요하다고 항상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죽어가는 아내의 마지막 부탁을 받아들여 1878년 9월 11일 저녁에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 몇 시간 후 Lixi는 Engels의 품에 안겨 사망했습니다. 엥겔스는 결혼 제도를 반대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엥겔스는 결혼 제도에 반대했다. 그의 저서 '가족, 사유재산, 국가의 기원'에서 볼 수 있다.

엥겔스는 『가족, 사유재산, 국가의 기원』에서 인류사의 초기 단계를 체계적, 과학적으로 설명하면서 가족의 기원과 발전, 사적 소유와 계급의 출현, 그리고 국가의 출현.

이 과정에서 엥겔스는 결혼의 역사와 가족도덕, 결혼의 기초와 도덕성, 부르주아 결혼과 가족도덕의 위선과 타락, 공산주의 사회에서 결혼과 가족의 관계를 분석했다. 도덕적 요구사항, 성평등, 여성해방 등의 문제에 대해 과학적 설명을 제공합니다.

엥겔스는 역사적 유물론의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결혼의 기초와 인류의 다양한 역사적 시대의 결혼 및 가족 관계의 도덕적 요구 사항을 분석했으며 일부일처제가 확립되고 발전함에 따라 계속해서 개선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미래공산사회에서는 결혼의 성립과 가정의 성립은 사랑에 기초한 것이며, 사랑에 기초한 결혼만이 도덕적이다.

엥겔스는 집단결혼과 짝짓기의 조건 하에서 현대의 사랑은 결혼의 기초가 될 수는커녕 생겨날 수도 없다고 지적했다.

이 경우 남녀의 결합은 “상호 사랑 외에는 다른 동기가 없을 것”이다.

따라서 엥겔스는 사랑과 결혼의 진정한 통일은 사유 재산의 철폐를 전제로 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즉, 미래 공산주의 사회체제에서는 사랑이 결혼의 유일한 기초가 될 것이며, 사랑에 기초한 결혼만이 윤리적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요약:

"가족, 개인 소유 및 국가의 기원"이라는 책은 결혼과 가족에 관한 마르크스주의 윤리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이 책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은 우리가 결혼과 가족에 대한 올바른 도덕적 견해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조화로운 남녀 관계, 결혼 관계 및 가족 관계의 확립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실천적 가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