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해방전쟁의 노래

해방전쟁의 노래

'우리는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다'(혹독한 냉시, 구샤오허, 1946년 지음). 당시 반동세력은 우리 군대의 맹렬한 공격을 받은 뒤 평화협상을 지연시키기 위해 소문을 퍼뜨렸다. 이 노래는 적의 음모에 대응하여 작곡되어 동중국군에 퍼졌다), '일어나라 가난한 사람들'(태항민요 가사), '불만과 보복'(익명) , Jing Cheng), "장제스를 타도하고 중국 전체를 해방하라" "(안보 가사 및 음악) 등. 그 중 "불만과 복수"라는 노래는 다음과 같이 노래합니다. 그들은 노동자와 농민입니다. 과거에 우리는 억압받고 불평등한 삶을 살았습니다. 왜 우리가 억압받고 있는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장씨 가문의 세계 체제가 너무 나빴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참지 않겠다. 복수하지 않겠다. 다시는 인간이 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4. 적의 추악한 모습과 반동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국민당은 엉망이다"(이제푸 작곡), "두 군대는 다르다"(자연스러운 가사, 장루이 작곡) 등 이 노래들은 국민당 군대의 해체와 극심한 부패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두 사람은 우리 인민군의 엄격한 규율과 우수한 사업기풍을 찬양하는 긍정적인 전체적 이미지와 반동적인 면모를 비교하여 우리 군대의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하였다. 5. 이러한 우리 장병들의 혁명적 낙관주의를 반영하였다. "Fight"(Wu Zhen Ci, Yawei 음악, 1946년 작곡, 화동 야전군에서 인기), "Gun Change Song"(Shi Xing Ci, Cio 음악), "앞에 무기고가 있습니다"(Wenda Ci, 1946년에 작곡된 용비악(龍飛樂) 등은 군대에서 이 노래를 가르치고 부르며 장교와 병사들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각종 임무 동원에 협력하였다. 또한 사기를 크게 고취시키고 결속력과 전투 효율성을 높였으며 6, "군민의 깊은 우정"(하얼빈 대학 음악과 작사, 동북 지역에서 인기가 있음) 등이 있습니다. ), "인민해방군 인민은 한 가족"(작사: 웨이펑, 작곡: 나종현), "대중에 의지하여"(작사: 종교, 1947년, 산둥성 중남부 자오둥에서 작곡, 유통, 발해, 기종, 산서수 등), "의지서민"(펑빈 시, 허방 작곡), "군대지원"(위에씨, 육위안 작곡, 천운 작곡) , 1947(산서성, 하북성, 산동성, 하남성에서 작곡 및 유행), "군은 인민을 사랑하고 군을 사랑한다"(린의 말, 황준의 노래) 등 이 노래는 물고기와 물의 관계에서 시작됩니다. 〈서민과 인민해방군 사이의〉는 군과 민의 깊은 사랑과 상호의존을 묘사하고 있다.7, 농지개혁 이후 대다수 농민들의 즐거운 기분을 반영하고 있다. 오꽃이 피어난다'(동북 민요를 바탕으로 새 가사 있음), '역전의 노래'(장시위 작사, 양한광 작사), '올해 설날' '특이함'(Wuxia Ci, Yinlong Qu 작곡) 1947년 1월), "농민의 전환 음악"(동북 민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가사), "생산 중"(동북 민요, Jie Bing 등을 개작) 등이 있습니다. 인민해방군은 상황이 바뀌면서 농촌에서 활발한 농지개혁 운동을 벌였다. 8. "공덕의 노래"(작사: 닝센, 작곡: 장이밍), "모두가 공덕을 이룬다"(작사: 시에밍, 작곡: Zhuang Ying), "총검이 붉어지면 영웅은 더욱 커진다"(Xie Ming, Liu Feng, Qingzhong 가사, Zhuang Ying 음악), "Heroes into Thousands"(Zhuang Ying 가사 및 음악) 이 노래는 주로 간부와 음악을 교육합니다. 군인들은 더 많은 적 침략자들을 죽이고 영웅이 되기 위해 노력하며 인민군에게 전투에서 결코 멈추지 않는 영웅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9, 영웅과 혁명적 순교자들을 기리는 노래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모옌과 루안소산이 작곡한 장륜'은 다음과 같이 노래했다: "투영 영웅 임창륜, 그는 황현 손후장이다. 19세에 팔로군에 입대한 사람. 호랑이처럼 싸우고, 최전선에 서서 결단력 있게 임무를 완수한다. 그리고 양심적으로, 그리고 인민을 위해 기꺼이 희생할 의지가 있다..." 이 노래의 대부분은 단순하고 가식적이지 않지만 중국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깊이 표현하고 있습니다. 10 해방전야의 조국건설에 로동계급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을 반영하며 혁명이 차근차근 승리함에 따라 우리 군대의 사업의 초점은 점차 농촌에서 도시로 옮겨졌습니다. 1948년 2010년 4월 하얼빈에서 제6차 전국노동대회가 열렸는데, 그 회의에서 혁명가 류기(孝治) 동지는 하얼빈에 입성한 후 산업 노동자에 대한 노래를 작곡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근로자를 제안했습니다.

업계에서 제작한 노래는 "Our Workers Have Power"(Ma Ke 작사 및 작곡), "Workers' March"(작사 Lu Yiyin Group, 작곡 Liu Chi), "Worker Pioneer"(작사) 등 잇달아 등장했습니다. 작사: 리시친, 작곡: 장펑), "노동자는 전쟁터이다"(리시친 작사, 성시 3곡), "고목꽃"(리위 작사, 하오루회 작곡) 등 이 노래들은 신중국의 해방과 건설을 위한 노동자 계급의 노고, 해방 전쟁 시대에 대한 헌신을 반영하는 강력한 리듬, 장엄한 멜로디, 감동적인 가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군대가 도시 해방을 계속할 때 도시 규율을 강화하기 위해 "성 규율 노래"(송성중, 작사 왕잉, 장이밍 노래)라는 노래도 작곡했습니다. 군대의 측면, 선진화 칭찬, 정식 교육 실시 등. 한마디로 군대에서는 모든 것이 노래가 있고 모든 것을 불러야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노래는 전체를 관통하는 빨간 선입니다. 셋째, 해방전쟁기 혁명가곡의 장르적 활용은 해방전쟁기 혁명가요의 창작은 항쟁기 노래의 창작기법을 활용한 면에서도 풍부하고 다양하다. -일전쟁, 그 밖에도 행진곡, 발라드 등 공통 가창 장르를 기반으로 발라드, 대규모 단체곡, 기타 형태를 활용하는 등 많은 혁신이 있어 공연 공간을 넓힐 수 있는 더 큰 가능성을 제공한다. 가곡의 개요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행진곡의 적용 일반적으로 행진곡은 뚜렷한 리듬과 울려퍼지는 힘, 통일성을 지닌 특징을 지닌다. 시안음악원(계간) 2002년 4호 전쟁기 혁명가요 창작에 있어서 이 장르가 자주 사용되었으며, 이 시기 수집된 89곡 중 86곡이 행진곡 장르를 사용하였다. 중국인민해방군의 행진곡', 이전에는 팔로군'으로 알려졌던 '행진군'은 해방전쟁 당시 가사를 일부 수정해 '중국인민해방군의 행진곡'으로 명명됐다. 공무(孝穆)작곡) 이 노래는 인민군의 장엄한 기세와 불굴의 전투방식, 불굴의 기세를 집중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반복되지 않는 1부 3부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차지호른 같은 도입부로 시작하는 1부와 2부는 탄탄한 음색과 규칙적인 박자, 지배적인 리듬 패턴과 당김음이 여러 번 등장하며, 선율은 앞으로 나아가는 장교와 병사들을 상징한다. 씩씩하고 파워풀한 스텝으로 이어지는 조국의 땅. 악절이 반복적으로 상승하면서 곡이 절정에 이르게 된다. 3부 이 프레이즈를 기반으로 도입부의 리듬과 음색이 어우러져 압도적인 멜로디를 선사한다. 이 작품에서 행진곡의 합리적인 활용은 군가요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인 정규 2/4박자, 트럼펫풍의 장조에 부합한다. 등은 모두 씩씩하고 영웅적인 군의 정신을 표현하는 조연이다. 2. 서정적인 장르의 사용. 군인과 일반 대중의 감정을 표현하는 노래도 이 시기에는 매우 흔했다. 예를 들어, "산 위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좌선 문명, 나중롱 작곡), "다섯손가락 민요"(하이난 이족 민요를 기반으로 한 새 가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