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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재미있는 게임 프로젝트
소개: 최근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가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과 공유한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프로젝트 소개:
1. 정확한 모래주머니 던지기
프로젝트 이름: 정확한 모래주머니 던지기
프로젝트 소품: 모래주머니 10개, 일체형 분배기 1개, 테이프 롤 1개.
소품 재료 : 모래주머니는 천과 고운 모래로 제작되었으며, 분배점은 PVC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참가자 : 남녀공용, 10~70세. .
참가자 : 개별 프로젝트, 프로젝트 시간에 따라 참가자 수를 배정합니다.
경기 방식 : 경기 시작 전, 한 명의 참가자가 던지는 채점면을 바라보며 투구선 바깥에 선다. 심판이 참가자들에게 모래주머니 5개를 건네준 후 심판의 경기 시작 지시를 기다린다. 심판이 시작을 알리면 선수는 투척 라인 뒤 어느 곳에나 서서 투구가 끝날 때까지 손에 모래주머니 5개를 던질 수 있습니다. . 던진 후 참가자의 점수가 계산되어 큰 소리로 발표됩니다.
2. Tongzhou ***경제
프로젝트 소개: Tongzhou***경제 재미 스포츠 프로젝트는 최신 국내 재미 스포츠 행사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즐거운 스포츠 행사 기획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대회 방식 : 경기 시작 전 참가팀 4명이 대나무 뗏목 2개를 들고 출발선 뒤에 서서 심판의 지시가 나오면 4명의 팀원이 동시에 대나무 뗏목 위에 선다. 시간과 교대로 앞으로 전진합니다. 마지막 팀원이 결승선을 통과하고 대나무 뗏목을 수집하면 시간이 종료됩니다.
3. 다이나믹 파이브 링
이름: Dynamic Five Rings
색상: 빨간색, 노란색, 녹색 및 파란색
적합한 군중: 10세 이상, 50세 미만
인원: 4명 그룹 당 인원
참고 주의 사항: 다이나믹 파이브 링 참가자는 부상 및 소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안경, 반지, 머리핀, 시계 및 기타 금속 또는 단단한 플라스틱 장신구를 엄격히 착용해야 합니다.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이 좋고 안전율이 높습니다.
2. 참여 팀원 간의 협업과 의사소통을 강화합니다.
3. 조화롭게 움직여야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이는 팀원의 팀 정신을 테스트합니다.
대회 방식 : 대회 시작 전 대회 장비를 출발선 뒤쪽에 배치한다. 한 명의 선수가 경기장비 내부에 서고, 세 명의 선수가 방향을 조절하며 경기장비를 밖으로 밀어냅니다.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팀원 3명은 서로 협력하여 60m 거리의 트랙에서 경기 장비를 이동했습니다. 각 참가팀이 사용하는 경기장비가 결승선에 닿는 수직면에서 타이밍이 정지되며,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4. 펀 애벌레
이름: 펀 애벌레
색상: 파란색, 녹색, 주황색 등
재질: 재질: 고품질 수입 PVC 재질
사용 가능: 10세 이상
프로젝트 인원: 팀당 4명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트랙, 잔디밭 또는 카펫
프로젝트 특징:
1. 휴대가 간편하고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참여자가 다양하고 외관이 아름답습니다. , 높은 안전성, 포괄적인 참여, 풍부한 상호 작용 및 보기** *통합, 조직 편의성 및 기타 여러 이점.
2. 애벌레는 밝은 색상, 귀여운 모양, 사랑스러운 외모, 참신한 장비, 단순하고 흥미롭고 흥미롭고 재미 있습니다.
3. 같은 속도에서만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선수들의 팀워크가 테스트됩니다.
4. 참가자들은 동일한 속도를 따라야 합니다.
경기 방식 : 경기 시작 전 팀원 4명이 경기 장비에 탑승하고 고정 손잡이를 양손으로 잡고 출발선 뒤에 선다. 심판의 명령이 내려진 후, 4명의 팀원은 협력하여 60m 거리의 트랙에서 경기 장비를 이동했습니다.
각 참가팀이 사용하는 경기장비가 결승선에 닿는 수직면에서 타이밍이 정지되며,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경기 중에는 사람과 장비가 분리될 수 없으며, 반드시 장비에 탑승해야 하며, 각 사람은 최소한 한 손으로 로프를 잡고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벌칙을 받게 됩니다(2초 추가). 심판의 휘슬이 불면 경기가 시작됩니다. 일찍 시작한 사람은 벌칙을 받습니다(최소 N초 추가).
5. Baifa Baizhong
프로젝트 소개: Baifa Baizhong 재미있는 스포츠 프로젝트는 최신 국내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8가지 게임을 하나로 모아놓은 게임센터. 엔터테인먼트 게임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프리스비 던지기, 막대기를 사용한 다트, 럭비, 야구, 농구, 축구 등의 스포츠 챌린지가 포함되어 있어 이러한 활동이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6. 용의 바다로
프로젝트명 : 용의 바다로
참여자 : 10~50세.
장소 요구 사항: 넓은 잔디밭 또는 플라스틱 트랙. 낙상 및 부상을 예방하십시오.
참가 방법 : 자오롱은 세계를 횡단하기도 하는 바다로 나갑니다. 각 팀은 10~20명이 일렬로 서서 왼쪽과 오른쪽 다리를 묶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두 사람의 오른쪽 다리와 왼쪽 다리를 레깅스로 묶어 3인 4다리 모양을 만듭니다. 각 팀의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사람들은 오른쪽 발을 출발점으로 삼아 일렬로 서 있으며, 각 팀의 사람들은 자신의 트랙을 따라 50m 떨어진 종점까지 옆으로 걸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길에서 벗어나기 위해. 각 팀의 가장 왼쪽 사람이 결승선을 마지막으로 통과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결승선을 먼저 통과하는 팀이 1위가 됩니다.
7. 줄다리기
프로젝트 소개: 줄다리기는 현재 가장 전통적인 재미 스포츠 행사입니다. 팀의 힘 때문이다.
참가자: 기본적으로 팀당 20명(여자 5명 이상)으로 그룹으로 참여합니다.
대회 규칙: 3전 2선승제 시스템을 구현하며 모든 파티가 참여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섞여야 한다. 경기 중 팀원 전원이 동시에 손을 떼는 것은 금지되며, 팀원이 경기 중일 때 갑자기 줄다리기에 참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심판이 경기를 시작하면 양 팀 모두 경기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펭귄 산책
프로젝트명 : 펭귄 산책
프로젝트 소개 : 참가자들은 공을 손으로 잡고 다리로 공을 잡습니다. 공을 다리 사이에 끼고 있기 때문에 양손으로 공을 잡고 걷는 동안 몸이 좌우로 흔들리면서 팔꿈치가 바깥쪽을 향하게 되는 것과 같다. 걷기,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대회 방식 : 참가자는 다리와 손 사이에 공 3개를 쥐고 펭귄처럼 걸어야 하며, 중앙에 공을 떨어뜨린 사람은 끝까지 도달한 선수가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첫 승리.
9. 줄고리의 힘
프로젝트명 : 줄고리의 힘
참가자수 : 21명
대회 방법 : 먼저 긴 줄을 원 모양으로 만들고, 모든 팀원이 손을 사용하여 줄 바깥쪽에서 줄을 잡아당깁니다. 한 팀원이 다른 팀의 도움을 받아 줄을 조입니다. 회원은 밧줄을 바깥쪽으로 당깁니다. 밧줄 원 위를 2번 걷습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두 바퀴를 완주한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규칙: 로프 원 위를 걷는 동안 땅에 떨어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프로젝트 의의: 1. 흥미롭고 흥미로운 과정을 통해 팀의 힘을 경험하고, 우정을 쌓고, 기쁨을 얻으세요.
2. 팀 내에서 신뢰감을 구축하고 신뢰와 헌신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3. 자신의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 다음 프로세스와 프로세스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이해합니다.
Heart to Heart - 최신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10. 후프 롤링
프로젝트 이름: 후프 롤링
적합 대상: 10 년 이상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활주로, 평탄한 잔디, 카펫
프로젝트 중요성: 후프 굴리기 대회는 인체의 균형, 팔다리의 조정, 그리고 시력. 롤링 후프는 균형과 신체 조정을 연습하고 사지의 이동성을 향상하며 가장 중요하게는 평온한 어린 시절을 상기시켜줍니다.
대회방식 : 개인전과 단체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선수의 컨디션에 따라 스피드대회, 장애물대회, 계주대회 등도 편성할 수 있다. 후프가 두 번 부러지고, 사람이 필요한 장애물을 완료하지 못하며, 후프가 통제 불능 상태가 되고(즉, 후프와 후크가 30cm 이상 떨어져 있음), 후프가 트랙 밖으로 밀려나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줍니다. 후프를 설치하거나 작은 후프를 걸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위의 상황은 대회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11.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이름: 다운 to Earth
색상: 빨간색(노란색 파란색 녹색)
적합 대상: 10세 이상
프로젝트 번호: 4명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이 좋고 안전율이 높습니다.
2. 참가 팀원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높여주세요.
3. 참가자들의 팀워크를 함양하는 동시에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즐겁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기방식 :
경기 시작 전, 참가팀원들은 출발선 뒤에서 신발을 착용하고 준비를 합니다. 신발을 사용하여 트랙의 다른 물체에 달라붙습니다. 큰 발이나 큰 신발의 일부가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을 통과하면 타이밍이 멈추고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1위를 차지합니다.
12. Happy Pencil
프로젝트 소개: Happy Pencil 재미 스포츠 프로젝트는 국내 최신 재미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새로운 형태의 팀 활동과 즐거움 기획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이벤트를 도와주세요.
대회 방식 : 경기 시작 전 4명의 선수가 연필 양쪽에 서서 출발선 뒤에서 준비를 하고, 심판의 지시가 나오면 4명의 선수가 연필을 뒤집어서 움직인다. 각 방향의 트랙에서 참가 팀이 사용하는 경기 장비가 결승선의 수직면에 닿으면 타이밍이 중단되며,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이 1위를 차지합니다.
13. "돼지" 달리기
프로젝트 소개: "돼지" 달리기 재미있는 스포츠 프로젝트는 현재 가장 전통적인 재미있는 스포츠 이벤트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 방법: 그것은 20m 직선 트랙에서 진행되며 트랙의 한쪽 끝이 시작점이고 다른 쪽 끝이 끝점입니다. 경기 시작 시 선수들은 나무막대기를 이용해 출발점에 있는 공 2개(농구, 배구)를 움직여 '돼지'를 '돼지우리' 쪽으로 몰고 두 번째 공이 '돼지'에 들어가면 시계를 멈춘다. 펜". 2~3명이 동시에 경주하며 트랙에 따라 나누어진다. (40명이 현장 참여자로 선정됩니다.)
프로젝트 규칙:
1. "돼지"를 잡기 위해 운전하는 동안 공이 트랙 밖으로 굴러가는 한. , 귀하는 대회에서 즉시 실격 처리됩니다.
2. 대회 중에는 막대기를 사용하여 추격만 할 수 있으며, 손과 발을 협력할 수 없습니다.
3. 시간에 따라 순위를 정렬하면 시간이 적은 사람이 먼저 순위를 매깁니다.
14. 훌라후프 걷기
프로젝트 소개: 훌라후프 걷기는 현재 가장 전통적인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입니다.
프로젝트 규칙: 릴레이 대회, 기간. 대회는 1인 50m로, 훌라후프를 돌리면서 걷기(달리기) 대회 중 훌라후프가 떨어지면 훌라후프를 주워 돌려 대회가 끝날 때까지 계속 걷는다. . 시간이 가장 적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1조당 2조, 1조당 4명, 남녀 제한 없음)
보상 방법 : 우승자에게 선물을 증정합니다. 참가자에게는 작은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프로젝트 지원: 훌라후프.
15. 탁구 탁구
프로젝트 소개 : 탁구 탁구 재미 스포츠는 현재 가장 전통적인 재미 스포츠 이벤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장비가 간단하고 진행 가능합니다. 실내외 운동량은 연령, 성별, 신체 능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규칙 : 계주 경기, 경기 시간은 5분, 테이블 2개에 각각 작은 바구니가 놓여 있고, 테이블 1개에는 탁구공이 들어 있는 작은 바구니가 놓여 있고, 빈 바구니는 1개 놓여 있다. 2개의 테이블에 바구니가 놓여 있습니다. 다른 테이블(10m 거리)에서는 한 사람이 젓가락을 사용하여 공이 담긴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까지 공을 집어들고, 바구니에 공을 넣은 후 다른 사람이 집습니다. 여기서 5분 이내에 가장 적은 시간을 소요한 사람이 승리하고, 5분 이내에 게임을 완료하지 못한 사람은 탈락하게 됩니다. 도중에 공이 땅에 떨어지면 공을 주워 출발점으로 돌아와 다시 클립해야 합니다. (각 팀은 2개 조로 구성되며, 각 조는 8명으로 구성되며, 남, 여 제한 없음) 심판 : 2명
16. 셔틀콕 킥
프로젝트 소개 : 셔틀콕 킥은 다음 중 하나이다. 첫째, 셔틀콕 발차기의 재미와 유연성으로 인해 중국인뿐만 아니라 세계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규칙: 경쟁은 직경 2미터의 원 안에서 이루어지며, 각 플레이어는 1분 동안 경쟁할 수 있으며, 결과는 각 플레이어가 킥한 유효한 숫자의 합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더 큰 숫자를 가진 사람이 첫 번째 순위가 됩니다. 결과의 합이 같을 경우 승자가 첫 번째 순위가 되며, 가장 많은 킥을 얻은 플레이어가 첫 번째 순위가 됩니다.
셔틀콕을 차는 경우, 셔틀콕에 닿는 쪽의 하지가 지면에 닿을 수 없으며, 셔틀콕의 하지가 지면에 닿는다면 하지의 어느 부분이라도 닿을 수 있습니다. 지면에 있거나 셔틀콕이 지면에 떨어지면 공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17. 바위를 만져 강 건너기
프로젝트 소개: 바위를 만져 강을 건너는 재미있는 스포츠 프로젝트는 중국의 최근 흥미로운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팀 활동과 흥미로운 스포츠 이벤트 계획이 매우 유용합니다.
대회 방식 : 대회 시작 전, 참가 팀원들은 세 번째 강돌을 잡고 출발선 뒤 1, 2강석에 선다.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선수들은 발 밑에 있는 강돌을 밟고 교대로 앞으로 나아갔다. 일정(장소 규모에 따라 다름) 팀 구성원 중 누군가가 결승선을 통과하는 강 돌을 밟으면 타이밍이 멈춥니다.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사람이 1위가 됩니다.
18. 달을 품은 인민의 마음
프로젝트 소개: 달을 품은 인민의 마음
재미있는 스포츠 프로젝트는 국내 최신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입니다.
경기 방식 : 경기 시작 전 팀원 4명이 통 드럼 손잡이 4개(통 드럼 위에 생명력 볼이 놓여 있음)를 잡고 출발선 뒤에 선다.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4명의 선수가 힘을 합쳐 에너지볼을 점프시키며 결승선을 향해 행진했다. 각 참가 팀의 어느 한 팀이라도 결승선이 있는 수직면에 신체가 닿으면 시간 측정이 중단되며, 시간이 짧은 팀이 1위를 차지합니다.
프로젝트의 특징:
1. 선수의 상지 및 하지 조정 능력 향상
2. 직원의 팀워크 인식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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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직원들에게 하나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경험하게 하세요
19. 멜론을 들고 있는 캥거루
이름 : 멜론을 들고 있는 캥거루
색상: 회색
재료: 고급 천, 채워진 실크 치실, 팽창성 수박
유형: 천
사용 가능 대상: 10세 이상
프로젝트 수: 팀당 4명
장소 요구 사항: 플라스틱 활주로, 잔디밭 또는 카펫
프로젝트 특징:
외모는 캥거루 같고, 원단은 고품질로 제작되었습니다. 봉제 원단은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엔터테인먼트와 참신함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점프하는 동안 팀워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그룹 프로젝트입니다.
게임 방식:
각 팀은 4명의 선수로 구성되며, 0번 선수는 보조 선수, 1, 2, 3번 선수는 드리블 선수입니다.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A 엔드의 1번 선수가 공을 잡고 B 지점으로 점프한 후 B 지점의 2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주고 다시 출발 지점으로 돌아와 2번 선수가 공을 받습니다. 공을 잡고 C 지점으로 점프한 후 C 지점의 3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줍니다. 플레이어는 B 지점으로 돌아와 공을 찼습니다. 3번 선수는 공을 잡고 D 지점으로 점프한 후 해당 지점에서 4번 선수에게 공을 건네줍니다. D 지점으로 돌아와 공을 잡습니다. 4번 선수는 공을 잡고 끝 지점으로 점프하여 D 지점으로 돌아와 공을 잡습니다. 코스는 60미터이며, 마지막 공이 바스켓에 맞으면 타이머가 정지됩니다. 시간이 더 짧은 선수가 1위를 차지합니다.
캥거루 점프 스킬:
1. 넘어지지 않는 한 최소한 순위는 얻을 수 있으므로 모든 발걸음이 탄탄해야 갈 수 없습니다.
2. 가방이 자신과 하나가 되도록 놔두세요. 그렇지 않으면 넘어지기 쉽습니다.
3. 각 단계마다 최대한 멀리 점프하세요. 다음 점프를 시작하기 전에 균형을 잡으세요.
4. 한꺼번에 빨리 할 수는 없고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캥거루 캐리의 중요성:
캥거루 캐리는 모든 사람의 신체 단련뿐 아니라 학생들의 팀워크와 협동 능력을 훈련시키는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20. 돈이 굴러온다
이름: 돈이 굴러간다
색상: 위장
재료: 방수 위장 천, 충전재 실크 치실 등을 사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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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대상: 10세 이상
프로젝트 수: 4~6명
프로젝트 특징:
1. 부드러움과 탄력이 좋고 안전율이 높습니다.
2. 참여 팀원 간의 협력과 의사소통을 강화합니다.
3. 참가자들의 팀워크 정신을 함양하고 집단적 명예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즐겁게 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대회 방법:
대회 시작 전, 4~6명의 선수가 대회 장비 안쪽에 발을 걸치고 출발선 뒤에 서야 합니다. 심판의 지시를 받은 후 5명의 선수는 조화와 협력을 통해 경기 장비를 앞으로 이동시켰으며, 경주 거리는 60m로 이루어졌다. 각 참가팀이 사용하는 경기장비가 결승선에 닿는 수직면에서 타이밍이 정지되며, 가장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21. 바퀴 굴리기:
경쟁 방법: 얻은 재료만 사용하여 뜨거운 바퀴를 만듭니다. 모두가 땅에 닿지 않고 닫힌 트랙 바퀴에 서 있습니다. 거리가 멀면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리는 사람이 1위가 됩니다.
규칙의 핵심 사항: 바퀴 전체가 결승선을 통과해야 정지할 수 있습니다.
참고: 체력이 가장 강한 선수를 마지막에 배치하고, 선수는 반드시 결승선을 통과해야 합니다. 게임 중에는 속도를 늦춰 팀원들이 앞쪽으로 몰리지 않도록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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