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AIA 광동지점 소개
AIA 광동지점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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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A의 전체 이름은 American AIA Insurance Co., Ltd.로 1931년 상하이에서 설립된 American International Group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입니다. 1919년 중국 홍콩에 본사를 두고 설립됐다. Wuzhou Port Insurance는 영국 Prudential, 미국 AIA, 프랑스 AXA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보험 회사로부터 구매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uzhou Port Insurance tel: (4 0 0 —— 8 6 9 —— 1 3 7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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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카드는 모니터 어댑터 카드라고도 불리는 중요한 부품이죠? 컴퓨터 호스트 중에서 그래픽 카드는 게임을 좋아하고 전문적인 그래픽 디자인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민간 그래픽 카드의 주요 그래픽 칩 공급업체로는 ATI와 nVIDIA가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의 기본 구성? ?GPU? 정식 이름은 그래픽 처리 장치이며 중국어로 "그래픽 프로세서"로 번역됩니다. NVIDIA가 GeForce 256 그래픽 처리 칩을 출시했을 때 처음 제안한 개념입니다. GPU를 사용하면 그래픽 카드가 CPU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특히 3D 그래픽을 처리할 때 CPU의 원래 작업 중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U가 사용하는 핵심 기술로는 하드웨어 탬퍼(Hardware Tamper), 큐빅 환경 재질 매핑 및 버텍스 믹싱, 텍스처 압축 및 범프 매핑, 듀얼 텍스처 4픽셀 256비트 렌더링 엔진 등이 있습니다. 하드웨어 탬퍼 기술은 GPU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카드? 디스플레이 카드의 기본 기능은 컴퓨터의 그래픽 출력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카드가 모니터에 연결된 경우에만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메모리, RAMDAC 등 이러한 구성 요소는 화면 디스플레이의 속도, 색상 및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포함하여 컴퓨터 화면의 출력을 결정합니다. 초기 흑백 디스플레이 카드, 컬러 디스플레이 카드, 향상된 그래픽 그래픽 카드부터 VGA(비디오 그래픽 어레이) 디스플레이 그래픽 어레이에 이르는 디스플레이 카드는 그래픽 카드 사양에서 IBM이 지배합니다. VGA는 텍스트 모드에서는 720*400, 그리기 모드에서는 640*480*16색 또는 320*200*256색의 해상도를 갖습니다. 이 256색 디스플레이 모드는 이후 디스플레이 카드의 일반적인 표준이 되었습니다. 카드 VGA. 이후 다양한 디스플레이 칩 제조업체들이 VGA의 디스플레이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최근에는 SVGA(SuperVGA), XGA(eXtended Graphic Array) 등의 용어가 등장했습니다. 현재 우리가 3D 가속기 카드와 3D 그래픽 디스플레이 카드라고 부르는 것이 되었습니다. ?픽셀 채우기 속도 ?픽셀 채우기 속도의 최대값은 3D 클럭에 렌더링 패스 수를 곱한 값입니다. 예를 들어 NVIDIA의 GeForce 2 GTS 칩에는 200MHz의 코어 주파수와 4개의 렌더링 파이프라인이 있으며 각 파이프라인에는 2개의 텍스처 유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채우기 속도는 4x2 픽셀 x 2억 픽셀/초 = 16억 픽셀/초입니다.
여기의 픽셀은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그림을 구성합니다. 800x600=480,000픽셀은 비유적으로 1024x768=786,432픽셀입니다. 게임을 할 때나 일부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해상도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디스플레이 칩이 더 많은 픽셀을 렌더링하므로 채우기 속도는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측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방금 우리는 GTS의 채우기 속도를 16억 픽셀/초로 계산했습니다. 이제 MX200을 살펴보겠습니다. 표준 코어 주파수는 175이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2개만 있으므로 채우기 속도는 2x2 픽셀 x 1억 7천 5백만/초 = 7억 픽셀/초입니다. 이것이 성능이 GTS의 절반인 중요한 이유입니다. ?비디오 메모리는 디스플레이 메모리의 약자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요 기능은 디스플레이 칩에서 처리할 데이터와 처리된 데이터를 임시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그래픽 코어의 성능이 강력할수록 더 많은 비디오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비디오 메모리가 SDR이 주를 이루었고 용량도 크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DDR 사양이 기본적으로 시장에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 고급 카드는 더 나은 성능을 갖춘 DDRII 또는 DDRIII 세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현재로서는 DDRII가 더 이상 좋지 않지만 가장 좋은 종류입니다). 2가지 주요 인터페이스 기술 AGP 인터페이스 Accelerate Graphical Port는 인텔이 개발한 비디오 인터페이스 기술 표준으로 PCI 버스의 낮은 대역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인터페이스 기술이다. 그래픽 카드를 시스템의 메인 메모리에 연결하여 CPU와 그래픽 프로세서 사이에 직접적으로 더 빠른 버스를 엽니다. AGP1.0(AGP1X/2X), AGP2.0(AGP4X), AGP3.0(AGP8X)을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최신 AGP8X의 이론적 대역폭은 2.1Gbit/초입니다. PCI Express 인터페이스 PCI Express는 차세대 버스 인터페이스로,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그래픽 카드 제품이 2004년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2001년 봄 '인텔 개발자 포럼'에서 인텔은 PCI 버스와 각종 칩의 내부 연결을 대체하는 차세대 기술을 제안하고 이를 3세대 I/O 버스 기술이라고 불렀다. 그러다가 2001년 말 Intel, AMD, DELL, IBM 등 업계를 선도하는 20개 이상의 기업이 새로운 기술에 대한 사양 초안을 작성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2002년에 완성되어 공식적으로 PCI Express로 명명되었습니다. 이론적인 속도는 10Gbit 이상으로 AGP는 PCIE에 거의 뒤쳐졌지만 ISA를 대체하는 PCI와 마찬가지로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고, 따라서 PCIE를 지원하려면 노스브리지가 915 이상이어야 합니다. PCIE가 AGP를 대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가장 핫한 듀얼 카드 기술? SLI? 스캔 라인 인터레이스(Scan Line Interlace) 기술은 3dfx가 Voodoo에 적용한 기술입니다. 두 개의 Voodoo 카드를 하나의 SLI 라인으로 연결하면 작동할 때 하나의 Voodoo 카드가 하나의 블록이 됩니다. 화면의 홀수 라인 스캔을 렌더링하고 다른 블록은 짝수 라인 스캔을 렌더링하여 두 개의 그래픽 카드를 함께 "연결"하여 "이중" 성능을 달성합니다. ?주류 소프트웨어 특수효과?DirectX ?DirectX는 단순한 그래픽 API가 아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널리 사용되는 API로 다이렉트 그래픽(Direct 3D Direct Draw), 다이렉트 입력, 다이렉트 플레이, 다이렉트 사운드, 다이렉트 쇼, 다이렉트 등이 있다. Setup, Direct Media Objects 및 기타 구성 요소를 포함하여 완전한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솔루션 세트를 제공합니다. 단지 3D 그래픽의 뛰어난 성능이 다른 측면을 밋밋하게 보이게 할 뿐입니다.
DirectX는 원래 Windows 3.1 시스템의 부족한 그래픽 및 사운드 처리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나 이제는 전체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모든 측면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터페이스로 발전했습니다. ?Direct3D ?Direct3D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DirectX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DirectX는 Microsoft에서 개발 및 출시한 멀티미디어 개발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그 중 일부는 그래픽에 대한 강력한 액세스 및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그래픽 렌더링 API입니다. . DirectDraw 통합 일부 3차원 그래픽 관련 기능을 Direct3D라고 합니다. 아마도 마이크로소프트의 작품이기 때문에 3D 그래픽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OpenGL ?OpenGL은 OpenGraphicsLib의 약어로, 3차원 그래픽 처리 라이브러리 집합이며 이 분야의 업계 표준입니다. 컴퓨터 3차원 그래픽스란 데이터가 표현하는 3차원 공간을 계산을 통해 2차원 이미지로 변환하고 이를 표시하거나 인쇄하는 기술을 말한다. OpenGL은 이러한 변환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라이브러리입니다. 이는 SGI가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용으로 개발한 IRIS GL에서 유래되었으며 크로스 플랫폼 포팅 과정에서 OpenGL로 개발되었습니다. SGI는 1992년 7월에 버전 1.0을 출시했는데, 이 버전은 이후 업계 표준이 되었으며 1992년에 설립된 독립 컨소시엄인 OpenGL Architecture Review Board(ARB)에 의해 관리됩니다. SGI 및 기타 ARB 회원은 투표를 통해 표준을 생성하고 이를 게시용 사양 문서(사양)로 만듭니다. 각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조업체는 이에 따라 자체 시스템에서 구현을 개발합니다. ARB 사양의 모든 테스트를 통과한 구현만 OpenGL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ARB는 1995년 12월에 버전 1.1을 승인했으며, 최신 사양 버전은 1999.5년에 승인된 1.2.1이다.
컴퓨터 마더보드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고장률도 상대적으로 높으며, 결함 분포도 분산되어 있습니다. 마더보드 결함은 결함 원인에 따라 전원 공급 장치 결함, 버스 결함, 구성 요소 결함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마더보드 고장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컴퓨터" 열기 - 시스템 디스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속성" - "디스크 정리" - "기타 옵션" - 시스템 복원 열에서 "청소" 클릭 - "예" 선택 - 괜찮나요?
6.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제대로 설치되면 XP에서는 실제로 파일을 업데이트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시스템 백업 파일 삭제: 시작 → 실행 → sfc.exe /purgecache 거의 3xxM. (이 명령의 기능은 "Windows 파일 보호" 파일 캐시를 즉시 지우고 차지하는 공간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7. \windows\system32\dllcache(마이너스 200 —)에서 dll 파일을 삭제합니다. —300mb), 이는 백업 dll 파일입니다. 설치 파일을 복사했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8. XP는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백업하지만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설치된 후에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를 변경할 가능성이 없으므로 이 백업 파일을 삭제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windows\drivercache\i386 디렉터리에 이름은 drivers.cab 인데 보통 이 파일은 74M 입니다. ?
9. 사용하지 않는 입력 방법 삭제: IMJP8_1 일본어 입력 방법, IMKR6_1 한국어 입력 방법 등 Windows XPt 시스템에 포함된 모든 입력 방법이 사용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 입력 방법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입력 방식은 \windows\ime\ 폴더에 위치하며 88M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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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후 windows\에는 $NtUninstallQ311889$와 유사한 디렉터리가 더 많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모두 제거하세요. 1x-3xM?
11 또한 \windows\help를 유지하세요. 디렉터리에 필요하지 않은 항목이 있으면 HELP!를 사용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2. 시스템 복원 끄기: 시스템 복원 기능을 장기간 사용하면 하드디스크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따라서 하드디스크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수동으로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스템 속성" 대화 상자를 열고 "시스템 복원" 옵션을 선택한 다음 "모든 드라이브에서 시스템 복원 끄기" 확인란을 선택하여 시스템 복원을 끄십시오. 시스템이 있는 디스크나 파티션만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이 있는 파티션을 선택하고 "구성" 버튼을 클릭한 후 팝업 대화 상자에서 "이 드라이브에 대한 시스템 복원 끄기" 옵션을 취소하고 시스템 복원에 사용되는 디스크 공간의 양을 설정합니다. ?
13. 최대 절전 모드 기능은 하드 디스크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아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제어판"에서 "전원 옵션"을 두 번 클릭한 다음 팝업되는 "전원 옵션 속성" 대화 상자에서 "최대 절전 모드" 탭을 선택하고 "최대 절전 모드 활성화" 확인란을 취소합니다. ?
14. 일반적이지 않은 구성 요소를 제거하려면 "를 사용하여 제거합니다. 그러나 일부 구성 요소는 기본적으로 XP에 숨겨져 있으며 "Windows 구성 요소 추가/제거"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메모장을 사용하여 \windows\inf\sysoc.inf 파일을 열고 찾기/바꾸기를 사용합니다. 함수는 파일의 모든 "숨기기" 문자를 아무것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모든 구성요소의 숨겨진 속성이 제거되고, "프로그램 추가-제거"를 실행하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더 많은 옵션이 표시됩니다. 저장 시 기본 sysoc.txt 대신 sysoc.inf로 저장하려면) Internat 메신저 서비스, 팩스 서비스, Windows 메신저, 코드 테이블 등을 사용하면 거의 50MB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15. 시스템 임시 파일 지우기: 시스템 임시 파일은 일반적으로 두 위치에 저장됩니다. 하나는 Windows 설치 디렉터리의 Temp 폴더이고 다른 하나는 x:\Documents and Settings "Username"\Local입니다. Settings\Temp 폴더(Y: 시스템이 위치한 파티션) 두 위치 모두에 있는 파일을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6. 임시 인터넷 파일 지우기: 인터넷 서핑 중 생성된 대량의 임시 인터넷 파일을 정기적으로 삭제하면 하드 디스크 공간이 많이 절약됩니다. IE 브라우저를 열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하고 팝업 대화 상자에서 "일반" 탭을 선택한 다음 "임시 인터넷 파일" 열에서 "파일 삭제" 버튼을 클릭하고 " 파일 삭제 대화 상자에서 모든 오프라인 콘텐츠 삭제 확인란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17. 미리 읽은 파일 지우기: Windows XP의 미리 읽기 설정은 시스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일정 기간 사용하면 미리 읽은 폴더의 파일 수가 상당히 커집니다. , 시스템 검색이 발생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또한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데드 링크 파일을 생성하여 시스템 검색 부담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이러한 미리 읽기 파일은 정기적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파일은 Windows XP 시스템 폴더의 Prefetch 폴더에 저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 폴더에 있는 모든 파일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8. NTFS 드라이브, 파일 또는 폴더 압축: 하드 드라이브가 NTFS 파일 시스템을 사용하고 공간이 매우 부족한 경우 NTFS 압축 기능을 활성화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압축하려는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속성" - "일반" -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디스크 압축"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고 "속성 변경 확인"에서 필요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약 20% 절약됩니다. C드라이브 압축시에는 안전모드로 압축하시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효과가 더 좋습니다. ?
19. Dr. Watson 닫기: Dr. Watson을 닫으려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NT\CurrentVersion\AeDebug" 분기를 찾은 다음 아래의 자동을 두 번 클릭합니다. 키 값 이름을 입력하고 "숫자 데이터"를 0으로 변경한 다음 마지막으로 F5를 눌러 새로 고쳐 설정을 적용하고 작업을 취소합니다. 또한 "시작"-gt에서 "drwtsn32" 명령을 입력하거나 "프로그램"-gt; "시스템 도구"-gt; ;"도구"-gt;"Dr Watson", 중국 의사인 Dr. Watson을 시스템에 불러오고 "모든 스레드 컨텍스트 덤프" 옵션만 유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하면 하드 디스크에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책을 읽는 시간과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간. 이전에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user.dmp 파일을 검색하여 삭제하여 수십 MB의 공간을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
20. 원격 데스크톱 끄기: "내 컴퓨터"-gt; "속성"-gt; "원격", "원격 데스크톱"에서 "사용자가 이 컴퓨터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허용"을 선택 취소합니다. ?
21. XP의 ZIP 지원 취소: Windows XP는 기본적으로 zip 파일 지원을 켜는데, 이는 일정량의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합니다. "실행"에서 "시작 → 실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 상자에 "regsvr32 /u zipfldr.dll"을 입력하고 Enter를 눌러 XP의 ZIP 압축 해제 지원을 취소하여 시스템 리소스를 절약하도록 확인합니다. ?
22. 오류 보고 끄기: 애플리케이션 오류가 발생하면 오류 보고서를 보내는 창이 팝업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오류 보고서는 일반 사용자에게 거의 의미가 없으므로 닫는 것입니다. 현명한 선택. "시스템 속성" 대화 상자에서 "고급" 탭을 선택하고, "오류 보고서"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오류 보고서" 대화 상자에서 "오류 보고 비활성화" 단일 옵션을 선택한 다음,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합니다. ". 할 수 있다. 또한 그룹 정책에서 오류 보고를 끌 수도 있습니다. "실행"에서 "gpedit.msc"를 입력하고 "그룹 정책 편집기"를 실행한 다음 "컴퓨터 구성 → 관리 템플릿 → 시스템 → 오류 보고 기능"을 확장하고 두 번 클릭합니다. 열의 오른쪽 "오류 보고" 설정을 변경하려면 팝업 "속성" 대화 상자에서 "비활성화"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여 "오류 보고"를 비활성화합니다. ?
23. 사용하지 않는 장치 끄기: Windows XP는 항상 컴퓨터의 모든 장치에 대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관리하려고 최선을 다합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 시작 속도가 느려질 뿐만 아니라 낭비도 발생합니다. 시스템 자원의 사용량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비활성화하려는 장치를 두 번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에서 PCMCIA 카드, 모뎀, 적외선 장치, 프린터 포트(LPT1) 또는 직렬 포트(COM1)와 같은 일반적이지 않은 장치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속성 대화 상자의 "일반" 탭에서 이 장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설정은 재부팅 후에 적용되며 이러한 장치를 사용해야 할 때 장치 관리자에서 활성화됩니다. ?
24. 시스템 복원 지점을 정기적으로 정리합니다. 디스크 정리를 열고 다른 옵션을 선택하고 시스템 복원 지점을 정리하고 정리를 클릭합니다.
1. 소프트웨어
1. 바이러스
"충격파" 바이러스가 공격하면 시스템이 60초 후에 자동으로 시작된다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은 컴퓨터 재시작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모든 활동을 원격으로 제어합니다.
바이러스, 트로이 목마를 제거하거나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세요.
2.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Win2K의 KERNEL32.DLL, Win98 FONTS 디렉터리의 글꼴 및 기타 기본 파일과 같은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시스템이 실행 중일 때 강제로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해결 방법: 덮어쓰거나 다시 설치하세요.
3. 예약 소프트웨어 또는 예약 작업 소프트웨어 작동
"예약 작업 표시줄"에서 다시 시작을 설정하거나 특정 작업 프로그램을 로드하면 예약된 시간이 되면 컴퓨터도 다시 시작됩니다. 이 상황에서는 "Start Bi Rui"를 열 수 있습니까? sconfig" 명령을 사용하여 시작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2. 하드웨어 측면
1. 섀시의 전원 공급이 부족하고 DC 출력이 불순하며 동적 응답이 느립니다.
사용자나 설치자가 전원에 신경을 쓰지 않고 값싼 전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스템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① CPU 자원을 많이 차지하는 대규모 3D 게임이나 기타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전원 공급 장치의 출력 전력이 부족하고 CPU에 높은 전력 공급이 필요한 경우 전원 공급 장치의 전력이 부족합니다. 부족하고 과부하되어 전원 보호가 발생하고 출력이 중지됩니다. 전원 공급 장치가 출력을 중지한 후 부하가 감소하고 전원 공급 장치가 다시 시작됩니다. 보호/복구 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우리에게 주어진 성능은 호스트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② 전원 공급 장치의 DC 출력은 순수하지 않으며 디지털 회로에는 순수한 DC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의 DC 출력에 있는 고조파 함량이 너무 크면 디지털 회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잦은 충돌이나 재시작으로 인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③CPU의 작업량은 동적이며 현재 요구 사항도 동적이며 동적 응답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일부 품질이 낮은 전원 공급 장치는 동적 응답 시간이 길어서 자주 충돌하거나 다시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4 장비(고급 그래픽 카드/대형 하드 디스크/비디오 카드)를 업데이트하고 장비(레코더/하드 디스크)를 추가한 후 전원이 원래 전원 공급 장치의 정격 출력 전력을 초과하여 자주 충돌하거나 다시 시작됩니다.
해결책: 지금 고품질, 고전력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로 교체하십시오.
2. 불량한 메모리 열 안정성, 칩 손상 또는 잘못된 설정
메모리 문제로 인해 시스템이 다시 시작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① 메모리의 열적 안정성이 좋지 않아 전원을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의 온도가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충돌이 발생하거나 재시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② 메모리 칩이 약간 손상된 경우 부팅 시 자체 테스트를 통과하거나(빠른 시작을 메모리를 포괄적으로 감지하지 않도록 설정) 정상적인 작업을 위해 일반 데스크탑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I/O 처리량이 높은 일부 소프트웨어(미디어 재생, 게임, 평면/3D 드로잉)를 실행하면 다시 시작되거나 정지됩니다.
해결책: 메모리를 교체하세요.
③ 메모리의 CAS 값을 너무 작게 설정하면 메모리가 불안정해져서 시스템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BIOS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고 직접 변경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CPU 온도가 너무 높거나 캐시가 손상되었습니다.
1CPU 온도가 너무 높아 보호 자동 재시작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열의 원인은 기본적으로 섀시와 CPU의 열 방출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CPU의 열 방출이 좋지 않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디에이터의 재질이 열전도율이 낮고, 라디에이터 사이에 이물질(주로 보증 스티커)이 있습니다. 라디에이터와 CPU 접촉면에 문제가 있고 팬 속도가 낮습니다. 팬과 라디에이터 등에 먼지가 너무 많습니다. 또한 P2/P3 마더보드의 CPU 아래 온도 측정 프로브가 손상되었거나 P4 CPU 내부의 온도 측정 회로가 손상되었습니다. 마더보드의 BIOS에 버그가 있어 특정 특수 조건에서 온도 측정이 부정확합니다. CMOS에 설정된 CPU 보호 온도가 너무 낮습니다. 등으로 인해 보호 재시작도 발생합니다.
② CPU 내부의 1차 캐시와 2차 캐시의 손상은 일반적인 CPU 오류입니다. 손상이 경미한 경우에도 시작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작업을 위해 일반 데스크탑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I/O 처리량이 높은 일부 소프트웨어(미디어 재생, 게임, 플랫/3D 그리기)를 실행할 때 다시 시작되거나 정지됩니다. ).
해결책: CMOS에서 2단계 캐시(L2) 또는 1단계 캐시(L1)를 보호하거나 CPU를 교체하여 제외합니다.
4. AGP 그래픽 카드 및 PCI 카드(네트워크 카드, 모뎀)로 인한 자동 재시작
①외부 카드 제작이 표준이 아니거나 품질이 좋지 않아 AGP/PCI 버스의 RESET 신호가 오작동하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다시 시작하는 시스템.
② 그래픽 카드와 네트워크 카드가 헐거워져 시스템이 다시 시작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5. 병렬 포트, 직렬 포트, USB 인터페이스는 결함이 있거나 호환되지 않는 외부 장치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① 병렬 포트와 같은 주변 장치에 결함이 있거나 호환되지 않는 경우 프린터 포트가 손상되었습니다. 특정 핀이 접지에 단락되었습니다. USB 장치가 손상되어 접지에 단락되었습니다. 핀 정의, 신호 레벨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②외부 장치를 핫플러그할 때 지터가 너무 커서 신호나 전원 공급 장치가 순간적으로 단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6. 광드라이브 내부 회로나 칩이 손상되었습니다.
광드라이브가 손상되어 디스크를 읽거나 쓸 수 없는 증상이 대부분입니다. 내부 회로나 칩의 손상으로 인해 작동 중에 호스트가 갑자기 다시 시작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광학 드라이브 자체가 제대로 설계되지 않았으며 FireWare에 버그가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를 읽을 때 재부팅이 발생합니다.
7. 섀시 전면 패널의 RESET 스위치 문제
섀시 전면 패널의 RESET 버튼은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열려 있는 스위치입니다. 마더보드의 RESET 신호는 5V 레벨 신호이며 연결되어 있습니다. RESET 스위치로. 스위치가 닫히면 5V 레벨이 접지에 전도성이 되고 신호 레벨이 0V로 떨어지며 시스템 재설정 및 재시작이 트리거됩니다. RESET 스위치는 정상 개방 위치로 돌아가고 RESET 신호는 5V 레벨로 돌아갑니다. RESET 키가 손상된 경우 스위치는 항상 닫힌 위치에 있고 RESET 신호는 항상 0V이며 자체 테스트를 위해 시스템 전원을 켤 수 없습니다. RESET 스위치의 탄력이 약해지고 버튼을 눌렀을 때 튀어나오기 어려울 경우 스위치가 약간 진동하여 쉽게 닫힐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이 재설정되고 다시 시작됩니다.
해결책: RESET 스위치를 교체하십시오.
또한 섀시의 RESET 스위치 리드에 단락이 있어 호스트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8. 마더보드 오류
마더보드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RESET 관련 회로에 결함이 있습니다. 소켓과 슬롯의 납땜이 약하고 개별 칩, 커패시터 및 기타 구성 요소가 손상됩니다.
3. 기타 이유
1. 주 전압이 불안정합니다.
①컴퓨터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의 작동 전압 범위는 일반적으로 170V-240V입니다. 주 전압이 170V보다 낮으면 컴퓨터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거나 종료됩니다.
해결책: 전압 조정기(UPS 아님) 또는 130~260V 폭의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를 추가합니다.
② 컴퓨터와 에어컨, 냉장고 등 고전력 가전제품에 멀티탭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가전제품을 시동할 때 컴퓨터에 공급되는 전압에 큰 영향을 미쳐 재부팅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스템.
해결책은 전원선을 분리하는 것이다.
2. 강력한 자기 간섭
전자기 간섭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간섭으로 인해 컴퓨터가 충돌하고 다시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간섭은 섀시 내부의 CPU 팬, 섀시 팬, 그래픽 카드 팬, 그래픽에서 발생합니다. 카드, 마더보드, 하드 드라이브의 간섭은 외부 전력선, 인버터 에어컨, 심지어 자동차와 같은 대형 장비에서도 발생합니다. 호스트의 간섭 성능이 좋지 않거나 차폐가 불량한 경우 호스트가 예기치 않게 다시 시작되거나 자주 충돌합니다.
3. AC 전원선이 잘못 연결되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전원선의 중성선을 접지에 직접 연결합니다(미터의 중성선을 연결하지 않음). 자동 재시작을 유발합니다. 접지선은 간섭 신호를 발생시킵니다.
4. 전원 스트립이나 전원 소켓의 품질이 좋지 않고 접촉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전원 소켓을 일정 기간 사용하면 리드의 탄성이 점차 감소하여 플러그와 리드 사이의 접촉이 불량해지고 저항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며 그에 따른 전류 변동이 발생합니다. 시스템은 자연스럽게 불안정해집니다. 일단 전류가 시스템 작동을 위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됩니다.
해결책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1. 전원 공급 장치 소음을 줄입니다
1. 전원팬 먼지 청소
먼저 엔진오일 작은 병과 이쑤시개를 준비한 후 섀시에서 전원공급장치를 분리하고 전원공급장치 케이스를 열어 팬을 분리한 뒤, 팬 블레이드에 먼지가 쌓이는 위치 부드러운 솔을 사용하여 청소하십시오. 청소 작업이 완료되면 일반적으로 팬 전면 중앙에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라벨을 떼어내면 이쑤시개를 윤활유에 담근 후 팬의 베어링을 볼 수 있습니다. 베어링의 적정량에 주의하십시오. 완료 후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라벨을 다시 붙인 후 팬과 전원 공급 장치를 복원하십시오. 팬에 오일을 채울 때 함부로 오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열악한 엔진 오일은 윤활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베어링의 마모를 가속화할 수 있으므로 특수 제품을 선택하거나 고품질 재봉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신 기계유.
2. 무소음 전원 공급 장치 팬 교체
사용자는 무소음 전원 공급 장치나 팬 교체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전원 공급 장치는 일반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전원 공급 장치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원 공급 장치를 더 나은 냉각 팬으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 팬을 교체하는 과정도 매우 간단합니다. 핵심은 팬과 전원 공급 장치의 연결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3. 버퍼링 및 충격 방지
전원 공급 장치의 경우 충격 방지가 필요한 위치는 팬과 전원 공급 장치 사이의 연결뿐만 아니라 전원 공급 장치와 섀시 사이의 연결도 견고합니다. 고정되어 있어 얇은 천, 고무 패드, 기타 완충재를 제자리에 추가하여 접촉할 수도 있으며, 특수 전원 공급 장치 충격 방지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4. 고전류 영향 방지
휴대폰을 켤 때 고전류로 인해 사용자의 전원 공급 장치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 필터를 설치하거나 더 나은 품질의 전원 공급 장치로 전환하여 고전류 영향으로 인한 소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전원 공급 장치가 외부 전류에 의해 방해를 받지 않도록 호스트에 연결하는 필터 기능이 있는 일부 스마트 전원 소켓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2. CPU 소음을 줄입니다.
1. 팬을 교체하거나 버퍼를 설치하세요
CPU 팬은 소음의 원인이므로 소음이 적은 CPU 팬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물론, CPU 팬이 제공하는 공기량이 CPU의 열을 방출하기에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소음을 줄이기 위해 저속 CPU 팬을 무작정 사용하지 마십시오. 팬과 방열량을 비교해 볼 수도 있습니다. 스펀지, 고무 패드 등 장치 접촉 부위 네 모서리에 쿠션 패드를 설치하십시오.
2. 라디에이터 교체
공냉식 라디에이터의 소음 고문을 정말 견딜 수 없다면 새로운 히트 파이프 기술 라디에이터를 사용하는 등 라디에이터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히트 파이프 기술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열을 전달하기 위해 액체의 기화 및 액화를 사용합니다. 물론, 자격을 갖춘 사용자는 수냉식 라디에이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우수한 방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PU 팬 소음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열 팬 속도 조절기 설치
소위 열 팬 속도 조절기는 온도 측정 프로브가 있는 자동 팬 속도 조절기로, 사용 시 온도 측정 프로브가 방열판과 접촉하게 됩니다. 및 팬 속도 조절기와 연결되어 온도가 상승하면 속도 조절기가 팬을 제어하여 온도가 낮아지면 속도 조절기가 팬 속도를 줄여 팬 소음을 줄입니다.
3. 하드디스크의 작동 소음을 줄입니다
1. 진동 소음 감소
하드 드라이브 소음을 줄이려면 섀시의 진동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섀시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자마자 하드 드라이브가 섀시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하드 드라이브의 작동 소음이 매우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음 감소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무 패드 및 기타 방법을 추가하면 하드 드라이브와 섀시의 진동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